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마유 ll조회 55598l 7
 
1개월 전
하성운이다
으아어어어아아아악 너무 소름끼쳐요ㅜㅜ
•••답글
1개월 전
한녕혼뽐갈래
으어어어어 진짜 소름끼쳐요ㅜㅜ
•••답글
1개월 전
CLO
장기꺼내갔다는 얘긴줄 알았는데 제가 영화를 너무 많이 뷨군요
•••답글
펭하  펭수하이라는 뜻
저도 그런줄 알았어요
•••
치킨교  치멘
장기 털어갔다는게
맹장수술 흉터로 거미가 기어들어간것보다 현실적일거같아요...
현실은 놀라워...

•••
22진짜 ㄹㅇ로요...
•••
방탄소년단 캡짱  내남자들💜
저두요 ㄷ ㄷ
•••
저두요...
•••
저돜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얼음동동
1개월 전
박 효 신.  트롯남친황윤성
악 나도 맹장수술 때문에 거기 흉터 이ㅛ는디 오늘부터 배꼽 봉쇄하고 잘래요 ㅜㅜㅜ
•••답글
1개월 전
비비 (VIVI)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우원  SVT
세상에나
•••답글
1개월 전
CRUSH (크러쉬)
아 거미 하는데 하는짓도 이네..
•••답글
1개월 전
방울이쀼
으아아아아ㅏ 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감비정유
배꼽으로 들어갔네...
•••답글
1개월 전
할모이  꼬리
1개월 전
얌얌냠
저걸 진단한 의사도 대단하네요. 누가 저기에 거미가 있다고 상상이나 했을까..
•••답글
허어어어얼....
•••답글
1개월 전
마이욘재
으앙 개인적으로 거미 못봐서ㅜㅜㅜ 혐오주의 붙여주심 감사할거같아요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욱 (UGH!)
으아인ㄱ
•••답글
1개월 전
사랑옵아
아 제발 혐오주의 좀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 거미 사진없는줄알고 봤다가 무서워졌어요ㅠㅠㅠㅠㅠㅠ
•••답글
여행간 곳이 호주일까요 호주에 거미들 많다던데...
몸속에 거미가 있었다니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신행정론
1개월 전
SPIDERMAN  스파이더맨
1개월 전
유승호
으악으악으악..........
•••답글
1개월 전
모동숲 애플이  큐룽-☆
와 으앙아ㅡㅓ러어으엉억
•••답글
1개월 전
성이성이  메리 포핀스
gajigaji한다 거미야
•••답글
1개월 전
시백우施柏宇
1개월 전
눈이 높은건 절대 아닌데  쏘쏘
1개월 전
블루잉크
사진 너무 무서워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Cillian M.
거미의 기생충화
•••
1개월 전
테이저건공주  지지직
헐? 살아있을수가 있나요??
•••답글
1개월 전
데스트랩  2막짜리 스릴러
헐 어찌 저런 일이....
•••답글
1개월 전
생딸기케이크  ❣️우주최강귀요미❣
그럼 저게 거미가 기어간 길이에요..? 아니죠...??
•••답글
1개월 전
줄게 내 갤럭C  갤럭시사용합니다
아니 이게 무슨...
•••답글
1개월 전
박지민이랑결혼하고싶다  종이랑3년째연애중
1개월 전
인절미구이
진짜 거미였다니...
•••답글
1개월 전
CHEESEDUCK  🧀
헉 .. 거미가 피부 속으로 들어가다니 ..
•••답글
1개월 전
いくた とうま  내 남자♡
ㄷㄷ거미가 살아있는게 더 무서워요
•••답글
1개월 전
Gemanhaeyo
헐 저 한달전에 맹장수술했는데 .. ㅅㅔ상에나....
•••답글
1개월 전
새링  꾸깃
으아아아악ㅠㅠ
•••답글
1개월 전
HLE DEFT  🅷🅻🅴
1개월 전
zo._.ey
와... 외국 여행에서 진짜 조심해야겠네요ㅠㅜ
•••답글
1개월 전
룬아  ꧁°˖*⭐˖°+꧂
으 어떻게 안에서 살아있는거죠
•••답글
1개월 전
별 총총 별빛  지민
으으으으윽
•••답글
1개월 전
고냥고냥
아악 ㅠㅠ
•••답글
1개월 전
박우진?
으으어억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봉주
으악 ㅜㅜ
•••답글
1개월 전
쫄깃쫄깃
악 ㅠㅠㅠㅜㅜㅜㅜㅠㅠ끔찍해요
•••답글
1개월 전
베리베리동헌  Honey🍯
아니 어떻게 이런일이
•••답글
1개월 전
데이식스 도운  세상이 도운 남자
으아아아아으어어
•••답글
1개월 전
Yes I love it  20160504
GIF
으아아악...아오..

•••답글
1개월 전
키버밍
와 .. 오마이갓....
•••답글
1개월 전
수척포동맨  SUNBA
저만 배 부여잡고 본거 아니죠......
•••답글
1개월 전
yapyap30
으아아아아아아아어어 상상만 했는데도 끔찍
•••답글
1개월 전
박공주
다리많이달린 곤충님들 너무 징그러워요ㅠㅠ 사는동안 제눈앞에 나타나지 말아주세요 젭알...
•••답글
1개월 전
찰리 푸스  차라리 봄도 꽃피지 마라
아 혐오주의 좀 붙여주세요 ㅠㅠㅠ 거미공포증 있는데 보고 진짜 비명 질렀어요 하,,,
•••답글
1개월 전
태MINI  태민 ■이데아■ 컴백 6v6
와아아악ㅠㅜ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까르보 불닭
아아아악!!!! 거미사진!!!!!ㅠㅠㅠㅠ혐주의좀여ㅜ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여쿨라이트  delight
옛날에 무슨 영화에서
거미가 피부 속 기어다니는 장면 본것같음데

•••답글
1개월 전
It was beutiful  예뻤어
악 이게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복치기 박치기
으악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분홍  🐰
의ㅡㅐ어아이ㅏㅏ어아ㅏ아아아ㅏㄱ 미ㅊ린ㅇㄱ 거미 진짜 너무 실ㄹㅎ어 거길 왜 들어가 이놈아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라라 크로프트
끄아이어이엉ㅜㅜㅜㅜㅠ
•••답글
1개월 전
뀨뀨호비호비
아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소름끼쳐...
•••답글
1개월 전
보라'^'
1개월 전
쑹둡
1개월 전
민윤기'
1개월 전
작은시  오맘맘마(ᵔᗜᵔ*)
1개월 전
뚱경수
1개월 전
오징어는 마른 오징어  이에 끼면 걸리적거려요
1개월 전
정구기 기쁜데에ㅠㅠㅠ  아흉ㅠㅠ 코마워요ㅠㅠ
1개월 전
마음이가
1개월 전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아 소름끼쳐 내 배에도 있는거가테
•••답글
1개월 전
Pyper America Smith  Lucky 누나
장기 꺼내진 줄 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어이구이런일이
으 거미 ㄴ ㅓ무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tmdla
으 진짜 싫다
•••답글
1개월 전
ily
1개월 전
FIESTA*  태양을 꾹 삼킨 채
아아악ㄲ윽....
•••답글
1개월 전
町田啓太  마치다 케이타
1개월 전
아무로 토오루 :)  ♡제로♡
????????? 세상에
•••답글
1개월 전
코코호도
1개월 전
412496
아 끔찍...가능해요 저게....? 물론 가능하니까 일어났겠지만ㅜ
•••답글
1개월 전
지연아
1개월 전
귀멸의 칼날  부들부들
아니 어케 사라잇지..?
•••답글
1개월 전
하루의온도
헉..몸속에 거미라니
•••답글
1개월 전
밍슈  엑소 이준기
1개월 전
시드니 불주먹  스키즈 ALL IN 많관부
호엥 너무...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단단배
1개월 전
첫째돼지
1개월 전
레몬청청귤청
어우... 어디를 여행가셨길래...ㅠ
•••답글
1개월 전
델라
오오ㅠㅠㅠㅠㅠㅠㅠㅠ 끔찍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쥐며느리
헐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NCT재현
우아아아아ㅠ 소름 ㅠㅠ
•••답글
1개월 전
피날레
으아아아악...악...
•••답글
1개월 전
HecOH
1개월 전
샤넬  CHANEL
너무 소름 ..
•••답글
1개월 전
스테판 랑비엘  연느는 제 품에
악 소름끼쳐여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진  花樣年華
아아....거미라니...
•••답글
1개월 전
인천유나이티드
끼에에엑!!!!!ㅇ0ㅇ!!!!
•••답글
1개월 전
MAXY  33
1개월 전
Fluorine  전기음성도 3.98
으아악 혐오주의 해주세요ㅠㅠ
•••답글
1개월 전
TXT 최연준  빅히트 전설의 연습생
갑자기 배 아파요 ㅠ
•••답글
1개월 전
공강
와 너무 싫어 와 소름돋아요 거미 진짜 더 싫어지네요
•••답글
1개월 전
윤두준_89  Hi,LighT ExO NcT
으으루루ㅜㅜㅜ
•••답글
윤두준_89  Hi,LighT ExO NcT
거미 너무 싫어ㅠㅜㅠㅠ
•••
1개월 전
FrEeeE
으으으으으 다행이에여
•••답글
1개월 전
전쿠기
헐 무섭네요
•••답글
29일 전
277804_return
아 세상..
•••답글
29일 전
김석진없는김석진팀  호도기호도기
29일 전
Don’t be lonely  My Lovers
26일 전
블루베리핑키
으아아악 소름끼친다
•••답글
26일 전
류 주녈  <외계인>, <인간실격 >
허루ㅜㅜㅜㅠㅜ끔찍해요
•••답글
24일 전
행복한호랑이
수술 부위로 들어가다니...
•••답글
18일 전
donut  ?
와 ... 그게 가능하다니ㅜㅡ 무삽다
•••답글
17일 전
탄탄멘
느아아악 거미 사진ㅠ 혐오주의 제발요ㅠㅜㅠㅠ
•••답글
맹장수술 했어도 봉합했을 텐데 대체 어떻게 들어간 거지 신기하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만약 5년전 자신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면?896 next 0:15 42479 4
이슈·소식 2월에 오픈한다는 쯔양 분식집 일부 메뉴 가격570 우지 01.17 16:36 114321 23
이슈·소식 알페스 때문에 이별했습니다538 쁍쁍쀼 01.17 21:52 85220 94
유머·감동 "별이 빛나는 밤" 하면 생각나는 노래는??198 최승처 9:00 13110 0
유머·감동 현재 남양 먹여살리고 있다는 제품.jpg198 훈둥이. 01.17 19:08 95220 18
6905491 포켓몬스터 팬텀 인형.jpg djekxn 16:13 279 0
6905490 브라운아이즈 명반 대결 원 + 원 16:11 92 0
6905489 '감독 없고 바텀만 6명'... IG, LPL 스프링 로스터 공개 굿데이_희진 16:07 168 0
6905488 엑스레이 찍다가 재채기하면?1 김용국 아내 16:07 422 0
6905487 사전 위탁 보호제 법제화 검토중 왕벌의미행 16:01 188 0
6905486 [MV] GLOWCEAN - Wheels (feat. SUZANNE, THAMA) 닉네임135672 16:01 101 0
6905485 최악의 인종차별.jpg 더보이즈 이주 16:01 1018 0
6905484 [MV] GLOWCEAN - PURE (feat. Jade, Cherry Coke) (Aud.. 닉네임135672 15:59 111 0
6905483 누구보다 LCK를 사랑하던 G2 얀코스....근황.jpg 유기현 핑크머 15:57 112 0
6905482 [티저] GLOWCEAN - ESSENCE (1st Album, Teaser)1 닉네임135672 15:55 113 0
6905481 양아치 사기꾼이 정말 많다는 업종4 세븐틴 원 + 15:54 2385 0
6905480 [MV] 40(포티) - I don't know what to do (Piano Remix).. 닉네임135672 15:51 187 0
6905479 [단독] TV조선, MBN에 사상 첫 '포맷 표절' 소송.."'미스미스터트롯' 베꼈다" 높은베개 15:45 629 0
6905478 Special Video | VICTON (빅톤) - Flip A Coin 바보같은그대 15:32 281 0
6905477 [MV] AHMIN - 2021 SEOUL DRILL FREESTYLE (Prod. KOO).. 닉네임135672 15:32 255 0
6905476 화성 연쇄살인사건 형사 "너 하나 뒤져도 여기 눈 하나 깜짝 안 한다"7 호롤로롤롤 15:31 5260 2
6905475 핫게간 강아지 유치원의 수학여행43 순두부냠냠냠 15:28 6187 9
6905474 공식적인 가짜들의 모임14 큐랑둥이 15:23 6180 0
6905473 문 대통령 "입양아 취소변경 등 대책 필요"6 뭐시라? 15:19 124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8 16:15 ~ 1/18 16:1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8 16:12 ~ 1/18 16: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