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1개월 전
봉구스 박보검
1개월 전
후르츠링
👍 근데 저번에 그 떡볶이집 노양심 거렁뱅이 같은 사람 있을까봐 걱정되네요
•••답글
1개월 전
Sjsoss
괜히 선의 베푸는 분들 악용하는 사람있을까 겁나는데 얼굴 그냥 다 가리시지...
•••답글
신궁  메이플스토리 최고의 직업
2222 긍게요,,
•••
중천러  귀여운것에환장◠‿◠
33 ㅠㅠㅠㅠㅠ
•••
쇼콜라 메이율  ✨발푸르기스의 밤✨
88...ㅠㅠ 괜히 또 그런 생각이 드네요
•••
 
1개월 전
김랍이  멍뭉이=_=
뭉클ㅠㅠ
•••답글
1개월 전
윤도운 (26)
근데 이런 거 왜 하는 거죠..? 뭐 잘못된 건 아닌데 굳이
•••답글
코피니트  코에서 미끄럼틀
잍허널선4인  나는야멋쨍이
555......
•••
에스쿱스.  에스쿱스 내 거잖아
666
안 준 사람 잘못도 없는데 죄인 만드는 것 같음

•••
  내가 사랑한 계절
고양이한테맞기  말랑말랑
1010 저도 사회실험유튜브나 영상 너무 싫어요
•••
호비홉비  제이홉~!
「'ㅣ'」  Is you
베개 위 수건  올리고자면꿀피부된뎅
공유_  공지철
18 의도가...뭔지...
•••
수분크림  촉촉
22 도대체 무슨 의의를 가지고 하는거예요?
•••
 
1개월 전
롤라후롤랄랄라
이런거정말싫음
•••답글
1개월 전
3k_._.gh3
1개월 전
끼루루룩
1개월 전
예부기  뿌우우우우
ㅠㅠ 마음이 따뜻하고 찡해졌어요
•••답글
1개월 전
운명이 별건가 싶어 우리가 운명이지  당신이 필요해요
진짜 내용 보면서 너무 따뜻한 분들이라는 생각이 듦과 동시에 악용하는 사람들 있을 것 같아서 걱정도 되네요... ㅜㅜ
•••답글
1개월 전
백호는어흥
사람이 밥을 굶는다는데 매몰차게 거절하는 분도 참... ㅜㅜ
•••답글
1개월 전
쿠쿠하세요쿠쿠  지성제대소취소취
베풀어주시는 분의 마음씨가 좋은 건 맞지만 못주는 분들도 충분히 이해 가능한데 꼭 인심이 부족하거나 공감을 못해주는 것처럼 비추는 방식은 잘못된 거 같아요..ㅠㅠ 얼마나 힘들고 무서운 세상인데요 옛날과는 다르답니다..
•••답글
1개월 전
참새끠여어
이런거 제일 싫어요
밥을 선뜻 내어주신 사람은 좋은분이 칭찬받아야 마땅한 분은 맞는데
거절한 사람을 인성에 문제 있는 사람처럼 만들어버리니까 별로네요
언론이 두 가지 케이스를 나란히 붙여서 보여주니까 그런 워딩을 쓰지 않아도 저기 댓글남기는 사람들은 밥 안준곳 욕하니까요

•••답글
2; 진짜 싫음
•••
1개월 전
1년365일
뭔가 별로.... 그래도 베풀어주신 사장님들 대단하세요
•••답글
1개월 전
카레맛 똥
굳이 이걸 하는 이유가 뭘까요 다들 각자의 사정이 있으니까 안받아주거나 받아준건데 뭔가 테스트당하는거같아서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samsung galaxy s8
이런거 왜해요..
•••답글
1개월 전
딩딩이댕댕이
저는 부산에 사는데 이왕 밥 먹는다면 베푸신 분들 식당 가고싶긴 하네요!
•••답글
사장님들 너무 따숩고 멋지시다는 생각이 드는 한편으로 식당 알바할 때 무전취식하는 사람 진짜 많이 봐서 나쁜 의도로 가는 사람 있을까봐 걱정되네유..
•••답글
1개월 전
김성규`ワ´  🍓딸기대장님🍓
1개월 전
빨리컴터꺼라  다이어트중
밥을 구걸할게 아니라 잠깐이라도 식당일을 도울테니 밥좀 줄수있는지 최소한의 노력이라도 해야하지 않나?
•••답글
포카치입  질소로 인해 맛있다
22 저도 이렇게 생각해요 그래서 물론 그냥 주신분들도 대단하지만 거절한분들도 이상해보이진 않는..
•••
농노(22년차,수만마을)  한 여름밤의 코코밥
333333
•••
1개월 전
「'ㅣ'」  Is you
이런 실험을 왜해.. 밥 안 준 식당들한테도 동의얻고 영상 실은건가...? 식당 내부도 다 촬영되어있고. 차라리 길거리에서 밥동냥하고 랜덤으로 밥 사주는지 안 사주는지 테스트를 하지.. 실제 운영되는 식당 하나씩 노려서 인정머리 검증하고 있네.......
•••답글
1개월 전
장민호  44세 조각상
헉 .. 마음이 너무 예쁘시다
나도 저렇게 살아야지 베풀면서..

•••답글
1개월 전
이랏샤이마셍
아닠ㅋ이런게 뭐가 좋다고 유튜브에 올리는지 참,,
•••답글
1개월 전
하ㅏ나ㅏ아ㅏ
아니...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데 가서 밥 공짜로 달라 그러는데 하 안 준 식당들이 나쁘게 표현되면 안 되죠... 가뜩이나 요즘 매출 코로나 때문에 안 나오는데... 저거 분명 악용할 사람도 있을 거고 밥 안 준 식당은 매몰찬 어쩌고 해서 이미지 버려놓고 저런 짓 하라고 언론이 있는 게 아닐 텐데요
•••답글
1개월 전
햄찌슥찌  어깨빌려줄래
눈물 ㅠㅠ..
•••답글
이런거 별로 안좋아해요....괜히 안도와주는 사람 나쁜사람처럼 만들고
•••답글
1개월 전
청초
전 되게 훈훈하게 좋게봤는데... 개개인 생각이 이렇게 다를수가 있네요. 아마 영상이 말하고자 하는 기획의도랑 다르게 댓글이 흘러가는듯한 느낌이네요
•••답글
1개월 전
아그래스  얼죽아 명예회원
티비에 나오신 분식집 사장님 생각나네요 ㅠ 악용할까 걱정됩니다
•••답글
선의를 베푸신 분들이 대단하신거고 안 주셨다고 해서 비난받을 부분은 아닌듯해요 저런분들 한번주면 두번 오고 또주면 계속 온다더라구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YOASOBI
좋으신분들인데 악용당할까 걱정되는영상이기도하네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청정국
세상이 세상인지라 이용하는 사람이 있을까봐...걱정ㅠㅠ그래도 따수워집니다ㅠㅠ
•••답글
거절한 식당들 아는 사람은 알 텐데 괜히 이미지만 나빠지는 게 아닐까 걱정
•••답글
1개월 전
비오브유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그여름우리
공짜밥 함부로 주는거 아닌데....
소문나면 겁나 골치아파짐.... 걱정된다

•••답글
맞아요
•••
22222 서비스 하나 나가는것도 눈치보는데....
•••
1개월 전
冬花  윤지성꽃이피었습니다
선심이 알려지는 건 좋은데 요즘 같은 세상엔 악용 할 사람이 있을 것도 뻔히 알아서 걱정스럽네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여러분의 H 는 무엇인가요?.jpg614 녤피치 01.23 18:38 50577 9
유머·감동 만약에 너네 나혼산 출연하면 작위적인 행동 머 할 거 같음?349 최 효 정 01.23 16:29 72788 12
유머·감동 현재 방탄소년단 팬아터로 활동중인 소설 트와일라잇 일러스트레이터.jpg332 세훈이를업어 01.23 22:43 60195 117
유머·감동 점점 빨라진다는 쌍커풀 수술 시기...jpg304 최 효 정 01.23 21:15 64237 10
유머·감동 당하면 은근히 기분 묘한 행동235 신짱구, 01.23 21:50 75785 23
6908593 현명한 사장님.jpg 더보이즈 이주 12:07 60 0
6908592 신입의 패기 널 사랑해 영 12:07 27 0
6908591 할리우드배우들의 수트1 송희진 12:01 205 0
6908590 어제 슴콘 무대 레드벨벳 조이 비주얼.. 싯떼루네`ワ 11:58 416 0
6908589 강남에서 흔한 슈퍼카2 큐랑둥이 11:54 477 1
6908588 눈사람 동심파괴 제이코 11:54 159 0
6908587 중앙아시아 한국어 (고려말) 실제 영상3 옹뇸뇸뇸 11:52 566 0
6908586 가장 좋아하는 엄마의 음식은? Jeddd 11:51 181 0
6908585 유튜버 이지금씨 구독자 500만 돌파.jpg 無地태 11:51 730 0
6908584 금손 아이유팬들의 이번 티져 Celebrity 합성 실력1 오이카와 토비 11:51 151 0
6908583 [알고계셨나요?] 넷플릭스 코리아, 연간 'KBS 수신료'만큼 번다3 햅뿌 11:49 472 0
6908582 조명을 많이 안한 김태호 PD.gif 몹시호시 11:48 1133 0
6908581 중고거래 진상 레전드 .jpg3 옹성우박우진 11:44 1219 0
6908580 갤럭시S21 충전기, 이어폰 제외13 천러러러 11:44 1521 0
6908579 이제는 토트넘 레전드 맞다 vs 아직 아니다 ♡김태형♡ 11:41 147 0
6908578 신입의 패기1 널 사랑해 영 11:41 440 0
6908577 2021 LCK 챌린저스 리그(2군리그) 스프링 일정&중계진 이진기(30) 11:41 92 0
6908576 초벌사이어인.gif1 거미의해안 11:22 618 0
6908575 코로나로 실직하고 오타쿠가 되어버린 릴러말즈 김만두1 11:16 96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4 12:06 ~ 1/24 12: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4 12:04 ~ 1/24 12: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