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못쓰는노트북 ll조회 42812l 7
 
1개월 전
뚜ㅏ
1개월 전
응딩
하차시키고 재촬영이 낫지 않나 괜히 안고갈 필요 없을 것 같은데
•••답글
그럼 배우들만힘들어짐 다른배우는 무슨잘못이에요

촬영도 다 끝나거같던데요 마무리되는

•••
한 번 촬영하는데 얼마나 많은 인력이랑 돈이 드는지 몰라서 쉽게 얘기하시는 듯요... 일단 재스케줄링도 엄청 어려워요...
•••
33 방송도 손익을 따져야하는거라 ,,
•••
1개월 전
할룽
빠지세요
•••답글
1개월 전
성태한여민
중립이였는데 아까 대머리그거보고 확맘바뀜
•••답글
미안하다,사랑한다 소지섭  하나란 그 말처럼
뭔지알려주실수있나요?
•••
아까 인티에서 본건데 저분이랑 친구분이랑 무슨프로에서 대머리스텝분을 보고 웃는듯했어요 그거보고 너무정뚝떨어졌습니다 ㅠㅠㅠ
•••
미안하다,사랑한다 소지섭  하나란 그 말처럼
아하 감사합니다
•••
김도연님입니다! (친구분) 그.. 팀 이름은 모르겠고 최유정님 친구분
•••
ㅇㅈ 빡빡이라고 비웃고 뒤돌아서 보라고까지 함
•••
1개월 전
하프픕
광고들도 그렇고 진짜 여기저기 발 담그고 있었던 곳 많네..
•••답글
1개월 전
부이덧쿠
굳이 안고 갈 정도의 연기력 아니지 않나요?
•••답글
1개월 전
MHN  💕
이제훈님 볼 생각에 너무 행복했는데 웬 똥이; 아 진짜 짜증나😩
•••답글
1개월 전
윤오부인
1개월 전
love rosie
1개월 전
qaws9817
1개월 전
imy
아 이제훈 팬이라 무조건 보려고 대기중이었는데 이게 무슨 민폐 ㅋㅋ 하차 안 하면 죽어도 안 봄
•••답글
1개월 전
응가응가
에휴.. 망할일있나유.... 당연히 빼겠쥬...
•••답글
1개월 전
어느새봄이  Mikrokosmos
이미지 때문인가 인상이 확 달라 보이네
•••답글
1개월 전
룰루비데  NEDANE
뭘 안고 가ㅋㅋㄱ버리고 가세요
•••답글
1개월 전
김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답글
솔직히 드라마 내용이 정의를 위해 싸우는 내용인데 문제 있는 사람 안고 가는건ㅠㅠ
•••답글
망개한하루  거짓말하지마 천사가 맞잖아
22 좋아하는 배우가 나와도 못 보죠 이러면ㅠㅠ
•••
1개월 전
쟌뾰
학폭피해자로써 이일들이 사실이면 보기 힘들거같아요
•••답글
1개월 전
폰서트
내가 이 드라마를 얼마나 기다렸는데...ㅎ
•••답글
1개월 전
bluenight_
나오면 안 볼 듯.. 이제훈 차기작 기다렸는데..
•••답글
안보고싶어요
•••답글
1개월 전
규밥
은퇴하세요
•••답글
1개월 전
智暖
안보고싶어요~
•••답글
1개월 전
파스텔블루  delight
다 찍어논거 아닌가요..? 어케 전부 재촬영하지..ㅜㅠ
•••답글
1개월 전
김ㅌㅐ형
허허 이제훈 배우님, 이솜 배우님... 정말정말 기대 많이 했는데요.......
•••답글
22하 그러게요
•••
33 아 진짜 화나요
•••
4444444
•••
1개월 전
NCTzena
굳이 폭탄 안고 갈 이유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배우들 피해받는거 지금 다른 드라마 상황에서도 보고있는데 너무 안타까워요 한명 살리겠다고 그 많은 노력들이 물거품 되는거면.... 적절한 조치를 취할거라고 믿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안녕안넝
빼야지 안고가면 진짜 안볼듯
•••답글
1개월 전
Greg Han
이제훈님 너무 좋아하는데..못보겠네ㅠ
•••답글
1개월 전
마이클 잭슨
좋아했는데 저 웃음도 달라보이네 ㅠ
•••답글
1개월 전
은별
주연들 너무 좋아서 기대했는데 이게 뭔가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배분농  구르미배분농
다른 것도 아니고 역할이 가해자 응징하는 거 돕는 역이라면서요.... 저걸 어케 봐요...
•••답글
유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 ,,; ㅠ
•••
1개월 전
닭똥집먹고시퍼
와 근데 제작사는 진짜 미치고 팔짝 뛸 노릇이겠네요 윗댓 보면 촬영 거의 다 끝난 거 같은데 안고 가자니 논란이 폭탄급이고 하차시키고 재촬영하자니 시간도 시간이고 제작비.....
•••답글
1개월 전
Love poem  나의 천사
왕따시킨게 아니라고 가정해도 고영욱 발언 본 이상 진짜 보기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키르케
정우성님 드라마에 출연하신 것마냥 바꿔주세요..
•••답글
1개월 전
서다미
기대했는데 안보고싶네요
•••답글
1개월 전
2737392919
1개월 전
임포스터입니다  I’llbeback
참 난감하겠다... 안고 가자니 이미지가... 버리자니 재촬영... 진짜 민폐...
•••답글
1개월 전
배우 하정우  시켜줘, 김용건 첫째 며느리.
이제훈이랑 이솜 보고 싶어요 나가주세요
•••답글
1개월 전
반올림피자샵
절대 안봅니다
•••답글
1개월 전
LyungE
아직 방영 한달 남았으니 다른 터진곳 보단 훨 시간 있으시니...편집 및 극중 배우 체인지 고려하심이..
•••답글
1개월 전
첫사랑이어따
법의 보호를 받지 못하는 억울한 피해자를 위한 내용인데...ㅠㅠ 드라마 보고싶어요 제발 남은 촬영이라도 배우 체인지 해주시길
•••답글
1개월 전
반해  버렸어❤️
안봐요...주연급이던데 이나은 소속사에서 돈 물어주고 , 어렵다는거 알지만 재촬영하는게 나을거 같네요
•••답글
22.. 솔직히 소속가수 관리못한 소속사잘못도 있음.. 뭐 쉽게 인정은 안할거같지만
•••
클뚜  지성퐑 할미
444444
•••
1개월 전
댕댕이기여워
드라마 잘 되긴 글렀네요...
•••답글
1개월 전
크리스티안  부르고스
드라마 내용을 바꿀순 없으려나요..?
이나은이 맡은 역이 갑자기 뭐 사고로 죽는다거나.. 그런식으로 스토리를 어떻게 잘 바꿔서
그다음부턴 출연 안하고 뭐 그런 전개로...

•••답글
거봐라  동숲 미랑
ㅋㅋㅋㄱㅋㅋ개연성 꽝이어도 이해해드릴게요
•••
1개월 전
머다냐
아무조치없다면 전 안볼래요
•••답글
전 안봐요..
•••답글
1개월 전
아이고답답아
아 이제훈 나와서 무조건 볼랬는데 ; 하차 안하면 절대 안봐요 ~
•••답글
1개월 전
러쉬 콜페이스
빠지세요~
•••답글
1개월 전
晩冬
어차피 소비안해줄테니 나오든말든~
•••답글
1개월 전
삐이  livin' like
주연남배우 팬이라 정말 오래 기대했는데 화딱지가 나네요...
•••답글
1개월 전
창백
내용도 하필...에효ㅠㅠ
•••답글
ㅅㅎ때 생각하면, 촬영이 거의 끝나가서 안고 갈것같네요ㅡ...
•••답글
ㅅㅎ이랑 클라스가 다른듯한....
•••
거봐라  동숲 미랑
ㅅㅎ은 쉴드라도 가능했는데요...
•••
1개월 전
쯜탱
내용 때문에 더더욱 안볼듯
•••답글
1개월 전
핑크복숭아
몰입이 안될듯..
•••답글
1개월 전
Don’t be lonely  My Lovers
엥.....? 헐
•••답글
1개월 전
김민주
몰입이 안돼요
•••답글
1개월 전
헨드리
안보고싶어요
•••답글
1개월 전
말랑씨
안고가면 안봐요~~
•••답글
1개월 전
루키즈 재민
아 드라마인데 주연인건가요?? 예능같았으면 어찌저찌 편집으로 가능했을텐데......
•••답글
1개월 전
초코아  하쿠나마타타
몰입불가해서 못볼 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소울
1개월 전
이그리예가
내용이랑 현실 배우 행동이 너무 심하게 괴리가 있네요........ㅎ
•••답글
그냥 방송에서 안보고 싶네요
•••답글
1개월 전
됴오오오옹
1개월 전
ps69800
소비 안합니다
•••답글
1개월 전
김경란  지니어스1 준우승자
이제훈 때문에 보고 싶었는데..ㅜㅜ
•••답글
1개월 전
남금짝  빅쮸 효신햇님
요즘 드라마 다 사전제작이라 저것도 그럴텐데 큰일이네..
•••답글
1개월 전
1004  ʚ ɞ
1개월 전
둥둥잉
방송 그대로 하세요 절대 안 볼께요
•••답글
디어엠이나 이 드라마나 .. 진짜 민폐 대박이네 주연들이 에휴..
•••답글
1개월 전
STICH
걍 코코볼ㅇ랑 가방브랜드랑 다 손절쳤으면 좋겠다 ㅜ
•••답글
1개월 전
아이고답답아
아 이제훈 아 ㅋㅋㅋ 짜증나
•••답글
1개월 전
위너아이콘.  데이식스 스키즈
본인 100% 잘못이니까 위약금 돈 다 물어주고 광고 드라마 하차 하는게 제일 맞는 대처인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변백현 (30개월)  We are one
여기저기 학폭 가해자들이 참 잘나가는 세상...
•••답글
1개월 전
영순
아 우리 제훈이 어떡할 거냐고
•••답글
1개월 전
깔깔이
1개월 전
강낭당랑망
아 짜증나 이제훈,, ㅠㅠ 얼마나 기다렸는데 진짜 아오
•••답글
1개월 전
오리  꽥 꽥 꽥 꽥
하나 때문에,,,ㅋ
•••답글
1개월 전
배켜나하트
1개월 전
우리집 리노
아 이제훈 드라마 엄청 기다렸는데ㅜㅜㅜㅜ이게 무슨...ㅜㅜㅜㅜ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어푸어푸
안봐요 안사요...
•••답글
1개월 전
뿡쁑  방귀대장
역할이 학폭 피해자 가족이라는데, 본다고 해도 역할에 대한 몰입이 안되어서 시청자들이 계속 볼 수 있을까요? 잘 모르겠네요..
•••답글
1개월 전
행복한꿀돼지
뭘안고가요
제발 왕따랑 학폭가해자 티비에 출연시키지마세요
피해자들한테 평생의 상처를 주는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먹고사는 연예인이요? 어림도 없네요

•••답글
1개월 전
박지민 부인
민폐도 이런 민폐가 없다...
•••답글
1개월 전
맨날숮이야
아 이제훈 보고싶었는데...
•••답글
1개월 전
구누
몰입 진짜 안될듯 이제 전처럼 안 착해보이고 안 예뻐보이는데
•••답글
1개월 전
양꼬치사장
에휴 제작진이랑 다른 배우들한테 뭔 민폐냐.. 그 와중에 맡은 역할은 진짜 양심도 없지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5대 가상 세계관 중에 가장 좋아하는 세계관 장르는?519 영은수 12:51 99177 41
이슈·소식 두 종류로 갈리는 츄파츕스 파467 임팩트FBI 9:21 124472 20
이슈·소식 현재 테러당하고있는 웹툰 바른연애길잡이 상황 정리504 227654_return 10:56 146269 159
이슈·소식 [단독] 박진영, '유미의 세포들' 합류..김고은 남친 유바비役336 우지 15:27 117689 25
이슈·소식 아내가 박사 과정에 합격했다279 어니부깅 4:05 124970 13
6958504 [안방1열직캠4K] 우주소녀 'Last Dance' 풀캠 (WJSN Full Cam.. 격기반 21:52 19 0
6958503 미국 왕따 가해자 아버지 훈육법 토끼네 21:52 1116 2
6958502 유튜버 영국남자가 유튜브 커뮤니티에 올린 글.jpg1 우지 21:49 1910 1
6958501 흑인헤어의 비밀을 공개함8 뉴'이스트 W 21:49 3078 0
6958500 '꿈꾸라' 스테이씨, 'ASAP'=평양냉면 같은 맛 "들을수록 중독성 강해4 녹차말차킬러 21:48 712 0
6958499 아이유, 인스타그램 팔로워 2000만 돌파…'키스마크' 자축7 태 리 21:48 3911 3
6958498 "무려 100만 포기"…중국산 김치, 국산으로 둔갑했다 원우얌 겨론 21:48 368 0
6958497 [MD] 슈퍼리그 참가팀은 레벨별로 참가 상금이 다름 세기말 21:47 7 0
6958496 조치원 닭떡볶이2 S.COUPS. 21:47 1320 1
6958494 의외로 인터넷 기술들을 발전시키는데 기여해 온 산업.jpg WANNA ONE 하 21:47 818 0
6958493 차량이 물에 빠졌을때 탈출하는 팁.jpg1 마카롱꿀떡 21:47 1794 2
6958492 [단독] 천안서 신원미상 여성 흉기에 찔려2 슈비룹 21:45 3162 2
6958491 ??? : 어이 거기너 쇼콘!23 21:42 289 0
6958490 왜 제주도에는 휠체어 탄 사람이 없는지 아세요?19 She 21:42 7649 35
6958489 [오피셜] 이삭 쿠엔카 FA 따온 21:34 51 0
6958488 벤피카 : 슈퍼리그 강하게 반대한다! 그렇지만 남준선배 21:34 108 0
6958487 ???: 아 답답해 손 올려!!1 양세종의 개 21:30 645 0
6958486 쥬시 juicy1 김용국 아내 21:28 1224 0
6958485 오리들의 야외활동 시간.gif1 ''' 21:26 121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20 22:04 ~ 4/20 22: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20 22:04 ~ 4/20 22: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