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왤케 이뻐 조이야 ll조회 59086l 10
 
고깃집 알바할 때 저 물로 대화하는 거 듣는 거 웃겼어요ㅋㅋㅋㅋㅋ 물통에 있는 물이랑 다를 거 없는데ㅎㅎ
•••답글
1개월 전
The Last Man Standing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woodz야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리코타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인생뭐별거있나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집밥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인생뭐별거있나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헐 개귀탱이에요
•••
1개월 전
마트다녀오셨어요  음~맛있다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피타멜라크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いくた とうま  내 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 버섯 짤들 하나같이 다 귀엽네여
•••답글
1개월 전
에디 례드메인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비원 에이포  네게노래는늘행복이길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지흔  지나간 흔적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천아조이
저또한 그저 버섯의 수분이 나왔을 뿐이라고 생각할 뿐이였는데
저걸 가지고 서로 먹겠다고 싸우는 친구들을 보고
그렇게 좋으면 이렇게 쉽고 간단히 막 먹을 수 있겠냐하고 마음속으로만 속삭였죠.

•••답글
1개월 전
달달한쿠키
그저 물일 뿐이야도 일단 전 맛있어서 먹습니당...헿
•••답글
1개월 전
유가young  안녕히계세요 여러분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閔玧其.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초록버섯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예전에 친구들이랑 고기 구워먹다 저 ㅂㅓ섯 뒤집었다가 받았던 그 싸늘한 시선이 생각나네요.....
•••답글
보고있니 친구들아
•••
헐 저도 그런적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물 부었다가 버섯 10개 꾸워오라그래가지고... 부들부들....
•••
1개월 전
냥요섭
맛있어요~~~~~
•••답글
1개월 전
DAY6 DOWOON  약속해변하지않을게❤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자두곰도리  만다꼬즈 BTS BoA
맛있으니 그냥 먹을래요
•••답글
1개월 전
룬아  ꧁°˖*⭐˖°+꧂
인티..왜계속 이런 짤댓글들이 보이는거죠...직접한거같아보이진않는데..자동인건지..매크로들같아서 무서워요 ㅜ
•••답글
맞아요 ㅠㅠㅠ 이젠 짤들 무서워요 ㅠㅠㅠ...
•••
.SUGA  대췻타!대췻타!자울려라대췻타!
글에 주제에 따라서 자동으로 움짤 추천해주는 기능이 생겨서 그런 것 같습니다....
•••
헐 어떻게 해요??
•••
.SUGA  대췻타!대췻타!자울려라대췻타!
가끔 댓글에 이모티콘 누르는 창 나오는데 그 구석에 움짤도 같이 떠있어용
•••
1개월 전
171204  ღ 쯩 빈 ღ
너무 맛있어서 버섯물인줄 알았는데...... 그냥 물이군요
•••답글
1개월 전
두릅두릅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겨울새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어느새봄이  Mikrokosmo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Jintann
저거 먹으려다가 입안 데인적 많아서 그냥 따르고 싶어요😂
•••답글
1개월 전
쫑쫑이의앙냥냥
아 어이없어서 웃기네
•••답글
1개월 전
스키즈 리노  #리노는기여어
1개월 전
Non-Linear  eAeon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죠르디)  ♡카카오엔터 소속
그냥 물이 아니라 버섯우린물수준이라ㅋㅋㅋ 맛있어욥
•••답글
1개월 전
실패전문가
그냥 물은 아니죠... 버섯에서 나온 물이니까 성분과 향, 맛이 다른데 치기하시네ㅠㅠ
•••답글
1개월 전
박나래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배연희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  😈
물인거 알면서도 맛이 넘 좋아서 악착같이 마셔요ㅋㅋㅋㅋㅋㅋ 조금이라도 흘리면 아깝구..
•••답글
1개월 전
Dream Glow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별 수호자 룰루  귀염둥이 한 방!
그냥 맛있어요.. 맛있으면 특별한 물
•••답글
1개월 전
규종천솨  SS501♡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라0ㅣ관린  🎉대만프린스탄생일🎉
걍 맛있어서 먹는거 아니었나요 ㅋㅋ
•••답글
1개월 전
찐빵호빵우현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사룽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상쾌환  김재환 주세요
ㅋㅋㅋㅋㅋ저 물 몰래 먹고 생수 다시 채웠는데 친구 그거먹고 기뻐하는거보고 웃겨서 허벅지 꼬집었어요
•••답글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해골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퍼런곰팡이
전 저거 버섯물 흘렸다가 부모님한테 맞았어요 ㅋ... 진짜 귀한건줄 알고 잘못한줄 알았는데 어처구니 없는 사실을,,알구갑니닷 ㅎ.ㅠ
•••답글
1개월 전
WHIPLASH  not my tempo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루돌프  🎄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S._OON
그냥 맛있어서 먹는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지코가 석자  편견은 반전 줄 때 효과 있지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쀼쭈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우왕
•••
1개월 전
하난아사랑해애애액  양심이있으면공부해라
하지만 굳이 생수에 작두콩을 넣어먹듯이 맛있고 이상한 거 아니면 장땡입니다!!
•••답글
1개월 전
서아__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윤도니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Guccio Gucci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알바생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아욱  맞는 말 하셨네요 처맞는 말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The Vane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버 논  노니중에 최고 노니
엄마가 억지로 먹였는데 엄마...
•••답글
1개월 전
iltt
1개월 전
송형준 계좌 딱 대  크래비티 안녕즈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풀썬동혁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인천유나이티드
성분 이런거 모르고 걍 맛있어서 먹음 국물있어야 더 맛있는딩 ㅠ
•••답글
1개월 전
박현규  브로맨스
댓글 버섯천지된거 기엽닼ㅋㅋㅋ
•••답글
박현규  브로맨스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1개월 전
디멘터
저기에 쌈장 조금 얹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답글
1개월 전
김민규 귀여워
그냥 먹는 것보다 맛있는 기분이 들어섴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아뇨아뇨
양송이 버섯 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알달쏭
그냥 버섯이랑 같이 함냐함냐 먹으면 더 맛있는거같아서 좋아욬ㅋㅋ
•••답글
1개월 전
승안
와 난 저거 왜 먹는지 몰랐는데. 누가봐도 걍 물이고 맛도 물이어서 왤케 집착들하지 싶었음ㅋㅋㅋㅋㅋ 역시 물..
•••답글
1개월 전
Sjsoss
버섯우린물 몸에좋으니까 몸에 좋은건 맞지않나요? 그리고 물고인거랑먹으면 수분촉촉해서 더 맛있어요
•••답글
1개월 전
블랙핑크로제
ㅋㅋㅋㅋㅋㅋㅋ그냥 왠지 먹고싶어요 재미랄까..
•••답글
1개월 전
기적같은 현상  너를 만난 기적
댓글에 버섯 많ㅇㅡ니까 기여워요
•••답글
1개월 전
이루다은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한승우 (27)  너 정말 승우하다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우아해  날 해치는 CRIMINAL
GIF
물이랍니다~~~

•••답글
1개월 전
닭발
그냥 물이라고하긴 어렵지않나요?? 색도 다르고... 버섯우려진물아닌가?!
•••답글
1개월 전
한녕혼뽐갈래
댓글 짤들 넘 귀엽당
•••답글
1개월 전
김성규신부  짹짹이
꼭지 떼는거구나.... 집에서 걍 먹었는데... 어쩐지 뭔가 먹기 힘들더라...
•••답글
1개월 전
폰은정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세븐틴들튀  세븐틴을차에태우고냅다튀었어요
그 물에 소금 쪼끔 뿌려 먹으면 맛있어용
•••답글
1개월 전
머찐인생
맛있게 먹는 법 : 1. 버섯에 물이 생기면 안에 쌈장을 조금 푼다 2. 쪼금 기다린다 3. 그리고 한 입에 넣어서 먹는다 4. 버섯과 쌈장과 쥬시함을 느끼며 먹으면 끗!
•••답글
1개월 전
BeeGees  🥀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빵덕이
버섯우린물 같다고생각돼서 먹는건데, 진짜 그냥먹는거보다 물고였을때 같이먹는게 훨씬맛있어요 ㅠㅠ 몸에좋다고생각돼서보단 맛이좋아서 먹는거임
•••답글
1개월 전
말랑고영우지호  말랑말랑말랑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thㅓㅇ규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Junior Royal
그치만 맛있는걸여,,
•••답글
1개월 전
나재민의원앤온리와이프  어찌 떠나려는 거야
그 물이랑 같이 쌈장 살짝 풀어 먹으면 완전 맛나요
•••답글
1개월 전
지성준  유한킴권은기서해영
아니에요 수명 5년 늘어난다구요!
•••답글
1개월 전
고구마빵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창쓰비  ٩( *˙0˙*)۶
헉 그래도 맛있는 버섯물 ㅠㅠ
•••답글
1개월 전
벌꿀 오쏘리
물이라는 걸 알지만 이미 하나의 관습이 되어버려 전 포기할 수 읎어요
•••답글
1개월 전
방빠답  너희의영원한관객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고진고진
맛있는물
•••답글
1개월 전
구리구리뱅뱅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천사소녀 네티<<  비비디바비디부
근데 너무 맛있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AMOR PATI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나만안움직여...
•••
1개월 전
엄청커다란모기가내발을물었어  간지러웠어!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NCT재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 다른 야채에서도 요리하면 물이 나옴
•••답글
1개월 전
cc38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나는 왹!져!
흔히 버섯물엘릭서라고 하는...
•••답글
1개월 전
쵸코뚱이
저 고기 먹으러 가서 원래 저 버섯맛 물 먹을 생각 없어서 바로 뒤집어버렸는데 알바생분이 아 그거 뒤집어 버리면 안되는데 하면서 먹을줄 모른다는 뉘앙스로 뭐라고 했던 기억이...너무 ???해서 아직도 가끔 생각이 나요
•••답글
1개월 전
56061_return
1개월 전
IN_BTS  💜방탄방탄방방탄💜
댓글에 버섯짤 무슨일 ㅠ
•••답글
1개월 전
Ol달의소녀 진솔
꿀맛인디
•••답글
1개월 전
한숨봇
ㅋㅋㅋㅋ아
•••답글
광고 상태가...?
•••
1개월 전
비모우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PASCUCCI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인피니트V 남우현  너랑사귈래
인피니트V 남우현  너랑사귈래
뭐야 움짤 어떻게 해야 나오는거야 ㅠㅠ
•••
인피니트V 남우현  너랑사귈래
GIF
오 이건가??!!

•••
1개월 전
나루룽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닉네임1356723375
버섯 구우면서 열 때문에 나온 물이라서 영양소는 몰라도 버섯 맛이랑 향이 우려져 있어서 귀한 성분의 물은 말도 안 되지만 그렇다고 해도 그냥 물은 아닌데
•••답글
1개월 전
암어본시걸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레몬핑크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오뉴냥
그냥 고소하고 맛있어서 먹어요..
귀한성분이라고 생각해본 적은 없는것같은데...
왕소금 두알 넣고 물나오면 먹는게 꿀맛임당

•••답글
1개월 전
Vocal
버섯향 같이 나서 그냥 맛있어서 먹음 ㅎㅅㅎ
•••답글
1개월 전
호비호비해♥  너란 구원이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Pembroke Welshcorgi
몸에 좋은줄 알고 먹는게 아니라 맛있어서 먹는건데욬ㅋㅋㅋㅋㅋㅋㅋ 저한텐 귀한 물임..
•••답글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아귀여워 ㅠㅠㅠ
•••
1개월 전
피얼리스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편 린
저거 술취해서 뒤집어서 구운적 있는데 ㅋㅋㅋ 친구한테 혼났어요
•••답글
1개월 전
엘림스 스마일
1개월 전
박수영내여자  박수영내여자
버섯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창민  ❤🧡💛💚💙
1개월 전
망고킬러
물은 물이겠져 하하 버섯육수
•••답글
1개월 전
쒸익  (쓰읍)샤이니스백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캡짱  내남자들💜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TXT 최연준  빅히트 전설의 연습생
부모님 세대들은 저거 귀한 물인 줄 아는 분 많더라고요 전 오히려 좀 그래서 물 버렸다가 엄마한테 엄청 혼났어요 귀한 물 왜 버리냐고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그래서 이게 감정 결과 그냥 물로 나왔다니까 안 믿으시더라고요...
•••답글
1개월 전
렝♡하  레이나mbn미쓰백♡
댓글미쳤어
•••답글
1개월 전
최밤규우  투바투
아 버섯짤들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왕탁성(汪卓成)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wwe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뚜링  
물맛좋구먼~
•••답글
1개월 전
아무로 토오루 :)  ♡제로♡
하지만 버섯향이 베어있어서 좋은걸요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묘롱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NCT127 YUTA  ♥왕자♥
맛좋은 물
•••답글
1개월 전
꽃길만걸어 애둘아  최강아미💜
GIF
아..그렇구나.............

•••답글
1개월 전
정택운 (LEO)  나의 봄, 와줘서 고마워
1개월 전
너튜오
그럴리가 없어!!
그것은 생명수야...!

•••답글
1개월 전
에스브이티  SVT...HMH
움짤 어떻게 하시는건가요 다들...
•••답글
1개월 전
마셔마러
없어서 못먹는.. 그때 눈빠지게 기다리면서 먹는 귀한물임.
•••답글
1개월 전
OPPA
1개월 전
ASIANA AIRLINES
호록 하고 양송이 목기
•••답글
1개월 전
민윤기'
(버섯)
•••
<버섯>
•••
다들 어떻게 한거지ㅜ
•••
1개월 전
  DAY6
먹어봤는데 너무 맛없었어요...
•••답글
1개월 전
호시기 호시기해  🍀🐿🍀
1개월 전
너는내우주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끼리 성수라고 부르는데
•••답글
1개월 전
버섯빵
뭐야 버섯 짤 어떻게 하눈지 저도 알려줘요... ;ㅁ;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현재 방탄소년단 팬아터로 활동중인 소설 트와일라잇 일러스트레이터.jpg391 세훈이를업어 01.23 22:43 84437 151
유머·감동 점점 빨라진다는 쌍커풀 수술 시기...jpg352 최 효 정 01.23 21:15 89590 14
유머·감동 당하면 은근히 기분 묘한 행동294 신짱구, 01.23 21:50 109094 28
이슈·소식 마약혐의 정일훈 옹호? 비투비 손가락으로 7 그려 뭇매258 누눈나난 16:31 54463 10
유머·감동 내 키가 169.9cm라면 당신의 선택은?220 중 천러 17:00 20489 2
6908826 반박불가 가장 성공한 무한도전 유행어 벤츄리 21:13 21 0
6908825 매니아라면 눈돌아가는 총! 딱 하나 남은 극희귀 후장식 소총 NUEST-W 21:09 103 0
6908824 교토와 오사카차이 He 21:08 214 0
6908823 고대 아프리카에서 최강이라고 불리던 TOP3 제국 참섭 21:08 86 0
6908822 유재석도 숨길수 없는 표정.gif 윤정한 아내 21:08 190 0
6908821 기재부 "공공기관 승진에 군경력 포함 말라"..남녀고용평등법 위반 소지 서헌소아 21:06 70 0
6908820 한국인이라면 자동완성 가능...jpg Bring back to 21:07 251 0
6908819 삼성에서 만든 삼성고등학교 윤세원 21:07 285 0
6908818 전역한지 사흘만에 다시 입대하시고 멍ㅇ멍이 소리 21:06 110 0
6908817 고등학교 때 일본어 1등하고 국어 못 해서 이완용이라고 놀렸는데.. 태 리 21:06 131 0
6908816 13년전에 유행했던 크리스마스 굿즈 .서로가 서로 21:06 167 0
6908815 맛집 파스타의 비밀이라는 이번 승우아빠 영상 백챠 21:06 125 0
6908814 중국 한국, 더 깝치면 나라 망할것 캐리와 장난감 21:06 113 0
6908813 사랑에 빠지는 36가지 질문.manhwa 배진영(a.k.a발 21:03 389 0
6908812 오른의 패시브도 따라하는 비에고 JOSHUA95 21:02 61 0
6908811 추태도 에그플랜트에그플랜트; 거미의해안 20:55 609 0
6908810 눈을 구경하고 싶지만 앞발이 시려운 고양이.gif1 한녕혼뽐갈래 20:47 1573 0
6908809 선넘는 민주당지지자 단체 (친문)2 자두야♡♡ 20:38 523 0
6908808 엽기떡볶이 쿨피스 논란.... 서울은 서비스로 안줘?64 누눈나난 20:38 632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4 21:08 ~ 1/24 21: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4 21:10 ~ 1/24 21: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