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e)(o lucky one ll조회 40132l 39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사부쟉  걸어보쟈
김태풍  종현의 28번째 봄
와... 몇개는 영화 스틸컷같다
•••답글
김쩨알  바람결을 땋아 만든
김희성  비원에이포오마이걸
쏘대장  푹ya🎶
와 헐 느낌 완전 제대로 살리셨다... 갬성 와우..
•••답글
白間なの太  NMB48 白間美瑠
장발 남자분이랑 여자분 진짜 응팔에서 튀어나오신 거 같음..
•••답글
물김치
첫 짤은 진짜로 그때 잡지같아요
•••답글
얄라리얄라리
개새깔
!!!!!!
우주인 알린
우왕.... 저도 이런거하고싶어요 ㅜㅠㅠ
•••답글
핫바디 정택운  💙빅스와별빛함께걷고있다💛
왘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단하시다
•••답글
저방탄소년단팬인데요  아프지마십쇼
와 갑자기 필카 사고 싶어졌어요....👍
•••답글
진짜 잘 찍으시는 것 같아요.. 와..
•••답글
와 대박 컨셉이 아니라 찐인데
•••답글
인절미구이
스누피조아맨
와 그냥 진짜 그 시절 사진 같은 걸요,,,?
•••답글
귀염둥이
천재천재
•••답글
메이플 스토리  는 게임이 아닙니다
릿릿릿
남도도  X1 H&D BAE173 도현
와 대박이에요
•••답글
비오브유김국헌  (23.톢이)
탐이
와 진짜 대박
•••답글
우와 진짜 재능있으신데여? ?
•••답글
복고정도가 아니라 걍 80년대인데요???????
•••답글
ILLICIT  박제민
햐 멋있네여
•••답글
미세 먼지
와진짜대박....
•••답글
라앤타  라이프앤타임
방탄소년단 진.  Moon ✧*̣̩☽
우에하라 히마리  새로운 「평소대로」가 돼
보정 어떻게 하셨을까.. 궁금해요
•••답글
한녕혼뽐갈래
와우 제대로네요
•••답글
매즐  발바닥🦶
진짬뽕
와 아무생각없이 보다가 2020년인거 까먹었어요
•••답글
배에에엑혀어어언  당당해질거다.
너무 고퀄...
•••답글
박억박조박경  우지호☜내남자
느낌 넘 조아요...나중에 따라하고 싶네요ㅜㅜ
•••답글
Nick와일드
대박이네요!!! 사진 내리면서 보는것마다 우˗ˋˏ 와 ˎˊ˗ 우˗ˋˏ 와 ˎˊ˗ 했ㅇ어여
•••답글
앓다죽겠다경수야  보고싶어
와 근데 다 잘찍으셨네요
•••답글
김국헌대리  비오브유 컴퍼니
와ㅋㅋㅋㅋ완전 옛날사진 같은데 뒤에 세종대왕 동상 있는거 너무 신ㄱㅣ해요ㅋㅋㅋㅋㅋ
•••답글
와.. 옛날 사람이 2020년으로 온 것 같은 기분
•••답글
아니야아앙  오모나깜짝이야
우와 짱인거 같아요
•••답글
기로로  난개구리가아니야
와 대박이네요 필린이가 아니신데요...진짜 감성 제대로다...ㅠㅠㅠㅜㅠㅠㅠ 컨셉부터 구도까지 완벽하네요..ㅠㅠㅜㅠㅠㅠ 내 야붕아.. 저렇게 찍어주지 못해서 미안해...
•••답글
ㅜㅜㅜㅜㅜㅜ 너무 예쁘다
•••답글
bang2
쫄깃쫄깃
진짜 옛날인줄..퀄리티 대박이네여
•••답글
2도
너무 잘 살렸다. 감성 장난 아니네... 창고 어딘가 패킹되있는 필카 꺼내고 싶네.
•••답글
NCT이해찬  BTS 음악 애정함
와 진짜 쩐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찍는 내내 재밌겠다
•••답글
센샤인  그냥 한번 듣고 웃어요
진짜 그때 사진이라고 해도 믿겠다ㅋㅋㅋㅋ 대박
•••답글
공쮸
진심 잘찍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김재환,  순얼
와 매력있다
•••답글
프랭키와 친구들  삐로삐로~맛있어
멋있다ㅜㅜ 사진기술 배워보고싶어요
•••답글
루키루
우와 느낌굿
•••답글
자차짱  셀라스, 별이 잠긴 곳
와 세상에
•••답글
Henrik Holm
와 진짜 잘 찍으신다...
•••답글
윤슬,
오징어는 마른 오징어  이에 끼면 걸리적거려요
nct의
심지어 사진도 잘찍고..
•••답글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팬 피터
션덕션덕  그뉵매앤~
와 딱 울엄빠 세대 사진 같엌ㅋㅋㅋ
•••답글
의기냥냥
와 대박 진짜 옛날 같음
•••답글
Paolo raeli
와진짜 옛날 같아야
•••답글
모동숲 애플이  큐룽-☆
ㅋㅋㅋㅋㅋㅋ와 진짜 옛날같아요
•••답글
하리보딸기
와 지쨔 추억이겠당
•••답글
Moo!
왘... 진심 엄빠 세대 때 사진 보는 기분
•••답글
두비두두
와 대박.....진짜 그 시절인데요?!!!!
•••답글
WayV 샤오쥔
손흠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좋다
•••답글
둘링
와... 이거 보니까 필름카메라 사고싶네요.. 저런사진 남기면 넘 좋을거같아영 ㅜㅜ
•••답글
zaae
와 진짜 옛날사진 같구 느낌 너무 잘살린듯 .. 짱이다
•••답글
해혁  ᴄᴏᴏʟᴋɪᴅsɴᴇᴠᴇʀᴅɪᴇ
진짜멋있음..
•••답글
윤쿵빡  쿵..빡 쿵빡 쿵..빡 쿵빡
귀엽다 디게 ㅋㅋ쿠ㅜ잘찍었네
•••답글
타카다_켄타  사랑하는 켄타에게
진짜 옛날 사진 같아요 대박
•••답글
연두전구
와 재밌겠다 진짜 옛날 앨범 느낌 ㅠ
•••답글
박켱
대박 진짜 옛날 사진 같아요...... 대박 ,,, 첫 짤은 진짜 옛날 잡지 같아욬ㅋㅋㅋㅋㅋㅋ
•••답글
갓지은밥이유
아무리봐도 과거에서 오신 거 같은데요 사진능력이랑 컨셉 완-벽
•••답글
coolman박지훈
와 너무 재밌을거 같아요 ㅠㅠ 저 사진찍는거 싫어하는데 저거 보니까 필카로 사진 찍어보고 싶네요
•••답글
봉미선
응급
지민쒜!
왘ㅋㅋㅋ 진짜 아빠사진 보는거 같아요
•••답글
이재현오빠
우와 대단하네요
•••답글
대니링
이분들 영화 드라마에서 일하시면 정말 잘 하실 거 같아요 고증을 제대로 했어요
•••답글
꿈꾸는 라디오  뉴이스트 하이라이트
입금완료
와 대단...
•••답글
리라이프
와 진짜 복고다 이게
•••답글
스튜디오원
ㅋㅋㅋㅋㅋ진짜 부모님세대 사진 같다
•••답글
晩冬
와 진짜 대박..
•••답글
WOOZI (25)  세븐틴 그리고 보보
진짜 우리 엄마아빠 젊었을 시절의 사진 보는 거 같아요 ..
•••답글
JΙMΙN
와 진짜 진짜 지이이이인짜 멋있다
•••답글
젤리민규  minggu
모모모모  뭐뭐뭐뭐
와ㄷㄷㄷㄷ
•••답글
뱅구  토실토실
와 감성 진짜 잘 찍으시네요
•••답글
Kurt Donald Cobain
엔시티 해찬
̵ ̀ ̗와 ̖ ́ ̵ 진짜 부모님 세대에서 본 느낌들.....
•••답글
현재라고 말 안 하면 옛날 사진인 줄 알꺼같아요 대박이다 너무 멋있어요..
•••
몬엑7  몬엑은 일곱명
응팔 생각나요ㅋㅋㅋ 완전 우리 부모님이랑 삼촌들 옛날 사진 보는 느낌ㅋㅋㅋ
•••답글
와 찐이닼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토실토실한엉덩이  💛Pooh💛
seventh heaven  일곱번째 천국.
진짜 그때 사진 가져오신 거 아니에요?ㅋㅋㅋ
•••답글
보라색 친구
쥐며느리
지수  
와 사진에서 옛날 서울말 인터뷰 들리는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
•••답글
Thence
hahachi
그저 감탄ㅋㅋㅋㅋㅋㅋ
•••답글
하성운과늘함께  ㅎr늘의심장은구름☁
우와 대단....
•••답글
제가 원필이에요  무럭무럭 자라세요
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퀄무엇
•••답글
건강하좌!!  행복하좌!!
구도 색감 다 너무 좋아욬ㅋㅋㅋㅋ
•••답글
왘ㅋㅋㅋㅋ진짜 잘 찍어ㅋㅋㅋ
•••답글
저스틴 H. 민
느낌 너무 좋어요!
•••답글
NU'EST  우리가 숨쉬는 이유
와 짱 재밌겠다 ㅋㅋㅋㅋ ㅋㄹㄴ 끝나면 해보고 싶어요
•••답글
자라나라기린
와 진짜 대단하다..
•••답글
요기요
니콜키크드만
저렇개 마스크 안 쓰고 자유롭게 다니던 순간이 그립네영 ㅠㅠ
•••답글
연주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재밌겠다ㅋㅋㅋ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지금 입고 있는 하의 색깔과 마지막으로 먹은 것을 합치면 밴드이름 같..1396 방탄전용날개 10.19 23:11 33895 6
유머·감동 한의학 안 믿던 사람이 믿게 되는 과정354 영은수 10.19 22:11 70374 26
유머·감동 비위생적이다 vs 아니다로 현재 핫플인 글 .jpg269 옹성우박우진 15:29 30583 7
유머·감동 연예인 팬클럽 이름들220 sweetly 9:48 30170 16
배달의민족 서비스받는 꿀tip208 백챠 10.19 21:57 56691 31
6832430 [단독] 여자친구부터 (여자)아이들까지…'아는형님' 걸그룹 특집, 1.. 천재인 20:42 1 0
6832429 딸이 학예회에서 토끼역할을 맡았다 맠맠잉 20:42 1 0
6832428 미니스톱, 日불매운동후 계속되는 적자전환+점포감소...이마트24와 격.. 참섭 20:42 1 0
6832427 [단독] '아이돌학교' 투표조작 첫 공판 11월 9일 열린다 천재인 20:41 26 0
6832426 [단독] "불투명 비말 칸막이 때문에 칠판이 안 보여요”… 초등학교 .. 천재인 20:41 28 0
6832425 3800원 무한리필 육개장 칼국수.jpg1 성우야♡ 20:41 37 0
6832424 치찌개를 끓어야 하는데 고기가 없다 그래서 나는 1 vs 21 보이프렌드 민 20:40 57 0
6832423 대한민국 주식 역사상 전설의 종목 네가 꽃이 되었 20:40 89 0
6832422 별들의 숫자만큼만 나은이 떠올려줄래 비비의주인 20:39 70 0
6832421 2천만원대 선착순 판매한다는 폭스바겐 제타..jpg 윤세원 20:39 189 0
6832420 잊을수없는 인생여행지 김상연 20:38 121 0
6832419 점점 bts를 더 견제하는 중국 싯떼루네`ワ 20:37 144 0
6832418 갤주님 헤드스핀보고가세요 ㄷH학수학능력 20:37 18 0
6832417 뚜레쥬르 신메뉴.JPG 남준선배 20:35 377 0
6832416 이순신의 말도 안되는 전공의 비밀 김성규내꺼`ワ 20:35 252 0
6832415 [필독] 단단하게 굳은 얼음 부수는 꿀팁.jpg3 NUEST-W 20:29 953 0
6832414 냥냥펀치 피하는 닭.gif 태 리 20:29 415 0
6832413 차여서 새앨범 나오는거 같다는 추측에 답변한(?) 박원 말이되니 20:28 473 0
6832412 자신이 가장 싫어하는 나라 1,2 순위를 뽑자면? 20:28 9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0 20:38 ~ 10/20 20: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0 20:36 ~ 10/20 20: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