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멍ㅇ멍이 소리를보면 짖는개 ll조회 52491l 5
 
12

1개월 전
뮹랑
센터 장애인? 인간 아닌것들이 설치네
•••답글
1개월 전
Le'on
1개월 전
바지락
진짜 미쳤네
•••답글
1개월 전
정구기발꾸락  꾸꾸
센터 장애인이 무슨뜻이에요:.?
•••답글
공익 근무지인 장애인 센터에 있는 사람을 말하는 것 같네요
•••
1개월 전
  💜💛❤🖤💙
약자한테 저런 행동을 하고 잘못을 인지하지 못하며 웃고 조롱하는 게 잘못됐다는 거예요.... 하아.......
•••답글
1개월 전
인투디언노우우우운  AㅏAㅏ AㅏAㅏ
글 보고 눈튀어나와서 들어왔다가
댓글보고 머리부여잡고 나갑니다......

•••답글
1개월 전
포에버
댓글 대다수가 좀 다시 교육 받으셔야할듯 ^^..
•••답글
징병제가 논점이 아닐텐데 분명
•••
1개월 전
김경란  지니어스1 준우승자
본문의 글쓴 분이 잘못한 게 맞죠.. 급발진하는 분들도 이해 못하는 건 아니지만 이런 식의 저항은 너무 급진적이라고 생각해요..
•••답글
1개월 전
닉네임1611938504
이런 건 신고 못하나요?
•••답글
1개월 전
아리아리두
군대나 공익가서 열심히 하는게 호구임ㅋ
•••답글
그런 마인드로는 뭘해도 실패하실 가능성이 높습니다.
•••
이 글에서 왜 군대에서 열심히 하는 걸 언급하시는거죠?
누가 열심히 해라고 했나요?

•••
사소한 일에도 열심인 사람들이 존경스럽던데 왜 열심히 사는 사람들을 깎아내리세요?
•••
군인이야 징집정당성이라도 있지
현역부적합 판정받은 애들 어떻게라도 쓰고 싶어서 행정부로 나눠주는건데 거기서 뭐한다고 일을 열심히 하겠어여? 일 개판쳐도 근무지 힘든데로 보내거나 복무일 늘리는거 말고 강제적으로 할 수 있는 수단이 있나여?
막말로 공익없으면 동사무소에 인공기 올라가는것도 아니고 그냥 다 집으로 보내십셔
애초에 몸도 안좋고 의욕없는 애들 강제로 데려다 노동시킨다는게 말도 안되는겁니다
여기 분들도 강제로 데려다 밥값만 주고 편돌이 시키면 쌍욕박고 태업할 분들 태반일거면서 그러지마십셔들

•••답글
Twinkly  🦋✨✨✨
ㅋㅋ그러면 저래도 돼요?
•••
그러면 저래도 된다는게 아니라
애초에 의욕도 없는애들 저런거 시키는게 문제라고여
개판쳐도 제재할 수단이 없잖아여

•••
??????? 저 글은 초점은 그게 아니죠

공익 = 불합리함(맞음)
피씨방간거 = 뭐 그럴 수 있음 (나같아도 몰래 갈것같음)

하지만 장애인 비하 = 그럴 수 없음
지금 몰래 피씨방 가서 욕먹는게 아니라 그 과정에서 장애인분 조롱하고 사진찍어서 올린게 문제인거죠
저건 저 사람이 불합리하게 공익에 끌려가서 생긴 일이 아니라 그냥 저 사람 인성으로 인해서 생긴 일이구요. 저 행동의 원인 자체가 공익근무로 인한 불합리성이 아니라 개인 인성인데 여기서 왜 공익제도의 불합리를 외치는지 모르겠네요ㅎ

•••
불합리하니까 저런 애들이 지속적으로 나오는겁니다 그래서 정공정공 소리도 나왔던거고
좀 무슨 말인지 모르겠으면 비문학지문이라도 공부하세여 모의고사 언어영역은 몇등급이십니까?
본인이 자발적으로 지원해서 돈 따박따박 받고 일하면 저렇게 일 못해여 알바말고 일 한적은 있으세여?
말 더 섞어봐야 알아들을거 같지도 않아서 여까지 할게요 이해안되는 글 보느라 고생하십셔

•••
또잉뽀잉  말랑
아이디뭘로하지귀차나에게
왤케 화가 나셨어여
•••
아이디뭘로하지귀차나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맥락을 못짚는게 누군지 모르시나봐요ㅎㅎ 그리고 왜이렇게 혼자 급발진 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제 말이 이해가 안되니까 화가 나신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 학생이신가 본인이야말로 언어 모의고사 몇등급이시고 알바 말고 다른 일 해본적 있으세요?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뉴스도 좀 보고 신문이랑 책도 좀 읽고 해야 독해력도 늘고 논리도 늘죠~~어휴 제가 더 쉽게 설명했어야 했나....그리고 밖에 나가서 사람도 좀 만나고 바람도 쐬고 좀 해요...ㅠㅠ

제가 앞서 말했듯이 저 글이 논란이 되는 이유는 장애인을 비하했기 때문이고 그건 공익의 불합리성과 정말 ☆저어어어어어어어언혀!! 0.0000000001프로도☆ 인과로 연결된게 없는 일이랍니다.

공익근무가 불합리하다고 느껴져서 그에 대한 저항으로 근무를 거부하고 피씨방에 갈 수 있죠. 이걸로 논란이 된 사진이면 공익근무의 불합리성에 대해 논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근데 저 장애인분을 조롱한 행위는 불합리에 대한 저항에서 나온 행동이 아니잖아요ㅎㅎ 개인 인성에서 비롯된 행동이지. 본인이 불합리한 상황에 처했을 때 그 ☆불합리하다고 판단되는 일☆에 대한 저항은 저도 정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본인이 그런 부당한 일을 당했다고 해서 모든 일에 면죄부가 생기는건 아니죠ㅋㅋ 부당한 일을 당한 사람은 뭐 그냥 지나가는 사람 아무나 붙잡고 때려도 용서해줘야하나요?

•••
아이디뭘로하지귀차나에게
제도가 불합리하다고 저 사람의 잘못이 정당화되진 않습니다. 그리고 장애인 인권 유린은 제도와 아~~~~무상관 없습니다.
•••
아이디뭘로하지귀차나에게
모의고사ㅋㅋㅋㅋㅋ...대학가면 비문학지문으로 등장하는 철학자들의 책 읽고 친구들이랑 토론꼭 해보세요 저도 고등학생땐 님처럼 한쪽에 치우쳐 다른쪽을 생각못하는 불합리한 발언을 많이 했었죠...그치만 고딩들도 요즘 똑똑해서 억지는 안부리던데...아, 언어영역이면 13학번 이전이신..?ㅎ
•••
밥값만 주고 편돌이 시키면 물론 짜증이야 나겠지만 장애인 붙잡아다 나 대신 병풍처럼 앉아있게 만들고 그거 사진찍어서 ㅋㅋㅋㅋ 거리며 커뮤니티에 올리는 짓은 안할건데요ㅎ~ 그리고 그러지 말라고 하시는데 뭘 그러지 말라는 소리인지도 모르겠어요 제도가 불합리하고 굳이 억지로 공익 제도 운영하는게 잘못된거니까 근무 시간에 피시방 가고 센터 장애인 데려다가 눕혀놓고 사진 함부로 찍고 조롱하는 저 행동 자체를 비판할 수도 없는거다 뭐 이런 생각이신가요?? 대댓도 제법 웃기네용 애초에 글 자체가 누가 봐도 잘못된 저 사람의 행동을 비판하려는 의도로 올라온건데 이 글의 논지 하나 파악 못하고 공익 제도의 문제점에 대해서만 이야기를 하고 계시면서 누가 누구한테 모의고사 언어영역 등급 얘기를 하는건지 모르겠어요 ㅎㅎ
•••
1개월 전
띠용띠욘
pc방 갔다오는게 자랑인가요?? 제도에 문제가 있으면 헌법소원을 제기하세요 저 사람 두둔하지 마시구요
그리고 센터 장애인을 저렇게 하는건 인간의 탈을 쓴 악마죠ㅋㅋㅋpc방 가는건 그 행동에 책임도 자기가 지니까 자기 자유지만 장애인을 저렇게 다루는건 진짜... 사회에서 안 마주쳤으면^^

•••답글
1개월 전
Levi  Ackerman
책 한권만 읽고 흑백논리 펼치는 사람 왜이렇게 많냐ㅋㅋㅋㅋ 누가 피시방 간걸로 뭐라 그래요? 참나
•••답글
1개월 전
창의력대장
당황스러운 댓글 현장
•••답글
1개월 전
월드 와이드 핸섬  BTS 💜
강제징용 얘기는 왜 나오는지? 그냥 저 행동만 생각하세요... 장애인 데리고 본인으로 위장해서 근무지 이탈한게 정당화 가능한 일인가요?
•••답글
1개월 전
소소만♥
ㅋㅋㅋㅋ진짜 댓글 왜이러냨ㅋㅋㅋㅋ 댓망진창
•••답글
1개월 전
산하산하
어ㅏ ㅆ 욕나오네 신고 못하나
•••답글
1개월 전
최간
진짜 멱살잡고싶다
•••답글
1개월 전
인프피
댓글 무슨일이죠? 근무지 이탈도 문제지만 왜 남을 저런 식으로 이용해먹고 뭘 잘 했다고 낄낄거리며 사진까 찍어 올리는지 인성 제대로 파탄났네요 제발 밝혀져서 처벌 받았으면 좋겠어요
•••답글
1개월 전
Jay.J PARK
저거 신고 못하나?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나의 뮤즈, 정택운  💙빅스와별빛함께걷고있다💛
이건좀....
•••
1개월 전
pH_1
진짜.... 진짜.... 못된 사람... 한심하네요
•••답글
1개월 전
논리적인 척, 세상 쿨한 척  아주 대단하세요^^
본문이 뭔지 순간 잊어버림..
•••답글
1개월 전
윥기
댓글 실화냐
•••답글
저런 은 어디에나 있어서 놀랍진 않은데 저걸 쉴드치고 있는 댓글이 더 놀라움
•••답글
그래서 저 일 겪은 분은 무슨 죄인데요???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억울하게 일하고 있으니까 남 조롱하고 비웃어도 된다는 거야 뭐야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종 천러
댓글들 너무 충격....
•••답글
1개월 전
새초롬
저정도면 진지하게 정신과 상담받아보셔도 될듯...
저분머릿속에선 일반적인 윤리가 아예 작용을안하는거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첫 눈과 수빈이가 왔어요  14일 김성규 컴백
에휴... 수준보인다
•••답글
1개월 전
쿠키처돌이  Me cookie🍪
첫댓의 중요성
•••답글
1개월 전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왜저래.. 솔직한 심정으로는 군대 가서 최선을 다해라 열심히 노력해라 하는 마음은 조금도 없어요 그냥 문제 없이 건강하게 마치면 그게 베스트라고 보는 사람인데 저건 장애인 조롱하는거 아닌가요? 잘못된 행동이죠
•••답글
1개월 전
파아랑
와.. 글고 모자저렇게 덮어놓는것도 위험한데..
•••답글
1개월 전
닉네임옆에짜근글씨어덯게해요ㅠㅠㅠ  호호이제할줄알아영
뭔 장애인 혐오글에서 구조탓하면서 본인들 권리를 찾고 계세요
군대가 강제징용이면 그 안에서 어떤 인권유린이 행해져도 상관없다는 의미인가요? 뭐가 우선인지 맥락파악부터 좀 하시길.. 댓보다가 이렇게 화딱지 나고 답답한 적은 첨이네요

•••답글
222 ㄹㅇ로욬ㅋㅋㅋ뭔 공익갤에서 좌표를 찍힌건지 아니면 군대 얘기만 나오면 맥락 상관없이 급발진하는 사람밖에 없는건지,,
•••
3333333 그게 문젠가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njamin  BTS 🐰🐯
1개월 전
의뭉
저게 열심히 하고 안하고의 문제가 아니지 않나 ㅋㅋㅋㅋ 미꾸라지네 ~
•••답글
1개월 전
고진호
1개월 전
실패전문가
진짜 충격적이네요. 저런 짓을 하는 건 강제징용 탓, 저런 사람들을 쓰는 공익 구조가 문제라는 식의 논리면 저런 사람들은 사회악으로 그냥 폐기처분해도 되겠어요. 살려둬봤자 도움도 안될테니까. 왜 우리나라가 병역의 의무를 지니고 있는지 이해도 안될테고 관심도 없고 그저 하기싫고 부당하다 느끼는 사람들... 미래가 어둡네요.
•••답글
1개월 전
정씸플
솔직히 공익이나 현역이나 열심히 할필요는 없는데 저런 도의적인 차원의 잘못은 하면 안된다고 생각함 내부의 일을 삥땅치는게 맞지..
•••답글
1개월 전
압구정 핑키
공익갤에서 좌표 찍고 우르르 몰려온 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깔깔이
누가 열심히 해야 한댔나.. 자기보다 약한 사람 저렇게 농락하지 마란 소리지ㅋㅋㅋㅋ 이 얘기하는데 냅다 군대는 강제징용 우앵웅 거리는건 진짜 개모자라보여요
•••답글
진짜 논리 이상한 사람들 많네ㅋㅋ

저 행동이 논란되는 이유는 공익근무중에 피씨방을 가서가 아니라 그 과정에서 장애인분을 사진까지 찍어가며 이용 조롱한것 때문인데 이해력이 부족한 사람들이 참 많네요

군대부터 공익근무까지 참 불합리한 부분이 많은 제도라고 생각하고 하루빨리 개선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그게 지금 이 일의 논점이 아니잖아요

저 사람이 장애인을 조롱한건 본인의 인성에서 기인한 행동이지 공익근무의 불합리성에 저항하기 위한 제스쳐는 아니죠ㅋㅋ

•••답글
1개월 전
모메
요즘 진짜 논점을 못 읽는 사람들이 많네요
유튜브 그만보고 책을 읽으세요..
갑자기 이상한 한 포인트에 꽂히지 마시고

•••답글
1개월 전
블랙핑크로제  Roseanne
? 진짜 입꼬리 내려감. 인류애 잃네여 오늘도
•••답글
1개월 전
딱딱한복숭아
아 너무웃기당.. 그래요 커뮤에서라도 사람들이랑 대화해야죠
•••답글
1개월 전
내인생
저거 처벌 못받나요? 장애인 비하 발언에 저 태도는... 인류애 박살났네요 저런 사람이랑 같은 사회에서 살기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ㅈㄷㄹㄱ  지달고니고니
그럼 강제징용이니까 군대내에서 벌어지는 폭행 언어폭력사건 전부다 문제없는거겠네요?ㅋㅋㅋ 말이되는소릴해야지.. 지금 근무태만에대해서만 말하는게아니잖아요 자기보다 약자인 사람에대한 기본적인 존중이 하나도없는데.
•••답글
1개월 전
에뜨와르
이 글이 이렇게까지 논지에서 벗어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신이나
군대 이야기만 나오면 버튼 눌리는 것 처럼 맥락 이해 못하고 댓망진창 만드네요
•••답글
1개월 전
Zbzbzbb
와........ 진짜 상식 밖의 사람이 많다는걸 또 다시 느끼고 감 ^^
•••답글
1개월 전
검정분홍  🖤💖
오잉 이곳이 커뮤의 문제점을 보여주는 대표적 사례구낰ㅋㅋㅋㅋㅋㅋ 진짜 당황스럽닼ㅋ
•••답글
1개월 전
미남측정기
공익 애초에 문제있는 사람들 아닌가요 평균보다 어딘가 딸리는 사람들
•••답글
기준도 까다롭던데 저런일 생기는 것도 자연스러운 듯
•••
1개월 전
NU'EST_LOΛE
여기 댓글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하고 갑니다.....
•••답글
제가 알던 인티맞나요........
•••
1개월 전
단단배
몇몇 댓글들 보고 토하고 갑니다
•••답글
1개월 전
KIMJONGHYUN  꾸끈종💖
어휴 맥락맹들ㅠㅠㅠ 저 짧은 글조차 제대로 못읽고 '공익'이란 단어 하나에 꽂혀가지고 댓망 만들고 난리 났네요,,,,
•••답글
1개월 전
My hope J-hope
요즘 다른 게시판도 그렇고 유입이 많나봐요 특히 00갤들.. 본문도 본문인데 댓글 너무 놀랍네요
•••답글
1개월 전
말랑냥이  말랑말랑하다옹! ❥ Ξ・ω・Ξ
저렇게 사진까지 찍고 공유하면서 약자를 조롱한다는게 문제 아닌가요 핀트 못잡고 딴소리 하는 댓글들 그저 한숨만 나오네요...🤢
•••답글
댓글 보니까 진짜 정신 나갈 것 같음 국평오
•••
1개월 전
제주소년  잘생긴거최고야짜릿해
맥락맹들과 다수 유입된 물 흐리는 사람들의 대환장 콜라보
•••답글
1개월 전
조깅이
한심하다 걍
•••답글
1개월 전
당다라당기당
어디서 버튼 씨게 눌렸나 댓글 와,,,신기하네요
•••답글
1개월 전
하 삼색  삼색아 사랑한다
와 맥락맹 이렇게 많은 글 처음 봐서 정신 ㄹㅇ 헤롱헤롱하네요 왜이렇게 글의 논점을 파악 못 하고 이상한 데 핀트 꽂혀서 자기 주장 (들어보면 말같지도 않은 소리임 )하는 분들이 왜이렇게 많은지 모르겠네요 제발 현실에서도 그런 소리하고 다녀주세요 거르게요
•••답글
큐티삼색  haha ha
22 공익 전부를 문제 있는 사람으로 만드는 댓글도 너무 많네요ㅋㅋ 저희 친오빠도 신체적 결함으로 공익이었지만 장애인 조롱 같은 격 떨어지는 행동은 안 했는데; 저건 구조 문제나 정신적 문제 때문에 발생한 일이 아니라 그냥 개인의 인성 문제 같아요
•••
1개월 전
드라이  drei
공익들이 점령한 게시글입니다.
•••답글
1개월 전
강영연  갓유
댓글 상태가......????.....
•••답글
1개월 전
쫄깃쫄깃
진짜 못됐다...
•••답글
1개월 전
진짜 사람을 저렇게 만들어서 뒀다고 상상도 못했는데... 그냥 모자하고 옷으로 대충 사람형상 만들어놓고 튄다는 글인줄 알았는데 정말 충격적이고 화가 나네요.....
•••답글
으휴 인간들아👊👊👊👊👊
•••답글
1개월 전
2mo  암튼 뭐 그렇다궁ㅋㅋ
댓글ㅋㅋㅋㅋ 수준 ㅋㅋ
•••답글
1개월 전
심해
저런 짓이 요즘 논란인 학폭이랑 다를게 뭔가요??
•••답글
1개월 전
서새봄  필라델피아 퓨전
피씨방 가는거야 관심도 없는데 장애있으신분을 저런식으로 하는거에 대해서 쉴드치는 댓글들은 다똑같은 수준인가봐용 ㅋㅋ
•••답글
1개월 전
joyce
공익이 잘못된 제도라고 하려면 '저 공익이 근무시간에 튀고 PC방을 간 딱 거기까지'에 대해서만 들먹일 수 있는 겁니다
장애인을 이용했고 사진까지 찍어 올리며 희화화했다는 부분에서 공익 제도의 불합리성과는 이미 맥락을 달리해야 하는 건데 도대체 뭔 소리들을 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네요
또 시비 털까봐 덧붙이자면 전 현역으로 갔다왔습니다

•••답글
PC방을 간 딱 거기까지 가면 안되구요.
더 나아가서 그 공익은 관련 업종이나 부서에서 일못하게해야하고 재발되지않도록 철저한 교육이 있어야합니다. 그런데 이게 안지켜져요 그래서 공익이 제대로된 제도는 아닌거예요. 저렇게 장애인을 막 대하고 윤리의식이 바닥에 떨어진사람이든 아니든 대한민국의 강제징용시스템은 계속 저 자리에 똑같이 공익을 우겨넣을거구요. 늘 그랬듯 절대 면접이나 지원은 받지않을겁니다.
저 공익요원자리에 정상적인 20대 남자나 여자가 있었다면 일이 이렇게되지도 않았을겁니다.
하지만 강제징용시스템의 변화가없다면. 글쎄요. 계속 문제있는거죠

•••
아니 제 말은 저 공익이 장애인을 이 일에 얽히게 한 순간 아무리 공익이라는 시스템의 잘못을 꺼내더라도 저 공익이 이해 받을 수 없다는 얘기잖아요
시스템의 문제? 저 공익이 앞으로 취업을 못하게 해야 한다? 다 동의합니다.
근데 장애인을 이용하고 희화화 한 사람을 공익 시스템 문제 운운하면서 잘못을 희석하고 있는 지금 여기 댓글 상태가 문제라고요

•••
1개월 전
무뮤무
..?댓글 무슨일이죠 그것도 한둘이아니네요 어디서 몰려온건지ㅎㅎ
•••답글
1개월 전
INFINITΕ  인피니트
1개월 전
그리핀도르.
나라가 망해가고 있음...
•••답글
1개월 전
우기기기
적국에 나무 심겠다고 난린데 저런 모지리들 강제로 끌고가서 머하냐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칠영사
이탈은 상관없는데 약자는 왜 괴롭히는건가요
•••답글
1개월 전
도로링
댓글 뭐야 완전 어이없다 웩
•••답글
1개월 전
7초의 남자
군대에 뭔 발작버튼이라도 있나 중점이 뭔지도 모르고 급발진부터 하는 게 참ㅋㅋㅋㅋ 저러니 문맹률 얘기가 나오죠.. 책 좀 읽으시고 나가서 사람도 좀 만나시고 하세요ㅠㅠ
•••답글
책을 딱 한권만 읽은 사람이 더 무섭다더니 여기가 딱 그짝인거같아요 진심 ㅋㅋㅋㅠ
•••
1개월 전
mnmn
댓망진창ㄷㄷㄷㄷ 사회적약자 이용해먹은 을 쉴드해주는 사람들은 뭐지...? 어떤 상황에서도 용납안될거 아닌데요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고래상어(whale shark)  는 온순한동물입니다
요즘 댓글 논점 찾지 못하고, 때 구분 안하시고 막 권리 주장 하시는분들많네. 전체적인 흐름 파악해주세요.
•••답글
1개월 전
KARlNA
모자란 짓 하고 모자라게 사진까지 찍어서 올리는 클라스
•••답글
1개월 전
발견과창조
장애인 인권이 바닥인 나라...갈길이 멀었다
•••답글
12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이 중에서 알약 2개만 먹을 수 있다면 당신의 선택은..?1002 아몬드 브리즈 04.15 22:30 110815 21
유머·감동 4월 16일 0시에 뜬 전주대 에타 글469 아듀 0:06 164381 93
이슈·소식 日 "한•중 반발이 이렇게 강할 줄 몰랐다"325 그래파이트 04.15 20:06 156647 34
이슈·소식 님들 대학생이 일주일에 2만원만 쓸수있나요?337 김낑깡 04.15 18:15 141169 13
이슈·소식 호불호 갈리는 우리나라 전통 음료.jpg230 04.15 18:37 134828 6
6955926 창모 맞춤법 논쟁 시작된 인스타스토리.jpg (+ 고등래퍼4, 별거없음주의) 니표현하나하 11:50 1 0
6955922 (장문) 대북 인권 청문회 총정리 관람불가 11:38 52 0
6955921 보고 나면 지식이 충만해지는 유튜브 왤케 이뻐 조 11:33 1450 0
6955920 요즘 소년 만화 필살기 임팩트FBI 11:31 1110 0
6955919 [고등래퍼4] D.Ark (디아크) - Cold (Feat. 수퍼비) (Prod. .. 최승처 11:29 182 0
6955918 이번 시즌 유럽 리그 무패 클럽 명단 배진영(a.k.a발 11:27 291 1
6955917 요즘 애들은 절대 모르는 화면.jpg1 시편23편 11:22 3473 0
6955916 오늘자 퇴근존.gif 참섭 11:21 2200 0
6955915 자동변신 트랜스포머 장난감 .서로가 서로 11:17 272 0
6955914 전설의 말벌 아버씨.ytb 김용국 아내 11:15 907 0
6955913 안상태측"층간소음 허위 폭로로 이사…아랫집 명예훼손 고소" 박뚱시 11:11 2927 0
6955912 야인시대 이정재 형님의 20년만의 근황 (feat.지구용사 벡터맨 베어) 배우 김혁.. 유기현 핑크머 11:11 1032 0
6955911 [단독] 얼빠진 도로교통공단, 어린이 교통포스터에 중국공안 정복사진39 누눈나난 11:11 7742 5
6955910 [LOL] 구사일생 오공 S.COUPS. 11:11 207 0
6955909 부활한 사망토론 최민호(26) 11:11 238 0
6955908 전화번호부 정도는 양호한 편이었던 과거 한국의 개인정보 상황9 눈나난나 11:10 4101 0
6955907 옛날 스팸 까는 방법5 無地태 11:07 3371 2
6955906 생애 첫 패러글라이딩 타고 엄청 신난 아이즈원 장원영.gif 언행일치 11:07 878 0
6955905 브레이브걸스 랜선 팬미팅 짤 Different 11:04 199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6 11:46 ~ 4/16 11: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16 11:48 ~ 4/16 11: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나 졸사찍을때 도.경수 슬로건 들고찍었는데 이름 도.경수로 나옴ㅋㅋㅋㅋ 83
개어이없고 웃겨 저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티포털
나의아저씨 맥주 거품 논란 나왔던 짤의 진실 40
바로 다음 장면인데 이선균도 본인이 따른 맥주에 거품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