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토끼네 ll조회 161416l 6
 출처
 
1개월 전
리쓴마마베베  꾸기는 아기지🐰
강정버거도 돌려달라구요...
•••답글
그래 내가 걔다 임마 월  그래 걔 세다 임마
배우신 분이시네요... 강정 버거 대체 왜 단종시킨 건지ㅠㅠ 인기도 많았잖아요ㅠㅠ
•••
태뿡이  룰루~♪
맞아요
강정버거 제일 최애였는데 돌려줘요..

•••
별을 찾는 아이  보고 싶은 내 마음과 같은가요
22 강정버거 ㅠㅜㅜ
•••
베라나이르  돌아오지 않는 밤
333 강정버거 얘기하려고했어요 ༼;´༎ຶ ۝ ༎ຶ༽
•••
갓태형  방탄이즈뭔들
444 강정버거 돌려줘여ㅠㅠㅠㅠㅠ
•••
꼬치에_꽂혀  캡짱!
55... 강정버거 내놔요 내놔라구요!!!
•••
맞아요…… 내 강정버거….
•••
ㄹㅇ로...죽겠어요
•••
인정합니다..
•••
마자여,,,내 강정버거,,,
•••
너무나아름다운그대  BTS💜드림캐쳐💕
제발여ㅠㅠㅠㅠ
•••
제발 ㅠㅠㅠ
•••
강정버거 제발... 진짜 나오면 롯리만 갈게요...
•••
뿌뿌빠빠  움켜쥐고 난 널 향해 분다
제 최애ㅠㅠㅠ
•••
 
1개월 전
문상훈
내 텐더그릴치킨...
•••답글
내 목소리가 들리니? 그렇다면  너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어
555 이것만 먹었었는데...
•••
6666666
•••
7 내놔ㅠㅠㅠㅠㅠㅠ
•••
朴剛賢  박강현
888888
•••
999999999
•••
앙글앙글배쿠  배쿠 볼 말랑말랑
10101010ㅠㅠㅠ
•••
1111111111111111
•••
 
1개월 전
낭낭!
오징어버거.....
•••답글
신비  여자친구 VIVIZ
오징어 ㅜㅜ 😭 ○△□ 제발요
•••
Dream Catcher  악몽을 잡아드려요.
오징어버거 지금 블랙오징어버거로 다시 팔고 있어요!
•••
지금 블랙오징어버거 로 팔더라구요
•••
신청려  오늘도 VTIC
오징어 제발
•••
1개월 전
누룰룰룰루  c0라니..+는붙여줄수있잖아요
강정버거어어어어ㅓ 이거 없어지고부터 롯데리아 안간다구요
•••답글
1개월 전
ASIANA AIRLINES
이거 진짜 좋아했던 나 ㅠㅠ
•••답글
1개월 전
I.N  로켓펀치 🚀🥊
강정버거 살려주세요 8ㅁ8
•••답글
1개월 전
뚀르
이거좐맛..
•••답글
1개월 전
QbdosQB
1개월 전
어쩌다보니쓰
왐마 이거 완전 좋아했는데 롯데리아 달려가야겠다
•••답글
나의 텐더그릴...
•••답글
1개월 전
샤월525호  927BADLOVE
끼야아아아아아 드디어
•••답글
불갈비버거....ㅜ
•••답글
22222222222 이 댓글부터 찾았습니다 불갈비 버거 돌려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
•••
Mylove윙깅  할랕 워너원 세븐틴
555 ㅠㅠㅠㅠㅠㅠㅠ
•••
헐 유러피안 먹으러가야겠다
•••답글
1개월 전
해이데이
진짜 좋아했는데 꼭 먹으러 갑니다
•••답글
1개월 전
서연  ℝ𝕖𝕞𝕖𝕞𝕓𝕖𝕣
맛있나요?...그림만 보면 맛있어 보이는데 음..그럼 강정버거도 언젠가 다시 출시 해주겠죠..ㅠㅠ슬프다
•••답글
1개월 전
시메트라
텐더...그릴.......돌..아.....와...
•••답글
1개월 전
우지호 전역할 때까지 숨 참음  흐으으읍
불갈비버거 내나,,,
•••답글
1개월 전
henkeholm
불갈비내놔..
•••답글
1개월 전
부우  •ᴗ•
라이스버거 내놔.....
•••답글
1개월 전
리바이 헤이쵸
유러피언치즈버거 추억..
•••답글
1개월 전
트리스탄도화  얘들아행복해야해..
텐더그릴 돌아와,,,,제발
•••답글
1개월 전
김남준와이프  BTS TXT
텐더그릴은...더이상 희망이 없는 걸까요?ㅠ
•••답글
1개월 전
봉그라미
헐 최애버거. ㅠㅠ너무돟아여 강정버거도 좀..
•••답글
1개월 전
워니워니h
오징어버거 내놔ㅠㅠ
•••답글
1개월 전
SKZ_LEEKNOW  내미래신랑^0^
리치버거..
•••답글
1개월 전
신현승  나촉좋은데신현승무조건뜹니다
전 이거 가격대가 뭔가 적당해서? 몇번 먹었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였어요ㅋㅋㅋ 뭔가 제 기준에는 좀 싱거웠던걸로 기억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초록나무숲
헐 롯리에서 이거밖에 안 먹었는데 먹으러 가야겠다
•••답글
1개월 전
고고미
내 밥버거 돌려줘...
•••답글
1개월 전
복숭아 아이스티  💕
불갈비 불새 다시 나오라고요...
•••답글
1개월 전
방심말고가자
치킨버거 돌아왔나요?
•••답글
1개월 전
바담
불갈비버거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후루루룰
텐더그릴...돌아와ㅠㅠ
•••답글
1개월 전
태랑이어흥
불갈비버거 리치버거 돌려내
•••답글
1개월 전
꼬치에_꽂혀  캡짱!
강정버거 리치버거 내놔요 이 롯데리아 놈들아
•••답글
1개월 전
치킨요정
엉치살 돌아와.. 텐더그릴 살려내..
•••답글
불갈비버거 돌려줘요...
•••답글
1개월 전
민홀리  BTS
하아 최애가 돌아왔습니다ㅜㅜㅜㅜ당장 먹으러가
•••답글
1개월 전
알수없음_
텐...더..그..릴.....돌려줘요...
•••답글
1개월 전
죠르디(JORDY)
불새버거ㅠㅠㅠㅠ
•••답글
NCT127 TAEIL  이리횽 멋져
1개월 전
슈퍼감자
오징어버거도 참 좋아햇엇는데 ㅜㅜ 단종되기 전이랑 재출시 버전이랑 맛이 넘 달라서 한 번 먹고 안 먹었어요..
•••답글
1개월 전
이수도영행복해  페어 앤 버티컬 러브
롯데리아 제발 불갈비 버거 살려내... 제 최애라구요 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EХО-L
불갈비 버거 주세요...
•••답글
22 불갈비버거도 살려주세요..!
•••
1개월 전
TeSTAR 배세진
불갈비버거 재출시해주세여...
•••답글
1개월 전
[EXO]도경수
라이스버거..........
•••답글
1개월 전
착하게 살자
모짜렐라 인더버거 더블 돌려주세요 ㅠㅠㅠ 왜 베이컨만 있는 건지 ㅠㅠㅠㅠ
•••답글
안돼....돌아오지마........
•••답글
1개월 전
Awwe  난 속상해서 그 꼴 못보겠다
불갈비... 텐더그릴....
•••답글
1개월 전
고준(김준호)
어휴 이제 일좀하나보네
무신 폴더버거 뭐시기 맛도없구 ㅜㅜ 어서와오 내 최애

•••답글
1개월 전
도경수배방구  뿡빵뿡빵
이거 단종되고 롯리 끊었는데 오랜만에 가봐야겠네요
•••답글
1개월 전
hjeer
자이언트 더블버거도...먹고싶네요
•••답글
1개월 전
초코미쯔
유러피언 어느순간 겁나 맛없어졌었는데...
맛없는 치즈퍄티일까봐..무섭네여

•••답글
1개월 전
금귤찜  보라야 방탄해💜
모짜렐라인더버거더블 돌려주세요...
•••답글
1개월 전
후뚜루마뚜루
롱치킨내놔요..
•••답글
1개월 전
BBABBI  ٩(◦`꒳´◦)۶
오지마세욥..
•••답글
1개월 전
말랑태
이거 맛있나용,, 오징어버거 최애였는데 맛 바뀌어서 너무 슬펐던,, 흑흑 ㅜ
•••답글
1개월 전
바드  Bard
텐더그릴ㅠㅠ
•••답글
1개월 전
IZ*ONE
맛있으려나....
•••답글
1개월 전
충주사과  사과 하십씨오!!
라이스버거...
•••답글
1개월 전
46  Big Love
불새버거 돌아와
•••답글
1개월 전
양파쿵야
우와 빵빵하네
•••답글
1개월 전
꼬로롥
애초에 단종을 하지 말라구요
•••답글
1개월 전
터지고있는
라이스버거...
•••답글
1개월 전
박지민:
라이스버거 내놔
•••답글
1개월 전
의뭉
텐더그릴... ㅠ
•••답글
1개월 전
빈구
불갈비버거...ㅠ
•••답글
1개월 전
라면라씨  라면은 쓰레기에요
됐고...강정버거 불갈비버거 돌려줘요....
유러피언도 좋은데....내 최애는 강정버거엿다구요ㅜ

•••답글
1개월 전
LUCY조원상
리뉴얼 된 후로 안 먹었지만 그 전엔 일주일에 한 번은 먹을 정도로 최애버거였는데ㅠㅠㅠㅠ 그때 그맛 그대로였으면 좋겠네요 꼭!!
•••답글
1개월 전
Grahamcoxon
드디어....
•••답글
이제 텐더그릴버거랑 오징어버거 다시 출시하면 될 듯요ㅎㅎ
•••
1개월 전
좐하다
7센치 번즈들 다 돌려내라!!!!!!!
불갈비 불새 강정,,,, 그 빵이 제일 쫄깃하고 맛있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냥펀치
드디어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뚜벅쵸
랏츠버거........
•••답글
1개월 전
고양이짱조아  보고시따
아 롯데리아 가야겟따
•••답글
1개월 전
강변역꽃사슴
라이스버거도 돌려주세요..
•••답글
22 제발 ㅠ 왜 단종을 자꾸 시키시는겁니꽈
•••
1개월 전
망고스틴.
오징어버거 아직있나요?
•••답글
1개월 전
KIJUL
1개월 전
NU'EST_LOΛE
리치버거 내놔요..
•••답글
1개월 전
요다요다
라이스버거 제발요ㅠㅠ
•••답글
1개월 전
D TSUGA
랏츠버거........
•••답글
1개월 전
James Smith
불새.....돌아와....
•••답글
1개월 전
안댕댕  안녕즈 이모단
불새버거 한번만 제발!!!!!!
•••답글
1개월 전
KIA 이의리  2021 신인왕
헐 드디어
•••답글
1개월 전
Hugo Pierre Leclercq  마데온,납치,성공적
텐더그릴치킨버거 내놓으라고 십년째 고함지르는중...
•••답글
1개월 전
민윤기여자친구
모짜렐라 해쉬 돌려주세요 제발
•••답글
1개월 전
윽..
야채라이스 내놔 ㅠ
•••답글
1개월 전
비자시카밤
AZ버거... 한글로 치니까 필터링되네
•••답글
1개월 전
소년미
텐더그릴 내놔ㅠㅠ
•••답글
1개월 전
당근케잌
나오면 리뉴얼된거 말고 예전 그맛그대로였으면...
•••답글
1개월 전
떠뽀삐
리치버거는여 맛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1화에서 불쾌하다고 말나오는 장면(스포주의)346 붐붐붐붐 01.28 20:09 143638 44
이슈·소식 시리얼 소분판매 (용기내 가능)시작한 켈로그524 김땡땡 01.28 18:36 154214
유머·감동 췌장에 부담을 주는 식습관432 950107 01.28 23:08 98918 48
유머·감동 남친에게 제복을 입고 ㅅㅅ하자고 제안한 여친.jpg204 sweetly 01.28 21:49 92932 11
유머·감동 40년 만에 '택시 합승' 부활…"동성 승객끼리만 가능"176 멍ㅇ멍이 소리 01.28 16:59 127770 19
7089970 여학생 벗기고 촬영, 굳이 이런 장면을?…'지우학' 성폭행 묘사 논란1 레몬 목소리 10:16 65 0
7089969 라이코포디움 파우더 세훈이를업어 10:12 6 0
7089968 롤챔스) 어으?....... 라 스 칼!! 할리뱅입니더 10:07 64 0
7089967 서영은 노래 중 가장 좋아했던 노래 ♬ 임팩트FBI 10:07 298 0
7089966 최우수 마약 탐지견.jpg 부산외쿡인 10:05 971 0
7089965 중대발표한 갱맘 세븐틴 원 + 9:59 340 0
7089964 도로 길막러의 최후.gif 쇼콘!23 9:59 887 0
7089963 오늘 생방송 투데이 25년 전통 육개장칼국수집 손님으로 나온 연두부 더보이즈 영 9:56 828 0
7089962 혐주의) 홍대골목에서 발견된 저주인형1 NUEST-W 9:54 1869 2
7089961 [레바논vs대한민국] 시작 5분밖에 안됐는데 벌써?...........gi.. 원 + 원 9:53 357 1
7089960 1월 27일 우정잉.GIF 큐랑둥이 9:53 82 0
7089959 [TM] 더 리흐트 차기 행선지 궤도수정 9:50 7 0
7089958 빙글빙글 도는 수련수련 천러러러 9:45 56 0
7089957 [눈이부시게] 안내상, 김혜자 눈 치우는 씬.gif1 원 + 원 9:40 838 2
7089956 중국 드라마 남자 주인공의 화려한 피지컬 gif 용시대박 9:39 1545 0
7089955 (반지의제왕 간지대결) 로한 VS 곤도르 세기말 9:35 171 0
7089954 문신 이미지가 안좋은 이유.gif14 시어머니블루 9:33 3976 1
7089953 중국 쓰촨성 야딩 우물밖 여고 9:31 282 0
7089952 국민은 사생활도 다 까더니...'순방중 확진' 은폐한 靑 이중잣대 Twinkle_02 9:15 3344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9 10:16 ~ 1/29 10: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9 10:16 ~ 1/29 10: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