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WANNERBLE ll조회 46839l 10
 
IZ*ONE 강혜원
쿼카는행복해
의기냥냥
생각이 있는거야 없는거야....
•••답글
신ㅇㅈ
보조개 왕자
sbdkwls_
예그리나  사랑하는 우리사이❣
화나요...........
•••답글
남준킴
드론 날린분 어찌됐나요..짜증
•••답글
白間なの太  NMB48 白間美瑠
드론 개박살내고 돈 물려야지 뭐
•••답글
I'm fine...  :)
진짜 생각없다..
•••답글
juin
이거 부동산 업자가 아파트 홍보영상 찍는다고 그랬대요 저래놓고도 과태료가 최대 200...
•••답글
스투페파이  by 해리포터
!? 비행기 연료값에도 못비빌 금액인데요....
•••
미친 거 아닌가요?????? 최대200이라니 최소200모자랄 마당에 피해 항공사들이 업무 방해죄 같은 걸론 고소 못 하나요
•••
숨죽여 쓴 사랑 시  낮게 들리는 듯해
내 목소리가 들리니? 그렇다면  너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어
꾸이ㅇㅅㅇ
미쳐버린새
1대는 부동산에서 날린 거고 나머지 1대는 도망가서 못 잡았대요 누가 날린건지, 무슨 목적으로 날린 건지도 모르는 상황...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고진고진
드론 등록하나요? 자동차처럼 등록하면 좋겠는데
•••답글
가을 멍구
어떤 상황이에요?? 왜 드론때문에 비행기 착륙을 못 해요???
•••답글
드론이 잘못해서 비행기 엔진으로 들어가면 비행기 폭발해서 다 사망할 수 있다고 하네요ㅠㅠ...
•••
테러용 드론일 수도 있으니 이착륙 금지.. 폭발물 설치 협박 전화 받으면 가짜 인줄 알지만 다 내리고 검색해야함.. 진짜면 누군가 책임져야 하므로
•••
CRUSH (크러쉬)
사람 생명이 달린건데... 와 진짜.. 법이 문제다..
•••답글
Jintann
겨울노래
항공사에서 민사소송했음 좋겠네요
•••답글
큐컴버멜론
범인 잡아서 피해 본 거 전부 보상하게 했으면 좋겠어요. 무슨 짓이래요 정말...
•••답글
爆豪 勝己 :  캇짱
드론이 항공법에 걸리나?
•••답글
니가만약에족발이야  언제나 형제같을 너희
와 공항 주위만 가도 드론날리지 말라고 안내판있던데;
•••답글
빅톤 최병찬(24)  걷는 길에 행복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윤기야 너만의 개가 될게 왕왕  💜BTS💜
제정신인가?
•••답글
양정원 (sheep garden)  엔하이픈
dnffkqmffk  우라라라라
보물섬
공항은 드론금지구역 아닌가요? 금지구역 들어가면 바로 뭘 쏴서 떨어뜨리던데 공항은 그렇게 하면 안되는건가요..??
•••답글
아침이슬
저러다 사고나면 어쩌려고..
•••답글
영원히보라해  오늘도내일도보라해💜
벌금은 벌금대로 내고 항공사에서 소송 걸 수 있지 않아요?
•••답글
Jesus Christ  God is love🤍
필터링된줄 모르고 미국이랑 뭐 있는줄 알고 놀래서 들어왔어요ㅠㅠ 근데 저건 또 뭐람
•••답글
리쓴마마베베  꾸기는 아기지🐰
제발 생각 좀 하고 삽시다...
•••답글
Julian Morris
탬즈
드론 폭탄도 있어서 쉽게 볼 일은 아닌 것 같아요ㅜ 법 정비가 시급...
•••답글
제가 원필이에요  무럭무럭 자라세요
...........?그래서 어떻게됐어요..? 진짜 정신나간건가..
•••답글
테러는 저런 개념 없는 돈미새들한테 가서 해야되는데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사람들은 'ㄹㅇㅋㅋ' 를 어떻게 읽을까803 qksxks ghtjr 10.23 23:34 24795 6
유머·감동 #아이린_쉴드_챌린지643 벤츄리 10.23 16:30 86827 35
유머·감동 90년대생이 1~12월 영어로 외우던 방법316 유기현 핑크머 10.23 09:50 56984 17
유머·감동 착화감 진짜 좋기로 유명한 신발들 .jpg298 윤세원 10.23 15:16 63547 13
이슈·소식 아이린 폭로 에디터가 올린 인스타스토리258 벤츄리 10.23 19:17 60648 117
6835762 코에이 삼국지 11 vs 토탈워 삼국지 jpg 윤세원 7:10 1 0
6835761 군필자만클릭 펄스 7:07 34 0
6835760 목성 최민호(26) 7:04 31 0
6835759 수중익선 보잉 929 호롤로롤롤 7:03 24 0
6835758 라이엇 시니어 컨셉 아티스트 Paul "Zeronis" Kwon 퇴사.. 김규년 6:57 103 0
6835757 [뽐뿌 현재 말나오고 있는 벤츠 코리아 직원의 역대급 실수 조이야 이쁘 6:56 482 0
6835756 호빗:스마우그의 폐허 CG작업 전 실제 촬영현장 사진1 최승처 6:53 238 0
6835755 주인, 나 찾아보개1 Twenty_Four 6:48 205 0
6835754 부실공사의 피해자들.jpg 조이야 이쁘 6:47 573 0
6835753 공놀이하냥.gif 더보이즈 영 6:46 95 0
6835752 유튜브 프리미엄을 써야하는 이유.jpg1 류준열 강다니 6:45 607 0
6835751 네덜란드 쓰레기통 배진영(a.k.a발 6:43 134 0
6835750 얼굴 표정 극명하게 차이 나는 오마이걸 매니저ㅋㅋㅋ.jpg6 세븐틴 비니 6:42 1064 0
6835749 바람의나라: 연 근황.jpg 아이오아이 김 6:41 125 0
6835748 단호박 아이돌1 훈둥이. 6:40 242 0
6835747 열도 경찰의 코미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봄처녀제오시 6:39 126 0
6835746 요즘 닭갈비 근황2 218023_return 6:38 785 0
6835745 산책 중 싸움난 멍멍이 .gif2 e)(o lucky on 6:37 373 0
6835744 말이 안되는 역대급 어이없는 치킨집 ㄷㄷㄷ.jpg4 더보이즈 영 6:35 95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4 7:08 ~ 10/24 7: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4 7:08 ~ 10/24 7: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