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kf97 ll조회 243040l 10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3

1개월 전
매일가치
진심으로 저렇게 무식하게 테스트하는 집안이 어딨음? 진짜 주작이 아니라면 내가 저 남자의 부모였다면 당장 그 집찾아가서 노발대발 할 듯? 치사량만큼의 술을 주는 무식한 집안이라고
•••답글
그리고 인티는 뭐 ㅋㅋ 어린애들밖에 없으니까 그러려니 해야지
1개월 전
love or hate  최주원
와...여친집안은 진짜 살인미수급인데....어떻게 술에 담가져서 나온 폭력성과 비교하겠어요...ㅎㅎ 버려줘서 다행인거죠 뭐
•••답글
1개월 전
팝콘콜라
안동소주20잔이요? 고문아닌가요..?
•••답글
1개월 전
다수까기
악착같이 본성거리는 저능아들도 있네
•••답글
1개월 전
건곤이
안동소주 20잔 먹인걸 본성 보였다 라고 하는분들은 제발.... ㅠㅠ
•••답글
1개월 전
냠냠뇨
테스트는 문제라고 보는데요 때리는 시늉이나 언니 발언에는 문제 있다고 봐요 서로 헤어지는게 상책일듯
도수는 찾아보니 다양하게 있는 것 같은데 몇도를 먹였든 술 강요 문화 없어지길...

•••답글
1개월 전
Suzie
역시 한남더힐 영국 섬 검커롱 그랜드슬램의 사이트… ㄷㄷㄷ
•••답글
아직도 정신 못차린 댓글들 많은데 입에 안동소주 20 잔 박아넣고 반응좀 보고싶네 ㅋㅋ
1개월 전
DKZ GISEOK
그냥 소주랑 안동소주가 다른가봐여…
•••답글
1개월 전
muung
45도 짜리를 스무잔 넘게 마시게 하는건...진짜 너무한거 아닌가요...
•••답글
고문이랑 다를게 뭐지...
1개월 전
6개월 도전하기
너무과한데요..
•••답글
1개월 전
하림
제가 저 정도먹어도 제 본모습이 아닌 다른 모습도 보이겠어요 저 정도면 진짜 정신차리신거 같은데...남친은 무슨죄야 그저 사랑하는 사람 부모님께 좋은 모습 보이고 싶었을텐데..
•••답글
1개월 전
필데
근데 20잔이라는게 쌩 20잔은 아닐걸요 희석없이 보통 먹지 않아서
•••답글
1개월 전
뉴누눈
본문 내용중에 남의 귀한집 아들이라는 말이 참 공감돼요
본인 자식이어도 술을 그렇게 먹이실건지?

•••답글
1개월 전
니루
여긴 진짜 죄다 애들만 있나... 저거 그냥 살인미수입니다
남자가 안죽은게 용함

•••답글
1개월 전
사랑인가요  윙가디움레비오사⚡️
남자분 축하드립니다 도망치세요..
•••답글
1개월 전
슬라임내꺼
와...남자분 운이 좋으셨네요 하마터면 죽을뻔 했는데
•••답글
1개월 전
카토 카즈키
못배워먹은 집안이네 ㅋㅋㅋ 저런 집에 누가 아들 보내겠노
•••답글
1개월 전
메리제이크
우째 버티누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ER Hyejin
안동소주 20잔에 안취하는 사람이 세상어딨겠어요
근데 취한후 나오는 행동이 문제죠
쓰레기통 발로차고

•••답글
comewithme  airplane
22 아무리 취해도 폭력적인 행동은 해본적 없는데요.. 토하고 몸에 힘풀리고 이런적은 있어도..
123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사실 이정재처럼 면을 먹는게 우리나라에서 스탠다드1049 한 편의 너 08.16 10:03 198692
유머·감동 앉은 자리에서 한번에 3개 클리어 가능vs불가능506 Wannable(워너 08.16 11:02 131250 14
유머·감동 신인 걸그룹 팬싸 갔다 박제당한 일반인 남성분436 311869_return 08.16 08:43 183452
이슈·소식 "쾅, 에이X" 인하대 성폭행 추락사 동영상 속 그놈 목소리358 붐붐붐붐 08.16 11:42 151820
유머·감동 간절하게 재출시 되길 바라는 초콜렛336 풀썬이동혁 08.16 13:06 136141
요즘 초딩들을 모를수있는 추억돋는 온라인게임들 MANSAE 1:28 1 0
보행자 보호에 신경 쓴 횡단보도 이차함수 1:28 1 0
역대급 커피쏟는 짤 이차함수 1:26 118 0
쓰다듬어라 인간.gif1 태 리 1:26 129 0
한국인 틱톡커 놀리는 한심좌 아야나미 1:21 497 0
헬스장 가서 800만원어치 PT등록한 동생ㄷㄷㄷ.jpg1 He 1:21 844 0
이케아 인형 증명사진.jpg3 S.COUPS. 1:17 1491 1
노래 부르는 아기 혹등고래 안아주쎄이요 1:16 294 0
면치기 레전드 성우야♡ 1:16 534 0
댓글 달면 내가 니네 모에화 해줄개 수인분당선 1:16 658 0
방금 공개되어 난리난 블랙핑크 신곡 뮤비 티저.jpg 아이엠갤럭시 1:14 544 0
진짜 광기, PC구단 나폴리.jpg 똥카 1:12 420 0
여고의 만우절 장난 박뚱시 1:10 399 0
장수말벌 여왕벌 봄??1 중 천러 1:10 1329 0
당근에 올라온 100만원짜리 람보로기니2 굿데이_희진 1:10 1703 0
25살 원빈, 28살 신하균, 32살 정재영, 34살 신현준.gif1 311341_return 1:08 1931 1
커여운 대식가 아내와 서윗한 남편1 데이비드썸원 1:06 994 2
우리가 언제부터 면치기를 하는 민족이었니.jpg 장미장미 1:05 1048 1
부모님 시점의 나 하니형 1:00 1346 0
전체 인기글 l 안내
8/17 1:26 ~ 8/17 1: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7 1:26 ~ 8/17 1: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