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soooom ll조회 16139l 32
 
1개월 전
배용준
1개월 전
2020년유학생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캡짱  내남자들💜
저나라는 우리나라 진짜 엄청 좋아하는 듯..
•••답글
1개월 전
담배요정
놀랍지도 않아요 이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222 진짜 문화의 속국이 딱 맞네요
•••
X$Y 조승연  WOODZ
4 막줄 너무 인정
•••
1개월 전
무엘
표절국 클라스
•••답글
불쌍하다 저 나라는 당최 고유의 것이 없네
•••답글
1개월 전
내게와강민  유강민사랑해
와 따라 한 건데도 퀄리티 떨어지는 거 봐
•••답글
내게와강민  유강민사랑해
그 나라의 한계군,,, 떼잉 쯧...
•••
1개월 전
배고프다진짜왜맨날배고프지?  배고파
고싸움 표절한 팀하고 마차 표절한 팀하고 붙어서 고싸움이 이긴게 웃안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밀키쓰
1개월 전
기린이다
중국=도둑들
•••답글
1개월 전
남준.  너의 은하수를 믿어
짜증나네요..
•••답글
1개월 전
뾰로롱얍
미쳤네 ㅋㅋㅋㅋ 중국애들은 저 무대보고 멋있다고 막 소름돋아 이랬으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연두부웅  베이비모찌
더보이즈 마마 무대가 임팩트 쩔긴 했지^^
•••답글
1개월 전
매일우유
저게 뭔지나 알고 하고 있는걸까 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Guest
한국 도둑국이라 하면서 표절하는 클라스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는짓은 중국이 한국 속국이네~~
•••답글
1개월 전
짝퉁나라
•••답글
커버댄스인가요?
자기들이 망친 지네 문화 복원할 생각을 해야지 대 가리에 훔칠 생각밖에 없네

•••답글
1개월 전
네시(4 o'clock)  LoveMyself
어휴 뭔지도 모르면서 베껴가냐..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조이주
누가 누구보고 도둑이래ㅋㅋㅋㅋㅋㅋㅋㅌ
•••답글
1개월 전
아아예뻐서미안해  정말미안
근데 중ㄱㅜㄱ은 뭘 베껴도 퀄리티가 참 안쓰럽네요
•••답글
1개월 전
태엽
김치 한복 그리고 더보이즈
•••답글
1개월 전
NCT_마크부인
ㅋㅋㅋㅋ한국 아무것도ㅠ안만들면 어디서 베낄지 고민좀 해야할듯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WEi 요한  김요한
도둑국...
•••답글
1개월 전
두눈글  팝케이 쉬림프
🤦‍♀️
•••답글
1개월 전
NU''EST  IFNT NUE5T
진심 저게 뭔지나 알고 따라하는 건가ㅋㅋㅋㅋㅋㅋㅋ
•••답글
NU''EST  IFNT NUE5T
한복이 어떤 의복인지, 김치가 어떤 음식인지, 저런 전통 놀이가 어떤 놀이인지나 알고 자기들 문화라고 우기고 따라하는지 궁금하네요 제발 럽유어셀프하세요 그럴 만한 것들이 남아있는지는 모르겠다만
•••
1개월 전
테이저건공주  지지직
진짜 ㄹㅇ 찐도둑들이네..
•••답글
1개월 전
왕벌의미행
망원카메라로 확대해서 보면 보일 정도로 프리 위구르 프리 티벳하고 써놔야 겠어요.
이거 표절하면 신비해지게요.

•••답글
1개월 전
지나가는
웃음만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21 세기 소녀
백구영 쌤과... 크래커의 자본과... 더보이즈의 노력이 들어간 건데 이걸 이렇게 베끼나...
•••답글
GIF
혹시라도 원본 궁금하신 분들 로드투킹덤 리빌, 마마 리빌 찾아 보시면 나옵니뎅 로투킹에서 발전한 게 마마예여

•••
진짜요ㅠㅠㅠ스탭들도 그렇고 덥즈가 잠안자고 무릎갈아가며 피땀흘려 만든 무대인데...
•••
1개월 전
im_your_jelly
더보이즈 저 무대 멋있어서 영상 찾아봤었는데
저걸 표절하네..

•••답글
1개월 전
유성연
1개월 전
Lv. 300 영훈
어유 더보이즈가 중국 표절했다고 우기고 있음
•••답글
나온 시기 아무리 봐도 더 보이즈가 먼저인데 얘들은 시간 개념도 없어요...??
•••
시간 개념도 없고 그냥 개념도 없나바요 🤨
•••
1개월 전
함초롬히
창의.. 라곤 쥐뿔도 없네...
•••답글
1개월 전
함께 나락까지 갈까.  ..여기가 제 나락이에요...
저나라는 하여튼 꼴도보기싫어요 못난것들
•••답글
1개월 전
안녕 루
웨이보 반응 궁금한데 윗댓 보니 별로 안 보고 싶어짐...
아무리 봐도 중국이 나중에 나온 거니 그 쪽이 표절인데 왜 먼저 나온 더 보이즈가 표절이라고 우기는 거지...
저번에 아이들 라이언도 그대로 표절했던데 ㄹㅇ 문화 속국은 누구?

•••답글
헐 아이들도 표절 당했어? 아 진짜 화난다... ㅠㅠㅠㅠㅠ
•••
중국판 프듀 청춘유니 2에서 의상과 사자 콘셉을 표절했어요 노래에선 소녀시대랑 워너원 노래가 좀 섞인 거 같다는 말도 있고요
그리고 인포에서 혼잣말이 아니면 반말 안 되요!

•••
1개월 전
용태윤 ㅠㅠ
도둑국 어이가 없어 진짜 ㅋㅋㅋㅋ 저 나라에서 베낀 한국 예능만 해도 몇십개일듯 ㅋㅋㅋㅋㅋㅋ 남의 나라 기술 문화 도둑질해서 살아남은 주제에. 한국이 중국 문화 뺐었다는 증거 있으면 가져와봐라. 아 맞다 문화 대혁명 때 다 타버려서 하나도 없지?? 멍청이들
•••답글
1개월 전
방울이쀼
누구보고 도둑국이라는건지 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BTS민슈가  부끄럽슙
중국... 역시 도둑국.......
•••답글
1개월 전
CB
짭이 용 써봐야 짭이긴한데 너무 허접따리임.....ㅜ 도둑국 수준...,,
•••답글
1개월 전
포깅단  1월 6일 컴백
근본 없는 나라 답다
•••답글
1개월 전
Yoonie
참나... 너무 어이없네
•••답글
이번엔 고싸움도 자기네들이 원조라고 우기는건가요
•••답글
1개월 전
퐁퐁이
크으.. 역시 표절의 나라! 도둑ㄴ들의 나라 쭝궈..!!
•••답글
1개월 전
이재현재현재
저 영상 봤는데 진짜 퀄리티 낮은거 대리수치 오집니다😅
•••답글
1개월 전
높새빛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본 없는 나라답네요!
•••답글
아이엠 그라운드 자기소개하기를 참 ㅇ심히 하네
•••답글
1개월 전
큐이뚜
중국은 한국의 문화속국인가요?
•••답글
1개월 전
DamonAlbarn
저급함 진짜
•••답글
1개월 전
동성동본
아니 할 거면 퀄 좋게 하던가 세상 구린 걸...
•••답글
1개월 전
아카이  슈이치
문화 속국 ㅇㅈ
•••답글
1개월 전
아라리
표절했는데 퀄리티까지 별로네
•••답글
1개월 전
아닉네임뭐로해
표절이라뇨. .또 그러네요^^언제쯤 정신이 돌아올지 정말 궁금하네요 ㅎㅎ~~
•••답글
1개월 전
검정분홍  🖤💖
도둑국~ 부끄러운줄도 모르는 기생충같아!
•••답글
미쳤네요 표절도둑국
•••답글
1개월 전
다당
1개월 전
렌고쿠 쿄주로  빛주님 사랑해요
도둑놈들아 이제 그만 좀 해라..
•••답글
1개월 전
임포스터입니다  I’llbeback
김치, 한복 이젠 케이팝까지... 으이구
•••답글
1개월 전
타조가뭔지도몰라반사  등산을 좋아하는 외국인
와 로투킹 보면서 소름 쫙 돋았는데 그걸 따라해도 저렇게 폼 안 나게
•••답글
1개월 전
김짼환
딱봐도 뭔지 모르고 멋있어보여서 베낀듯 진짜 안타깝네요 문화도 없고 창의력도 없고~
•••답글
1개월 전
제이비  맠뽐녕잯퉤뱀겸
땅이 크고 사람이 많으면 뭐해
오리지널리티가 없는데
메타몽이야 뭐야~

•••답글
1개월 전
복숭아맛 쿠키
매번 도둑이라고 말하기도 입 아프고...ㅋㅋ 생각 하고 살라고 달린 머리 제대로 쓰지도 못하는데 도대체 왜 사니 너네는??
•••답글
1개월 전
민윤기를민윤기
중국은 아이디어 라는게 없는 나라군요
•••답글
1개월 전
머랭장인이상연
본인들..역사가..없나요?
•••답글
1개월 전
@hm_son7
와 저걸 표절하다니,,
•••답글
그냥 멋있으면 의미가 뭐든 상관 안 하고 다 베끼는가보네
•••
1개월 전
황희
도둑국가중국 역시 누가 도둑국 아니랄까봐 무대까지 표절하네 어휴
인구가 많으면 뭐하냐 창의력 있는 사람이 1도 없어서 한국 무대 표절하는 도둑국인디

•••답글
1개월 전
夜空  美しい夜でしょう?
GIF
아 저기에 핵 던지고 싶다...

•••답글
1개월 전
1000번
진심 이런 거.. 말잇못 중국 민주주의도 따라가지 그래
•••답글
1개월 전
인생은서커스
중국 진심 싫다...
•••답글
1개월 전
아기 물고기 포뇨  포뇨, 쇼스케가 좋아!
뭐 하나 짭 아닌게 없네~
•••답글
뭐하나 짭아닌게 없군
•••답글
1개월 전
123467
전에 유튜브인가? 어딘가에서 누가 쓴 글인데
'중국은 자신의 팔,다리를 스스로 자르고 환상통이 오니 다른 나라의 팔,다리를 잘라 붙인다.'
ㄹㅇ..ㅎ

•••답글
1개월 전
Baby.G  쥐뮌쒸
으이구... 진짜...
•••답글
1개월 전
귤쥬스
도둑국ㅋㅋㅋㅋ 자기소개인가요? 커버무대라고 해도 믿을즛
•••답글
1개월 전
윤정한사랑해  세븐틴사랑해
1개월 전
구미호맛쿠키  내매력에빠져봐
표절을~안하면~아무것도~못해요~
•••답글
1개월 전
쇼콜라 메이율  ✨발푸르기스의 밤✨
쟤네 진짜 왜 저래 지구에서 사라져라 좀
•••답글
쇼콜라 메이율  ✨발푸르기스의 밤✨
여윽시 문화 속국^^
•••
1개월 전
너는나의moon
본인들이 표절하고 따라해놓고 우리꺼야~
•••답글
표절나라 수준ㅋㅋㅋ
•••
1개월 전
말랑꿀떡
퀄리티 차이가 괜히 제가 더 부끄러운 수준이네요
•••답글
어떻게 줘 패줘야 잘 팼다고 소문이 날까요?
•••답글
1개월 전
피치색 복숭아
갖이갖이
•••답글
1개월 전
토 시 로
으휴.. 그 질병빼고는 원조인게 없네요...
•••답글
1개월 전
김 영 훈
ㅋㅋ 찐 못 따라가네...
•••답글
1개월 전
이재현조승연  둘 다 사랑해요
ㅋㅋㅋㅋㅋㅋ진짜 중국처럼 하면 뜨거울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z 아 퀄 때문에 걍 웃김
•••답글
저정도ㅕㄴ 한국 악개ㅜ
•••답글
1개월 전
지미니5959
1개월 전
유원
싼티나서 대리수치
•••답글
ㄹㅇ배낄거면 좀 잘 배끼든가
•••
1개월 전
resonance.
도둑놈들
•••답글
1개월 전
만두찐빵말랑콩떡  👾
표절도 딱 본인들 수준으로 허접하게 해놨네
•••답글
26일 전
나 재현쓰인디  0_<
와 근데 표절은 역시 구리구나...진짜 저렴해보인다
•••답글
24일 전
리코타 치즈 상하이 버거  돌아온이탈리아의맛!
중국 표절 볼때마다 생각하는 건데.. 너무 촌스러워요
•••답글
리코타 치즈 상하이 버거  돌아온이탈리아의맛!
베껴도 이렇게 촌스럽운 저퀄리티가 나올 수 있구나 매번 느낌
•••
24일 전
김서눙  도착지가 없는 게 뭔 걱정이야
김서눙  도착지가 없는 게 뭔 걱정이야
소중한 덥무대…
•••
그만 따라해!!!!!!!! 그만!!!!!!!!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되vs돼 지적에 대한 창모와 이센스 반응673 에프리콧 04.16 10:55 209864 63
이슈·소식 세월호 침몰 직전 학생들이 보낸 마지막 문자.jpg478 당근케잌 04.16 18:40 113737 193
유머·감동 나빌레라에 나왔던 치매테스트.jpg467 칩중에제일은 04.16 12:07 191767 98
정보·기타 아직도 세월호냐?라는 족속들에게395 고지서 04.16 10:16 165675 126
이슈·소식 인스타갬성 카페 빵 근황322 호홀 04.16 13:28 197995 26
6956369 K-멈춰!!의 탄생 비화 .jpg 용시대박 4:17 1 0
6956368 아저씨는 왜 밥을 혼자 먹어요? 멍ㅇ멍이 소리 4:16 1 0
6956367 흑인 슈퍼맨 리부트 소식에 빡친 DC팬 hwikaii 4:14 47 0
6956366 [나혼자산다] 핫플레이스 방문한 김광규 옹성우박우진 4:14 63 0
6956365 현시각 이마트 다산점 화재 더보이즈 상 4:14 124 0
6956364 야 저기 니 남편 지나간다 ㅋㅋㅋ.manhwa Side to Side 4:11 257 0
6956363 장도연도 당황케한 아이돌.jpg 옹성우박우진 4:07 570 0
6956362 '좋좋소' 정승네트워크 기업 리뷰 ㄷㄷ 김낑깡 4:06 142 0
6956361 조금씩 말나오는 우주소녀 루다 유툽 발언 서로가 서로에 4:06 458 0
6956360 피자를 거꾸로 하면?.jpg2 류준열 강다니 4:05 249 0
6956359 베릴 딩거 연습량 아이오아이 김 4:04 106 0
6956358 딜러입장에서는 같다라는 말이 절로나오는 1세트 DK.gif 태 리 4:04 123 0
6956357 18팀 중 8팀 강등 Twenty_Four 3:59 149 0
6956356 담원의 스노우볼 지표.jpg He 3:54 216 0
6956355 금수저 개 vs 흙수저 개 Tony Stark 3:54 645 0
6956354 헌팅포차에서 남동생 만남8 세기말 2:55 6091 3
6956353 소떡소떡1 중 천러 2:52 1819 1
6956352 그럴듯한 로또번호 연구의 과학..jpg 널 사랑해 영 2:52 3049 0
6956351 만 34세 이하 다 들어오길 코레일에서 눈 딱 깜고 청소년으로 인정해준다함(소곤소곤..4 토끼네 2:51 5820 2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7 4:14 ~ 4/17 4: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카페차린 아이돌이 진상손님 만난 썰 .jpg 44
이때 손가락 욕하는 줄 앎 ㅎ그것은 아니지~!왠지 음성 지원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