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유머·감동 뮤직 (국내) 정보·기타
녹차말차킬러 ll조회 55756l 5
 
1개월 전
민애옹은애옹
먹어보고싶어요....
•••답글
1개월 전
미르끼씌핫  이건 너와 나의 연결고리!후!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Room of Mirrors
저 이거너무먹어보싶어요 제발....
•••답글
1개월 전
ELEVEN  STRANGER THINGS
1개월 전
침침꽃
케로로..?
•••답글
1개월 전
뿌에앵
이거 무슨 맛인지 넘 궁금해...오..
•••답글
1개월 전
Sweetchaos  But I like
저는 별로 맛없었어요 ...
•••답글
1개월 전
Bald Sexy Teacher
제가 먹었던 건 맹맛이었어요 풋향에 물맛
•••답글
1개월 전
김점례  ٩(●'▿'●)۶
진짜 맛있어요 ㅠㅠ
5~6개 먹어봤는데
진짜 다 맛있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이민형 부인  애옹
예전에 정법볼때마다 너무 먹어보고싶었던.... 이거랑 크레이피시였나 그것도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오마이걸_지호  지호번째계절
어릴때 케로로가 먹는것보고 먹어보곤 싶었어요
•••답글
헉 귀여워요......🥺
•••
이슬  ⁎ᵕᴗᵕ⁎
저도요ㅋㅋㅋ 저거보면 케로로 생각남...
•••
저두 ㅋㅋㅋㅋㅋ
•••
MOONDANCE  달빛 아래 너와 나
저두요 저는 그시절에 마트에서 한번도 본적없어서 만화 속에만 존재하는 건줄 알았어욬ㅋㅋㅋㅋ
•••
당근목  당신께 침몰하겠습니다
저도욬ㅋㅋㅋㅋㅋ 저것만 보면 케로로 생각나용....
•••
저두요 보자마자 케로로 이러면서 먹었던 기억이 ㅋㅋㄱ
•••
 
1개월 전
토우야아키라  신의 한 수
케로로가 좋아했던!!!
•••답글
1개월 전
Hamul Ducbaegy  Мне нравится!
이게 하이킥에서 나왔던 아떼모야인가요
•••답글
1개월 전
장동우 (32)  32개월
그냥 그래요..
•••답글
1개월 전
네지니  뿅★
케로로가 좋아하던거!
•••답글
1개월 전
나윤이
맛있어요 !!!청포도맛 !!
•••답글
1개월 전
이지러지다
케로로가 좋아하던 거!!!!!
•••답글
1개월 전
남우현마누라  Hold on me
스타뭐시기가 맞았다!!
•••답글
1개월 전
독고민초  BTS IU DAY6
스듀,,,? 생긴거 짱 귀엽네요😮
•••답글
1개월 전
말랑말랑곰  동글동동🍑
우와... 진짜 별모양이네요 신기하다
•••답글
방콕에서 거리에서 파는거 먹었었는데 미지근해서 그런가 그냥 그랬는데 차갑게 해서 먹으면 망고처럼 맛있을듯!
•••답글
1개월 전
누구게
별로 맛없었던......
•••답글
1개월 전
타임코스모스
껍질째 먹는거예요???
•••답글
1개월 전
김석진 (BTS)
맛은 그냥 그렇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에구머니나
케로케로케로케로케로케로
•••답글
1개월 전
최뽀
전 맛이 너무 이상하던데..향이랑..ㅠㅠ
생긴건 너무이쁜데 못먹겠어요ㅜㅜ

•••답글
1개월 전
원어스 서호  반박불가
이거 맛이 안나던데요
•••답글
1개월 전
라업
수분이 많고 아삭하고 심심하게 새콤달콤해요
물 아주 많은 풋사과에 레몬 살짝 섞은맛?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답글
1개월 전
동물의숲 히죽
진짜 먹어보고 싶었는데 유투버분이 포도맛이라고 해서 뭔가 사그라들었던...ㅠ.....
•••답글
드머드머에드머..?
•••
제이제이!
•••
1개월 전
민윤기'
먹어보고 싶어요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디티고힘드러여  비비와 비비씨
별맛없어요
•••답글
케로로가 좋아하는 과일..
•••답글
1개월 전
사랑해요 누나
안달아요
그래서 걍 그래요

•••답글
1개월 전
뀨류류륙
자두 식감에 포도맛이라던데 먹어보고싶다..
•••답글
1개월 전
송재형  재형이형
별맛 안나던데
•••답글
1개월 전
비원 에이포  네게노래는늘행복이길
케로로가 먹던거다
•••답글
1개월 전
쌈무요정채원  IZ*ONE나의 세상 나의 빛
1개월 전
노유민
이거 오이맛나요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이혁재(04.04)  사랑에사랑을더해
헉 별모양인데 별 맛 안난다구요?! 충격적이에여
•••답글
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
•••
1개월 전
랏닷두이  라따뚜이 나와
스타듀밸리에서 처음 봤어용 원래는 노란색이군요
•••답글
1개월 전
the G.C.F.
스듀... 캘리코사막... 와인...
•••답글
1개월 전
한녕혼뽐갈래
예쁘게 생긴 과일이네요ㅎㅎ
•••답글
1개월 전
애옹  King
케로로...
•••답글
1개월 전
BergenCounty  NJ
떫은거 먹고 진짜 파사삭....
익은거 먹어도 사과향 비슷하고 별 특별한 건 없었어요

•••답글
1개월 전
파란사과
오이맛....?난다고요 .....?
•••답글
1개월 전
카와
히든호텔 게임에서 맨날 찾으라는데 처음엔 뭔지 몰라서 못찾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_BBH
케로로에 나오던거 아닌가요 ㅋㅋㅋㅋ
무슨 맛인지 궁금해요

•••답글
1개월 전
아스날  제발축구좀열심히해
잘익은거랑 덜익은거랑 편차가 너무 심해요
현지에서는 안비싸니까 잔뜩사다가 잘익은 것만 드세요

•••답글
1개월 전
Alwaysaplus
별로였어요
•••답글
1개월 전
탬탬버린.  감사링~
케로로가 좋아하는과일!
먹어보고싶네용..

•••답글
1개월 전
대만에서 소금쳐서 주길래 먹었는데 걍 조금 단 물맛이였어요
•••답글
1개월 전
마르코 로이스  DORTMUND
스듀에서 키우는 ... 과일 ...
•••답글
1개월 전
하니 봉Bong
저거 동남아 호텔에서 선물로 바구니안에 있길래 먹어봤는데 진짜 진짜 셨던거같아요
•••답글
1개월 전
건국대 할리갈리과  몬찐수가호프뷰짐꾹
동남아 두 번 갔는데 왜 한 번도 못 먹어봤지!
•••답글
1개월 전
천아조이
케로로 보면서 정말 먹어보고 싶었던 과일이죠.
•••답글
1개월 전
마빈플랫  네빌보드핫백2주연속1위가수임다
헐 궁금하다
•••답글
1개월 전
ㅣNFINITE
1개월 전
뉴이  스트
대만에서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답글
1개월 전
_김석진
1개월 전
임창균♥  몬스타엑스 엔하이픈
오.... 스폰지밥이랑 뚱이 사이에서 낳은 아기같이 생겼어요
•••답글
1개월 전
내겐 꿈처럼 다가왔지  나와는 숨처럼 따뜻한
잘익은건 너무 맛있는데 안익은건 시고 떫어요.. 익은 거 잘 찾아서 사먹어야함 ㅠㅠ
•••답글
1개월 전
꿈꾸는 라디오  내일도 제 꿈에 놀러오세요
먹으면 hp 올라갈거같이 생겼어요
•••답글
1개월 전
05:28  思い出なんかいらん
케로로가 먹는 거 보고 너무 먹고 싶어졌어요
•••답글
우와 스타듀밸리에서만 봤는데 사진 처음봐요 진짜 별모양이네
•••답글
1개월 전
래오  💕💕
케로로에서만 본 유니콘 같은 과일...
•••답글
1개월 전
변백현 아이라인  뽀뽀남 변백현
이게 그거구나 케로로가 사랑한
•••답글
1개월 전
와락
이거 진짜 맛있었어용
•••답글
1개월 전
UNINE  李振宁 리전닝
먹어보고 싶어요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나는야백수
먹어보고싶다..
•••답글
1개월 전
잘했어 수고했어 고마워  걷고있다💙🌟
약간 청포도랑 비슷한 느낌이었는데 생각보다 별로였어요...ㅜㅜ
•••답글
1개월 전
빵호
케로로 생각나요
•••답글
별맛없어요
•••답글
1개월 전
아이유광팬
기대하고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답글
1개월 전
피캬츄
스타듀밸리... 와인만들어서 돈벌어야해요
•••답글
1개월 전
THEBOYZ주연  항상 웃는 일만 가득하기를♡
개인적으로는 별로였어요...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진.  Moon ✧*̣̩☽
전 기대하고 먹어봤는데 별로였어용 그래도 생긴 건 넘 깜찍해요!!
•••답글
1개월 전
트수쿤  트수야 꺼라...
어릴 때 케로로 보면서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답글
1개월 전
쿠로바카이토  💙
이거 어릴 때 케로로 먹는 거 보고 진짜 먹어보고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아무렴 어때  데이식스 행복하좌!
저도 케로로 생각났어요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도리돌이
미국에 흔히 팔거든요 근데 오이맛? 단 오이맛이에요ㅋㅋㅋ 풋사과맛? 근데 먹다보면 자꾸 먹게되는데 많이 먹으면 부작용 있어요--.
소량의 신경독이 있는데 정상인들은 걸러내지만 신경계 질환자나 신장질환자는 무조건. 삼가해야합니다. 그렇다고 정상인도 많이 먹으면 안되겠죠?? ㅋㅋㅋ
또한 옥살산이 들어있어요(죽순. 시금치독--괭이밥.토란에도 있지만 쬐금 달라요..거의비슷) 그래서 요로결석이 생길 수 있고 콩팥에 해롭습니다. 소화기점막 염증 유발도 가능하고요, 마그네슘 흡수도 방해됩니다. 사실...표백제의 주 성분입니다..그리고 희토류 추출용으로도 쓰여요 ㅋㅋㅋ겁먹지는 마세요..
이상 본인전공을 만난 스타후르츠 애호가였습니다.

•••답글
BLOO 블루  블루는 싸가지
헉 독이 있다니 신기하네요 케로로만 먹게 놔둬야겠네요...
•••
1개월 전
그릇
스타후르츠!!! 먹어보고싶어용
•••답글
1개월 전
황제사마
맛없어요
•••답글
1개월 전
비버  군침이 싹
케로로가 환장하는거....
•••답글
1개월 전
IU 이지금
먹어보고 싶네요
•••답글
1개월 전
월드 와이드 핸섬  BTS 💜
예쁜데 한 번도 먹어본적 없어서 궁금해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어깨깡패  내남자 오세훈
말레이시아에사 많이 먹어봤는데 그냥 밍밍했어요 구냥 은은한 맛
•••답글
1개월 전
그게 밥이냐  음:음 악:앜!
한 번 먹어보고 싶어요..!
•••답글
1개월 전
비투비 서은광  토닥토닥
이거 덜익은거? 먹으면 지인짜 셔요 ㅠㅠㅠㅠㅠㅍㅍㅍㅍ
•••답글
1개월 전
Radio
궁금하다,,
•••답글
1개월 전
춤추는 곰돌이
1개월 전
구름하늘
태국 갔을 따 먹어봤어요 새콤달콤 맛 중에 열대과일이었나 그 맛 나왔던 적 있었는데 그거랑 맛 똑같았어요
•••답글
1개월 전
카카오 프렌즈 어피치  💛
케로로가 먹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직도 못 먹음...ㅠㅠㅠ
•••답글
케로로에서 보고 먹어보고 싶었음
•••답글
물많은 밍밍한 떫은 자두맛 맛있는거는 좀 더 달달한 맛 나요
•••답글
1개월 전
raraland
이거 잘 익은 거 맛있어요 진짜 배랑 수박만큼 물이 많아요
•••답글
1개월 전
Red Velvet 슬기  💛💙💚💜
오...먹어보고 싶당
•••답글
1개월 전
렉돌
스타듀밸리 궁극의 돈벌이수단..
•••답글
1개월 전
東希
맛있겠다 .....🤤🤤🤤🤤🤤
•••답글
1개월 전
김설현  댓글요정
마싯어요 ㅠ 약간 배랑 사과 섞은 느낌이었던 거 같은데 ㅠ
•••답글
1개월 전
SECRET TIME  한선화.💜
먹어본 적은 업는데 엄청 상큼한 과일맛 날거가튼 ㅠㅠ
•••답글
1개월 전
에스쿱스.  에스쿱스 내 거잖아
분명 맛과 식감이 기억나는 걸로 봐선 먹어봤는데 어디서 먹어봤는지 모르겠음..
•••답글
1개월 전
돈기부여 돈까스  재질 미침 맨날 시켜먹고 탕진
이거 정글의법칙에 나오면 ㄹㅇ 꼬르륵ㅋㅋㅋㅋㅋ 맛이 막 상상가요 그 맛 상상그대로일진 모르겠으나 ㅋㅎ
•••답글
1개월 전
花子くん  地縛少年
지이이ㅣ이인짜 맛있었어요!! 말레이시아 여행가서 처음 먹어봤는데, 다시 여행가서 꼭 다시 먹고싶은 것 중 하나입니당ㅜㅜ 예쁜게 맛있기도 하다니 기특한 자식
•••답글
1개월 전
규리밍  Dreaming
스듀에서 봤었는데 실제로 있었네요..!? 나중에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답글
1개월 전
FIESTA*  태양을 꾹 삼킨 채
스타듀밸리 과일이다
•••답글
1개월 전
유채헌  ♥ 원일후
스듀에서 많이 뽑았는데 귀욥
•••답글
1개월 전
해탈한
맛은 별로...
•••답글
1개월 전
엘레자베스 길리스  TY happy💜
1개월 전
애벌레 빼기 시조  팟찌밍
맛있어요ㅜ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코코호도
스타푸르트
•••답글
1개월 전
Vocal
엄청 셨던거 같응데... 좋은 기억은 아니였음
•••답글
1개월 전
대상탄소년단  20161119
1개월 전
Brad Pitt
제목만보고 케로로?? 함
•••답글
1개월 전
천화륜  진수련은 찐이다. 어 멘 수
아 징짜 먹어보고싶다 입 시다 셔 ㅋㅋㅋㅋㅋㅋ저절로 침고여영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얌냠냠미
지구별 할 때 맨날 저것만 따러 다녔는데.. 예뻐서..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태희  아이유 김재환
케로케로 케로케로 힘~차게~
•••답글
1개월 전
사람ㅎ
청사과같이 달큰시큼한 맛이던데
•••답글
왜 이렇게 익숙한가 했더니 케로로에 나온 거구나
•••답글
1개월 전
言行一致  하이라이트세븐틴마틴스미스
스듀하다보니까 먹어보고 싶어졌ㅇ요..
•••답글
1개월 전
숑숑파워  하윤아사랑해
맛없어요.. 파프리카맛나요
•••답글
1개월 전
아흥흥흥흥  아,그래요?
생각보다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그냥 모양이 예쁜 정도?

•••답글
1개월 전
doyochi
수분이 많은 오이고추맛이었어요...
•••답글
1개월 전
이치노세 토키야  노래하는 왕자님
맛있어보여요ㅠ
•••답글
1개월 전
넬 - Cliff Parade
전 별로 맛 없었던 기억이...
•••답글
1개월 전
뉴욕토끼
헐 먹고샆어
•••답글
1개월 전
NCT서영호  1995.02.09
진짜 너무 맛맀어요ㅜㅠㅠㅠㅠ 또 태국 가서 먹고싶어요ㅠ
•••답글
1개월 전
김제로누나
흠 별로 맛없었어요ㅎㅎㅎ 저거 먹느니 망고스틴 망고 람부탄 이런거 먹는데 더 이득이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뚱경수
1개월 전
박은태  지킬앤 하이드
스타후르츠일까... 했는데 진짜네
•••답글
1개월 전
의기냥냥
어렸을 때 케로로보고 알았는데..그때부터 먹어보거싶었음..
•••답글
1개월 전
Edda van Heemstra
와인 만들면 3010g...
•••답글
97-45  구칠사오
ㅋㅋㅋㅋㅋㅋ스듀하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하
•••
1개월 전
97-45  구칠사오
달진 않고 상큼한 물맛이에요
•••답글
1개월 전
김승준
스타듀밸리에서 대량으로 키우기만 했지....먹어보고싶네요 ㅠ
•••답글
1개월 전
아이 WANT 탬3탬  행복하자
헐 저두 먹어보구시포요오오오오
•••답글
1개월 전
말하는포테이토  0개 국어
시고 맛없어여.... 아삭아삭거리긴한데 별루... 다시 사먹고 싶진 않은...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검색 안하고 바로 7개 이상 안다면 인터넷 커뮤 중독자1003 황민현×강다 02.24 15:19 48032 8
이슈·소식 방금 전 올라온 엑소 찬열 글 ㄷㄷ jpg447 뿡빵공주 02.24 22:24 55880 18
정보·기타 박혜수 측 "피해자 모임? 경제적 이윤 도모하기 위한 악의적 행위 의심” (공식입장)311 높은베개 02.24 16:31 39444 17
이슈·소식 대학교 교양 과목 첫과제... 드랍한다 vs 그냥 한다292 태 리 02.24 15:36 26409 3
이슈·소식 지드래곤 제니 열애설에..해외 팬들 반응은 '싸늘'..왜?309 우지 10:27 29597 12
6927393 [공식발표] 배구협회 "학교폭력 연루 선수, 국가대표 지도자-선수 자격 박탈" ㄷH학수학능력 13:38 1 0
6927392 유쾌한 골짜기.jpg 한 편의 너 13:37 36 0
6927391 [단독] 티아라 출신 소연, 살해협박 스토커 신고 후 경찰조사1 최 효 정 13:32 213 0
6927390 장동건 고소영 결혼식 반주로 쓰였다는 레전드 듀엣곡 Twenty_Four 13:32 146 0
6927389 결국 딸기피자까지 나옴5 누눈나난 13:27 734 0
6927388 성남 모 대학 21학번 단톡방 근황....jpg2 sweetly 13:22 950 2
6927387 ???: 고조선, 고구려는 중국의 지방정권 ㅋㅋㅋㅋ .jpg1 최민호(26) 13:22 339 0
6927386 섹시 화보 찍은 레반도프스키.gif 無地태 13:19 375 0
6927384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 새 예고편 공개 훈둥이. 13:15 138 0
6927383 근본 있는 세계 최고의 래퍼 24kgolden 마카롱꿀떡 13:13 216 0
6927382 일본 사는 사람들은 절레절레한다는 NHK 수신료 제도1 캐리와 장난감 13:10 587 0
6927381 모건 스탠리도 비트코인 투자 뛰어드나 He 13:10 309 0
6927380 배우 김소현, SNS 에 한복사진 올리자 중국인들 몰려와....3 더보이즈 김영 13:09 799 0
6927379 남자들 사이에서 유행이라는 성형 qksxks ghtjr 13:07 705 0
6927378 가슴답답주의) 매시포테이토를 만드는 알바들.manwha .jpg2 민천재 (23) 13:07 477 0
6927377 그룹명으로 놀림받은 남자 아이돌 그룹 JOSHUA95 13:07 416 0
6927376 박찬호 장인소유 건물 리스트.jpg1 마카롱꿀떡 13:06 1061 0
6927375 오함마 장인 류준열 강다니 13:06 332 0
6927374 도미노피자, 신동엽X김선호 새 광고모델 발탁3 최 효 정 13:02 53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2/25 13:36 ~ 2/25 13: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5 13:32 ~ 2/25 13: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한국인이라면 자동완성 가능...jpg 73
ㅊㅊ 인벤
인티포털
쯔양을 중국인으로 착각한 소련여자 69
김치파이 짱웃기고 염색 잘어울림 ㅋㅋㅋ
인티포털
요즘 인싸들"ㅋ"쓰는법 76
속았다는게 학계의 정설ㅋㅋㅋ ㅋ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