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성우야♡ ll조회 70636l 12
 
와 전에 그 라면에 뭐 넣어먹으면 좋을까요에서 제목바꾼 그 드립글 인줄 알고 그때 뭐 있었더라 하먼서 들어왔는데
이건 진짜네요
바셀린을 주사기로 ㅠㅠ 헐..

•••답글
1개월 전
쿤 에드안.
헐 걱정도 안됐나..
•••답글
1개월 전
SHD FLETA  김병선
바바바세린을 왜...
•••답글
1개월 전
OREOJOA
무슨말이지 어디에 넣어요,,? 모르겠어요,,
•••답글
1개월 전
내겐 꿈처럼 다가왔지  나와는 숨처럼 따뜻한
진짜 저 사진에 있는 그,, 입술 트면 발라주는 저 바세린을 ..... 넣었다고요....? 왜....? 에.,,,,,.?
•••답글
1개월 전
Bye Bye Badman
와 겁도 없다..
•••답글
1개월 전
세훈ooh  날 바라보는 눈 속 밀키웨이
바세린을 어디에 넣어요...?
•••답글
아니 그걸 왜...?
•••답글
1개월 전
미뉸기내남편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서꾸
바세린을요...? 예...?
•••답글
1개월 전
성시경  좋은 밤 돼요, 잘자요
...?요도에 주입한다는거에여...?
•••답글
성기 확대 하느라 귀두나 몸통에 넣은듯
•••
1개월 전
이러지마 제발
아니 혹시 몰라서 검색했는데 진짜 많아요..진짜..
•••답글
겁이 없으시네요 다들..
•••답글
1개월 전
(여자)아이들 미연  (G) I-DLE
왜 넣어요...?왜...?
•••답글
아 바세린 주입하는게 음경 확대방법인가보네요...왜 저런짓을 하는건지
•••
1개월 전
욱 (UGH!)
1개월 전
진모리
근데 어디로 주입하는거지 요도쪽에 넣으면 소변눌때 어떻게 하는거지?🤔
•••답글
1개월 전
콩지
그냥 바른게 아니라 주사기로 주입이요...? 상상만해도 안좋을것같이 생겼는데 아이고..
•••답글
1개월 전
우원  SVT
스에상에,,,
•••답글
어떻게 그걸 넣을 생각을 하는거죠...????
•••답글
1개월 전
“박효신”  🌿🌈✨🌎💫❄
바세린을 어떻게 넣는다는 거예요....? 주사기로 넣는다고요...? 그걸 왜 넣...지....?
•••답글
1개월 전
임시완
그냥 딱봐도 하면 안될거 알겠는데...?
•••답글
1개월 전
멜로우쪈
바세린을 어떻게 넣어요? 바르는것도 아니고... 이해가 안가요..
•••답글
1개월 전
나는야 사과
아니 그걸 왜????거기에 넣는거죠?????
•••답글
1개월 전
쿤 AA  아게로 아그니스
....? 넣는다는 생각조차 못했는데.,......
•••답글
1개월 전
뜨루카
진짜 겁도 없다.. 필러를 맞아도 불안할것을..
•••답글
1개월 전
T1_Faker  이상혁
디영.. 그거 석유 추출물 같은거 아닌가요
•••답글
1개월 전
음악  6v6?
그걸 왜......
•••답글
1개월 전
제트별  파란 제트기를 타자
1개월 전
초승달
왜..왜 그런걸...
•••답글
1개월 전
김도영 토끼왕자  NCT 사랑해💚
유머글인줄 알고 들어왔다가 당황
•••답글
1개월 전
So!YoON! (황소윤)  넌시가되구요 난노랠지어요
전 그냥 젤 대신으로 쓰지 말라는 걸 줄 알았는데...
•••답글
1개월 전
응암동윌리엄
아니ㅋㅋㅋㅋ생각이란게 없나..?
•••답글
1개월 전
마법의 소라
???내가 뭘 본거지 유머글일줄 알았는데...
•••답글
1개월 전
도공장장  세상이 도운 남자, 윤도운🐶
...? 제가 뭘본건지 모르겠어요ㅠㅠ 저걸 왜 ㅠㅠ...
•••답글
1개월 전
큐이뚜
1개월 전
고독한정택운  💙 5 + 1 오래가자 💛
진짜 싱기하네요 어떻게 그런 생각을 하지..
•••답글
1개월 전
황인준 지켜
1개월 전
Candy  11/30 카이 솔로 데뷔💛
아이고,, 바세린을 왜,,,,
•••답글
1개월 전
보라색 좋아
그걸 왜넣러요..????
•••답글
유머글인 줄 알고 들어왔더만... 황당하네
•••답글
어디다가..넣는거에요?
•••답글
1개월 전
LAN ZHAN  한테 인생바침
Aㅏ,,,,,,,,,,,,,,,
•••답글
1개월 전
클라우디아킴
아이고 ㅠㅠ
•••답글
1개월 전
귀여운톰하디
아빠한테 물어봤더니 성기 피부에 주사 맞듯이 주사기 꽂아넣고 주입하는 거래요. 껍데기 피부가 늘어나니까 거기에 찔러 넣나봐요. 예전에 건달들이 하던건데 아직도 하는 사람이 있냐고 놀라네요. 참ㅋㅋㅋ 다양한 사람들이 많네요ㅋㅋㅋㅋㅋ
•••답글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 설마설마 했ㄴ느데 진짜 뾰족한 주사기로러어어러ㅓ럭ㅠㅠㅠㅠ
•••
1개월 전
너가나를보듯이
오태식 수술 ??
•••답글
1개월 전
잡채볶음밥  제일 맛있다.
어우.....저걸 어떻게 넣어요..
•••답글
1개월 전
Mintmin
아니 애초에..안아파요? 필러만 주입해도 죽을거같은데 그걸 go to에요??
•••답글
성기 그 약한살에 이물질을 넣는데 부작용이 당연히 있죠..
•••답글
1개월 전
혜_  (ू•ᴗ•ू❁)
1개월 전
첩보원 P  오리너구리 페리
왜,,, 넣죠,,?
•••답글
1개월 전
방울이쀼
?저걸 어디다 넣는다는거디...??
•••답글
1개월 전
뿡치빵치
와.. 첨엔 무슨 러브젤 대신 사용했다는 얘긴가 했더니..어떻게 저런 생각을 하죠??
•••답글
1개월 전
혠니  🎗
와 처음 들어봐요..
•••답글
헉 .... 어떻게 자기 몸에 그런 짓을 ㅠㅠ
•••답글
1개월 전
새링  꾸깃
그걸 왜 넣어요....
•••답글
1개월 전
펭하-  펭수❤️
1개월 전
쁘로핏  michelle _ow
병원에서 해준다는거에요?? 아님 야매?
•••답글
베개 위 수건  올리고자면꿀피부된뎅
야매로 하는 것 같아요! 애초에 올바른 시술 방법도 아닌 것 같구ㅠㅠ
•••
1개월 전
렛잇비  
의외가 아닌거 같은데요...
•••답글
1개월 전
전정국완벽해  S2꾹태짐홉슥른몬♡YNWAS2
상상도 안되는데욥...
•••답글
1개월 전
RunchRanda
왜 넣는 거고 어떻게 넣는지조차 모르겠는....
•••답글
1개월 전
익명4
처음에는 그냥 조현병 환자 글인줄 알았는데..
•••답글
1개월 전
에스파 Winter  NCT 재현💚 인간복숭아🍑
헐 저런걸 한다는 것도 첨 알았는데 심지어 하는 사람이 이렇게나 있다니.... 무서워서 절대 못 할거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굿이에요
엥? 왜? 무엇을? 어떻게? 어디서? 누가? 언제? 뮁?
•••답글
1개월 전
Libera Calderon  전일수 유저 특종
와 이런게 유행이라도 한건가? 일반인들이 야매로 하기엔 너무 어렵고 위험해보이는데 해본사람이 많은가봐요
•••답글
이상한 소문으로 유행 한건가봐요 이런 경우가 있는거보면..증명되지않은게 유행이라는게..
•••답글
1개월 전
Khun Edahn  쿤 에드안
왜.....? 왜 넣는거지...?
•••답글
1개월 전
모스키또  위잉위잉
1개월 전
니니닌
아니 당연 넣으면 안된다 생각들지 않나요???
•••답글
1개월 전
국어교육과
으엑 공교육 심층성교육 도입 시급
•••답글
1개월 전
Aasaa
저렇게 있는줄도 몰랐네요.. 그걸 왜 넣어요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쫑쫑이의앙냥냥
그걸 왜 넣어요?
•••답글
1개월 전
🍓딸리젤기🍓
세상에... 진짜 충격이다
•••답글
1개월 전
육삼63
으아아아아악...
•••답글
1개월 전
뉴톤   아르테미스 피도 스캐맨더
주사기를...헐..
•••답글
1개월 전
비오브유김국헌  (23.톢이)
저런 유행(?)이 있는지도 몰랐어요…
•••답글
1개월 전
돼지적은통  돈좀모으자
걍 무식하다는 소리밖에... 안나오네...
•••답글
1개월 전
JV
1개월 전
juin
아니... 성기가 아니더라도 몸에 뭘 주입하겠다는 생각 자체를 해본 적이 없는데...
•••답글
1개월 전
rppop
약간 필러처럼 맞는다는 건가요.... 으으...
•••답글
1개월 전
arisel
ㅇㅁㅇ...
•••답글
1개월 전
이뿐공쥬
왜그러뇨 대체..
•••답글
1개월 전
인피니트.  이성종은 내꺼다
헉 그럼 저분들과 성관계한분즐은 관찮으려나,,,?
•••답글
저런 게 있는지도 몰랐는데 보통 성기가 작아서 고민이면 돈 모아서 시술이나 수술받을 생각을 하지 않나요 야매로 예민하고 살이 여린 성기에 바셀린을 주입했을 때 부작용이 무섭지도 않았나 신기하고 저런 사람이 여럿이라는 게 또 놀랍네요
•••답글
1개월 전
MOONCHILD_  BTS
아니 대체 왜
•••답글
1개월 전
브라운아이드걸스  댓글요정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꾸덕
아니 딱 봐도 위험해보이는데 왜,,,
•••답글
1개월 전
  꽃 뿌리
저는... 다 읽고 나서도... 진짜 바세린을 말하는건지 몰랐어요...; 그냥 용어가 바세린인줄...; 당황스럽네요..
•••답글
1개월 전
Grahamcoxon
1개월 전
Spark
아우아ㅏㅏ악,,,
•••답글
아니저걸 왜...
•••답글
1개월 전
넉살  놀토-도레미마켓💐
와 진짜 충격적....
•••답글
1개월 전
비오는정원
구슬을 삽입하는게...
•••답글
1개월 전
룔로
아니 왜 저렇게까지 ㅜ
•••답글
바르는게 아니라 주입......?
•••답글
1개월 전
데구리
이이이이이이게 뭐지.....바세린을 왜 거기에...?
•••답글
1개월 전
(°▽°)  수정됨
헐 거기에 바세린을 왜...
•••답글
1개월 전
ASDJALK
아니 진짜 바세린을 주사기로 넣은 거예요...? 아니 간도 크지 그거 커지는 게 얼마나 중요하다고 그런 짓을...
•••답글
1개월 전
푬푬  🌷
1개월 전
예부기  뿌우우우우
으아아아아아아아악!!!!!
•••답글
1개월 전
밥알맨
헐 진짜 아프겠어요,,
•••답글
1개월 전
두토리  파솔라시도레미파
세상에 진짜였어요,,,?
•••답글
1개월 전
지욘
????????????
•••답글
오마이갓 그걸 왜..........
•••답글
1개월 전
FIESTA*  태양을 꾹 삼킨 채
헉 무섭다.
•••답글
1개월 전
말이야방구야  뿡뿡이
첨에 바세린 통을 통째로 넣었다는줄 알고 ??? 이랬는데 아니...그걸 왜 주입하셔요
•••답글
1개월 전
레몬버베나  이진혁 브이단
세상에... 근데 한편으론 얼마나 고민이 됐으면 저렇게까지 했을까 싶네요...ㅠ
•••답글
1개월 전
알로에추가
바세린을 왜..
•••답글
1개월 전
타카다_켄타  사랑하는 켄타에게
어우,,, 대박
•••답글
1개월 전
따라큐  피카츄가 아니야, 따라큐라구
와 야매로 얼굴에 기름 넣고 하시는분은 티비에서 봤어도 저런건 처음 보네요
•••답글
1개월 전
마지막씹새
작으면 작은대로 살것이지..
•••답글
1개월 전
X$Y.
제정신이 아니다 진짜...
•••답글
1개월 전
삐로리
ㅇㅁㅇ,,,
•••답글
1개월 전
뀨뀨호비호비
저걸 왜...
•••답글
1개월 전
뚱경수
1개월 전
호뇨뇨뇨
오마이가쉬... 궁금해서 유튜브에 검색해봤는데 적나라한 수술 영상이 있네요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 너무아파보여요
•••답글
1개월 전
프레리도그  수능특강
유머글이 아니라니
•••답글
1개월 전
지연아
그걸 왜........?
•••답글
1개월 전
아뇨아뇨
겁도 없네요...
•••답글
1개월 전
ASIANA AIRLINES
아니 그걸 왜 넣어요...???????
•••답글
1개월 전
박지민이랑결혼하고싶다  종이랑3년째연애중
헐 대체 왜/....
•••답글
1개월 전
어니뿌기
너무 충격적이다... 야매로 얼굴에 보톡스필러 넣었다가 나중에 낭패보는거랑 비슷한건가...
•••답글
1개월 전
산타할아버지
나는 듣도보도 못한말인데 의외로 많네
•••답글
1개월 전
bbrightvc  사라왓 사랑해💙
?? 왜 하필 바세린이지??
•••답글
bbrightvc  사라왓 사랑해💙
진짜 위험한짓 아닌가?
•••
1개월 전
DPR LIVE
오우.. 커보이려고 하나보네
•••답글
1개월 전
key썸
진짜 의외로 저런 분들 꽤 많아요ㅠㅠ 나이있으신 분들만 그럴 거 같은데 30대분들중에도 있답니다,,! 수술하러도 종종 오시는데 오죽하면 진단명에 foreign body가 아니라 vaselinoma라고 바세린 상표 이름이 그대로 차용해서 단어가 생겼숩니다,, 성기확대뿐 아니라 성감증진에도 효과가 있다고 믿으시더라구용,,
•••답글
1개월 전
zaae
무섭지도 않나....??
•••답글
1개월 전
로딩 중  다시 로딩해보기
어우 너무 아플 것 같은데.... 그리고 이건 발기전에 넣기도 뭐하고 발기 후에 넣기도 좀... 그렇지 않나요ㅠㅠ
•••답글
하나같이 말도 못하고 맞춤법도 다 틀리는게 놀랍네요..... 애초에 생각이 없으니까........에휴
•••답글
1개월 전
오뉴냥
아니 처음에 바세린을 넣었다길래 질내에 윤활제같은거 대용으로 쓰면 안된다는건가 했는데 세상에....
주사기로 주입하는건가요?....

•••답글
1개월 전
백현 (BaekHyun)_EXO  누구 때문에 행복한
헐 바세린을 왜...
•••답글
1개월 전
에에에엥???  SS501
예,,,??? 그런게 있어요,,???
바세린을 왜.....

•••답글
1개월 전
에렌 예거
1개월 전
bananer
나는 저 통을 넣는다는줄 알았네...
•••답글
1개월 전
디오공주  치킨나라
ㅜㅡㅜㅜㅜㅜ제가 다 아파요...
•••답글
1개월 전
룰루얌
...??? 바세린을 어떻게 넣나요.. 아으 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퐁푱
와 진짜 겁도 없다 바세린을 넣을 생각을 어떻게 해요?
•••답글
바세린을 왜... 충격이다
•••답글
1개월 전
Gen G Ruler  자야스킨주인
...? 드립인줄 알았는데 충격받고 나감.. 그걸 왜ㅐ..
•••답글
1개월 전
캡틴체리
왜..그걸 왜...
•••답글
1개월 전
진커피
??? 넣을 수가 있어요? 그게 어떻게 가능한 건지도 잘 이해가 안 되는데...
•••답글
1개월 전
윤기야 너만의 개가 될게 왕왕  💜BTS💜
1개월 전
kanetv8  얘! 뭐가 잘 안 되니?
.............?????
•••답글
1개월 전
멍뭉헷
커진다길래 넣은건가..?
•••답글
1개월 전
야찌
헉...... 바세린......? 주입......?
•••답글
1개월 전
タンポポ
바세린도 바세린인데 바세린이 아니어도 좀..아니 뭐든 왜 거기다가 넣어요..뭘 넣는곳이 아니잖아요
•••답글
1개월 전
러브레터  그래미노미된가수입짱
어후 바세린을 왜... ㅠ
•••답글
1개월 전
0912 김남준
진짜 한심하다....
•••답글
1개월 전
ROSE_V
주사기로..? 어디에 뭘 넣었..다구요..??
•••답글
1개월 전
쥐며느리
헐ㅠㅜㅠ
•••답글
왜..바세린을 넣지..? 무슨 용도로...
•••답글
1개월 전
박수영내여자  박수영내여자
예에에.....????????
•••답글
1개월 전
SPRITE.  ♡♡♡
왜그랬을까ㅠ 신체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태어난대로 사는게 최고예요..
•••답글
1개월 전
noona
아이고... 첨 들었는데 저걸 하는 사람이 제법 있나봐요...
•••답글
???!?!?!????
•••답글
1개월 전
예를 들면 콩먹는콩벌레  전원우 복덩어리
1개월 전
서다미
1개월 전
이찰스
1개월 전
노각오이  노각노각
아니... ˗ˋˏ와ˎˊ˗ 저런 생각을
•••답글
생각이 짧다..
•••답글
1개월 전
ㅡㅅㅡ.  사려깊은 흰둥이
1개월 전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1개월 전
영순
....? 바세린을 넣는다고..?
•••답글
1개월 전
닥덕
1개월 전
쏭미
바세린을 통채로 넣었다고요?
•••답글
1개월 전
아파트뽑아버려
효과는 있나,,,,,?
•••답글
1개월 전
나가라거든
으 필러느낌으로 넣은 건가
•••답글
1개월 전
젤리민규  minggu
도대체 왜...
•••답글
1개월 전
Don’t be lonely  My Lovers
무슨... 필러인가...?
•••답글
1개월 전
SUGA의seesun  방탄방탄방방타아아안
아니그걸왜....
•••답글
1개월 전
날름  조용히 정국이 워더
커지고 싶으면 병원을 가지;
•••답글
27일 전
블루베리핑키
헐...충격이다
•••답글
26일 전
JEON JUNG KOOK  (슙) 히히힝
25일 전
김 도형
와... 진짜 별의별...
•••답글
22일 전
찐 감자
뭘로 주입한다는 거예요..? 주사기??? 어디에 어떻게 주입한다는 거죠
•••답글
을매나 간절했으면...
•••답글
19일 전
디펜드온미  레오가 신경쓰이면 생일축하해
진짜 충격이다.... 바세린을 넣다니..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베스킨라빈스 나의 1픽은??.jpg836 호롤로롤롤 01.18 21:53 30545 3
유머·감동 영화관에서 돈주고 본 쓰레기 같은 영화는??437 e)(o lucky on 9:05 22080 1
유머·감동 고막에 편견없는 방탄소년단292 벤츄리 01.18 18:56 58954 54
유머·감동 울고있는 팬에게 디엠보낸 한 아이돌.JPG286 꿈에에 01.18 23:09 69566 145
정보·기타 에픽하이 "비아이 피처링, 포기할 수 없을 만큼 완성도 높여줬기 때문”262 높은베개 01.18 16:47 70836 11
6905989 배그 본사 사내식당 글을 본 페미를 보고 바로 글 올린 펍지1 Jeddd 14:45 299 0
6905988 다이어트에 자꾸 실패하는 친구들 특징 봄처녀제오시 14:39 609 0
6905987 [티저] T1 X Raiden, BAEKHYUN, CHANGMO - Runner (Tease.. 닉네임135672 14:28 288 0
6905986 다시 시작된 유니클로의 혐한 짓거리.jpg5 그래파이트 14:25 2179 2
6905985 한국에서 펀쿨섹좌가 왜 유행하는지 궁금한 일본5 14:25 1516 0
6905984 정의로운 역할 맡을 때마다 역겨운 유명 헐리웃 배우5 누눈나난 14:16 4023 1
6905983 토끼가 죽은 동료 못 떠나는 이유....51 널 사랑해 영 14:11 7654 1
6905982 해돋이 기사에 달았다가 비공개 처리된 스트리머 영은수 14:11 969 0
6905981 후방 예비역이 전방 궁금한거.jpg2 JOSHUA95 14:11 703 0
6905980 서경석이 제안하는 암기 꿀팁 풀썬이동혁 14:10 1041 0
6905979 소우릎 도현이 너 이상형은 누군데? 까까까 14:08 483 0
6905978 배우 이수민, 불법 스트리밍 영화 시청 인증 논란37 She 14:08 10756 1
6905977 게이 연기를 한 외국인 배우가 여자들한테 욕먹은이유6 보이프렌드 민 14:08 4153 0
6905976 스윗 여장남.gif3 MANSAE 14:05 1149 0
6905975 집사가 부르니까 바로 달려오는 부엉이.gif1 윤정한 아내 14:05 767 0
6905974 [티저] 현아 (HyunA) - 7th Mini Album Concept Video 닉네임135672 14:04 449 0
6905973 쌈 문화가 중국것이라는 중국판 리틀포레스트 유튜버 배진영(a.k.a발 14:04 834 1
6905971 한국에서 소위 '명문고'로 불리던 고등학교들6 우지 14:01 6248 1
6905970 세계관 확장, 흥미로운 소재로 새 에피소드 시작하다 장기 휴재 들어간 만화3 큐랑둥이 14:00 336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9 14:32 ~ 1/19 14: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9 14:44 ~ 1/19 14: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