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950107 ll조회 86143l 8
 
야_돈
고양이가 싫을 수 있음. 그래서 캣맘도 싫을 수 있음
근데 고양이를 굳이 "삶아서", 캣맘이 밥 주는 자리에 "뿌리고" 간다는 발상은 악마 아니면 못함

•••답글
222222
•••
3333 아무리 그래도 그정도 사리분별도 못하다니.. 한 생명을 그렇게 물건 다루듯 ㅠㅠ 발상이 너무 잔인해요 저런 인간 냅두면 지 마음에 안든다고 다른 사람도 죽이고 그러는거죠 사이코패스..
•••
444 싸이코패스 같아요
•••
강징  강종주님 오늘도 아름다우십니다
555 진짜 저게 사람 맞나 싶네요
•••
퀸와사비  💚 누나와따 💚
66.. 제 눈을 의심했네요..
•••
777 정신상태가
•••
9999 진짜 싫고 짜증나고를 떠나 생명을 삶아 뿌릴수있다는게..... 공포 그자체네요
•••
세훈ooh  날 바라보는 눈 속 밀키웨이
10101010 싸이코같아요
•••
111111 진짜 사이코패스 아닌가요... 너무 무서워요 정말
•••
13131313
•••
김준Cotton  수호 사랑,하자
14... 진짜 사이코패스 아닌지ㅠ
•••
SHD FLETA  김병선
18 진짜 악마...
•••
라므슈슈  코렛트 사랑해
19 진짜...
•••
주 디  Daddy long legs
22 구청에 신고를 하던가 캣맘이랑 이야기를 해보던가,, 그리고 길고양이는 함부로 죽이면 처벌받아요.. 그냥 길가 쓰레기 같은 존재 아니고 구청에서 보호중인 생명체인데 정말 잔인하고 이기적이네요
•••
23... 어디 신고를 하던지 직접 캣맘한테 항의를 하는게 정상이죠 ㅠㅠ
•••
정대훈  라이트, No.1
26 싫어할순있는데 저런생각자체를..;
•••
누구야  규동횬열묭쫑 + 훤
김태형 다롱해  우정은 아이리쉬밤
303030 고양이 좋아하고 캣맘 이해해달라고 부탁이라도 했나요...제발...싫어할수있는거 당연한건데 사람이 할 짓 입니까....
•••
마텔소년단  MTS란 누구인가
3131...
•••
 
X$Y.
정말 악마 그자체네요 꼭 돌려받길 바랍니다
•••답글
다른방법도 있었을텐데 너무 소름돋아요
•••답글
치바에리이  갤러리에 뻘글이라도
주변에 주택가나 사람없는 시골에서나 길고양이들한테 밥줘도 괜찮치,,,그것도 계속 줄게 아니라면 오히려 고양이들만 생활력 잃어서 힘들어지고ㅠ 도시에선 캣맘 저도 싫어합니다 알아서 먹고살수있는 고양이들인데 사람이 나서는 순간 정말 많은것들에 영향이 가서 그래도 저건 매우 화가나네요
•••답글
도시에서 뭘 먹고 산다는 건지요.. 음식물 쓰레기요? 굶어 죽은 고양이 본 적 없죠? 밥 주면서 TNR하고 잘 관리 해야 하는데 무작정 밥만 주니 불만이 나오는 것입니다. 밥 주는 건 좋아요. 다만 관리가 안돼서 문제죠. 관악구 사례 찾아보세요.
•••
치바에리이  갤러리에 뻘글이라도
밥 주는건 좋은데 아마 90%가 넘는 비율로 관리를 하지 못하고 안하고 그런 관리의 개념조차 없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일단 부정적인 생각이 듭니다 길냥이가 살고있는 지역에서 먹고살게 정 없으면 이동하거나 사라지는것 또한 자연의 이치겠죠 그게 싫은 사람들은 밥을 주면서 관리를 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
아뇨. 이미 도시에 살고 있는 이상 자연의 이치가 아닙니다. 고양이를 잘 모르시는 분이신 것 같은데 고양이는 영역동물이고요 서열 싸움에서 지지 않는 이상 영역 안 바꿉니다. 90%라는 통계가 있는지요? 저도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서 불쌍하다고 밥만 주는 사람들은 싫습니다. 그에 대한 해는 고양이들이 다 받거든요. 아무튼 많은 사람들이 노력하고 있다는 사실도 알려드리고 싶었네요.
•••
치바에리이  갤러리에 뻘글이라도
네 영역동물인거 눈으로도 직접보고 피부로도 느낀 사람입니다 그래도 싸움에서 지거나 생사가 걸릴정도로 먹을게 없으면 굉장히 먼 거리도 이동을 합니다 이건 제가 직접 경험한것인데 보통은 굶어죽나요? 그리고 전 여전히 자연의 이치라고 생각합니다 사람이 길냥이들을 신경쓸 의무는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누구에게나 우선도가 있다고 봅니다 난민을 신경쓰는 사람도 있겠고 제발 좀 받지말라고 하는 사람도 있는것처럼 같은 하늘아래에 살고있는 고양이들일지라도 전혀 신경 안쓰는 사람들도 많을겁니다 저도 중성화시켜서 보낸 길고양이들이 있습니다 님덕에 고양이들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에 대해서는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됐네요
•••
경고를 할거면 밥주는사람한테 해야지 왜 죄없는 고양이를 .. 사이코패스네요 .. 어휴
•••답글
기적같은 현상  너를 만난 기적
길고양이 밥 주는 거 개인적으로 싫어하는데도 이건 진짜... 사탄같아요 어떻게 저럴 수 있죠 사람이
•••답글
정국.  G.C.F
인천 서구요...? 제정신인가
•••답글
제정신 아니네요
•••답글
홈즈  BTS
얼마 전에 먹이 안에 날카로운 것 숨겨 놓은 사건도 있지 않았나요? 왜 저래 진심
•••답글
VENESHA  로맨스 판타지
악마보다 더한 인간들...진짜
•••답글
최 아 린
미쳣나 진짜 똑같이 해주고 싶네요 제정신인가 곱게 죽지는 않았으면 좋겠어요 제발
•••답글
J-  둘셋 방탄
진짜 사람인가요
•••답글
와 사탄이 울겠네,,,
•••답글
저런건 정신상태 의심해봐함 저런 사람들이 나중엔 사람도 죽이잖아요
•••답글
Vol de Nuit  야간비행
333 연쇄살인마들이 사람 죽이기 전에 동물학대부터 시작한다잖아요
•••
4444 얼마전에 넷플에서 다큐 봤었는데 딱 이런 내용이었어요..
•••
까아웅  :)
혹시 제목 알 수 있을까요?ㅠㅜ
•••
아마 "고양이는 건들지마라" 말씀하시는 것 같아요!
•••
고양이는 건들지마라:인터넷 킬러 사냥 이었어요!
•••
pit a pat ᙏ̤̫͚  쬐끔 스마일 ~
666 싫어하는 건 이해 가능 근데 저런 행동을 실제로 실행하는 건 진짜 문제 있는 것 같아요
•••
999999999
•••
 
구이삼
아무리 싫다해도 절대 정상적인 사고방식은 아니네요 돌려 받으세요 진심으로
•••답글
벵 더 정글 갓 기  협곡이시여...
저도 길고양이 밥 주택가에 주는 거 진짜 너무 싫어하는데 화를 낼 거면 캣맘한테 내야죠 사이코인가
•••답글
Jennierubyjane  BLACKPINK
고양이를 삶아?............. 이건 단순하게 싫어한다는 감정을 너ㅁ어서서 정말 사이코 패스 같아요...
•••답글
띠 앗  씨 씨 씨를 뿌리고
사이코같은데..ㄷㄷ
•••답글
떵웅
아 소름 끼친다
•••답글
호비는호비해
아... 무슨일이야 정말
•••답글
ㄱㄴㄷㄴ
캣맘이 싫은건 이해가는데 저건 좀 ㅋㅋ
•••답글
에구머니나
제정신 아니네 진짜...
•••답글
응,안닮았어.그래서 예뻐.  지국의 왕세자
천벌 받기를....
•••답글
말 못 하는 동물한테 왜 화풀이? 다 돌려받아라
•••답글
예..? 졔목만 보고 내용 차마 못보고 내렸어요... 제발 그렇게 살지마세요
•••답글
왜 우리지역 ㅠㅠ 하 진짜 맘아프다
•••답글
드림캐쳐 (Dreamcatcher)  BOCA
싸이코패스 아닌가요?
•••답글
프레즐티
이정도면 분조장이거나 죄책감도 도덕관념도 없거나, 둘다 나중에 살인해도 이상할거없는 인간이에요 아무리 빡쳐도 일반인들은 저렇게 못합니다 시켜도 못해요
•••답글
삶았다고..? 진짜 눈을 의심하게 만드네
•••답글
근데 고양이 제에발 함부로 밥 좀 안줬으면... 고양이들 사료 자꾸 주고 하니까 아파트에 고양이 짱많은데 얘네가 쥐 죽여놓고 쥐 시체 아무데나 늘여놔요ㅠ ㅠㅜㅠㅠ
•••답글
(2020/9/29 16:48:59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
이얏 호응  야통이 팬
44 눈을 의심했어요
•••
레드벨벳 예리  황인준 지켜
55 여러모로 충격이네요 참...
•••
66 본문에서 핀트가 나간 댓글 같네요 그리고 님 댓글 읽고 나니 그건 고양이 보은이 아닐까 하는 생각만 들구요
•••
77어휴
•••
88 이런 글을 보고 가해자에게 공감한다구요? 진짜 소름끼침
•••
그니깐요 저도 길고양이만 보면 짜증내며 피해다녀요 어릴때사는 아파트에서 고양이 우는소리 짜증나서 돌 던져서 꼬리 맞춘적도있음 꺄옹거리던데
고양이 우는소리 짜증나서 잠을못자요 이해는 됨

•••
기본을지키자
ㅎ..외국에선 저런애들 사람 해칠 가능성 높다해서 처벌 크게하는데.. 굉장히 화가나네.. 저런애들은 똑같이 삶아줘야함 바로안죽게 신체 일부일부씩
•••답글
닉은
개인적으로 캣맘도 정말 별로라고 생각하는데 저건 사람 머리에서 나올 발상이 아닌데요?
•••답글
밥 주지 말라고 얘기는 해봤나 사람한테 뭐라 해야지 고양이들이 무슨 죄가 있다고 말 못하는 짐승들한테...
•••
고진고진
어케 저런짓을하지
•••답글
이젠 됐어 여우 같은 girl  너 완전 ZZㅏ증나
사탄이 취업자리를 잃는 이유... 진짜 저게 사람이 할짓인가요ㅠㅠㅠㅠ
•••답글
뿌앵  애옹
으악 고양이 밥주시는분 엄청 충격받으셨겠어요.. 진짜 사이코같다..
•••답글
윤정한부인  19951004
미친 거 아닌가?
•••답글
oimu
저런 놈이랑 같은 인간이라는게 끔찍하고 혐오스러워지네요
•••답글
국어교육과
저도 고양이 별로 안 좋아하고 캣맘도 싫어하지만... 진짜 저건; 사람이 아닌데요? 엄중한 처벌 바랍니다
•••답글
GracEVanderwaaL
아이고.... 진짜 끔찍해요..... 저 캣맘 분도 그냥 경고문 정도로도 다른 조치를 취하셨을텐데 어떻게 고양이를 그런 끔찍한 ㅜㅜㅜㅜㅜ
•••답글
Watcher  인간다움은 어디에서 올까요?
고양이 싫어하는 거, 캣맘들 싫어하는 거 이해하지만 정말 상식밖의 행동이네요...
•••답글
욱 (UGH!)
아 진짜 오바... 고양이 싫을 수 있고 그래서 캣맘 싫어하는건 충분히 그러려니 하지만... 아... 진짜 악마다
•••답글
김애용  애용! 내이름 애용!
인천 서구요?!?!같은 지역인데ㅠㅠㅠ어떻게 이런 끔찍한 일을...
•••답글
세상제일예쁨
고양이도 싫고 캣맘도 싫을수있지만 저건 진짜 좀... 싸이코패스검사 해보셔야할거같아요
•••답글
헐 근데 이건 좀... 진짜 에바네요
•••답글
진짜 끔찍하다 사고방식이 이해가 안되네요 상담 한번 받아보심이..
•••답글
pit a pat ᙏ̤̫͚  쬐끔 스마일 ~
어떻게 사람이 저래요..
•••답글
도라파덕  도라도라도라방스
그래봤자 제대로 수사나 할까..진짜 질림..
•••답글
윈숭이
주택가에서 준거 같은데 그건 잘못햇네 근데 밥주는 사람한테 말하지 동물학대를 하면 쓰나..
•••답글
나나난
저도 집 앞에 길고양이 밥주는 캣맘 하고 매일 싸우고 스트레스 받는 사람이긴 하지만 진짜 머리 끝까지 화날 때도 저런 생각은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요 남의 집 앞에 멋대로 밥주는 사람 탓이지 고양이 탓인가요
•••답글
1123413413
아무생각없이 밥만주고 가는 책임감없는 캣맘도 싫은데
저건 사이코패스네...

•••답글
히레이
캣맘도 혐오하고 길고양이도 혐오하지만 그렇다고 저런 행동은 이해가 안되는데요
도대체 혐오한다고 저렇게까지 하는 사람이 어딨나요

•••답글
소녀시대 윤아  ❤GG4EVA❤
화나네 ㄹㅇ..
•••답글
우유책
머리도 있는 인간이 도대체 왜 그러세요...
•••답글
no민우  난너의 베스트프렌드
진짜.. 너무잔인하고 무섭다.. 캣맘이 싫으면 그분한테 직접말하세요.. 왜 죄없는동물을 죽입니까..
•••답글
뷰파인더
너무 잔혹하고 무서워요... 화가 난다고 저렇게 행동할 수 있는 사람은 사람도 해칠 것 같아요
•••답글
이얏 호응  야통이 팬
싫어하는건 자유지만 행동으로 옮기는 순간 제정신이 아닌거죠 저런 사람은 사회에서 격리해야할텐데...
•••답글
김인성 SF9
저 캣맘분은 평생 나 때문에 아이가 죽었다는 죄책감을 가지고 사실텐데...
•••답글
치즈냥
이미 범죄자이거나 미래에 범죄자가 되거나입니다이런 사람은 무조건이에요
•••답글
RunchRanda
인간이 아니고만
•••답글
김잘태  둘셋
와 저런 발상을 했다는 것 자체가 너무 소름돋아요...........
•••답글
디스코
무섭다...
•••답글
슈키슈키
캣맘이 싫으면 보통 그 캣맘한테 고양이 밥주지 말라고 말하지...저건 그냥 싸이코같아요
•••답글
뀨까뀨까
딱봐도 찌.질한 인간이라 사람한텐 말못하고 지보다 약한 동물한테 해코지한게..어휴
•••답글
夜空  美しい夜でしょう?
이게 무슨..? 고양이를 삶았다는거에요?????
•••답글
낑깡요정  김민석 사랑해❤️
사람도아니네요
•••답글
레드벨벳 예리  황인준 지켜
저런 싸이코들 사회에 냅두면 사람한테까지 해코지할 것 같은데... 그냥 둬도 괜찮은거 맞나요
•••답글
정 길고양이 때문에 피해를 봤으면 차라리 기다리거나 쪽지를 놓든가 할 것이지
고양이를 삶아서 그 자리에 놓는다는 발상이 너무 음침하고 소름 끼침

•••답글
고양이를 죽이고 - 삶아서 - 뼈를 발라내서 - 캣맘이 다니는길에 뿌렸다 -> 계획적이고 잔인하고 더러움 인간이 아니라고 생각함 나중에는 고양이에서 사람으로 바뀌어도 전혀 이상할게 없을 정도의 싸이코 ...
•••답글
챼형원
솔직히 저도 길고양이한테 밥 챙겨 주는 건 부정적인데 '삶아서' 그랬다는 것 보고 눈을 의심함 내용 보고도 계속 재차 읽어봄,, ,,
•••답글
취업안하냐고물어봐주실래요?  정신없이 노는 중
아 숨막혀 진짜 ㅁ1친건가... 기절하겠다 진짜
•••답글
인간이냐...?
•••답글
에메랄드 빛 물결  힘을 주어 잡고있던
진짜 정성스러운 싸이코네 왜 그러고 사냐
•••답글
BT21 TATA
진짜 이건 아닌 거 같아요 이건 강력히 처벌해야합니다... 정말 정상인의 범주가 아니예요..
•••답글
사탄이 오늘도 일자리를 잃고 백수 행
•••답글
여자친구갓자친구  🦊🐣🐶🐰🐱🐭
고양이를 삶았다구요?????진짜 미친거 아니예요???
•••답글
Drippin윤성  10월말데뷔많관부❤
진짜 인간이 아니다
•••답글
십이야
동물학대 미쳤다 저 인간 진짜 사지를 찢어서 불태워 죽여도 할말없다
•••답글
진짜 쓸데없이 정성들여서 엿먹이네 저런 발상은 어디서 나온건지... 너무 끔찍하고 소름끼쳐요
•••답글
강다니엘♡  후웅
고양이 밥주는게 싫으면 사람한테 말로 따져야지 왜 죄없는 고양이들을 해하는건지... 그냥 즐기는건가 무섭다 저런 사람이 사람까지 안건든다는 보장이 있을까요
•••답글
통닭의정령
경찰까지 오고 관심받아서 좋아할것 같네요........
•••답글
키친키친쿠키친♬  BTS
제가 뭘 읽은거죠....
고양이가 싫은거 이해해요
그치만 같이 더불어 살아가면 안되나요ㅠㅠㅠㅠ
걔네들도 생명이에요ㅠㅠㅠㅠ

•••답글
삼색
와 어떻게해야 삶지?ㅠㅠ도저히 못할행위같아요 이건 진짜 정신에 병이 있지않고서야ㅜㅜ
•••답글
가암됴오오
고양이 고양이 고양이 만만한 건 고양이죠ㅋ 다음 생애는 먹이사슬에서 최하위로 태어나길 바랍니다. 인간이 뭐라고ㅋㅋ
•••답글
세븐틴메인보컬이도겸  970218
아 속 안 좋아졌어요 저런 것도 인간이라고 세상에 멀쩡히 살아가고 있다니
•••답글
망고요구르트  얄루~~~~
저런 사람은 진짜 사이코패스 맞는 것 같아요 최소 범죄자거나 범죄예정자... 정상적인 사람의 사고로 저지를 수 있는 일이 아닌것같네요 살인마들이 살인 전에 동물을 죽인다던데 그런것같아서 소름돋아요
•••답글
콜 라
아....ㅠㅠㅠㅠ아...... 사람 맞나....? 아...
•••답글
noname2
토할 것 같아요...
•••답글
인생한방
제목이 이상해서 유머글이겠지하고 들어왔는데 이게 무슨.... 아니.... 생명으로 그런 짓을 해야되나요?... 속이 안 좋아서 본문 글도 다 못 읽었어요 ㅠ
•••답글
Ctrl + B
싫으면 밥 주는 사람을 기다렸다 좋게 말하고 상대방이 안 들으면 그때 경찰을 부르면 될 일에 왜 이런 짓을 하죠ㅠ
•••답글
전정희
고양이도 눈 깜짝 않고 삶아버리는데.. 사람이라고 못할까요...? 캣맘님들 안전을 위해서라도 빨리 잡아야할것같아요...
•••답글
배곰
인간이 맞습니까?
•••답글
밍석이의 맥주  ‎⌾ຶັ໋ົຶ♡⌾ຶັ໋ົ
아무리 그래도 이건 사람이 할 짓이 아니지,,, 어떻게 그런 잔인한 생각을 하는지 소름돋는다,,,
•••답글
아무개나리
전 사람보다 고양이라는 분들의 생각을 이해하지 못하겠어요 가령 고양이때문에 피해보는 사람들이 왜 밥을 여기서 줘요라고 하면 이 고양이들한테 밥 안주면 어디서 밥을 먹겠나 이러는... 근데 이 사건 자체는 너무 끔찍하고 비인간적이네요 진짜 너무 잔혹하다 고양이를 죽이고 삶기까지의 과정을 생각하면 너무...
•••답글
모찌코트
동물학대법좀 제대로 생겼으면 좋겠어요
•••답글
o포도o
이런 글에 고양이 싫을 수 있다 밥 주지 말라 이런 글은 본문과 너무 안 맞는 댓인 것 같고 무섭게 느껴지네요 .. 본문은 진짜 싸패 같은데 처벌 좀 세게 받았으면
•••답글
전러스
네...? 제가 잘못 읽은 줄 알았어요...너무 충격인데요..
•••답글
ICE BEAR  위베어베어스 막내
악마가 실직함
•••답글
아 진짜 개빡치네요
•••답글
백현 왕자
이건 진짜 인간 짐승 악마만도 못한 생각을 가지고 사는거 같아요.... 제발 동물 보호법 학대법 쎄졌으면.. 저런 사람들이 진짜 나중에 사람도 죽여요
•••답글
전국희
살아 있는 악마란 게 이런 거구나
•••답글
따스랑이
진짜 강호순 유영철 넌 나중에 사람도 죽일새끼임
•••답글
김상균 잘생겼어  다시 만들어낼 기적
죄송해요 이 페이지 첫댓 좀 빌릴게요...! ㅜㅜ 게시글엔 없지만 댓글에 뼈사진이 있어서 혹시 비위 약하시거나 보기 어려우신 분들은 스크롤 내리지 않는 걸 추천드립니다!!
•••
22222 걍 내렸다가 놀랬어요ㅠㅠ속 울렁거림
•••
감사해요..
•••
비비고향만두  그놈
아 진짜...아 ?ㅋㅋㅋㅋㅋㅋㅋ동물 안 좋아하고 싫어하는거랑 별개로 애기들이 뭔 잘못이 있나요 거기서 밥을 주니까 먹는건데 걔네가 뭘 안다고...잘못된 장소에서 밥 주는 사람이 문제지
•••답글
박우진워더  빛나는십대의마지막
캣맘 싫긴 한데 왜 고양이한테 화풀이지 개빡치네ㅠㅠ 진짜 심한 욕 나오네용
•••답글
HarryPotter  Gryffindor
하 진짜....
•••답글
솜몽냥  
.•••와
•••답글
뽀짝뽀짝뽀뽀짝  김코튼찐사랑
저도 캣맘들은 너무 싫어하는데 그게 싫었으면 차라리 캣맘에게 직접 말하거나 글이라도 써 붙여놓지... 왜 말 못하는 동물을 그렇게 잔인하게 괴롭히나요
•••답글
Care Bears
왜 고양이한테 화풀이를 하지...
•••답글
펭냥이
와.... 인티 왜 욕 안되나요.... 인간보다 못한 쥰쟈한테는 허락해줘요....
•••답글
와.... 진짜 인간 아닌가봐요 ㅠㅠㅠㅠ 뉴스 찾아보고 왔는데 진짜...휴
http://naver.me/Gz7YKfjH

•••
아오미네
토할 것 같다
•••답글
Maple Story  내남편 김석진
인스타 가서 사진 보고 왔는데 진짜 장난아니네요 진ㅋ자 싸이코
•••답글
NCT이해찬  BTS 음악 애정함
똑같이 펄펄 삶아 죽여버려야죠
•••답글
백현아  사랑해⋆。˚☽˚。⋆
인간만 사는 세상 아니잖아요...
•••답글
정발산기슭곰발  따흑.......
러블리즈
아니.. 아니 진짜... 사람 맞나 아무리 캣맘이 싫었어도 사람이 문제지 그 작고 말도 못하는 애들이 무슨 잘못이 있다고.. 싸이코패스
•••답글
진짬뽕
캣맘을 좋게 보진 않지만 저걸 왜 고양이들한테 화풀이를 해요..? 고양이들은 그냥 밥주니까 온 것 뿐인데..너무 싫고 화를 내고 싶었으면 캣맘한테 여기다 밥주지 마시라고 해야죠 말 못하는 동물이라고 저러다니 진짜 악마..
•••답글
(발끈하며)
너무 끔찍한 일이지만 동시에 캣맘들도 자제하길...
진짜 민폐가 따로 없어요

•••답글
김성규`ワ´  🍓딸기대장님🍓
진짜 ... 아 .......
•••답글
양양이양
아 진짜 왜그러는거지
•••답글
권문강김
아 지옥에 떨어지길
•••답글
네이비치즈
단순히 동물을 죽였다 라는 것 뿐만아니라(전혀 단순하진
않지만 가끔 동물학대를 별거 아닌것처럼 생각하는 사람도 많아서ㅠㅠ) 도덕심이 심히... 사이코패스같아요 무언가에 호의를 갖고있는 사람한테 무언가를 죽여서 그걸 보여준다니 대체 어떤 정신머리인지ㅠㅠ

•••답글
나 유연
와 진짜 인간이기를 포기했네 보니까 중성화 했거나 할예정인 애들이더만 그렇게나 걔네들이 밥먹고 사는게 보기싫었냐 제발 똑같은 고통에 시달려서 죽기를 빈다
•••답글
Finale
삶아서..? 잘못 본 줄 알았어요 진짜 싸패아냐
•••답글
19990922
진짜 싸이코패스인 듯...
•••답글
근데 뼈만 남은거면 삶고서 그걸 또 뼈를 발라낸건가요...?...
•••답글
카카시  사륜안의카피닌자 | 6대호카게
아니요..
•••
같이 삽시다 좀 ㅠㅠ
•••답글
지구를 박살내러온 아기소행성  아기 소행성 최민기
악마새끼
•••답글
우려는 사실이었다. 구청이 뼛조각을 수거해 수의사에게 감식을 맡긴 결과 “고양이 뼈가 맞다”고 했다는 것이다. A씨는 글을 올려 “뼈가 뿌려지기 전에도 인근 고양이 급식소 자리에 벽돌∙깨진 유리병∙조개껍데기 등이 놓여 있었는데, 고양이를 싫어하는 누군가가 저지른 일 같다”고 했다. 뒤이어 올린 글에선 “뼈만 놓고 간 게 아니라, 살점이 붙은 뼈를 급식소에 놓고 갔고 인근 고양이들이 와서 뼈를 발라먹었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했다. A씨는 “구청 측에서 21일 현장 감식을 한다고 하니 결과를 지켜볼 것”이라고 했다.

심지어 살점이 붙은 뼈를 다른 고양이들 먹으라고 놓고갔다니 진짜 소름끼쳐요....제발 실형 내렸으면 좋겠어요

•••답글
인간이길 포기한 악마네요 쓰레기
•••답글
생명을 저렇게 대하면 사람은 어찌 대할까요 처벌이 약하니까 저런 사람이 자꾸만 생겨난다고 생각합니다...
•••답글
최예은  국가대표
저런 사람은 미래 범죄 방지를 위해서 안락사 시켜주세요
•••답글
논리적인 척, 세상 쿨한 척  아주 대단하세요^^
...평생 캣맘, 캣대디할거 아니면... 호기심으로.. 혹은 안타까움에 참치캔.. 이런거 주지마세요... 그런거때문에 캣맘이 욕먹는 경우도 꽤 많아요...
•••답글
논리적인 척, 세상 쿨한 척  아주 대단하세요^^
고양이가 싫고... 그 주변에서 밥줘서 고양이 몰려오는게 힘들어서.. 고양이 밥 주지말라고 말이라도 해보셨는지요?... 아니 말못하는 동물한테 뭐하는짓이야...
저런 사이코패스들 처리를 안하니까.. 설치지... 진짜...똑같이해줘야함 ...

•••
템템
인간이길 포기했다..너무 악독하다
•••답글
알파카
왜사냐 진짜...?
•••답글
이제훈♥
세상에..... 끔찍하네여..
•••답글
시루아
아니 진짜 미 아닌가...? 왜 동물 학대 관련 법이 약한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 죽인 놈이나 동물 죽인 놈이나 똑같이 소름 돋고 옆에 있기 싫잖아요..
•••답글
김재원의 즐거운게임 세상  뿌유뿌유
밥 주는 거 싫은 거 알겠고 잘못한 거 잘 아는데 저건 좀 아니죠 고양이가 뭘 잘못했는데요
•••답글
호또코히
차라리 쥐약 넣어서 죽이는건 고양이가 싫어서 캣맘 싫어서 라고 인정하겠지만 고양이를 삶아서 밥주는 곳에 버린다는 것은 정말 사이코 같은 짓이라고 생각합니다, 동물학대는 동물학대로 끝나지 않아요 가정폭력 강력범죄로 이어집니다 강력한 처벌이 필요해요
•••답글
몽쉘냠
와 지발. 면상 좀 쳐 보자. 어떤 새끼인지 봐야긌어. 죽일눰
•••답글
하... .. 저런 애들은 어떻게 법적 책임 없나요? 개 조같은데요? 저런 애들이 나중에 살인마 되는거예요.
•••
먼콩
와 .. 진짜 충격적
•••답글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동물이 무슨 죄라고 대체...
•••답글
울세주야
사이코패스들이 원래 동물들부터 죽인다는거 생각남...ㅋㅋㅋㅋㅋ다른게 사이코패스인가요 저런게 싸패지
•••답글
녹두로  교수님 !!!
동물 죽이는거 진짜 위험한데.. 사람죽일수도 있어서.. 범인잡아야함..
•••답글
악의를 가지고 동물 죽인 사람이 사회에 돌아다니면 안 됩니다 잡아서 처벌하세요
•••답글
이런 거 법적으로 처벌할 수 있나요?
•••답글
waterlight
싸이코패스 살인범들 중에 살인 전 동물학대 먼저 저지르는 경우가 많다는데 제발 동물학대도 엄벌했으면 좋겠어요
•••답글
곰돌이푸
댓글에 사진 퍼온 분 있어요 조심
•••답글
그리고 제발 죄 없는 동물 좀 괴롭히지말길
•••
도깨비: 쓸쓸하고 찬란하神  너와 함께한 모든 날이 좋았다
고양이를 삶아요,,,? 잔인한 정성 보소 진짜 짜증나네 걍 나가 죽으쇼
•••답글
1711819
그냥 나가 죽으셨으면
•••답글
인피니트.
하 캣맘도 싫은데 저건 아니지,,, 인간의 상식 선을 넘은듯..
•••답글
한승우 (27)  너 정말 승우하다
잘못은 사람이 하고 왜 보복은 동물이 당하나요, 제발 정상적인 사고가 안 된다면 집에서 나오지 마세요. 말도, 표현도 못 하는 동물이 대체 무슨 죄길래 저런 일을 당해야 하냐고요,,
•••답글
양요섭(♡)  agustD
정상적인 사고를 하는 사람이라면 누군가가 피해를 준다고 해서 저런 비상식적이고 잔인한 행동을 하진 않죠
•••답글
5월의 빛, 백현  봄의 연가.
사탄 실직
•••답글
아나아안
허 말 못하는 동물들한테... 전형적인 약자한테 횡포부리는 강약약강의 표본이네요ㅋㅋ 우욱 씹
•••답글
캣맘(캣대디)한테 직접적으로 대들 깡은 없고 그렇다고 아무것도 못하긴 부들거리고 찌질 그 자체
•••
담라
캣맘이 싫고 고양이가 싫다고 말 못하는 동물에게 어떻게 그런짓을 하나요.. 약한 존재라고 저렇게 대하는 인간의 본성이 어디갈까요... 할말은 많은데 그 사람은 보지 못할거같으니 안하겠지만 정말 언젠가는 돌아올겁니다.
•••답글
해봄  김성규사랑한돡
와... 제목 보고 눈이 삔 건가 했다.... 제발 잡아다가 갈기갈기 찢었으면 ㅠㅠ
•••답글
'ㅅ'  사랑하자
제목 보자마자 욕부터 나왔어요... 하
•••답글
플럼  우리행복맨날하고
설마 산채로 삶은건 아니겠죠... 진짜 천벌받아라
•••답글
풍월량 대지
싸이코네요..
•••답글
Sweet Night  V
진짜 같은 인간이길 포기한 듯...
죽어서도 천벌받으세요...

•••답글
남준.  너의 은하수를 믿어
꼭 사지가 찢어져서 죽으세요
•••답글
윤보미  ٩(๑'o'๑)۶
와 너무 끔찍하네요
고양이를 삶아서..? 삶다니.. 너무 충격적이라서 몇번을 다시 봤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정말 잔인한 사람이네요..

•••답글
모카빵맛이쪄
세상에...
•••답글
바삭한붕어빵  이 먹고싶다
일부러 밥주는곳에 여러번 벽돌을 놓는 등 밥 계속 주면 일내겠다는 티를 팍팍내는데 무시하고 밥준 캣맘도 참 이해안가네요.. 야옹이만 안타까워요
•••답글
항상찬열이편  
동물들이 살던 곳에 인간들이 집을 짓고 살아가는 것 아닌가요... 공존이란 참 어려워요 ㅠㅠ
•••답글
김낑깡김태연
왜...????왜왜오애 도대체 왜그러는건데 왜
•••답글
열등감  내속에잠재되어있던생소한감정
인간이면 제발 말로 하자고...
•••답글
지민
와 밥 주는 거 싫어할 수는 있는데 너무 충격적이네
•••답글
Montblanc
아무리 고양이가 싫고 캣맘이 밥 주는 게 싫더라도 사람이 할 짓이 있고 못 할 짓이 있죠
죄 없는 고양이만 불쌍하네요
고양이는 그냥 밥 주길래 먹은 것 뿐인데

•••답글
사랑 한 스푼  그리고 두 스푼
캣맘 싫은거 백번 이해하는데 그러면 음식 주는 사람한테 얘기하면 되지 왜 애꿎은 고양이한테 저럴까요....
•••답글
구구가가!  구구가가구구가가
진짜 저런것도 싸이코패스지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고양이를 삶을 생각을 안하죠.
저런것들도 사회 격리시켜야함

•••답글
아흥흥흥흥  아,그래요?
오마이갓;
•••답글
맛있대!
아 진짜 싫어요 맘 아파서 눈물날 것 같아요
•••답글
우짝좌짝
제발 죽어라
고양이, 캣맘 싫은척하면서 지 싸이코패스인거 저런식으로 푸는거임
나중엔 사람도 죽일듯

•••답글
꼭 지같은 싸이코패스 만나서 죽으시길
•••
썸머메리
싸이코패스.. 꼭 엄벌 내렸으면 좋겠네요
•••답글
문강태  사이코지만 괜찮아
사람 아니에요 정말 어떻게 저런 끔찍한 짓을...하...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아무리 밥 주는 게 싫다고해도
고양이가 싫다고해도 사람이면 저러지 않죠..
희생당한 냥이가 너무 안타깝고 마음이 아파요..
제발 처벌이라도 좀 받았으면 좋겠어요...

•••답글
BTS JM
싸이코네 진짜; 캣맘하고 이야기를 하던가 고양이는 무슨 죄야
•••답글
성현제님  퇴근이 하고싶드아!
인간인가요?... 이런거 볼때마다 진짜 인류애가 파사삭....
•••답글
10.06.09
아 너무 화난다 똑같이 삶아졌으면^^^^^^^^
•••답글
김냠길  하이라이뚜 ♡
고양이를 삶아서 다른 고양이에게 먹일 생각하는 정도면 사람한테도 나쁜 짓 확률이 높은 사람입니다. 단순 동물학대 수준이 아니라 싸이코패스 기질이 있는 산소도 아까운 X네요.
제발 동물보호법 강화 좀 해주세요 ...
진짜 도대체 동물 괴롭혀서 얻는게 뭐냐고요.

•••답글
으히히
캣맘한테 화날수 있어요 남의 집앞이나 차 밑에 밥을주고 뒷처리는 하지않는 사람이 많으니깐요 하지만 그건 그런 사람들한테 화를내고 타협을 해야지 죄없고 말못하는 동물한테 무슨짓입니까 진짜..
•••답글
아이돌 박애주의  박애주의잔데..방탄정착각...
저분은 감옥 가야될것같은데요 정상인은 절대 저런짓 안하는데 진짜 소름끼치네요
•••답글
재우꾸
고양이는 영물이라고 하던데.. 캣맘 싫은건 이해하지만 삶는다는게 정상적인 사고의 사람은 아닌데 말못하는 동물한테 이런짓는 사람은 사람한테도 곧 범죄를 저지를거 같아요 무섭네요...
•••답글
왕관  ʙᴛs
똑같이 당하세요^^
•••답글
arisel
진짜 왜그러고 살죠?
•••답글
핏쨔  🍕
동물들은 죄가 없어요 ...
•••답글
핏쨔  🍕
제발 말 못하고 약한 동물들 괴롭히지 맙시다 ㅠㅠㅠ 맘아파요 너무
•••
싫을 수 있어요. 이해합니다. 하지만 저렇게까지 행동하는 건 선을 넘은 거죠... 모든 일엔 적정선이 있다고 생각해요. 너무 가슴 아프네요.
•••답글
<기모더워더
고영이 영물인데..ㅜ
•••답글
시라부
잡아서 정신 상태 확인해야 되는 거 아닌가?당연히 정상은 아니겠지만요...^^;살아있는 동물 저런 식으로 죽여서 보란듯이 내놓은 거 보면 빼박 싸이콘데 사람도 죽일 지 어떻게 알아요.......
•••답글
나무딸기
어떤 행위에 대한 반발심이 저런 결과라니 너무 잔혹하고 충격적이에요... 하지만 일부 캣맘이라 자칭하는 분들도 사로 충돌나지 않게 해주셨음 좋겠어요 본인의 호의로 타임이 피해보는 사례가 생기고 그러다보니 반발심이 생기고 이런거같아서ㅠㅜ
•••답글
제목이 너무 현실성 없어서 제목 보고도 글 안 들어오다가 이제야 들어왔네요,,, 애초에 고양이를 삶는다는 게 정상적인 생각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살점 붙은 뼈를 그 자리에 놓고 갔다는 게 진짜...... 너무 경악스러운 사건이네요 제발 범인 잡혔으면 좋겠어요
•••답글
pom pom  내새끼하트
이해가 안되네
•••답글
블루베리치즈
캣맘을 좋아하진 않지만 고양이가 무슨 죄인가요ㅠㅠ...화나면 그 사람한테 대화할 생각을 하지.. 정상인이 할 수 있는 생각같지가 않아요
•••답글
인간 맞나요 똑같은 고통 돌려받으시길.
•••답글
쯔야
진심 싸패냐고
•••답글
이런 식의 잔인한 범죄가 계속 일어나니까 일부 캣맘이나 동물권 운동하는 사람들의 몰상식함을 정당화 할 수밖에 없는 사람이 늘어나는 거예요 ㅋㅋ 진짜... 싸패들 다 죽어라
•••
호비홉비  제이홉~!
저게 사람이할짓인가 또.. 라이🐦끼
•••답글
a11
진짜 끔찍하다 밥주는게 싫으면 사람한테 따지면 되지 왜 고양이한테 그러나요? 사람한테 말할 용기는 없고 약한 동물 끔찍하게 살해할 용기만 있는 전형적인 음침한 싸이코패스....
•••답글
Moritz Moszkowski  1854~1925
재미로 동물 죽이는 사람은 정상인일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게 자랑스러운 행동이었으면 여기저기 말하고 다녔겠죠 내가 저렇게 했다고
•••답글
ABCDFG
저건 아니다 진짜......
•••답글
고양이들한테 밥주는데 뒷처리 제대로 안하면 어떤 일 생기는지 알아요 예전 자취방 앞에 고양이들 많아서 밤에 우는 소리 때문에 거슬렸던적도 있어요. 근데 저 사람이 그렇게 싫어하는 캣맘이 차라리 훨배 나은데요.....내 집앞에 고양이들 모여서 야옹대는게 고양이 삶아서 시체 뿌리는거보다 훨 나아요 저도 사람인지라; 저런 위험한 사람이 내 이웃이 아니었으면 좋겠음 그리고 사람이랑 대화를 하세요 하지말라고. 그럴 용기도 없으면서 저런 용기는 있나 어차피 고양이들은 말해도 못 알아듣는데 뭣하러.......진짜 실질적인 해결을 바라면 저러면 안됐죠 그냥 분풀이 한듯
•••
322158_return
무섭다 진짜..…..삶아서 다른고양이들이 먹게하고...주변에 있을지도 모른다생각하니 알수없는 두려움..
•••답글
은방울
고양이도 생명인데 저렇게 학대할 정도면 사람이라고 안 할까요... 사패들도 동물학대부터 시작해서 사람 죽이는 살인마가 되더이다
•••답글
o연돌o
소름돋네...
•••답글
archangel
천벌 받을 겁니다 똑같은 일 당해보세요
•••답글
나의세계  초등학교 선생님이예요 :-)
저정도면 반사회적인격장애 아닌가요..?
•••답글
표랑  변백현에 인생 베팅
캣맘이나 고양이가 싫을수도 있죠 근데 이건 싫은거랑 별개로 절대 하면 안되는 짓인데...... 진짜 윤리 의식이 어떻게 된 사람인지 궁금하네요
•••답글
밤이되니까
진짜 정신병자인가..똑같이 해주고싶네요
•••답글
원주  스물넷,스물둘 시작
....뭐라 할 말이 없네요..어젠 웰시코기 학대에 온종일 우울했는데...
•••답글
울서방미누
고양이의명복을 빕니다...ㅜ
•••답글
100바  나의 봄, 와줘서 고마워
똑같은 방식으로 죽으면 좋겠네용... 굳이 살아도 머 도움되는것도 없고... 세상에 이로운일 하나 하고 가는거라 생각하고 어렵게 살다 빠르게 죽으세용
•••답글
kanetv8  얘! 뭐가 잘 안 되니?
정신에 문제 있는 거 같은데
•••답글
변백현 워더  앙글배쿠
지금 너무 충격을 받아서 말이 안 나와요....
•••답글
진짜 세상 어떻게 돌아가냐 쟤 안 잡아넣어요?
•••답글
내 거
왜 살지 저런 사람들은 진짜 머리에 뭐가 든 거지
•••답글
가을이 오면  🌳✨💛
아 (험한 욕)
•••답글
나는행복행
미친건가..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951013JIMIN  💜💜
..?? 고양이 학대글에 고양이싫다 돌던진다는 댓글은 ..
•••
? 학대예요그거
•••
Yellow minion
걍 제목만 읽는데도 토나왔어요. 아무리 싫어도 저건 진짜 사이코패스에요.
•••답글
호도깅  호석이에게치인좀비
와..이건 뭐.. 진짜 무슨 말이 안나와요..
•••답글
JUNG KOOKIE
고양이 개체수가 너무 많고 천적도 없다보니...싫을 수는 있는데 저건 너무한 거 같아요ㅠㅠ 한국도 외국처럼 정부 차원에서 길고양이 잡아서 안락사 시킬 수 있었으면...
•••답글
맞아요 길고양이들은 안락사 시켜줘야해요...고통스렂게 사느니 차라리 다 죽이자
•••
대댓 다신분 좀ㅋㅋ
•••
님 박경글부터 어그로좀 끄세요
•••
윤기야 너만의 개가 될게 왕왕  💜BTS💜
진짜 악마같은...
•••답글
닥보끔탕
길냥이 두마리키우고 있는 집사입니다. 세상에 불쌍한 생명은 많습니다. 길냥이에게 밥을 주는건 좋은일이지만 꾸준히 주실거라면 꼭 중성화 시키고주세요. 길냥이로 인해 피해보는 사람들. 특히 빌라촌은 더 심할거라고 생각합니다..발정기때나 영역다툼할때 소리 장난아니거든요..캣맘들 대부분이 왜 욕먹고 안좋게보이는지 아셨으면 해요ㅠ 책임질수없다면 시작도 하지말아주세요..
•••답글
근데 캣맘싫다고 저짓한 거는 선넘는거죠. 직접 먹이주고있는 캣맘한테가서 불만을 표출하거나 얘기를 해야지 저건 극도로 찌질하고 야만적인 짓이라고 생각합니다.
•••
22 사이코같아요...
•••
NCT 정윤오♡  복숭아🍑NCT 2020💚
아...... 진짜 왜 그러는걸까요... 잔인해
•••답글
모모모모  뭐뭐뭐뭐
......똑같이 해주고 싶네요
•••답글
원피스 루피
정신적으로 문제 있는 듯... 사이코가 아니고서야 저런 짓을 할 수 있나
•••답글
석삐  vitae discimus
저 사람은 진짜 좀 문제있는거같아요 단순히 고양이가 싫다고 캣맘이 싫다고 할 수 있는 행동이 아님
•••답글
창원시
캣맘 싫어하는 거 - 정상
고양이 싫어하는 거 - 정상
캣맘이 고양이 밥 주는 싫어서 저러는 거 - 비정상

•••답글
놀고싶습니다
크리스피도넛맛있어요  오리지널 최고에요❤
캣맘이랑 고양이싫은건 이해하는데 유리조각놓거나 고양이삶아서놓는건 무슨짓이죠 사이코같아요 같은인천사람이라 무섭네요 ㅜ.ㅜ
•••답글
릴로앤스티치
인간이나 고양이나 매한가지 입장인 걸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요. 인간도 개체수가 너무 많고 타 종에 피해를 너무 많이 주니 지구 상의 모든 생명체들이 다 싫어할 것 같아요. 우리가 울타리 세우고 땅문서 만들었다고 그 땅의 다른 생명체를 가라마라 하네요.
•••답글
천성  슈퍼주니어 짱팬
저 사람 마음에 안 든다고 똑같은 행동할 사람이네요.
•••답글
이용진
끔찍해...
•••답글
호이호이짜
토나올거 같아요...고양이발정기 소리가 심하고 개체수가 많다고 싫어하고 배척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결국 인간사회의 편의성때문에 싫어하는거 아닌가요..
사람들이 편하자고 도로밀고 길을 깨끗히 하고 길거리 동물들은 어디서 편안함을 가질수있으며, 어디서 먹을거리를 구하나요 인간이 제일 이기적인거 같아요

•••답글
22222.............완전 공감합니다 결국 인간의 이기심때문
•••
그래도 길고양이가 너무많긴해요
•••
인간이 더 많죠 ㅋㅋ
•••
메미리
충격적이네요...
•••답글
진짜 화나네요
•••답글
블루에이드
길고양이도 외국처럼 안락사시켜주는 법 발안했으면...고통없이 보내줘요 차라리
길고양이뿐 아니라 다른 동물 구조할때도 나라예산 아낄겸 상태안좋은 동물은 인도차원에서 안락사시켜줬으면 해여

•••답글
소름돋고 무서운 싸이코패스..언젠가 같은 사람한테도 해코지 할거에요
•••답글
불타는떡볶이
사패같네요 ㅠㅠㅠㅠ 빨리 잡았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답글
마츠오카 린
사이코패스네요 어떻게 저럴수있죠?
•••답글
땅콩  뫄이쩡
캣맘이 싫을 순 있는데 의도가 너무 소름 끼쳐요 아마 저 사건 장소와 가까운 곳에 거주하는 사람일 텐데 얼른 잡혔으면 좋겠네요
•••답글
빅가튜
진짜 죽어서라도 벌 받길
•••답글
먼지 퍼머겅
다음 생에 길고양이의 삶을 사시길 ㅠㅠ
•••답글
꼬로롥
길고양이와 캣맘 등 갈등이 분명하게 있는 주제지만, 어떤 이유라도 생명을 저렇게 함부로 하는데에는 확실한 처벌이 필요해보이네요;
•••답글
Bird A
와.. 안 그래도 글 보고 화나는디
뚱딴지같은 소리 해대는 댓글까지 보니까 답답함도 더해지네요 ㅎㅎ..

•••답글
dgpgpgppggp
starburst
본인도팔팔끓여서찢어발겨드리면참좋아하실듯~
•••답글
떡잎방범대원
길냥이 싫어하고 캣맘이 민폐인 경우도 있다는거 아는데 저건 걍 싸이코네
•••답글
나의운
저런사람을 잠재적범죄자라고 합니다. 아니, 이미 범죄자인가요
•••답글
무작정 길냣이와 밥 주는 사람들을 싫어할게 아니고 왜 길냥이들이 생기게 됐는지 부터 생각해 봐야죠 모두 인간의 이기심 때문 아닌가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친구가 취업턱을 쏜다고 한다334 오이카와 토비 10.26 18:30 60270 7
유머·감동 월 320만원 백수 vs 월 980만원 직장인178 똔가나지 10.26 19:54 35276 6
이슈·소식 방금 새로 공개된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 첫 멤버.jpg175 휴닝카이 0:13 50290 7
유머·감동 벌써 2년 전이라는 2018년 아이린 레전드 중 하나.jpgif166 따온 10.26 18:44 61676 5
유머·감동 실격처리된 댕댕이 장애물 경주ㅋㅋㅋㅋ.gif167 워너워너워너 10.26 20:50 47536 40
6838307 드라마 자이언트 명장면 색지 18:05 12 0
6838306 호떡을 와플펜에 구웠더니.........jpg2 950107 18:01 387 0
6838305 강아지, 고양이 발바닥 크림은 연고가 아닙니다 더보이즈 김영 17:59 475 0
6838304 4호선 스님 레전드.jpg 오이카와 토비 17:57 673 0
6838303 첫방부터 남주 멘탈은 미친듯이 갈리는데 웰메이드 각이 서는 드라마.j.. 임건욱 17:55 599 0
6838302 옆집 양아치들때문에 자살하고 싶다1 김낑깡 17:55 499 0
6838301 아이돌 브이앱 키면 생기는 일3 색지 17:54 662 0
6838300 두발로 올라갔다가 네발로 내려온다는 운동기구 He 17:52 546 0
6838299 아이유도 훅 가는구나 했던 사건2 한 편의 너 17:50 3109 0
6838298 너네 까탈스러운 사람 멀리하지 마라1 유기현 (25) 17:49 1615 0
6838297 한국에서 나왔으면 하는 중앙 공격수 유형 하니형 17:45 520 0
6838296 대충 흔해빠진 판타지 애니 만화.manhwa4 마유 17:44 931 0
6838295 원피스 세계관 최강자 jpg ((스포)) 큐랑둥이 17:43 581 0
6838294 와낳대 돌림상사(feat.킹무위키) 민천재 (23) 17:42 255 0
6838293 위험한 반신욕1 qksxks ghtjr 17:41 909 0
6838292 먹방 유튜버 후기를 믿으면 안되는 이유4 녤피치 17:39 3941 0
6838291 [충격] 백신만큼 위험한 사과4 까까까 17:38 1483 1
6838290 [티저] 소녀시대(少女時代, SNSD) 태연 - 운명보다 한걸음 빠르.. 우지 17:35 432 0
6838289 학과 단톡방에 등장한 미친 인싸.jpg3 17:33 2183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7 18:04 ~ 10/27 18: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7 18:04 ~ 10/27 18: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