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이진기(30) ll조회 31355l 4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천남욱  만찢남녀
헉ㄱ.. 너무 예쁨
•••답글
PENTAGON 조진호  진짜 진 작을 호
이담비
nayo
세훈아ㅏㅏ  사랑해ㅐㅐ
저 춤 너무 박진영 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포폰폰
와 진짜 너무 예쁘네요
•••답글
메롱메로나
막짤.. 수지 안에 갇힌 박진영이네요
•••답글
예그리나  사랑하는 우리사이❣
리스펙........
•••답글
릭으로우
막짤 너무 박진영...
•••답글
숮공쥬
너무 예뻐..............
•••답글
남겨둘게  DAY6
너무 예쁘다ㅠㅠㅠ
•••답글
晩冬
기럭지 진짜 시원시원.. 넘 이쁘다ㅜㅜ
•••답글
CU 알바생  GS편의점 짱짱
막짤 너무 박진영..
•••답글
냥!
와 너무이뻐..
•••답글
변우석.
ㅠㅠㅠㅠ아정말예뻐요
•••답글
카레라이슬
아 진짜 넘예 ㅠㅠㅠㅠㅠ
•••답글
행복한공주
그 트와 분들이 뉴요오오옥 하는 노래에 맞춰서 제왑삐 필수 관문 춤 추시는 영상 본적 있서요
•••답글
위히하헤호
이거 무슨프로인가여
•••답글
오프더레코드 (수지 리얼리티) 에요!
•••
핫 조이
와 태가 너무 예뻐
•••답글
너무.. 너무 예뻐요ㅜㅠㅠㅠ
•••답글
김 영 훈
아맞다 수지도 아이돌이었지
•••답글
국민 첫사랑 배수지  💚
ㅋㅋㅋㅋㅋㅋㅋㅋ배수지 ㄱㅇㅇ
•••답글
와 넘무 ... 근데 구두 저정도면 몇센치일까요.. 갑자기 궁금...
•••답글
한 7-9센치 될거같아요 ㅋㅋㅋㅋ
•••
Final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익-숙
•••답글
강슭기
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고 귀여워
•••답글
서로가 본 서로의 빛  소우주
영상 어디가면 볼 수 있나요?!!!!!! ㅠㅠ
•••답글
지금,슾하잖아요?  풍욕이에욕
와.진짜 왤케 이뻐ㅠㅠㅠㅠ
•••답글
zlzl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용
•••답글
서다미
다이어트 중이라서  예민해요
JYP 아이돌들 무대 보고 있으면 가끔 누가봐도 거꾸로봐도 박진영이 추는 듯한 안무들이 종종 있어서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무대에 없는데 박진영이 그려짐...
•••답글
귀여운닉네임  귀여운닉네임입니다.
옷 저안무 무한도전 가요제때 유느님한테 알려주던 춤인데여!
•••답글
崔勝澈  최 승철
너무나도 박진영 춤 ㅋㅋㅋㅋㅋ
•••답글
松月송월
막짤 너무나도 제왑삐 춤,,,,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 정도면 박진영님 춤 장르의 하나를 만드신 수준
•••답글
파앗찌밍  •᷄ɞ•᷅
아니 첫짤 왤케 멋있죠 ,,, 😭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하나 포기할 때마다 1억525 Wannable(워너 10.25 19:08 39016 1
이슈·소식 日매체, 방탄 미국진출 성공에 "타이밍이라고밖에 말할 수 없다"428 벤츄리 10.25 19:23 43281 3
유머·감동 BTS와 함께 작업하고 감동받은 사진작가님403 김상연 10.25 18:08 59584 171
이슈·소식 '빅토리아→주결경' 선넘은 中출신 아이돌들, 韓침략전쟁 역사왜곡 논란..256 천재인 10.25 21:12 55151 19
유머·감동 아이린 사태 보며 연예인 썰 푸는 방송 관계자240 벤츄리 10.25 18:04 81829 122
6837511 트로트 가수 정승제 데뷔 초기 시절.jpg 냐햐호과자칸 17:31 1 0
6837510 최근 5년간 갤럽 선호도 10프로 이상 받아본 아이돌(개인) 캐리와 장난감 17:30 1 0
6837509 현대차 결국 러시아 GM공장 인수 확정 jpg 박뚱시 17:26 111 0
6837508 결재라인이 없다는 충주시 홍보팀 hwikaii 17:25 268 0
6837507 [무한도전] 맹승지 vs 시민 박명수 She 17:24 133 0
6837506 아기인절미 김낑깡 17:20 384 0
6837505 골프하는 찰스 바클리 봄처녀제오시 17:19 250 0
6837504 가오가 몸을 지배하는 상남자... 양꼬치 떨어져 17:18 540 0
6837503 회사에서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보러간다고 한마디 했는데2 하니형 17:16 1889 0
6837502 어느 국산 모바일게임 이름짓기. jpg3 next 17:15 893 0
6837501 연예인 외모 관련 3대 망언.jpg3 더보이즈 김영 17:13 1620 0
6837500 데뷔 얼마 안남은 것 같은 포켓돌 신인그룹 BAE173 (ft.한결,.. 한푼줍쇼 17:11 303 0
6837499 엄마한테 전화로 사랑한다고 말하기 영민입술내꺼 17:08 393 0
6837498 당시 정말 기이한 사건을 겪었던 한 아이돌 콘서트5 벤츄리 17:07 3029 0
6837497 당근마켓 '20만원 입양' 그 신생아, 보육시설로 간다2 봄처녀제오시 17:07 1778 0
6837496 시간이 없네. 설명은 가면서 해주겠네..1 우물밖 여고 17:05 712 0
6837495 겨울만 되면 생각나는 트위터 유저.finland3 장미장미 17:04 601 0
6837494 일본 거주 한국인이 빡칠때.jpg6 WANNA ONE 하 17:02 4104 1
6837493 데바데 2020 할로윈 이벤트 스킨3 임팩트FBI 17:00 105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6 17:26 ~ 10/26 17: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6 17:28 ~ 10/26 17: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