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무친대 ll조회 180694l 42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SEHUИ
1개월 전
군침이 싹 도노 크크  엄마가 허리 피라고 했지
변압기가 망가지면 스벅 결제가 안되는구나..
전기가 끊기는건가? 왜 결제만 안될까?

•••답글
다크초코나이트  시즌메뉴~
저 변압기로 전기 받는 인근 건물 및 시설들 정전이었다고 들었어요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 변압기는 전압을 높이거나 낮출때 사용합니다. 22900V > 220v, 20000V > 154000, 345000, 765000V

2. 보통 건물의 경우 자체 전기실이 있어서 주상변압기나 노상변압기에서 수전하지 않고 건물내에서 수전후 변전까지 자체적으로 합니다.

3. 도로에 있던 변압기가 파손되어 주변 전신주에 있는 통신장치들이 꺼져서 결제가 안된것으로 보입니다.

결제만 안된거아니고 냉장고랑 냉동고도 안됐어요 전기끊겨서 그런거맞아요
군침이 싹 도노 크크  엄마가 허리 피라고 했지
아하 고마워요
전기 끊겼대요 ㅠ 그래서 주변 상인분들 피해 있었대요 오전 장사 잘 되는 가게인데 장사도 아예 못하고 냉장고 전기 안 들어와서 안에 내용물 다 버리게 생겼다고 ㅠ
클래지콰이  어디한번깎아봐
헐..........진짜 레전드네요
헉.. 그럼 그건 누가 보상해주는건가요??
돈많백  별사탕음색.。*
와... 매출보상 해줘야죠 ㅠㅠ
모찌  섹시
스타벅스는 현금 없는 매장 시행 중이라 정전되면 답이 없어요 결제가 안 된다고 보셔도 되는...
 
근데 채혈하면 알콜농도? 가 더 높게 나온다는데 뭘 믿고 뻐댄걸까요..?
•••답글
시간 끌려고 그런 거 아닐까요 그냥
새벽에 마시고 아침에걸린거라면 당장 음주측정하는것보다 병원까지 이동하고 기다리는 동안에 깨서 수치가 덜나올수있으니까요..? 그런거지않을까요?
내게 기대  준수
기다리는 동안 본인이 술은 깨도 수치는 오히려 더 정확하기 때문에 높게 나옵니다!
시간 끌기+더 높게 나오면 의료진 탓하기 정도요
어이구 의료진을 탓할 수도 있군요..
1. 병원에 가는 동안 걸리는 시간이 있으니 그동안 알코올 농도가 조금은 낮아질 거라고 생각해서
2. 결과 나오기까지 일주일 정도의 시간이 있으니 그동안 소속사랑 이야기하고 방송 관련 일들 미리 수습할 수 있어서
3. 검사 결과에 이견이 있을 시 병원 측에 이의제기를 할 수 있어서

댓글 보니까 이정도 이유가 있다네요.......

BTS슈가  민윤기제말
그래서 채혈할때 원랜 알콜솜으로 닦고 채혈하는데 음주측정할땐 빨간약(포비돈)으로 소독하구 채혈해용ㅋㅋㅋ
Nævis  , 콜링
오오오오 신기해요
두 가지 차이가 어떤 게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용? !
지나가던사람인데 알콜솜도 알콜이니까 측정치에 영향갈까봐 그런것같아요 !!
아아 감사합니당!!
BTS슈가  민윤기제말
네 마자용! 알콜솜 영향 있을까봐 포비돈으로 한답니당
 
1개월 전
  펑퍼펖ㅎ펑펑펑
복귀할까... 진짜 이번 음주운전은 심한거 같은데...
•••답글
복귀할것같아요,,,이때까지 철판 깔고 나온 사람들이 너무 많았어서
  펑퍼펖ㅎ펑펑펑
이번 사건까지 철판으로 해결되면 연예계 진짜 난장판 될거 같은데요ㅋㅋ큐ㅠㅠㅠㅠㅠ
하뜨하뚜  💜🖤
아이돌이면 모를까 배우는 음주운전 복귀 빠르더라구요
사람이 다친게 아니라서 시간지나면 복귀할거같아요ㅋ
1,2년 자숙하다 독립영화같은걸로 복귀하지 않을까요? b급 영화도 나올수있는거고 아역부터 오래 활동한 배우라 인맥 있어서 복귀는 어렵지 않을것 같아요
20대 초반이고 어렸을 때부터 워낙 유명해서 금방 복귀할 거 같아요..
배우는 뭐 일년쉬고 나오더라고요. 배성우도 되게 금방 컴백하던데
 
1개월 전
꽃송이s
찬반좌는 오늘도 빛이 나네요ㅋㅋ
•••답글
1개월 전
geniechoco
와 음주운전은 살인입니다
•••답글
1개월 전
눈물의똥꼬쇼
음주운전하는 사람들 정말.. 이해가 안되네요 대체 어떤 사고를 가지고 있으면 술을 먹고 운전대를 잡을 생각을 하는걸까요?
•••답글
1개월 전
ㅃl쮸
오우 이때싶 어떻게든 정치랑 연결시키는거바 ㅋㅋㅋ 1도 관련 없는 사람끌어다가 까달라고 판까는게 지 인생에 무슨 도움이 된다고
•••답글
2진짜 피곤하고 꼴같지도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이구 한심...
33 인정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할짓 없나봐요!
위글위글  스마일플라워🌸
44
김곽강황최  뉴이스트 419컴백
55
66 어휴
77
88
이쥬닝  우아해~
9
10
아델라이데  도둑이 든 여름
10
집가고싶다.....  집가고싶다...저는 INFP.
11
1도 관련없지는 않은데요
ㅋㅋㅋㅋㅋ ㄹㅇ 윤석열이 싫어서 찍은 사람도 많은데 왜 저러는지 정치병 극혐
2특징이겠죸ㅋㅋㅋㅋ 1들은 아닌건 아닌건데 2들은 무조건적으로 사회 악도 지지하는데 1도 무조건적으로 여자라고 지지할줄 아는 것들 ㅋㅋㅋㅋ
무조건적 지지는 정치병자들 특징이지 2 특징은 아니지 않나요 ㅎㅎ 누구 지지자든 과해지면 종특 됨
 
1개월 전
닉네임1569272849
음주운전...ㅋㅋㅋㅋㅋㅋㅋ
좋게 봤었는데 이제 티비에서 다시는 안 보고 싶네요..

•••답글
1개월 전
1월 26일
마약을 해도 나오고 도박을 해도 나오고 음주운전에 폭행을 해도 나오던데 앞서 선례가 있으니깐 자숙 3개월정도 하고 나오겠네요. 시사회 같은 곳에서 죄송하다고 고개숙이고 눈물 한 번 쏟고,,, 뻔한 레퍼토리라 별 감흥도 없네..음주운전은 피해자가 있든 없든 형량이 쎄야하는데 면허취소 정도는 아니라니깐 잘 나오겠네요^^
•••답글
1개월 전
삭제된 댓글
(2022/5/20 23:17:4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
그럼 이준석 성상납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1.일단 양비론꺼내는 수준 안타깝....
2.이재명은 혐의 입증돼서 형받음 팩트로 밝혀짐 이준석은 아님. 수사 결과 나오면 얘기하면 됨
3.난 누구든 성상납 받았으면 똑같은 잣대로 봐야된다고 생각함^^

그거 가세연이 터트린건데 지금까지 이준석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만 십수번 한건 아시죠?
일단 터트리면 '뭐가 있으니까 터트렸겠지' 하면서 심정적 유죄 확정나는거 노리고 한 짓인데 유언비어 유포 ㄴㄴ해요

같은 정치 성향끼리 욕하는 곳은 신빙성이 높더라고요 17대 대선 후보 경쟁때 이명박이 최모 사이비 교주랑 박근혜가 다스 공격한 것도 있고
강용석은 같은 정당이 아닌데요...?
심지어 복당시켜주면 그만한다고 사정사정하는 녹취록도 풀렸어요 ㅋㅋ

니 얼굴 보고 물어보면 될 것 같은데요?
님… 이재명 좀 잃으세요 대선 끝난지가 언젠데 아직도 틈만나면 이재명이재명 그러세요.. 그분도 열심히 자기인생 잘 사십니다 님도 현생좀 사세요
님이나 저나 똑같이 인티에서 댓글쓰는 시간 허비하는건 마찬가지인데
님이나 이재명 잃으셔야될거같은데ㅎㅎ음주운전 관련 지적 좀 들었다고 화내면서 감정소비하시는 분이 쿨한척하시네요ㅎㅎ

여기서 화내면서 감정소비하시는 분 님 밖에 없어요… 정상적인 사람은 연예인 기사를 보며 님처럼 쌩뚱맞은 정치인이랑 연결지으며 댓글달지 않아요.. 제발 진정하세요
정상적인 사람 얘기하는데 정상인은 관심없는 얘기에 님처럼 꾸역꾸역 댓글 안달아요 그냥 지나가지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
왁굳22에게
비정상적인걸 보고 지적하는게 비정상은 아니죠..ㅋㅋ 제가 그냥 지나가길 원하는 마음은 알겠지만 정치적인 댓글로 물흐리려는 의도가 뻔해서 눈살찌뿌려져요

ㅃl쮸에게
음주운전도 비정상이고 저도 비정상을 지적했는데 누가 비정상이랫더라?ㅎㅎ
현생 운운하는 분께서 고작 커뮤 댓글에 눈쌀 찌푸려진다며 꾸역꾸역 이악물고 댓글 다시면서 감정소모하는거 되게 읏기지 않나요?

왁굳22에게
비정상을 지적하려면 게시물에 관련된 지적을 하시던지요 ㅋㅋ 김새론 기사에 엉뚱한 이재명 끌고와서 무슨 반응을 기대했는데요? 님 머릿속에 이재명으로 가득 찬게 안타까워서 그래요 다른 사람들처럼 대선 이제 잊고 현생 사세요 화이팅!

ㅃl쮸에게
여러가지 얘기를 할수맀는거죠 ㅎㅎ
근데 애처에 현생 운운하시는 분이 문제가 있든 없든 일개 커뮤 댓글따위에 시간 감정 낭비하는거 레전드
이재명 잊으라는데 진짜 잊은 사람은 님처럼 댓글 안달죠ㅋㅋㅋㅋㅋㅋㅋ

왁굳22에게
전 잊은 채로 잘 살고 있었고 앞으로도 잘 살려구요 ㅋㅋ 그러니 정치적인거랑 전혀 관련없는데서 쓸데없이 머리채잡아 눈에보이지 않게 좀 해주세요!

리미주  미Chu~♥
왁굳22에게
진짜 선거기간 내내 지적만 하더니 여태 이러고있네요. 뭐 새로운 댓글부대세요?
정치인에게 절대무결을 바라는 건 애초에 불가능하니 도저히 1을 뽑지 못할 그쪽처럼 다른분들도 도저히 2를 뽑지 못할 사유가 있었을건데 꾸역꾸역 상관도 없는 글에 댓글다는게 어느쪽이신지

상습적 음주운전하고 경찰관 폭행까지 했는데 자연치유된다는 말을 하며 형량 제대로 안 나온 아들을 둔 장제원 의원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리고 저런 사람을 비서실장으로 뽑은 대통령은요?
장제원아들 얘기엔 왜 댓글 안다실까. 의견이 궁금한데요~
전과 11건인 범죄자 이명박 전 대통령는요?
이재명 쉴드러들 많으니까 혼자 속으로 생각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휴 잘나셨어요~!!
넹 이재명 좋아서 뽑은거 아니고 진짜 울면서 와 진짜 뽑을사람 진짜진짜 없다 하지만 윤석열보단 똑똑하지 얘가... 하면서 찍은거라
님 이재명이 좋아서 찍은 사람이 많을 거 같아요, 윤석열이 싫어서 이재명 찍은 사람이 많을 거 같아요? 그런 것도 파악 못하는데 질문 자체가 잘못된 거 아녜요? 그럼 장제원 아들은요?
 
1개월 전
엥? 아닌데요?
이재명이랑 김새론이랑 뭔 상관...?
아 이해했는데 이 글이 왜 여기서...?

•••답글
22
정치병걸려서 ㅋㅋㅋㅋㅋ
1개월 전
퐁당퐁당퐁
이재명지지자도 뭐 아이돌덕질하듯이 올려쳐주는 경우면 김새론 욕할거 없다고 생각하지만 투표권을 행사한 모두를 싸잡는건 너무 웃기네요... 차악을 선택하는 것 뿐이잖아요 정치랑 연예인소비를 연결 짓는 사람들 정말 신기해요
•••답글
1개월 전
히루가미사치로
오마갓... 이제부터 안 보면 좋겠네요...
•••답글
1개월 전
ATEEZ홍중
아니 여기서 정치 얘기를 왜 하시는건지 .,
•••답글
1개월 전
왕나니
이재명은 왜 머리채잡혔나요?
•••답글
dhRkaWlr  오깜찍이래요
222 음주운전 터질때마다 머리채잡혀 끌려나올듯 머리털 다없어지것네
1개월 전
어우진짜어쩌라구  어머머짜증나어머머
정치 못 잃는 건 진짜 지겨워요ㅜㅜㅋㅋㅋㅋㅋ 이미 낙선된 사람한테 관심이 왜~이렇게 많으신지 참 궁금하네요ㅎㅎ
•••답글
1개월 전
에스파 KARINA  결혼해주세요
와 근데 굳이굳이 이재명을 아직도 못 놓는거 겁나 웃기긴 하네요. 대선 끝난지가 언젠데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대선에서 승리했지만 진 느낌인가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음 이재명 짝사랑 멈춰✋
1개월 전
꼬미킴
머릿속이 타인으로 가득차서 본인의 일상도, 인생도, 자아도 없이 그저 좀비마냥 살아가는거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송 월(松月)  민윤기는 제껍니다
근데 궁금한데 저렇게 자동차 사고로 주위상권에 피해입히면 손해배상 청구가능한가요?
•••답글
1개월 전
카라멜바닐라
좀 다른 얘기가는 한데..이상하게 시간이 꽤 지나도 정이 안가는 연예인들이 있는데 꼭 이렇게 사고를 치드라구요..😳
•••답글
이걸 보고 정치 생각을 하는 사람은 평소에 무슨 생각을 하는지가 궁금하네요
어떻게 하면 정치랑 엮을까 이런 생각하나요?

•••답글
1개월 전
kd
한전 직원인데 저 변압기 22.9KV에서 220V-380V로 변압해주는 지상 변압기입니다..
왼쪽이 22.9KV인데 신이 살린 건지 모르겠지만 저게 저렇게 밀렸는데 안터진 게 기적이네요.. 22.9KV면 22,900V입니다. 건들면 즉사요...

•••답글
리카르다  나랑 오래 함께해줘
헐.. 저 사람 천운 다 끌어다 쓴 거네요..
와…. 인근 걸어가던 사람이나 건물 안에 있던 사람까지 다 목숨 부지하신게 정말 다행이네요… 방송 안 나와도 진짜 복받은거나 다름없다 진짜
허억……………..
ㄷㄷ안터져서 정말 다행이네요..
1개월 전
iedo
정치 끌어들이는 거 개한심 그럼 니들은 기생충도 소비하지 마셈
•••답글
1개월 전
양_아치
육개월 후에 연기로 보답한다고 나올 듯 ㅎ
•••답글
1개월 전
꾸익꾸익  꿀꿀꿀
어린나이에 재명했네 ㄷㄷㄷ
•••답글
1개월 전
송강근  송강이 나라다
와 저기 앞에 스벅 항상 출근하면서 가는곳인데 이번주는 안가고 싶더라니...
저기 청담동이네여

•••답글
1개월 전
Mimimi
아..음주운전도 했었는지 몰랐네요
•••답글
1개월 전
황민현×강다니엘  0809×1210
매번 소환되는 아저씨가 안타깝네요 그냥
•••답글
1개월 전
kuptea
에휴 니네들이 하던 사이트로 돌아가세요 여초와서 아득바득 그러지말고 냄새나니까 돌아가세요
•••답글
1개월 전
미기당
천운이네요..
•••답글
1개월 전
JihWaaa
처음에 정말 못믿었는데,, 쩝.. 애초에 음주운전=살인미수라고 생각하는데 저정도면 정말 안다친게 다행이지 싶음여
•••답글
1개월 전
이유빈  T1 FAKER
1개월 전
공차찻
생각할수록 운 미쳣다 살인미수로 그쳐 다행이지
•••답글
1개월 전
뽀짝뽀짝뽀뽀짝  김코튼찐사랑
저정도로 술퍼마시고 운전대 잡을 생각 했다는게
•••답글
1개월 전
믿을건나스닥뿐이야  너 마저...
저정도면 살아남은게 기적임
사람 안다치게한걸 천만다행인줄 알고 평생 나오지마라

•••답글
1개월 전
넥슨  a.k.a 돈슨
돈도 많은 사람이 대리 부르지 어휴
•••답글
1개월 전
꽃님이
사람 안다쳐서 다행ㅠㅠㅠㅠ 음주운전은 도대체 왜할까요ㅠㅠㅠ
•••답글
1개월 전
김재환96  변화는있어도변함은없었던8년.
절대 기어 나오지 마라
•••답글
1개월 전
ghjx313
돈도 있으면서 굳이 저렇게 비싼 차 끌고 취한 상태에서 직접 운전하는 이유는 뭘까… 아침 8시까지 마실 만큼 마신 사람이 굳이 운전대 잡는 이유는 뭘지 참 궁금하네요…
•••답글
1개월 전
러블linus  러블리즈
보통
알코올 수치 측정할때
호흡측정방식(현장 음주 측정)은 운전자의 폐를 통해 배출되는 공기에 포함된 알코올 농도를 측정해 측정 당시 운전자의 혈액에 녹아 있는 알코올의 농도를 확인해요 이때 운전자가 호흡측정방식에 의한 결과에 불복할 경우 혈액감정방식(채혈)을 경찰공무원에게 요구할 수 있어요

보통
현장 음주측정을 먼저 하고 채혈 하겠다고 하는데
처음부터 채혈을 선택한게 이해가 되지 않네요

•••답글
러블linus  러블리즈
참고로
채혈에 의한 혈액감정방식은 측정치가 호흡측정방식에 의한 것보다 대부분 높게 나오고 두 측정 방식의 결과가 불일치 하는 경우 대법원은 혈액감정방식에 의한 측정치가 경험칙에 더 부합한다고 보기 때문에 호흡측정방식으로 측정한 후 혈중 알코올농도가 생각보다 높게 나왔다고 해서 음주채혈을 요구하는것은 오히려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어요

러블linus  러블리즈
참고로
운전자의 동의가 없는 채혈이나 혼자 병원을 찾아가 받은 음주운전 채혈측정 결과 원칙적으로 허용되지 않고 증거능력도 인정되지 않아요

1개월 전
태리팬
진짜 궁금하긴하다 이재명 찍은 사람들도 김새론 욕할지 ㅋㅋ
•••답글
1개월 전
빈센트 반 고흐  Van Gogh
와 근데 사람 지나가고 있었으면 진짜 큰일날 뻔 했네요…
•••답글
1개월 전
정병 감별기
나 원... ㅋㅋ 김새론 글에서 이재명이 나올 줄은 몰랐네... 좀비 같다 진짜 ㅋㅋ 대선 끝난지가 언젠데
•••답글
1개월 전
ㄱㅠ
이재명이랑 김새론이랑 뭔 관련인데요,,,??
•••답글
이재명이 음주운전 전과자거든요. 그래서 그런가봐요
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
1개월 전
권한
와 근데 같이 술 마신 친구들은 사람이 저 지경으로 취했는데 운전해서 가겠다는 거 끝까지 안 말린 건가... 동승자도 있었다는데
•••답글
1개월 전
용 국  B.A.P
인생 모든 운을 끌어다 썼네요,, 저지경이 되어도 감전 사고 없이 아무 인명피해 없이,, 참 다행이고 이번 일 꼭 반성하시길,,
•••답글
1개월 전
빛나라풀썬
댓글 사실 어둠의 이재명 지지자들 아닐까요? 되게 사랑하네
•••답글
1개월 전
남우현 부인  🌴❤️
음주운전은 살인 미수입니다..그 어떤 이유로도 용납 불가죠..스크린이나 방송에서 볼 일 없었으면 좋겠네요
•••답글
1개월 전
코코호도
1개월 전
Up poompat
진짜 음주운전한 사람들 안보고싶네요.
잠재적 살인자 예요. 운이좋아 인명피해 없었던거지 뉴스영상보니 차체가 흔들흔들 하면서 운전했던데 욕나오더라고요.

•••답글
1개월 전
(☆´3`)
댓글에 2들 짜증나네 지들 인생이란게 없나봄 으
•••답글
이재명이나 김새론이나 음주운전 전과자 인건 똑같고 똑같이 비판 받아야 마땅하지만 이건 김새론 비판하는 게시글이니까 댓글로 비판하려면 주제에 맞게 김새론만 비판할 순 없는 건가요....자꾸 정치충들이 기어들어와 이재명 들먹거리는 거 진짜 눈살 찌푸려지네요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나는야망나니
저 전기 끊겨서 입은 피해도 김새론이 다 보상해야돼요ㅋㅋ
진짜 보상금+벌금이라도 오지게 나와서 빈털털이라도 됐으면 좋겠음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카짓
찬반좌 오늘도 1승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프레즐티
평생 운전하지마시길
•••답글
1개월 전
Chittaphon  텐 치타폰
윤빠들이랑은 ㄹㅇ 상종도 하기가 싫다...댓글만 봐도 수준 보이는데
•••답글
1개월 전
디기디기
댓글 2xy 나대는거 개웃겨요
•••답글
1개월 전
은고야
이재명이랑 김새론 뭔상관이죠. 진짜 궁금해서그래요.
•••답글
그리고 사람 인생 정말 한순간이네요.
인기있던 배우가 하루아침에 나락으로
떨어지는게.. 인과응보지만 씁쓸하네요.
도덕성을 지키며 바르게만 올라갔다면
인기도 재산도 점점 늘었을텐데
정말 어리석은 실수네요.

1개월 전
나뭇잎마을
운전대 잡고 옆에 일행까지 태울 정신이 있는데 무슨 만취타령..걍 음주운전 하겠단 마인드지
•••답글
1개월 전
노이
음주운전 한 번이라도 한 사람들은 제발 안 보였으면 좋겠음.
•••답글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헬로 헬로~"들어가는 노래 생각하고 들어와봐935 無地태 07.06 21:53 50472 5
유머·감동 처음한입 딱 먹고 너무맛있어서 충격받은 음식 (쉽게 구할수 있는것) 말해보는 달글캡..937 패딩조끼 07.06 11:30 165690 28
유머·감동 나 갠카하는데 매일 오시는 할아버지 계시거든? 나 진짜 울고잇어....1360 붐붐붐붐 07.06 13:54 138826
유머·감동 순식간에 습도가 사라지는 건조기 화법736 세기말 07.06 10:01 169193
이슈·소식 현재 IMF 급으로 심각한 한국 경제 근황.jpg405 크로크뉴슈 07.06 11:51 142733
독일 대표 길거리음식 커리부어스트 꾸쭈꾸쭈 1:10 42 0
슬램덩크 산왕전 극장판 개인 일러 포스터.jpg 태 리 1:07 207 1
초대 공정위원장, 윤 대통령 '연수원 동기' 송옥렬 교수 유력 He 1:03 49 0
자취생 친구에게 사랑 받는 법 無地태 1:01 789 0
용암 안밟기1 0:56 713 0
소대장 대략 실금 직전 위례신다도시 0:52 691 0
유니버셜 스튜디오 윈터 백챠 0:52 756 0
당근마켓 거래 불발 사유 S.COUPS. 0:51 956 0
2위 뭡니까?? 영은수 0:51 193 0
낭만 가득한 육군 꿀보직 307559_return 0:51 422 0
제4호 태풍 에어리 상황 몹시섹시 0:49 679 0
헬창들은 공감하는 머슬핏 완성의 핵심근육 하품하는햄스 0:49 378 0
점심때 보기 좋은 영상(담배유발 유튜버2) 디즈니풀렸스 0:49 209 0
청년희망적금 만들었는데...twt4 311344_return 0:49 2621 1
FM 이번작 왼발 중미 본좌 2人 헬바운드 0:48 48 0
공무원 시험 준비하는 8수생 브이로그 백챠 0:44 2626 0
신촌 아웃백 귀신 목격담썰 950107 0:44 723 0
다이어트 중인데 수박 반통 먹은 조나단.jpg1 세기말 0:41 2323 0
거리두는 사람과 친해지는 방법.jpg1 아야나미 0:41 1873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7 1:08 ~ 7/7 1: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7 1:08 ~ 7/7 1: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