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내 마음속에 저☆장 ll조회 75011l 21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백현 (BaekHyun)_EXO  누구 때문에 행복한
와 넘소름 무섭다ㅏㅏ
•••답글
Frank Sinatra
아악 괜히봤다 무서워요 잠못자 ㅠㅠ
•••답글
갱수우
산타할아버지
이런시간에 이런글을보다니 잠다잤다
•••답글
므와지경
CRUSH (크러쉬)
키위는너무셔
주워온 것도 아니고 돈 주고 샀는데ㅠㅠㅠ 이러면 당근마켓 어케합니까ㅠㅠㅠ
•••답글
와 전 저거 판 사람이 더 소름 분명 지도 안좋으니까 안버리고 엿되바라 판거 아님?
•••
일우:정  # 배우 정일우
와 저무서운거 잘보는데ㅜ이 이야기는 진짜 소름끼치네요 지금
•••답글
youdoyou
와 이시간대라 그런가 무서운거 즐기는데 소름이
•••답글
비밀번호변경
왕.....댑악
•••답글
이래서 가구는 중고로 사는게 아니라는...미신이래도 조심해서 나쁠건 없으니...ㅠㅠ
•••답글
헉 하나 알아갑니다..
•••
국립국악원
아놔 또 잘못눌리네
•••
보리노을
고냥이랑 같이 자야지..
•••답글
ㅇㅅㅇ♥
무서운거라고 말안했자나요 흑
•••답글
아 괜히 봤다....
•••답글
켄마  네코마
아 너무 무서워요...
•••답글
방탄, 정백연 아씨오!  by 해리포터
지금 온몸에 소름이 ........아 진짜....
•••답글
163133_return
생딸기 와플  다이어트는?
김뚜띠_  뚜띠는 공주예요
그런 게 가능하다니
•••답글
또뽀끼
흰둥가리  R=VD
헐 무서워요............
•••답글
가장 보통의  잘 부탁드립니다
donut  ?
석찌니섹시우  HaAng
크로플  대한축구협회
이래서 가구는...
•••답글
Pyper America Smith  Lucky 누나
Merryalways  소란한 너의 밤을 지킬게
악 괜히 봤다 ㅜㅠ
•••답글
우효
악 너무무섭다.... 고양이보러갈래요....
•••답글
빠라바라빙
엄마랑 자야겠다..
•••답글
은율
이래서 살림살이는 길에서 주워오거나 함부로 중고쓰는 거 아니랬어요.. 하지만 주워온 서랍장을 넘나 잘 쓰고 계신 울 아부지ㅎ
•••답글
와 진짜 무서워 으악 악 아
•••답글
쇳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잠 어케 자요
•••답글
Chloe_Moretz
이런거 보면 진짜 중고로 물건을 못사요ㅠㅠㅠ
•••답글
두둥등장
와 얘기도 무서운데 중간에 서장훈씨보고 너무 놀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그런게어디쒀
아 엄마보고싶다...
•••답글
1123413413
아씨 왜 이거보는데 옆에 물건 갑자기 부스럭거리는데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답글
UNINE  李振宁 리전닝
호닿달 지금 화장실 가러 나가야 하는데....
•••답글
UNINE  李振宁 리전닝
왜 자기 전에 봤지...
•••
자전거의노래  니가 쏟아지는 곳으로
위에 보시면 안대여..
•••
뿌룹뜝  >세 상 에<
애옹이와 함께..
•••답글
인천SK
얼마 전에 당근마켓에서 상 사고 계속 가위 눌리는 중인데...
•••답글
준수야평생노래해줘  왠히괜지
아이패드는...가구가 아니니까...괜찮겠죠...호달달
•••답글
백경정
마라마라탕탕
아 무셔ㅠㅠㅠ 자야되는데ㅠㅠ
•••답글
betterlee_0824
우와 신기하네요... 그래서 빙의된 건 잘 풀렸겠죠... ㅠㅠ
•••답글
DWG Flame  이호종
합격
근데 전 미신이 있는 줄도 모르고 가구 중고로 사서 잘 썼어요...무서우신 분들 제 댓글 보고 맘 놓으세요ㅠㅜㅠ
•••답글
제가 이래서 중고가구나 빈티지 옷 절대 안사요...
•••답글
정 윤오(NCT)  물복강경파
와 댓글 반응 보니까 댓글먼저 보길 잘했네요..
•••답글
오래보자오래오래...  빅톤🖤할랕♡고마워너희여서❤︎
저는 댓글 먼저볼껄 후회중입니다...
•••
오래보자오래오래...  빅톤🖤할랕♡고마워너희여서❤︎
아...읽다가 소름...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
•••답글
하하..소름이 쫙.. 넘 무섭..ㅠ
•••답글
아 무서워ㅠㅠㅠㅠㅠ 괜히 봄....
•••답글
HI9HLI9HT  하이라이트전역하자
큰일났다... 너무 무서워요...
•••답글
무서워서 중간부터 스크롤 쫙 내렸어요...난 모름
•••답글
Virusz
자려고 했는데 내가 이걸 왜 봤지...
•••답글
민교수
어엉어어ㅓ어어어어어엉ㅇ 모서우어어어어
•••답글
ISFJ  #무지개 ☁️🌈☁
와 소름돋게 무서워요...
•••답글
고신원  펜타곤
아 진짜 무서워요.........
•••답글
기운이 강하고 약함은 없나봐요 의자의 기운은 못느끼신건가??
•••답글
이래서 가구나 옷은 절대 중고로 사지 말라고 들음,,,
•••답글
いくた とうま  내 남자♡
근데 진짜 웬만하면 주워쓰지않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제가 아는 분 방에서 스스로 세상을 등 져서 가족들이 방안에 있던 가구들 버리려고 내놓았는데 반나절만에 가져가셨더라구요. 그런 거 상관없다 하시는 분들은 괜찮지만 정말 어떤 가구인지 모르는 거니까..
•••답글
굴러가유
아니 근데 여러분 이거랑 진짜 토씨하나 안틀리고 똑같은썰 몇주전에 친구한테 들었는데 그건 뭘까요????????저 지금 너무 소름돋아요ㅜ어제자 맞아요?..
•••답글
강다니엘♡  후웅
8월달 방송이에욤!
•••
아 저도 막 확인했어요ㅋㅋㅋㅋ어제자 아니네요..참 다행ㅜ저 순간 친구가 저 사연보낸분이랑 지인사이인가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reamlike  👁
a’RM’y
하 지금 괜히봤다
•••답글
에이프릴나은
으아아아아아 무서워
•••답글
변백현92
왁 지금 엄청 소름 돋았어요
•••답글
심월이
와 진짜 왜봤지ㅠ 진짜 너무 무서워요 소름 진짜 소름 쫙 끼쳤어요
•••답글
김민규 SEVENTEEN  ♥️
다행... 댓글먼저 봐서... 내일 아침에 봐야겠어요 ㅎㅎ
•••답글
이도겸  세븐틴 컴백;
아 미쳤다 와 진짜 넘 무서워요........ㅡ 왜 지금봤지
•••답글
Suzy Bae  💜
옴마나 중고 물건 다 갖다 버려야겠다 ㅠㅠㅠㅠㅠㅠ
•••답글
Marie-
˗ˋˏ와ˎˊ˗ 진짜 역대급 무서워요 ,, 아 순간 옆에 싸해서 더 무섭 ㅠㅜㅜㅜㅜㅜㅠ
•••답글
0411
ㅎ... 저원래 무서움 안 타는데 ㅠㅠ 지금은 넘 무서워요
•••답글
하이라이트맛
건강하좌!!  행복하좌!!
미쯔뽀또
몰라서 그러는데 그럼 중고나 남이쓰던건 아무것도 안쓰는게 좋나요...?파는것도 주워오는것도 어쨌든 남이쓰던거니까요 아님 괜찮은 물건이 있는지ㅠ
•••답글
근데 솔직히 아무도 중고 안쓰면 말이 안될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재활용도 한계가 있어서.. 깨끗한건 계속 업사이클링 해야하지 않을까요
•••
☆sina☆
으악ㅠㅠ 이제 잘려고 세수할려고 했는데
무서워서 세수 어떻게 해요ㅠ 눈뜨고 해야하나...

•••답글
MOON CHILD  방탄 보라해💜
잠 못자요ㅠㅠㅠㅠㅠ
•••답글
SVT THE8  💕
괴담을 봐도 귀신에 잘 씌이는 건 책상같은 것 보단 의자가 많죠... 진짜 가구, 장난감(특히 인형같은 사람과 닮은 것)은 중고ㅊㅓ럼 사람 손 탄 것 보다는 안 탄 것을 가지는게 좋습니다...
•••답글
왤까여? 직접 앉아서 엉덩이가 직접적으로 닿아서 그럴까요? 닿는 부분이 책상보다 많아서?!
•••
BTS JM  🖤
하 불 키고 자야지 ^_ㅠ
•••답글
입술요정
저도 그래서 버려진 가구 멀쩡하고 탐나는거 있어도 안주워와요 저런 거 믿어서ㅠㅠ 근데 중간에 서장훈님 모습이 제일 무서워요...
•••답글
BTS 정국  방탄소년단
오마갓,,,
•••답글
Hellevator
무서워 봐야 하고 쉽게 봤다가 서장훈님 때문에 다급하게 불 킴... 무병장수 빌어서 죄삼다...
•••답글
괜히보ㅏㅅ다 ...
•••답글
신기방기동방싱기  슬픈엔딩으로 끝난 우리 둘
러ㅏ ㅏ갠ㅍㄹ퓨ㅠㅠ무서워요
•••답글
캡틴체리
4040
서장훈님 무섭다는 댓들이 넘 웃겨욬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답글
爆豪 勝己 :  캇짱
이래서 중고는 사지 말래는거 가구든 소품이든 뭐든
근데 나 만화책 중고로 샀는데 이건 괜참겠죠?ㅎㅎ

•••답글
서아__
아이폰이랑 아이패드..스위치..괜찮겠죠?...
•••답글
세훈ooh  날 바라보는 눈 속 밀키웨이
아 옷 중고로 많이 사는데,,
•••답글
미니언즈2
웃고있었다니 너무 소름....
•••답글
VENESHA  로맨스 판타지
이래서 남이쓰던 가구 정말 못씀..
•••답글
유타로
아 괜히 봤어 아 너무 소름끼쳐요
•••답글
만두냥
그래서 가구들 특히 목재가구 들일때 손없는날을 더 신경쓴다고 울엄마가 그러셨어요,,,
•••답글
손없는날이 뭐에용??
•••
음력으로 9 19 29일거에요! 귀신들이 안돌아다니는 날이라고 하던가?그래서 이사는 그날에 많이들 하세용
•••
오오 신기하당
•••
로크
저거 좀 오래된 썰인데 전 몇년 전에 저거랑 완전 똑같은 내용으로 봤었거든요 혹시 저 썰이 그냥 인터넷 썰 읊어주는 건가요?
•••답글
“안녕! 내 이름은 선바~!”  여러분 반갑습니다~
본문에 나온 썰 풀고 계신 분이 공포 채널 하시는 유튜버라시네용 아마 제보받은 썰들 몇 개 풀어 주신 것 같아용
•••
luvluv
가구는 중고를 사면 안될거 같네요 ㅠ
•••답글
몽총이ㅇㅅㅇ
역시 사람 눈치가 제일 무섭다
•••답글
new rules  dua lipa
아뉘 한동안 쫄려서 당근마켓 못쓸듯ㅠ
•••답글
EUPHORIA  🐙
으아악 왜봤지 무서워유ㅠㅠㅠㅠ
•••답글
삐로리
아아아악 랩실에 혼자있는데ㅠㅠㅜㅜㅠㅜㅠ
•••답글
르네르네   I'm your light
이래서 가구는 주워서 쓰는게 아닌데..ㅠㅠ 하지만 잘 쓰고있는 수납장 2개.,
•••답글
Lee An  전이안
22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이런거 보면 아~~ 누가 쓰던거 주워쓰는거 아니야~~ 이러면서도 버려진 가구 보면 오 앤틱한데? 이러면ㅅㅓ 주섬주섬 챙겨욬ㅋㅋㅋㅋㅋ
•••
마트다녀오셨어요  음~맛있다
Zz,x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앜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그치만 잘쓰고있는 수납장 두개...
•••
반전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변요정
얼마전에 책상 주웠는데...
•••답글
사람이 직접적으로 많이 접한 물건들 주으면 안된대요. 만년필, 안경 등등..가구처럼 나무로 된 물건도 마찬가지고.,
•••답글
와 너무 소름끼쳐요.....
지금 누워서 더 잘까 고민중인데
너무 소름끼치고 제 방 의자가 무서워요 ㅠㅠㅠㅠ

•••답글
민애옹이 집사  귀찮은 호랭이는 뭐냥 -ㅅ'-
이래서
1 남이 쓰던 거 주워오는 거 아니다
2 갑자기 갖고 싶은 건 가져오는 거 아니다
라고 하나 봐요... ㅎㄷㄷ

•••답글
전, 정구긴데요  전정국 아니고 정구긴데
헐 2는 설마 귀신에 홀려서 갖고 오는 건가요?ㅜㅜ
•••
민애옹이 집사  귀찮은 호랭이는 뭐냥 -ㅅ'-
네 맞아요 귀신이 유혹한다는 미신이 있긴 해요!
•••
진짜인지 아닌지는 몰라도 무서운거는 알겠네요ㅜㅜㅜㅜ
•••답글
binary는 호남선  남행열차에
와 신기하다 그럴수가있구나
•••답글
솜뭉치껌딱지
흐아아아아아ㅠㅜㅠ
•••답글
러블리뀨
소름돋았네요ㅠ
•••답글
아무로 토오루 :)  ♡제로♡
녹두로  교수님 !!!
빙의해도 사람인척하면 모를텐데 귀신은 꼭티를 내야만하는건가...그래도 잘해결되서 다행이네요
•••답글
아 이렇게 생각하니까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라서 끼를 부려야 하는 귀신
•••
팟찌밍부인  빌보드핫백일위가수팬
무서웠는데 이렇게 생각하니까 좀 낫네요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
룬아  ꧁°˖*⭐˖°+꧂
티내고싶어서 근질근질한 귀신ㅋㅋㅋㅋㅋ
•••
ㅋㅋ그니까여..ㄹㅇ.......;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ㄹㅇ 너무 성격이 그냥 장난끼 많은 사람 같음 ㅋㅋㅋㅋㅋㅋㅋ 잘대화해보면 협상도 될거 같고
•••
 
솜몽냥  
귀여운거 귀여운거으아앙!!!!
•••답글
970218  셉 도겸
첫짤 이사배에요..?????
•••답글
천사소년학연  단지널사랑해❤
네 맞아요ㅋㅋ
•••
동혁
아 진짜 무섭다
•••답글
deantrbl  DEAN
소름 ㅠㅠ
•••답글
손가락이나빨아하앙  에이투더지투더유투더
악 잠깼어요 와 ㄷㄷㄷㄷ
•••답글
강남너구리
아 소름 ㅠㅠㅠㅠㅠㅠ
•••답글
전정국씨  애정 빼면 시체
내용도 놀랐는데 첫짤 이사배님인것도 놀랐어요... 두번 읽었는데
•••답글
초코퓨들  우리집강아지 쪼푸
와 소름이네요....
•••답글
성내동갱얼쥐  대한민국 경찰된다
진짜 남이 쓰던건 가져오는거 아니라는말 공감해요 저희 엄마도 신혼때 소름돋는일 있었거든요... 아 근데 본문 넘 무서워요ㅜㅜㅜㅜㅜ
•••답글
실용음악과  ᴸᴵᴳᴴᵀ
받아오는거 옷도 조심하세요.. 가족중에 옷 아는 사람한테 받아입었다가 몸 안좋아지고 그래서 무당 찾아갔더니 옷이 문제라구.. 그거 다 버리고 괜찮아졌었나 그랬습니다ㅜㅠ
•••답글
눈물의 요정
공포라디오에서나 들을법한 이야기네
•••답글
논리적인 척, 세상 쿨한 척  아주 대단하세요^^
와 소름...
•••답글
ASIANA AIRLINES
와 다행이네요 ㅠㅠ 이래서 진짜 괜찮은데? 하는 가구 버려진 건 가져오지 말라고들 많이 하세요 이유가 있어서 버리는 걸 거라고...
•••답글
덴스
헉 재밌다
•••답글
군림보  꿀꿀단들 모여라
😨😨😨
•••답글
SVT 버논
와 너무 무섭다.... 소름 쫙...
•••답글
Keane
그래서 저희 어머니는 옷도 중고로 안 사십니당 저도 그래서 이왕이면 새 거 사요....근데 책은 중고로 사긴 하는데 그것도 사지 말아야 하나요.....
•••답글
검둥찰떡
어데서 물건 주워가지마세요. 제발
•••답글
진짜 저럴 슈 있어요?....ㅠㅠ
•••답글
무서운거 못보는데 안보는게 좋을까요,,,엉엉 ㅜㅜㅜㅜㅜ
•••답글
이그됴
와.... 소름 쫙.....
•••답글
농노(22년차,수만마을)  한 여름밤의 코코밥
그래서 어르신들이 나무 가구는 살 때 주의하라구 그러시더라구요,,, 흑,,, 그 말듣고 무서워서 몇년째 플라스틱 옷장으로 버팁니다,,,
•••답글
스나린타로  이나리자키고등학교
원래 어떤 사물이든 버려진 것을 주워다 쓰면 안 되는 거고 중고는 동티 난 물건이거나 귀신이 붙어있을 수도 있을 수 있으니 주의 해야겠어요...
•••답글
데스트랩  2막짜리 스릴러
어우 무섭다.....ㅠㅠㅠㅠㅠ
•••답글
휴강종강
헐... 주의해야겠다...
•••답글
쥬주쥬
미신을 곧이 곧대로 맹신 하는 사람이 이리 많다니요 ㅋㅋ
•••답글
우아해  날 망치는 크리미널
서장훈님 너무 무서워서 핸드폰 던질뻔ㅜㅜ
•••답글
반했음  😍
버려진 물건 가지고 오지 말라더니.. 진짜일수도 있을듯요 ㄷㄷ..
•••답글
윤기야 너만의 개가 될게 왕왕  💜BTS💜
어우 소름끼쳐 버려진 물건은 함부로 들고오는게 아니에요ㅠ
•••답글
귀여운 짤...
•••답글
이 고얌미 무슨고얌미인기유..헠헠.. 현생프사하고싶어유...
•••
저도 퍼온 건데 인터넷에서 유명한 고양이인가봐요!!
•••
너무 귀여워요ㅠㅠㅠ눈물좔좔
•••
워...더...
사람이었다가 귀신이 되면 지능이 떨어지나요...? 아니 그냥 가만히 있었으면 잘 속일 수 있었는데 뜬금없이 왜 웃어가지고 들키는걸까요... 이해가 안되네요 정말 아니 귀신편 드는건 아닌데 자기도 한때 사람이었으니까 그 상황에서 웃으면 안된다는걸 알고 있었을텐데 도대체 왜 웃어가지고 계획을 망치는 걸까유,,
•••답글
재언
진짜 무섭다... 와씨
•••답글
조선의자존심
나 지금 의자에 앉아서 보다가
의자 발로 찼다
나가 이년아!

•••답글
아이돌 박애주의  박애주의잔데..방탄정착각...
초딩때 집안사정 안좋았을때 버려진 옷장 2개 주워서 5년 넘게 썼는데 왜 아무일도 안생겼을까요
•••답글
므므
제가 이래서 중고는 잘 못사요,,, 가구나 의류 특히ㅜㅜ,,
•••답글
경수 목덜미는  단단하고 아름다워
아 소름 ㅠㅠㅠ 진짜 소름 ㅠㅠㅠ
•••답글
주양갱
유튜브에 있나요? 너무 궁금해서 보고싶네용 ㅠㅠ
•••답글
https://youtu.be/hDdZisa6CCg

저도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9분부터 보시면 나와요!!!

•••
감사합니당!
•••
강징  강종주님 오늘도 아름다우십니다
와.. 무섭다.. 이래서 남이 쓰던거 함부로 못 주워오겠음..ㅠㅠㅠ
•••답글
냥펀치
렝♡하  레이나10월mbn미쓰백많관부~
와우 어머니 신의 한 수..
•••답글
문강태  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장훈님 귀신분장 하신 거 아니죠...ㅠㅠ... 캡쳐가 저렇게 되서인지 보다가 흠칫했어요ㅠㅠㅠㅠㅠ
•••답글
와 소름ㄸ
•••답글
예헷
저희 엄마가 옷이든 가전제품 가구 절대 중고로 못사게하는 이유 ㅠㅠㅠㅠ 너무 소름돋아요ㅠㅠ
•••답글
Vol de Nuit  야간비행
서장훈님 중간에 깜짝놀랐아여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답글
NCT재현
미신이라고는 하지만 불안해서 가구 안 주워와요ㅠㅠ미신인데 뭘~이라고 하기에는 굳이 리스크를 지고싶지 않아서
•••답글
방탄전용날개  
저 당근마켓에서 후아유 에코백 중고로 5000원에 샀는데 버려야 할까요..
•••답글
은씨눈
유일하게 책만 중고로 삼 ㅠ
•••답글
MarkjinB2  🐥꺄악꺄악🐥
Benjamin  BTS 🐰🐯
원래 가구 특히 서랍달린거나 의자는 들고 오는 게 아니고 이것도 미신이지만 중고물품 망해서 내놓는거같은건 절대 사오면 안됩니다.
•••답글
세훈잉  버블버블한 세훈이❣
와 소름이 쫙 돋아서 ㅜㅠㅠㅠㅠㄹㅇ 무섭네요
•••답글
와...다행이에요...
•••답글
재우꾸
중고로 가방이랑 책 샀었는데 이런거 보면 소름..ㅠㅠ 하지만 매일 너무 잘 들고 다니고 있어요 허허
•••답글
전, 정구긴데요  전정국 아니고 정구긴데
왁악소름돋았어요진짜
•••답글
전, 정구긴데요  전정국 아니고 정구긴데
중고는 오직 굿즈만..특히 옷이나 가구는 절대 중고로 사시면 안 돼요ㅜㅜㅜ 그중 젤 조심해야하는 건 원목제품들
•••
한성규  형이라고 불러도 되겠습니까?
저도 어릴 적에 원목침대 주워왔다가 사흘을 꼬박 앓아서 부모님이 병원에 갔는데 원인을 알 수가 없었대요 그래서 무당을 찾아갔는데 무당이 원래 원목에 신(귀신)이 깃들기 가장 좋다고 사방향으로 향 태우라고 알려줘서 향 태우고 나니 언제 그랬냐는 듯 나았다고.. 그 이후로 가구나 이런 건 절대 안주워오셨다고 했어요
•••답글
임 준 혁
이거 왓섭님 유튭으로 들었을때 진짜 소름돋았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러분 왓섭님 짱잼입니다
•••답글
김대명
으악 무서워ㅠㅠㅠㅠ 이걸 왜 지금 봤지.... 잠 못 잘 것 같아요ㅠㅠㅠ
•••답글
마음이 대구니대구니해  컨셉깡패 빅스가 돌아온다
중학생때 아빠가 어디서 상을 주워오셔서 보자기에 감싸서 한켠에 냅뒀는데 그 후로 계속 아빠 소매치기, 밤중에 머리도 맞으시고 안좋은일이 연달아 터져서 서둘러 상을 버린 기억이 ㅠㅠ
•••답글
아리따움
아 괜히 봤다... 자기전인데..
•••답글
우리 경수  ヾ(⌒♡⌒)ノ❤️
마라탕사랑해  NCT 안효섭
무서워ㅠ
•••답글
윤기꺼♡  태형아사랑맨날해
이래서 야근 많이 하는 곳에 취업하면 안되는거군여
•••답글
아이고 귀신분장 때문에 첫짤부터 놀랐네요..
•••답글
쪼렙
귀신들은 다 연기를 못하나...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지금 입고 있는 하의 색깔과 마지막으로 먹은 것을 합치면 밴드이름 같..1390 방탄전용날개 10.19 23:11 33607 6
유머·감동 한의학 안 믿던 사람이 믿게 되는 과정352 영은수 10.19 22:11 69760 26
유머·감동 비위생적이다 vs 아니다로 현재 핫플인 글 .jpg260 옹성우박우진 15:29 29702 6
유머·감동 연예인 팬클럽 이름들216 sweetly 9:48 29678 16
배달의민족 서비스받는 꿀tip208 백챠 10.19 21:57 56264 31
6832415 [필독] 단단하게 굳은 얼음 부수는 꿀팁.jpg NUEST-W 20:29 142 0
6832414 냥냥펀치 피하는 닭.gif 태 리 20:29 81 0
6832413 차여서 새앨범 나오는거 같다는 추측에 답변한(?) 박원 말이되니 20:28 113 0
6832412 자신이 가장 싫어하는 나라 1,2 순위를 뽑자면? 20:28 7 0
6832411 세종시 보육교사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원인1 내왼쪽엔요섭 20:27 231 0
6832410 검찰, 여성 2명 살해한 최신종에 사형 구형 호빗러빗 20:26 71 0
6832409 무한도전 길 묵찌빠의 논리 (Feat.제작진)1 비비의주인 20:26 137 0
6832408 가사의 해석 포기, 듣는 재미가 쏠쏠한 래원 (Layone)의 킬링벌.. 언행일치 20:26 11 0
6832407 외국식 성인인증 .jpg 풀썬이동혁 20:24 690 0
6832406 미국에서 흥하고 있다는 한국 제품.jpg 색지 20:24 281 0
6832405 한국 범죄율 1위 WANNERBLE 20:22 178 0
6832404 테크몽님이 분석한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카메라 이슈 (습기, 먼지, .. 훈둥이. 20:21 101 0
6832403 잘생기면 편의점 진상도 다르다1 308679_return 20:21 199 0
6832402 토익 만점 받는법.jpg3 김상연 20:20 748 0
6832401 유재석이 가족들의 여행을 싫어하는 이유.jpg2 WANNA ONE 하 20:17 1246 0
6832400 티아라ㅡsexy love 숨듣명ver 성우야♡ 20:17 109 0
6832399 심리학 박사가 말하는 마스크 안쓰는 중년과 한강나가는 청년의 심리 (..1 쿵쾅맨 20:16 497 0
6832398 여자친구한테는 먹히고 와이프에겐 안먹히는 멘트2 20:14 983 0
6832397 애플공홈)아이폰 11pro 배터리타임 축소됨4 Different 20:11 180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0 20:29 ~ 10/20 20:3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0 20:28 ~ 10/20 20: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