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마카롱꿀떡 ll조회 47439l 7
 
아이빈
돈까스 안에 치즈인데 모양은 1번 모양이요~!
•••답글
박지민이랑결혼하고싶다  종이랑3년째연애중
정구기는 토끼야  방무행알
NU’EST(12.03.15)  김종현곽아론강동호황민현최민기
엑소케이 경수  🍑❤️
강징  강종주님 오늘도 아름다우십니다
Kakao friends 무지  MUZI는 무지 귀엽지
태태 옷장 속 구찌넥타이  김태형 이지은
꿈꾸는 라디오  뉴이스트 하이라이트
아무로 토오루 :)  ♡제로♡
태태어  건강맨날하고
그런데 1번 형태로 나오는 치즈돈까스가 진짜 있나요?
아무리 생각해봐도 2번 형태의 치즈돈까스밖에 못 봤는데...

•••
 
아씨
김우석 사랑해  난 너만 걱정해
내가 널 이끄는 쟈니  NCT
지성준  유한킴권은기서해영
골목식당 이후로는 너무나 2
•••답글
윤기야 너만의 개가 될게 왕왕  💜BTS💜
김석진없는김석진팀  호도기호도기
김석진없는김석진팀  호도기호도기
HappyLittleKid  방탄소년단
2013.03~  늘그자리에항상있어.
카카오 프렌즈 어피치  💛
Care Bears
우지윤  <안지영팬입니다>
Alright (23)
별 총총 별빛  지민
우유책
BAE173 도현
근냥그냥
Don't worry  Be happy
2인데 2 먹어보고 싶어요😋
•••답글
정발산기슭곰발  따흑.......
2... 1은 진심 처음보는 형태
•••답글
TEEN
2인데 1도 정말 맛있어요
•••답글
BNMBOYS 김동현  동현이는 다람쥐야?
이동해로이동해  변화하지만 변함없었던 4년
어느날 머리에서  너를 기다려
고진고진
에 1번인데 안에치즈있는
•••답글
냥아리
길을 잃은 동니퐁니  하이라이트 오래보자
골목식당 이후로 1번 모양에 안에 치즈에서 2번 모양으로!
•••답글
백 승 호
케네
예전에는 1 꽤 많았는데 요즘에는 거의다 2요
•••답글
겸핏자  🍕
여환웅🐯
22인데 살면서 제일 처음 먹었던 치즈돈까스는 1인듯...진짜 옛날옛적에..그게 너무 맛있었어서 기억나요
•••답글
Golden Child  골든차일드 사랑해
Justin Hongkee Min
ㅋㅋㅋㅋㅋ 2번이요
•••답글
-_-b  강민희
고혹
효신박
당연 2로 생각하고살았는데 전에 가본 경양식돈까스집에서 1로주셔서 당황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주쥬쥬쥬
남우현 (1991.02.08)  울림잉피럽리골차롴펀뤀즈울림즈♥
2인데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집에는 1로 줘용
•••답글
민윤기 부인  윤기야 사랑해
Moo!
별이불
Henrik Holm
너는내우주
김성규`ワ´  🍓딸기대장님🍓
멍루
이거쥬 아 먹고싶다 여기 진짜 맛있음ㅠㅠ
•••답글
규종천솨  SS501♡
우기련  연아
라임코끼리  HIGHLIGHT GNCD
김수현[29]  도민준, 백승찬
222 돈까스먹고싶당
•••답글
저흰데요  赚钱养木木
윤시윤.  슌님께 저당잡혔어요
요샌 2 ㅜㅠ
•••답글
이지러지다
YURI
22222 흐어엉 치돈
•••답글
H appiness  whatever
손 가인  보고싶다
손 가인  보고싶다
1은 본적 없는 것 같아요,,
•••
남도도  X1 H&D BAE173 도현
물김치
1번은 한 번도 보지 못했어요
•••답글
AGUST D_
(죠르디)  마~얼마가지않아~
김쿵야
손흠민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답글
콩필콩필  kimwon.pil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단군밧다 2
•••답글
해혁  ᴄᴏᴏʟᴋɪᴅsɴᴇᴠᴇʀᴅɪᴇ
롤룽
황금막내=전정국  정국 솔로데뷔, ost 소취중
명재매화  참 사랑 결혼하자
성진선배  같이 과제해요
데스트랩  2막짜리 스릴러
요즘은2...
•••답글
Finale
알파카
Navy
부자농부  오늘도 행복한
정세운.  싱어송라이돌
WannaOne김재환  워너원
김태형_V  I PURPLE U
우 도 환  (♡´౪`♡)
Αgust D  BTS
박켱
김독자 컴퍼니  멸살법 보세요
이 재 윤  ˙Ⱉ˙
황인준 여자친구  + 박지성 여자ㅊ..죄송합니다
지원잔디
해린
13am
입금완료
치즈1  도경수x이지은
최강차앙민  동방신기JYJ
박지민,  방탄소년단 보라해
²2222222222
•••답글
향기
2222222먹고싶다
•••답글
제트별  파란 제트기를 타자
문강태  사이코지만 괜찮아
Tawan  เต ตะวัน
JΙMΙN
엔시티 해찬
이주연사랑단  KING TAEYEON👑
어쩌면우주의섭리  그냥 그랬던 거야
승철이
음악  6v6?
1번 처럼 생긴 돈까스는 본적이없어용.. 222
•••답글
함빈진  함원진
뀰빵
김자두초코찐빵  강경민초파
김영대
지연아
나라 위 덕질은 없다  FreeHongKong
낮밤
몽몽실
톰과 제리
초코퓨들  우리집강아지 쪼푸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이제는 2번 이요ㅠㅠㅠㅠ
•••답글
佐藤健  
정성찬
석찌니섹시우  HaAng
1 모양인데 치즈가 안에 있는거용
•••답글
호시기 호시기해  🍀🐿🍀
딸기홍차
Vㅔ리 good  지금처럼만있어줘♥
222222222222 돈까스 안에 치즈
•••답글
져니닝
도라파덕  도라도라도라방스
인피니트 남우현(30)  팬=여친
하성운과늘함께  ㅎr늘의심장은구름☁
엥 ᯅ̈ 1 진짜 별론데요ㅜㅜㅜㅠㅜㅜ 저러면 튀김⍤⃝𓂭 눅눅해지고 치츠도 금방 굳잖아요
•••답글
룰루3445
얼마전에 1 먹었는데 2 보다 백배 더 맛있어서 깜짝놀랬어요...
•••답글
Jennyhoon  제발 니들인생에 훈수하세요
222 아 먹고싶다
•••답글
알로에추가
우리집 개스키  우리집 케르베로스
당연히 2 아닌가요!!!!!!!
•••답글
해양심층수
유후  ♥︎
지민들레
2요! 당연히 2인줄 알고 살다가 시킨곳에서 1처럼 왔을때 화가화가,,!아주,,!
•••답글
해봄  김성규사랑한돡
1번 한번 먹어봤는데 신기하긴 한데 치즈가 빨리 굳고 부드럽지가 않아서 역시 치돈은 2요ㅜ
•••답글
세븐틴 총괄리더  ?기쁘다준잘오셨네
햄찌친구
침침꽃
므므
민윤기'
222222222222
•••답글
원래는 1모양에 안에 치즈가 들어간 거 였지만, 포방터 이후로 ㅠㅠ
•••
깨꽃
Cloud9  ☁️✨🤍
남만두=_=
윤보미  ٩(๑'o'๑)۶
뽀얌 the Queen
끌림♡
BTS JM
비오브유김국헌  (23.톢이)
전복죽
오우횽  애옹
최 종 현
수정공 (水晶公)  크리스타리움
오우어앙
世勳
ENHYPEN_김선우  에이핑크 서현진
.송대한
ㄱㄴㄷㄴ
어화둥둥꾹  보라해
후... 너네는 이런거 피리미리...  🍋방쩨케필돈❤️
절대 222222
•••답글
Heart Beat  심쿵
봄에 핀  에이핑크아이유
Thence
포근한마시멜로  행복하자 :)
메미리
222 좋아하는 것도 2 좋아해요
•••답글
불타는식빵
성내동갱얼쥐  대한민국 경찰된다
5월의 빛, 백현  봄의 연가.
엣...? 1은 처음 봐요...
•••답글
은리스
슈지닝
윤기나는망개  8월 21일 방탄 디싱앨범발매
SUZY
짜앙구
바트 심슨  알엠 심슨
쑤쑤  Happiness
EarlGrey
1은 치즈가 너무 빨리 굳어서ㅜㅠㅠㅠ2용
•••답글
뿌우잉  :)
캡틴체리
앙몬드
모양은 1번처럼 경양식인데 안에 치즈든거요 !
•••답글
별나무  반짝반짝 빛나는
stoneage34
김과장
허억 1은 처음 봐요
•••답글
이햇짠  동글동글 초코볼
2222222222222
•••답글
이햇짠  동글동글 초코볼
근데 둘 다 맛있어요 호록
•••
새벽두시감성
당연히22222 그래서 1로 나오는곳을 갔을때 당황했었던 기억이
•••답글
1이 떠오르지만 2가 더 좋아요
•••답글
DAY_6  워더
BTS 태태  @BTS_twt
우와 1 처음봐요
•••답글
정꾹이
222222222222
•••답글
김도영여자친구  🐰
계획  Plan
김원필_  
이승기 집사부일체♡  B1A4♥
편지  인피니트 방탄 소년단 세븐틴
222 1은 처음 봤음
•••답글
ㅇㄱㄹㅇ  엑소최고~!~!~!
배에에엑혀어어언  당당해질거다.
운난
연록흔
2 1로 파는데는 본적도 잘 없음
•••답글
hoohoohoo_
꺄르르르ㅡㄱ  전원우 워더
1으로 파는데 치즈돈가스라 하면 받고 짜증나요 저게 어떻게 치돈이죠 걍 치즈 토핑
•••답글
맞아요 저도 어떤 레스토랑가서 저렇게 받아서 돈 낭비하고 왔어요 심지어 모짜렐라 치즈도 아니었어요 ㅠㅠㅠ 그냥 샌드위치 치즈.....
•••
22 아 먹어보고 싶다
•••답글
앙글이배쿠
에산 (Ethan)  I ❤ NY
김 희재  내 사랑 돌리도~
CRAVITY구정모  한승우
넌별이야
키친키친쿠키친♬  BTS
어쩌나(2018)  세븐틴으로물들고있어
SEVENTEEN SCOUPS
나의 빛, 변백현  엑소에 인생배팅
잼잼잼
1번처럼 넒은 돈가스 안에 2번같이 치즈가 들어있는 형태요
•••답글
나의 여름은 너야  🐢🐶🐯🦊🐰
욱 (UGH!)
2기는 한데 1 진짜 맛있더라구요
•••답글
부숭관  부승관님 어디에 계신가요?
22222 고치돈 먹고싶으네요
•••답글
선 바  순돌
윤화이  괴물을 삼킨아이
6시
유연수
2 1은 저도 처음 보네여
•••답글
히히ㅇㅁㅇ
황민현사랑해  950809
제가 원필이에요  무럭무럭 자라세요
2222김치볶음밥도아니고 무슨 위에 치즈... 처음봐요
•••답글
IZ*ONE
Retro
滿月.
치즈돈까스라고 써놓고 1주면 한소리 들을 것 같은데요..ㅋㅌㅋㅋ😂
•••답글
두비두두
윤 진영  ASH ISLAND
판종
킹기훈
전당연히2인줄ㅋㅋㅋ
•••답글
너는 나의 moon
요기요
전미도
Aidan R. Gallagher
빠라빔 빠라붐  젠츄리챙
換節期  절기가 바뀌는 時期
raxxit
데이식스 도운  세상이 도운 남자
원토  ꔛ‬🐰
김 선 호
몰라 매트리스가뭔데??  언니가 베이스라면 베이스겠지
2 중학생때 급식표에 치돈이라고 했으면서 1로 나왔을때 진짜 짜증났어요..
•••답글
gg_ng
당연 22222 한번도 1은 본적없어옹
•••답글
아기덤보
눈토끼
222 당연히 안에 있는 치즈
•••답글
통통
222 환장합니다
•••답글
NCT재현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지금 입고 있는 하의 색깔과 마지막으로 먹은 것을 합치면 밴드이름 같..1474 방탄전용날개 10.19 23:11 36149 7
유머·감동 한의학 안 믿던 사람이 믿게 되는 과정362 영은수 10.19 22:11 74135 26
유머·감동 비위생적이다 vs 아니다로 현재 핫플인 글 .jpg306 옹성우박우진 15:29 35994 7
유머·감동 연예인 팬클럽 이름들241 sweetly 9:48 33681 16
배달의민족 서비스받는 꿀tip225 백챠 10.19 21:57 60348 35
6832502 무한도전이 계속 했다면 가요제에 무조건 나왔을것같은 그룹.youtub.. 원 + 원 21:51 15 0
6832501 양팡 남동생 인스타 근황 WANNERBLE 21:51 10 0
6832500 '황금폰' 속 사진, 음란물사이트 유포 정황…경찰 수사 쮸쮸바 21:51 17 0
6832499 란마 1/2 샴푸가 갓캐릭터인 이유.gif 내 마음속에 저 21:50 8 0
6832498 조선시대에 일본이 팔만대장경 달라고 80번쯤 요청했대.twt 더보이즈 김영 21:48 51 0
6832497 이동국 ea소송 예정 보이프렌드 동 21:48 74 0
6832496 블랙아이드필승이 올해 데뷔 시키는 첫 신인 걸그룹.gif2 스테이씨 21:47 192 0
6832495 경주에서 판다는 황금십원빵.jpg 유기현 핑크머 21:46 208 0
6832494 똑똑한 소년과 바보 소녀.manhwa1 Different 21:45 129 0
6832493 개 짖는 소리 좀 안나게 하라 색지 21:45 55 0
6832492 전문가가 바라본 GTA5 비현실성.jpg1 WANNA ONE 하 21:43 330 0
6832491 103kg 유튜버 반전 근황(요요옴).jpg 멜렁메롱 21:42 1066 0
6832490 편의점업계, 요기요배민과 충돌... "생활용품 배달 안 돼"1 세기말 21:42 197 0
6832489 자취생의 오므라이스 첫 도전에 멘붕 김규년 21:41 339 0
6832488 전대물 로봇인간 나오는 에피소드 (후편) .jpg 뉴'이스트 W 21:39 122 0
6832487 북한으로 스카이프 국제전화 걸어본 후기1 더보이즈 주 21:39 444 0
6832486 마스크 쓰고 메롱하는 아기.GIF2 토끼네 21:38 342 0
6832485 [단독] 빅히트, 올해 초 엘지전자 등으로부터 특허 3건 매입…팬심 .. 천재인 21:37 201 0
6832484 반박자 빠른 다이빙.gif 김밍굴 21:37 17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0 21:49 ~ 10/20 21:5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0 21:48 ~ 10/20 21: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