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원 + 원 ll조회 7194l 0
 
14일 전
장자  胡蝶之夢
뭔.. 저사람들은 연애감정 안섞인 이성과의 관계를 가져본적이 없나
•••답글
14일 전
김쮸부
근데 저도 남친이 교회누나랑 2시간씩 기타배우는거 싫어요
•••답글
돈키호테 로시난테 코라손  미소녀대리운전
33 생각만해도 싫어요
남자분이 싫어하는 것도 당연하네요

•••
171204  ღ 쯩 빈 ღ
4 저도 싫어요
•••
伊野尾 慧 (INOO KEI)  헤이세이점프 이노오 케이!
55 저두요 전 만일 먼 미래에 딸이든 아들이든 과외도 이성으로 절대 안할꺼라..그런식으로 사귀는 사람들 엄청 봤어서..교회도..
•••
14일 전
순두부찌개
인간적 호의를 진정 한번도 못 받아보고, 못 줘봤나...?
•••답글
남자친구도 3년 기타 배우신 거 같은데 굳이 다른 사람한테 배우는 이유가 뭐죠..?
•••답글
14일 전
정우는원래기욥따  앙깨물어주구싶어
인간적 호의로 보기 어려운거 같아요 이건
솔직히 자기 애인이 저런 상황이면 다들 상대방이 너무 착하다 애인이 인복있다∼ 이런 생각 안 하실거잖아요!ㅠㅠ

•••답글
2 두시간동안 무료로 기타를 알려주는게 그냥 호의로 할 수 있는 일은 아니죠 최소한 호감.. 아 근데 본문짤 말투도 너무 저급해서 싫어요
•••
14일 전
귀여운강아지
근데 저건 남자가 호감있는건 확실함ㅋㅋㅋㅋ
•••답글
14일 전
한잔만요
100% 쌍방호감이에요 호감있지않으면 남자친구 있는 여자한테 기타 두시간 알려줄 이유도 없고 남친이 있는데 배울 필요도 없고
•••답글
11일 전
쨈도둑
난 나보다 못생긴애랑 그러면 걱정1도안댐 ㅋㅋㅋㅋ 어떻게 생겼나 확인해보고 허락해줌 ㅋ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때릴 때까진 성폭행할 생각 없었다니까요? 강간치상 적용 억울합니다"…이 주장 통했..304 시나리오였던 14:39 78251 47
이슈·소식 '유명 배우 이모씨, 담배 꺼달란 요청에 욕설 파문'304 원 + 원 11:32 140979 71
이슈·소식 무보정 누드사진 올리는 흑인 여가수 "포토샵은 괴물 키워”253 우지 13:43 107507 40
이슈·소식 친누나 인스타 커뮤에 올려서 누나한테 카톡온사람 후기의 후기.txt259 비비의주인 15:42 82692 40
이슈·소식 박수홍 93년생 여자친구 아파트 목격담 "키 크고 긴 머리"166 우지 16:46 64062 20
6960204 흔한 디시 갤러리의 완장질 無地태 20:49 130 0
6960203 IT 유튜버로 난리난 KT 사건 최신 근황1 ㄷH학수학능력 20:46 725 0
6960202 잇섭이 뿌린 작은 파장 ''' 20:45 844 0
6960201 작가가 스포를 하면 벌어지는 일 노츄캡짱 20:45 564 0
6960200 2호 태풍 수리개, 중심기압 888~900hPa까지 성장...필리핀 일부 지역 영향.. 윤세원 20:45 92 0
6960199 스타1 ASL 오늘 저녁에 하는것 .jpg 멍ㅇ멍이 소리 20:45 37 0
6960198 어느 로아 유저의 색약 유저 배려하기 김상연 20:43 590 0
6960197 놀면 뭐하니 sg워너비"timeless" 서로가 서로에 20:42 51 0
6960196 SG워너비-죄와 벌 Different 20:36 8 0
6960195 sg원넓이 - 용의눈물 더보이즈 상 20:35 52 0
6960194 요즘 나오는 미국드라마 유형 (feat. 드라마월드) 기가막히댱 20:33 1482 0
6960193 예배 다 끝날때 공감.jpg 시편23편 20:30 1175 0
6960192 (유머) 베스킨라빈스31 잔반 재사용 논란11 無地태 20:29 5593 3
6960191 기가인터넷 사용자가 확인해야할것.jpg 배진영(a.k.a발 20:29 935 0
6960190 내가 생각하는 걸그룹 메인보컬 TOP4는? 한 편의 너 20:29 823 0
6960189 환경재앙 미나마타병 남준선배 20:25 653 1
6960188 웃으면 맞는 일본 예능2 비비의주인 20:24 2804 0
6960186 내화 벽돌 만들기 용시대박 20:15 1047 0
6960185 성대 대량 출몰했다는 포항 바다 근황4 이진기(30) 20:13 5954 2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23 20:48 ~ 4/23 20: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23 20:48 ~ 4/23 20: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열세살에 임신했어요 97
그시절 주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