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S.COUPS. ll조회 44840l 5
 
파리요정  
엘브
호빵맨_
계란판 세균은 어떡해여?!
•••답글
저기서 제작한 판 아닐까요?!
•••
TaeHyung Kim  🐯🐻🐶
계란판을 팔아요(새 거)
보통 거기 담아서 줄걸요?

•••
19282819
음...달걀 더러운데 달걀 빼고 저기다 그냥 넣은 건 아니겠죠...? 닭똥도 그냥 묻어있는데 달걀인데ㅠㅜ
•••답글
오류의집
계란판 더러운데..
•••답글
됴타아
계란판은 따로 사는거겠져?!
•••답글
조심
인터넷에 계란판 그냥 쳐봐도 살 수 있게 나오는데..... 괜한 걱정 안해도 될 것 같아요
•••답글
그냥 살 수 있어도 식기가 아니니까 더러운 건 마찬가지 아닐까요? 택배 박스에 치즈볼 바로 넣은 거나 다름없어 보여요 ㅜㅜ
•••
그러게요 ㅠㅠ
•••
식기가 아니라서 찝찝한거랑 계란이 있었기 때문에 더러운거랑은 다르다고 생각해서요. 택배박스는 내부 외부가 너무 외부 환경에 노출이 많아서 저한테는 비교대상으로 적당하지 않은듯 하네요..ㅠㅠ 저 용도로 계속 재활용하면 몰라도 일회성이니까요ㅎㅎ 친구가 A4용지나 노트에 간식 덜어줘도 그냥 먹는것처럼요
•••
날름  조용히 정국이 워더
택배 박스도 팔잖아요. 사용 안한 택배 박스에 담아준다 해도 찝찝한 건 마찬가지일 것 같단 얘기였어요. 계란판을 어떻게 보내주는진 모르겠지만 제 생각엔 박스랑 큰 차이 없어 보였거든요. 조심님께서 말씀하시는 게 무슨 뜻인진 알겠어요!
•••
베이스
소녀시대 윤아  ❤GG4EVA❤
우ㅘ...................................
•••답글
성이성이  메리 포핀스
그냥 케이크 줘요
내 케이크 돌려줘여~~

•••답글
포챠코  최수빈 강아지 🐶
아름답네요..
•••답글
폰금정
슈퍼밴드 데이식스  안 쉬는 데식 못 채우는 통장
조금 억지 유행너낌~~
•••답글
Nct 해_찬
헐 저는 너무 좋아요 케이크보다 치즈볼이 훨씬 좋아서 받으면 기분 짱 좋을듯
•••답글
옴뇨뇽
치즈볼 굳으면 맛없지 않나영....? 케이크가 좋다
•••답글
리제  오예에에에
치즈볼 한개에 처넌인데 30개면 3만원... 일반 케잌이랑 비교해서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니지만.. 전 불호네요
•••답글
민윤기'
유행이라기엔 처음 봐요ㅠ
•••답글
아 유행이라는 말은 없었구나 푸하항
•••
affection
위생 ㅠㅠ
•••답글
버 논  노니중에 최고 노니
종이호일 깔면되겠죠?
•••답글
우드스톡  쓰뉴피
오 대박!! 난 케이크 사줘야지 크크
•••답글
SEHUИ
읅... 보자마자 더러워라는 말부터 튀어나왔어요ㅋㅋㅋㅋ
그냥 깨끗한 케익 받을래여

•••답글
자차짱  셀라스, 별이 잠긴 곳
케잌이 더 좋아용...
•••답글
NU'EST_LOΛE
...계란판 짱더럽고 구더기 살기 딱좋은 환경이에요...저도 알고싶지않았어요..
•••답글
험한 일을 겪으셨나봐요......ㅜ
•••
네.........
•••
3D MAYA  ⚠️Fatal Error
어..아...명심하겠습니다!
•••
저도 알고 싶지 않았어요 에서 눈물ㅠㅠ
•••
ㅎ..ㅎ......ㆍ그래서 그냥 개인적 경험때문에 제동생이랑 저는 저거 받으면...절대 못먹을듯해요........
•••
하문수
치즈볼 좋아하긴 하지만 저렇게 먹다간 물릴 것 같은...
•••답글
핳ㅎㅎㅎㅎ
음..더러워요..!,,,
•••답글
사랑 한 스푼  그리고 두 스푼
치즈볼은 그때그때 사먹는게 나을 것 같은데요...생일인데 예쁜 케이크 받고싶어요
•••답글
헐짱조아
•••답글
숑숑파워  하윤아사랑해
어..음.. 저 종이 계란판 더러운거 아닌가요
•••답글
젠희
좋다......
•••답글
핑쿠공쥬
아 싫다.. 더러워...
•••답글
물김치
다른 상자에 담아주세요 완전 젛을가 같아용
•••답글
우에하라 히마리  새로운 「평소대로」가 돼
케이크 주세요
•••답글
공 찬 식
심쿵 ㅜㅜㅜ
•••답글
러브앤피스  끼앙
먹기 찝찝할거같아욤... 치즈볼은 좋지만
•••답글
어느새봄이  Mikrokosmos
나는 케이크로 뷰탁한다 친구들아..
•••답글
MHN  우린 술을 못 먹지
차라리 계란판 뚜껑 씻어서 뚜껑에 주는 게 더 좋을 듯
•••답글
전 더러운 건 상관 안하고 먹는 사람이라 친구가 저거 주면 왕뽀뽀하겠네요
•••답글
일산  Come to ma city
케이크 주세요
•••답글
김성규`ワ´  🍓딸기대장님🍓
˗ˋˏ와ˎˊ˗ 침고이네
•••답글
The Rabbit
밑에 기름종이라도...
•••답글
공주님님
음.. 솔직히 더러운 걸 따지자면 케익 박스나 요즘 마카롱 담는 크라프트박스??도 딱히 깨끗하다곤 생각 안 들어서요 ㅎㅎ 인터넷만 검색해도 달걀판 새 거 구할 수 있구요,, 전 저거 주면 맛있게 먹을듯해요 ㅋㅎㅋㅎ
•••답글
이승기 집사부일체♡  B1A4♥
공강
와 너무 좋은데요
•••답글
니니닌
30살일때는 계란 한판 이라는 말 많이 들어서 의미 때문에 괜찮을거 같아요 근데 그 이외에는 난 케익이 좋구나 칭구들아
•••답글
사랑아명수해
엥.뭐가 더럽다는 거에요..??
•••답글
저 계란판만 깨끗한 새제품이라면 좋을 것 같아요!
•••답글
요플레  JJP
귀엽다 ㅋㅋㅋㅋ
•••답글
雪梨花
앗 저는 싫어요... 치즈볼 먹다보면 물려서 ㅠㅠ
•••답글
no민우  난너의 베스트프렌드
아...너무싫다..
•••답글
윤두준(07.04)  하이라이트 워너원
와...너무 좋을것같아요...
•••답글
곤니치와와  고닌데 아라시
파삭 음쩝쩝 함함함 파삭 음쩝쩝 쩝쩌업
•••답글
QuF_  왈왈와ㄹ랄라ㅏ
와 너무 좋다 받고싶다
•••답글
여름을너에게  요정로뎨
법학과는 부숴야된다  불의를 보면 참는편
좋은데 싫어요🕺🏻
•••답글
둘링
헐 좋긴한데 치즈볼은 따뜻할때 먹어야해서..
•••답글
플라스틱으로 된 계란 보관통도 파니까요. 저게 더럽다고 느끼면 그걸 이용하면 되요
•••답글
안노오옹
설마 계란담던 판에 주겠어요 ?
•••답글
윤시윤.  슌님께 저당잡혔어요
ㅋㅋㅋㅋㅋ아 좋다 ㅋㅋ
•••답글
홍창기  방탄소년단
와 너무 좋아욬
•••답글
디어
헐 진짜 좋다
•••답글
띠 앗  씨 씨 씨를 뿌리고
너무 좋아 다 내거
•••답글
.신민아
뚜껑있는 상자에 한9개정도?면 딱 좋을듯ㅎ
•••답글
오렌지맛사탕
누가 줬으면....
•••답글
빅가튜
저는 너무 좋은뎅..
•••답글
빵덕이
아이디어좋네욬ㅋㅋㅋ 30살된 지인 선물로 딱 ㅋㅋㅋㅋ
•••답글
Urbane
플라스틱 계란판이면 깨끗하게 닦아서 올려둬도 될 것 같은데 종이판은 위생이 ..
•••답글
.'_'.
위생도 위생인데 저는 비주얼이 별로네요
•••답글
문강태  사이코지만 괜찮아
저렇게 선물하실 분들은 그 쿠킹호일 같은 거 깔고 그 위에 담아서 줘도 괜찮겠네요 ㅎㅎ
•••답글
라다뚜
악 저는 치즈볼 시러해서 누가 주면 표정관리 안될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비투비 정일훈  🍋
말라비틀어진 귤인줄 알았어요 ㅠ
•••답글
KING태연  우리 오래가자
와... 받고싶다
•••답글
복구
저는 좋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케이크도 좋아하지만 굳이 생일이 아니어도 먹을 수 있는 거니까요 친구들이 저렇게 해서 주면 추억도 되고 좋을 것 같아요 ㅋㅋ
•••답글
몬트제
위생때문에도 그렇고 식으면 맛없어서 싫다... 케잌이 더 좋아요
•••답글
NCT이해찬  BTS 음악 애정함
계란판.... 유산지 세겹 깔아줭.... 아이디어는 옴총 귀엽네여
•••답글
허광한 許光漢  허광한 당장 내한해
귀여운데...
•••답글
엔하이픈양정원  난 여기 앉아야찡~
맛있겠다...
•••답글
77ㅏ꿍  방탄와아앙함냐움냥
변백현집사람  방탄엑소애낀다잉
한라봉인가..하면서 내렸는데 치즈볼
•••답글
김도균
플라스틱 통은 괜찮아보이네요
•••답글
꿈꾸는 라디오  뉴이스트 하이라이트
헐 넘 좋은데여ㅋㅋㅋ
•••답글
WHIPLASH  not my tempo
전 좋습니다ㅠㅠ
•••답글
爆豪 勝己 :  캇짱
난 치즈볼 싫어
•••답글
와 너무 좋아 뽀뽀 백번
•••답글
전국희
뿌링치즈볼 무슨 맛이에여? 한 번도 안 먹어봄
•••답글
찹쌀도넛 아시나요?? 거기에 살짝 달달한 맛이 나면서도 짭짤한 치즈가 있는 맛이에요 식감도 재밌고 따끈할때 먹으면 치즈도 주욱 늘어나서 먹는 재미가 있죠!! 거기다 뿌링치즈볼은 뿌링클가루를 위에 뿌려준거라 더 짭쪼름 하답니다!!
•••
우왕 방금 먹은 것 같이 자세한 설명이네요 감사해용👍👍👍
•••
제가 bhc치즈볼 덕후라소.. 국희님도 나중에 한번쯤은 드셔보세용👍 아 참고로 bhc, 푸라닭, 60계치킨 이렇게 치즈볼 맛있음니당
•••
ㅋㅋㅋㅋㅋ완전 치잘알이시네용
•••
진짜 상상도 못한 선물인데 한번쯤은 받아보고 싶네요
•••답글
별길온
치즈볼 좋아하면 괜찮을 거 같긴한데... 전 치즈볼 별로라 나눠야 겠네오
•••답글
케이크 싫어해서 짱좋,,,
•••답글
펜타곤 후이  데이지🌼 많관부♡
유행이라기엔 한번도 주위에서 본적이없는,,,
•••답글
궁 예  좀 하지마
따근따근할때먹어야 젤맛있을텐데 개인적으로 안좋아하기도 하고...
•••답글
매번 이런 거 뜨면 다 처음보는건디,,ㅇ나 아싸인가봄
•••답글
김석진발닦개  뽀득뽀득
귀엽긴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도로링
ㅋㅋ마싯겠다
•••답글
다 식을듯
•••답글
햄맛
사진만 봐도 물려서 저는 별로..
•••답글
치즈볼은 따뜻한 상태로 치즈가 찌익 늘어가고
겉바 속촉 상태로 먹어야 맛있기에
전 한번에 저렇게 많이 주는거 보단 그냥 여러번 사주세요 ㅎㅎ ^^...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월 320만원 백수 vs 월 980만원 직장인193 똔가나지 10.26 19:54 38414 6
이슈·소식 방금 새로 공개된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 첫 멤버.jpg183 휴닝카이 0:13 54648 7
유머·감동 실격처리된 댕댕이 장애물 경주ㅋㅋㅋㅋ.gif173 워너워너워너 10.26 20:50 51292 43
유머·감동 애기한테 먹을거 뺏기고 펑펑우는아빠160 Bring back to 11:19 30547 29
유머·감동 다들 월급 얼마 받으세요? 솔직하게 말해주세요164 언행일치 12:47 19728 2
6838356 가장 오래된 한글 표석 ♡김태형♡ 19:25 106 0
6838355 비싼 미용실 갈 필요가 없는 이유 sweetly 19:24 70 0
6838354 유모차탄 댕댕이2 남준선배 19:23 84 0
6838353 현재 아이폰12 프로 상황1 조이야 이쁘 19:22 317 0
6838352 레오한테 라면을 뺏겨 화난 형 영민입술내꺼 19:19 464 0
6838351 한효주 초상화 그려준 이승기.gif 윤세원 19:19 373 0
6838350 직장인들 극공감 짜증나는 상황4 뉴큐세요 19:15 633 1
6838349 우래옥 김치말이 냉면을 시킨 사람들이 당황하는 이유...jpg2 Side to Side 19:14 1100 0
6838348 환상동화 밍구리 킬링파트 모음 양꼬치 떨어져 19:09 302 0
6838347 두더지가 유해조수인 이유1 옹뇸뇸뇸 19:07 789 0
6838346 박원 짐 가사 중 이별하며 말할 때 가장 마음 아플 것 같은 부분은?..1 말이되니 19:06 495 0
6838345 유튜버 승우아빠 옆광고 논란2 더보이즈 상 19:05 2300 0
6838344 이동국 은퇴1 김상연 19:04 312 0
6838343 신입 9급 공무원 처자가 그만두게 된 이유5 마유 19:03 2188 0
6838342 [리뷰] 기린 - 랜덤뽑기 (랜덤 신곡 리뷰 with 9월 넷째 주).. 닉네임135672 19:01 175 0
6838341 갈굼 당하자 빡친 AI1 옹성우박우진 19:00 822 0
6838340 이게 환자분 손목을 돌릴때 하완부위 뼈 움직이는 겁니다.gif10 조이야 이쁘 18:58 3630 1
6838339 라면을 거꾸로하면?3 맠맠잉 18:55 1192 0
6838338 공개중인 원더우먼 피규어 내 마음속에 18:54 45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7 19:25 ~ 10/27 19:2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7 19:22 ~ 10/27 19: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WayV 10l 익명예잡 샤이니 7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