댓글
더보이즈 김영훈 ll조회 102925l 23
 
123456

강영연
별로면 지가 차려 먹지,,
•••답글
Paolo raeli
어메.. 복에 겨워서
•••답글
탕수육은부먹
여친 자랑하려는 어그로였대요
•••답글
해달좋아  수달과 다릅니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요
•••
360
니가 아침부터 생선 구워봐라
•••답글
꼬chㅣ에 꼬chㅕ
자랑하고싶어서 어그로끈거였다면...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요
•••답글
해봄  김성규사랑한돡
상다리 부러지겠는데 ㄹㅇ
•••답글
송행준
아침이면 수라상..
•••답글
남자가 저 정도 아침식사를 디폴트로 직접 요리해온 게 아닌 이상, 걍 기분 좋게 수라상이네~ 고마워 하면 될 걸 왜 저러는지 모르겠음.. 심지어 대충 한 요리도 아니고 정성들인 게 티가 나는데..
•••답글
아 여친 자랑하는 거였구나
•••
수라상 ⫬ㅋ⫬ㅋ⫬ㅋ 본인은 저렇게 차릴 스 있아연????
•••답글
Pyper America Smith  Lucky 누나
큐뉴  우유✨
아니 뭐 저런넘이 다 있냐 기껏 차려줬더니?!하다가 자랑하는 어그로라니 용서
•••답글
모시매리
차려준게 대박
•••답글
행복하자  IFNT💛
수라상이죠 저녁에도 저렇게 안 먹음
•••답글
뽀뽀냥  ꧁고양이 최고꧂
배가불렀네 조동아리를 그냥 콱
•••답글
이불요정  주로 이불 위에 서식
한번만 해보면 알텐데
•••답글
해혁  ᴄᴏᴏʟᴋɪᴅsɴᴇᴠᴇʀᴅɪᴇ
김 희재  내 사랑 돌리도~
와 진짜 보자마자 대박이라고 육성으로 나왔어요...
•••답글
본인이 해보시고 말씀하세요
•••답글
양심이 없네
•••답글
원피스 루피
내가 이 구역의 꾹모다!  이구역의 방탄윤아맘
수라상.. 아침부터 누가 밥 하고싶은가요
•••답글
명호야흑흑
남이 해준 아침밥이 저정도면 수랏상이죠
•••답글
말만하면구란데
진수성찬 수라상인데요
•••답글
오구귀여워
전 요리 처음할때 찌개 하나 만드는데도 거의 한시간가까이 걸렸어요...사실 찌개하나만 정갈하게 끓여줘도 밥한그릇 가능한걸여
•••답글
반디짱
와...
차려준 자체가 수라죠~

•••답글
NCT 김 정우  김정우귀여워
수라상이지 누가 요즘 아침에 저렇게 해주나요? 감사하게 생각해야죠
•••답글
하문수
역시 자랑글이였군요.. 이럴 줄 알았어
•••답글
엔시티 해찬
수라상..아침에 저렇게 해준다는거 자체가 ..
•••답글
춘자의 낭만  춘자의 그 시절
계란말이가 얼마나 정성이 많이 들어가는 음식인데...!!
•••답글
시지나
사실 식단은 평범한데 아침에 귀찮을 법도 한데 하는 정성인 거죠
•••답글
폼폼푸린의노예
안차려봐서 저게 얼마나 힘든지 모르는구나..
•••답글
Punch_
완전 맛있겠는데용? 수라상
•••답글
최범규 아내  TXT♡
넘나 수라상...
•••답글
코우노도리  コウノドリ
아침수라상ㅜ
•••답글
ASIANA AIRLINES
rose of sharon
차려줬으면 반찬투정 말고 먹어야 함....가족도 아니고 차려줄 의무도 없는 사람이 기꺼이 호의를 배푼건데
•••답글
강영현146.2  데이식스잔나비
자랑하려고 어그로 끈거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
•••답글
백현학개론
이 정신  정신친구
와 아침에 저렇게 맛있게...
•••답글
최치명씨
자랑을 이렇게 한다고...???? 즈엔자아유
•••답글
UXRIM
프라이팬 설거지 할 생각하면 끔찍
•••답글
태엽
군침돈다........
•••답글
Dove  비누
수라상이욤
•••답글
쪼링잉
완전 수라상이지 차려준게 어디임;
•••답글
Mediator
본인이 하면 수라상이고, 본인이 안차린 거면 평범하게 보이는 거임.
원래 겉으로 보이는 거랑 직접하는 거랑 다른 법이지 않나?

•••답글
박희희
탄단지 완-벽
•••답글
다 큰 성인이면 알아서 챙겨먹으세요
•••답글
samsung galaxy s8
이런거보면 요즘은 연애도 하기싫어지는중ㅋ...
•••답글
MonoGalaxy
치킨쿤
맛있겠다
•••답글
김우석(19961027)
호롱2
수라상.. 에어프라이어나 오븐같은게 있으면 모를까.. 후라이팬으로 구워야 하는게 몇개야..! 수라상입니다!
•••답글
김수현[29]  도민준, 백승찬
여친 자랑하는 글이었다니 ㅂㄷㅂㄷ..
•••답글
나의 별, 혜성  ღ 나의 너에게 ღ
찌개에 고등어까지 있으니 수라상!
•••답글
김쿵야
배가 불렀네
•••답글
뮤직웍스 송유빈  울어?
진수성찬
•••답글
zlzl
자랑하는 거였군요....
•••답글
chise
ㅇㄱㄹ까지 끌면서 자랑한거면 귀엽네요 ..ㅋㅋㅋㅋ
•••답글
노란쿠키  냠냠
노란쿠키  냠냠
에헤이 필터링
•••
쇼콜라 메이율  ✨발푸르기스의 밤✨
니가ㅜ해드세여
•••답글
엑소랜선맘
맛있겠다....수라상이네요 ㅠㅠ
•••답글
긷민규  세븐틴3주년고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랑이라니.....
•••답글
우 리 윤 기 예 쁘 죠  모히또에서몰디브한잔
와 씨 난 현미밥에 김치찌개만 먹어도 수라상이라고 생각하는데
•••답글
댕댕이냥  동물집사
저는 누가 해준다면 계란말이라도 행복할것같아요....
•••답글
George Mackay
똑같은 사진 페북에도 올라왔었는데 그 글에 '밑반찬 4-5개만 더 있으면 수랏상이다'라는 댓글 있더라고요 ㅋㅋㅋ 밑반찬 4-5개'만'...
•••답글
시바댕댕이
조용히 하고 드세여
•••답글
나재민의원앤온리와이프  어찌 떠나려는 거야
수라상... 평범하려면 김치레 김만 잇고 후라이 하나여야햐요
•••답글
뼈 훈  #블락비#예스터데이
니가 차려...
•••답글
윤기랑
뭔평범한 아침상이야 ㅋㅋ 계란말이로후드려맞을라고 ;
•••답글
아진짜다람쥐
수라상인데요 ㅋㅋㅋㅋ 점심이나 저녁이어도 신경써서 차린 상차림임뎅... 아침이면 더더욱 정성이쥬
•••답글
아기염소돌돌
울 엄마도 저 저뤃게 안 차려줘요;
•••답글
저녁상인데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
T1 Oner  연미남상남자남중남혜강이름닳겠다
맛있겠다 엄청 잘해주셨는데
•••답글
마방에뼈를묻은자  마뼈묻
생선+고기라니 아침밥에 고기 2개 수라상맞는것 같은데욤..!!!!
•••답글
얼굴은 써비씁니다  이머전씨
남이 자기 생각해서 해준건데 저렇게 말하네 으이구 이 인간아 심지어 엄청 맛있어보이는데
•••답글
생각해보니웃을일이아님  ㅋㅋㅋ...ㅋ...
생선...튀기는 거 기름에...계란말이 만드는 기름에... 김치찌개... 저기 보이는 동그란 전같은 겋도 기름... 엄청 힘들고 덥고 냄새 날텐데 이걸 평범한 아침상이라고.. ? 30분은 그냥 넘게 걸릴텐데...
•••답글
live alive  .
아침에 생선을 구워준다? 계란말이를 한다? 그자체가 대단한겉아요 그냥 거르거나 반찬있는거 대충 떼우는데..
•••답글
금삐까
따귀 겁나 때려야 정신차리실듯
•••답글
123456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6년차 아이돌 트레이너가 말하는 중국멤버 반대하는 이유.jpg371 윤세원 09.28 17:45 54032 40
유머·감동 러시아의 바람피는 기준186 션국이네 메르 09.28 12:42 60488 7
유머·감동 당근마켓 맥주잔 거래 후기165 봄처녀제오시 09.28 10:12 43813 19
유머·감동 에타 학교고양이 납치 빌런157 윈숭이 09.28 15:51 46116 9
유머·감동 눈물 흘리며 감동하는 배민 리뷰에 달린 사장님 답글.jpg140 비가오는날엔 09.28 12:28 32334 19
6811502 헬창 도원결의 네가 꽃이 되었 0:35 26 0
6811501 은근 매니아층 탄탄한 컵라면.jpg3 노츄캡짱 0:30 378 0
6811500 보자마자 스트레스 받는 사진.jpg1 태 리 0:29 250 0
6811499 어제자 런닝맨 밸런스게임.quest 서로가 서로에 0:26 177 0
6811498 네덜란드 구단 CEO, 이틀 연속 취업사기 원우얌 겨론 0:25 100 0
6811497 살아있는 사람보다는 죽은 사람한테 더 정이 들더라고요.jpg2 초코틴틴세븐 0:24 533 0
6811496 내가 선호하는 햄버거 브랜드는?12 qksxks ghtjr 0:19 366 0
6811495 마스크팩 후기1 아야나미 0:18 468 0
6811494 대구 칠성시장 부침개.jpg 더보이즈 영 0:16 367 0
6811493 세계 최초 블랙박스 탑재한 공유 킥보드 공개 예정.jpg .서로가 서로 0:15 247 0
6811492 9월장 주갤러 만화1 더보이즈 상 0:13 186 0
6811491 밀리터리 덕후 형제2 색지 0:06 420 0
6811490 배스킨라빈스 체리쥬빌레.........jpg5 몹시호시 0:04 581 1
6811488 애 핑계로 비즈니스석으로 가려다가 실패한 아줌마9 +ordin 0:01 2641 1
6811485 이쯤에서 다시보는 용팔이 레전드 세븐틴 원 + 09.28 23:56 501 1
6811484 왜냐맨 김하늘 PD 라우드지 퇴사함1 더보이즈 주 09.28 23:55 394 0
6811483 셰퍼트와 골댕이의 시합1 세븐틴 비니 09.28 23:54 388 1
6811482 피자 처돌이들은 무조건 추가한다는 것.......jpg9 박뚱시 09.28 23:52 1136 1
6811481 개인적으로 요즘 맛있게 먹고 있는 치킨9 e)(o lucky on 09.28 23:49 198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9 0:33 ~ 9/29 0:3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9 0:34 ~ 9/29 0: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