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sweetly ll조회 11112l 1

판) 인스타에서 공구 절대 하지마세요 | 인스티즈




  1
* 비회원 참여 가능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이걸 단순히 배아픈걸로 여길 수 있나요? 엄연히 잘못된 행동이고 소비자 상대로 사기치는 건데ㅋㅋㅋㅋ
•••
아무리봐도 팩트폭행인데요..
•••
소비자한테 폭리를 취하는데 배아파보인다?!
•••
은당이  미니
? 뭐라는거죠
•••
소비자한테 폭리를 취하던 잘벌던 뭐 그건 자본주의 사회에서 보장된 자유니까 그러려니 하는데,
잡화장품파는건 만약에 제대로 식약처허가 안받은 제품이거나 유해물질있는거면 그거 자체로 불법행위이고,
중국에서 그냥 대충 파는거 떼어와서 자체제작이라고 했으면 사기에 소보법 위반이고
무엇보다 세금을 안낸건 명백하게 탈세행위라서 바로 위법인데, 그걸 배아파하는걸로 볼 정도면...
인스타 팔이피플 팔로우하는 자발적 시녀가 아니라면 절대 나오기 어려운 발상 아닐까 싶은데. 뭔가 글 잘못읽으신거 아닐까요?
설마 본인이 시녀저격당해서 뜨끔발끈한게 아니라면야 이런 내용 보면서 배아프다고 해석하긴 어렵죠. 아마 잘못읽으신것 같음!

•••
윙블리  WINNER
ㅋㅋㅋㅋㄲㅋ
•••
교환  환불
저 사람이 배가 아픈거든 아니든 상관없습니다. 어쨌든 불법이니까요
•••
김준쮸  오랭만갑
????참...ㅋㅋ
•••
 
빅히트 김태형  💙💛💚💜
싸구려 제품을 비전문가가 잘 아는 척 비싸게 파는 건 싫어요 그래서 인스타 공구 안 함
•••답글
블랑핵맛
세금 하나도 안내는건 신기하네요.... 리스크 없는 사업이라니
•••답글
포_도
세금은 내나요...?
•••답글
오믈렝
옷 많이 사는데 sns로는 절대 안사요 인쇼는 cs팀이라도 있지 인스타는 개인이 하는거라 사후처리는 아예 없다시피 하고 거의 중국산... 보정 떡칠한 사진만 올라오고 🤔
•••답글
날름  조용히 정국이 워더
ㄹㅇ인스타 공구는 이름도 없고 걍 싸구려가 대부분인데 유명세 이용해서 세금도 안내고 파는거.. 절대 안삼; 걍 매장가거나 브랜드 제품, 옷을 사고 말지
•••답글
알렝드1종보통  무면허
특히 세금 제대로 안내는 경우가 많아서 더 욕먹죠 불법을 해서 돈버는데 배아파보인단건..ㅋㅋㅋ
•••답글
테르하
인스타, 페북 광고는 믿고 거릅니다.. 근데 내 옆 사람은 맨날 사더라구요.. 그거 쓴다고 피부가 연예인처럼 되고 살이 쭉쭉 빠지고 그렇게 된다면 이세상에 안그런 사람이 없어야죠. 왜 그 간단한 논리를 무시하고 사는지ㅠㅠ
•••답글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
진짜 인스타 공구 세금문제 어떻게 좀 해줬으면.......ㅠㅠㅠㅠ
•••답글
뿌룹뜝  >세 상 에<
근데 솔직히 좀 이해 안되더라고요 ..누가봐도 처음보는 화장품이고 정보도 잘 안나오는거 왜사는지.. 저 아는애도 마켓 엄청 열어서 명품 잘 사더라고요
•••답글
쟌뾰
얼마전에 분위기나 사진갬성때문에 팔로하고 있던 팔이피플중 한명도 광고표시 포스트에는 안하고 댓글에 작게 #광고 이래놨길래 진짜 없던정도 뚝떨어졌어요.. 공구 / 인스타쇼핑몰로도 엄청 돈 벌텐데 뭐가 아까워서ㅋㅋㅋㅋ
•••답글
Louis 루이  애프터라이프
신고하면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용 가정파탄까지 가려나...?
•••답글
the개구리8  세븐틴사랑한드아
와....인스타에서 출처도 없는 화장품 사는사람이 많았군요...저는 잘 안팔리는줄 알았어요
•••답글
하루의빛
저도 인스타에서 공구하는 건 절대로 안사요
그닥 눈에 들어오지도 않더라고요
뭔가 믿음이 안가더군요

•••답글
Poet Artist  나의 시인 나의 아티스트
세금 내라 진쯔 ............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여자들 5대 소울푸드690 유기현 (25) 11.24 17:46 62863 22
유머·감동 중국에서 돌고있다는 아이폰 일련번호별 품질차이680 더보이즈 이주 11.24 14:20 76878 19
유머·감동 전라도에만 있는 브랜드435 보이프렌드 민 11.24 17:40 70344 8
유머·감동 아이유랑 결혼하고싶다는 타오402 김낑깡 11.24 15:33 75303 18
이슈·소식 유튜브, 내년부터 광고 '확' 늘린다366 벤츄리 11.24 13:42 68267 12
6859788 시청 안하면 지상렬! 옹성우박우진 7:52 1 0
6859787 현대카드 대표이사로 유명한 정태영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 네가 꽃이 되었 7:51 1 0
6859786 이제는 하다하다 눈 가리고 안무하는 여자친구 qksxks ghtjr 7:50 67 0
6859785 경찰, '음원 사재기 의혹 제기' 블락비 박경 불구속 기소 방침 Wannable(워너 7:49 18 0
6859784 [14년전오늘] 당시 FIFA 랭킹 2위 체코를 격침시키는 가나.gi.. 더보이즈 영 7:48 32 0
6859783 FPX 칸 근황.jpg 윤정한 아내 7:47 78 0
6859782 몰디브 조깅코스 308679_return 7:46 171 0
6859781 누군가 20만원을 주면서 "니가 못생겨서 주는거야"라고 한다면 돈을 ..2 hwikaii 7:45 148 0
6859780 사망여우 댓글러가 다시 단 댓글1 훈둥이. 7:44 301 0
6859779 저가 코스프레 블랙핑크1 어니부깅 7:43 354 0
6859778 '사랑의 ………' 하면 떠오르는 제목은?7 토끼네 7:38 338 0
6859777 클럽에서 두들겨 맞고온 썰2 션국이네 메르 7:35 555 0
6859776 원곡자까지 와서 단 방예담 cover곡 원 + 원 7:34 402 0
6859775 어떤 새끼가 우리엄마 잠자리채로 때리고 다녔냐4 She 7:33 1442 0
6859774 사투리라고 전혀 못 느꼈던 사투리.jpg4 유기현 핑크머 7:31 877 0
6859773 남고 졸업생의 남고 한줄 평.jpg1 더보이즈 이주 7:28 962 0
6859772 "못생겼다" 대신 쓰면 좋은말 김성규내꺼`ワ 7:27 400 0
6859771 한국시리즈 통산 첫승 기록. NC다이노스 구창모 참섭 7:25 188 0
6859770 현역 군견병 ㅈ됐다.jpg ''' 7:23 75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5 7:50 ~ 11/25 7: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25 7:50 ~ 11/25 7: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잡담 1
신설 메뉴 l 쟌텐 l 카이 l 백도 l 세훈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