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장미장미 ll조회 243397l 105
 출처
스크랩 수가 높은 글이에요!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1개월 전
찐빵상  빵빵이는 귀여워
😮 1개월 전
😂 1개월 전
😂 1개월 전
언더붑이 맘에 안들면 본인들이 안하면될걸 진짜 입맛떨어지게만드네요 1개월 전
22
1개월 전
에 어느 부분이 입맛 떨어지시는 건가요? 그냥 유머글 아닌가요
1개월 전
그러게요 그냥 웃자고 올린 글인데,,
1개월 전
애초에 언더붑가지고 왜 싸우는지도 모르겠구요 왜 베이징 아저씨들 사진가져다놓고 이름만 들어도 언더붑 입기싫게 만드는지,따라하고싶은 사람들은 왜 입맛떨어져야하는지 단 한개도 이해가 가질않네요ㅋㅋ사진만봐도 입맛떨어져요
1개월 전
입맛떨어지면 안입으면 되겠네요!
1개월 전
멍소리세요ㅋㅋ언더붑을 입맛떨어지게 만드는게 싫다는건데 왜 언더붑을 입지말라는건지..^^!제가 알아서 할게요ㅋㅋㅋ
1개월 전
미니도라에게
언더붑 자체가 입맛떨어지는 사람도 있을 수있는거 아닌가요?? 뭐 추앙이라도 해야되나요? 이글에 공감하고 웃을 수도있죠 님이 언더붑 입고 싶어하는것 처럼 길거리에서 언더붑 보기 싫은사람들이 블랙코미디로 유머글 올린건대요ㅠㅋ 입맛떨어지면 안입으면 되는거고 입고싶으면 이런글 안들어오면 되시겠네용!ㅋ

1개월 전
ㄱㄴㄷㄴ에게
아뇨~들어올거고 제가 하고싶은말 다 할거에요~!!ㅋㅋ언더붑 보기싫은사람이 블랙코미디하는건 괜찮고 그게 싫은사람은 조용히 지나가야하나요?지금 긁어 부스럼은 그쪽이 만드는중이에요ㅋㅋㅋ제가 알아서!할게요ㅋㅋ

1개월 전
미니도라에게
님이야말로 언더 붑 입맛 떨어진다는 의견은 생각안하고 존중 안하시는거 아닌가요?? 애초에 못넘어 가시고 이글에 댓글 다신거어닌가요? 그리고 저는 입고 싶으면 입으라고했는데요?? 근대 언더붑 꼴보기 싫다는 말꺼지 막을 순 없다고 한거에요 님 말처럼

1개월 전
ㄱㄴㄷㄴ에게
아니 그러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언더붑이 싫으시면 언더붑 글에가서 싫다고 하시라구요 언더붑 비꼬는글에 비꼬는게 안웃기다는 사람한테 자꾸 언더붑 싫어할 자유 달라고하지말구요 그쪽이 뭔생각을 하든 안궁금해요 ㅠㅠ혼자 시비걸고..화내고..논리도 들어먹는게 없으니 그만합시다..차라리 벽에대고 혼잣말하는게 낫겠어요ㅠ인포에서 만난댓들중에 제일 답답이시네요 최고~!

*답댓은 5개까지만 달수있다니 위에 하나 삭제했어요..^^본인 말 맞는거 하나도 없으니 다시 잘 읽어보시라고 굳이 남깁니다💖

1개월 전
미니도라에게
언더붑이 불호인 사람들이 공감하는 곳에서 글쓴이를 비롯한 타인에게 불쾌감을 안겨주는 댓글은 바람직하지 않아보입니다. 누군가 언더붑이 취향인 곳에 가서 또 다른 누군가의 취향을 힐난하며 그 게시글을 쓸 사람과 긍정의 반응을 보일 사람들의 기분을 망칠 이유가 없습니다.
그리고 감정적으로 격양되어 보이시는데, 사실 이 글은 언더붑 그 자체보단 베이징비키니에 더 초점이 맞춰져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잠시 커뮤를 멈추고 머리를 식히고 오는 게 좋겠습니다.

1개월 전
옷스에게
내가 싫다는데 뭔 말들이 그리 많으니시 당연 격양될수밖에요ㅠㅠ그냥 베이징 어쩌구하세요~예 너무길어서 안읽을거니까 답은 마시고요ㅋㅋ

1개월 전
미니도라에게
님진정하세요. 여기 이상한사람들도많아요. 님이말해봤자 듣지도않고 님만 피곤할뿐입니다. 그냥 신경끄는게답이여요

1개월 전
헐 왜 입맛떨어지세요.. 저분들한테 예의가 아니신듯... 그냥 패션인데 저분들도 언더둡으로 입은고잖아요..
1개월 전
베이징비키니 일명 방예는 없어져야 될 문화가 맞습니다. 예의고 뭐고 존중해줄 필요가 없어요. 애초에 방예 문화 자체가 남성에게만 허용되는 남성 중심적 악습이에요.
1개월 전
2NE1에게
그렇다면 언더둡도 마찬가지겠네요....

1개월 전
입맛 떨어진다는거 진짜 웃긴다.... 외모지상주의적 발언인 건 알고 계신건가 남들 다 웃을 때 혼자 안웃는게 깨어있는거라는 착각.... 안타깝습니다
1개월 전
이게왜 외모지상주의적 발언인가요? 언더붑가지고 왈가왈부하는게 싫다는건데? 착장의 자유를 억압하는게 입맛떨어진다는데 오히려 이거에 반감가지는 답댓분들이 자유억압적 발언을한게아니구요?
1개월 전
댓쓰니분 말고 글쓴이 분이 더 외모지상주의 쪽에 가깝다 아니에요..?
1개월 전
22
1개월 전
전 이분 의견 동의용 🙂
1개월 전
look at  꼬리 꼬리
공감해요 이상한 단어로 언더붑 더럽히려고 애쓰는 느낌 ㅎ
1개월 전
공감합니다ㅋㅋ
1개월 전
언더붑이랑 베이징비키니랑 뭐가 다른가요??? 입맛떨어질 이유가 뭐지??
1개월 전
그러게여... 사실 붑도 슬랭이라 크게 느낌 다르지도 않은데...
1개월 전
22
1개월 전
333 설마 배나온 아저씨들이라 입맛 떨어진다는 건가요?
1개월 전
아무리 그래도 슬랭이 낫지 베이징은 좀 심하긴 하죠ㅎㅎ
1개월 전
삭제댓 읽었는데 시비걸려는게 아니고 >>베이징<< 싫다고 웃자고 단 댓글이니 날카롭게 반응하지 말아주세요 ㅎㅎ 언더붑이고 뭐고 관심 없어용
1개월 전
공허한 가을  세븐틴 사랑해요
네 한남 입 닫으세요
1개월 전
중국 몇번 가봤는데 저렇게 배까고다니거나 웃통 까고다니는것도 자주 보면 익숙해져요. 저는 저렇게 배까는거나 언더붑이나 둘 다 노상관인 입장인데 이런 댓글은 오히려 불쾌하네요. 언더붑은 괜찮은데 이건 안괜찮아서 둘이 동일선상에 놓는게 입맛 떨어진다는 말처럼 들려요. 사실 노출정도는 언더붑이 더 큰데요.. (오히려 실제로 중국에서는 밑가슴보이게까지 올리지도 않아요 아예 상탈이거나 배만깜)
1개월 전
 
😂 1개월 전
진짜 똑같이 생겼네 옷이 1개월 전
😮 1개월 전
👍 1개월 전
... 진짜 저래요? 아님 과거 사진인 건가요? 1개월 전
진짜 저렇답니다
1개월 전
신서유기만 봐도....네..
1개월 전
지용아6년연습하고우리집갈래  태정태세문단속잘해라
중국인 아저씨들이 흔하게 저러고 다녀요..가끔은 한국 아저씨들도..
1개월 전
악 진짜요? 한국에선 못봤는데... 앞으로도 안보고 싶긴해요
1개월 전
진짜 저래요
1개월 전
코세척  티모테사랑해
진짜 저래요… 심지어 베이징 도심 한복판에서도 저래요
1개월 전
찐이에여...
1개월 전
진짜 저래요.. 심지어 흔함
1개월 전
여름에 건대 양꼬치 거리만 가도… 여럿 저러고 계십니다
1개월 전
저 한국에서도... 저러고 계신분 최근에 몇번 봤습니다 서울 종로에서 ㅋㅋㅋ ㅠㅠㅠ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 1개월 전
아까 운동하시고 저렇게 까고 지나가시는분 봄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뵤.  애기호랑이
정형돈씨 왜 현지인으로 오해받았는지 이해가능 1개월 전
아 글 개웃김 1개월 전
아 웃어요 웃어~~~~~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저정도면 걍 벗고다니는게 낫지 않나요 1개월 전
입맛떨어지신다는분들
저희가 언더붑 볼때 딱 그런마음입니다.
짱시룸
1개월 전
222
1개월 전
닉네임은 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
33
1개월 전
4
1개월 전
dunknatachai  부자되게해주세요
5
1개월 전
홋또로롱  〰〰〰〰〰〰〰
6
1개월 전
7
1개월 전
7
1개월 전
9 우욱
1개월 전
1010
1개월 전
11
1개월 전
12
1개월 전
12
1개월 전
13
1개월 전
14
1개월 전
15
1개월 전
16..
1개월 전
귀여운미니언  빠빠빠빠빠빠빠바빠빠
17....
1개월 전
18 가슴노출 보기불편하다는 사람한테는 입는 사람 자유지 뭔상관이냐면서 저분들은 불편하다고...ㅋㅋㅋㅋ
1개월 전
 
뭐 딱히 아무생각 안드는데요
언더붑입은 사람도 베이징비키니 아저씨들도 그냥 그런갑다 하고 생각안해요
1개월 전
언더붑 뭐가 문젠지 잘 모르겠어요 전 과도하게 짧은 바지가 더 이상해 보이더라구요 근데 다 개인 자유이니 태클 걸 생각 없습니다 길 다니면서 남의 옷차림 보기 싫으면 눈을 파내고 살면 되겠죠 1개월 전
미니스커트 단속하던 시절도 아니고 남이 입든 말든 ㅋㅋㅋㅋ
1개월 전
헐... 근데 맞아욬ㅋㅋㅋㅋㅋㅋㅋ
여행갔을때 진짜 많이 본
1개월 전
아,,,,,,,,,,,,,,,,, 1개월 전
언더붑을 왜 입기싫게 만들어야하는지…
딱봐도 언더붑패션 비꼬는거잖아요
1개월 전
제 기준 저거나 언더붑이나 그게그거 1개월 전
2 왜 기분이 나쁜지 모르겠어요 거기서 거기 아닌가요. 여자가 입으면 다른가요. 이런 인식이 더 이상한데.
1개월 전
33
1개월 전
44
1개월 전
언더밸리~ 1개월 전
언더붑 패션 저는 죽어도 안 입을 것 같지만 남이사 어떻게 입든 무슨 상관인가 싶네요… 굳이 배나온 아저씨 사진 갖다붙이면서 비하하는게 좋아보이진 않아요 1개월 전
밀키줭  냅다밀키꺼하기
똑같네요 1개월 전
즈그집 안방인가.. 1개월 전
우리나라도 많이 계시던데.. 1개월 전
으아아악 1개월 전
남이 언더붑을 입던말던.. 먼상관인지 1개월 전
저렇게 다니면 배 안아픈가요..? 1개월 전
진짜 똑같음!! 베이징 비키니나 언더붑이나 보는 사람 불쾌하게 만드는건 마찬가지임 입는게 자유 어쩌구 하시는 분들은 남들이 본인 보고 많이 불쾌해한다는 것도 알고 입으셨으면 좋겠네요^^ 남들이 뭐라하던 자기가 입고싶은대로 입는 베이징 아저씨들과 다를 게 없음 1개월 전
언더붑 입는 건 자유긴 한데 저거랑 뭐가 달라요? 솔직히 입는 사람 몸매 말곤 차이가 없는데 1개월 전
WEi  위아이
222
1개월 전
fortuite  눈앞이바로달나라잖아
입은 사람 몸매 차이가 가장 큰건뎁..
1개월 전
마른 사람이 입으면 언더붑 패션이고 살찐 사람이 입으면 민폐 베이징 비키니고 그런 건가요?
1개월 전
fortuite  눈앞이바로달나라잖아
살찐 사람이 입으면 베이징 비키니인게 아니라 언더붑이랑 베이징 비키니 떠올렸을때 가장 큰 차이가 그거잖아요 언더붑하면 해외셀럽이랑 국내 연예인이 화보나 파파라치 찍히는게 떠오르고 베이징 비키니는 중년 배나온 아저씨들이 떠오르고 저도 언더붑 에바라고 보는데 어쨌든 베이징 비키니랑 차이를 그냥 몸매뿐이자나~ 하기엔 저 배나온 아저씨들이랑은 넘 달라서 농담처럼 한 말이에여
1개월 전
결국 몸매차이인게 맞네요.. 몸매+나이+성별차이인가?
1개월 전
fortuite  눈앞이바로달나라잖아
베르나르코에게
넵 그게 젤 크죠

1개월 전
진심 맞말 입는 사람 몸매 말고 아무 차이 없는데 베이징 비키니랑 같은 취급한다고 왜 기분 나빠하시는지
1개월 전
33 저랑 완전 생각 똑같아요. 비하는 아닌거 같아요.
1개월 전
유설  열린 창가에 홀로
봤을때 느끼는 기분은 똑같네요 1개월 전
와 좋다 1개월 전
베이징비키니패션 1개월 전
대림동가면 저러고 다니시는분 많음ㅋㅋㅋ 1개월 전
언더붑이던 베이징 비키니던 어쩔 수 없이 보게되서 기분 불쾌해야하는 우리는 대체 무슨 죄 인가요? 세상 혼자 사실 것 아니면 보는사람 눈도 어느정도 생각 해주셔야죠 1개월 전
이건 킹정이지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베이징비키니 누가 하고 싶겠냐고요 1개월 전
버스  오버워치 레벨 3228
딱인데 ㅋㅋ
앞으로 이렇게 불러야겠어요
1개월 전
똑같네요 머 ㅋㅋ 여자가 입는다고 뭐 특별대우해줘야되나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베이징비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점정국  ʚ♡⃛ɞ(ू•ᴗ•ू❁)
어렸을때 중국가서 좀 충격먹었어요 큰도시였는데도 다~~~~~~~저러더라고요 저러면서 담배한대씩 쥐고있어요 1개월 전
ㅋㅋㅋㅋㅋ베이징 비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이젠 치마길이도 단속하겠어여..ㅎㅎ 1개월 전
배까고 다니는 건 알았는데 ㄹㅇ 언더붑까지 까네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와 크롭 안 입을게요 저렇게 보일거 같아요 1개월 전
솔직히 저렇게 입고 다녀도 아무생각 없는데 그냥 더운가 지금 덥긴하지 ㅜㅜ 이런 뻘생각만 들던데 ㅋㅋㅋ 1개월 전
남자들 여름에 덥다고 엄청 얇은 재질 반바지 입어서 꽈추 흔들거리는거 실루엣 보이게 다니면 똑같이 여자들도 싫어하지 않나요?
티 많이 나는 노브라나 언더붑이랑 다를거 없는데 보기 불편하고 싫잖아요...
그래도 개인의 옷차림이니까 왈가왈부 할 필요 없다고 생각하는지 궁금하네요
장소에 맞는 옷차림으로 다니는게 맞는 것 샅아요. 개인의 자유가 타인에게 불편함을 초래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해요.
1개월 전
언더붑이든 저거든 다 보기 싫어요 ㅋㅋㅋ
가끔 한국 아저씨들도 저러고 돌아다니던데 정말 극혐
1개월 전
저 우리나라에서도 이러고 다니는분 봄... 1개월 전
솔직히 연예인들만 입었으면 좋겠어요... 1개월 전
베이징비키니나 언더붑이나 똑같아요 둘 다 보기 싫음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아 ㅋㅋㅋㅋ 1개월 전
둘다 괜찮아요! 처음 나왔을땐 싫어하는 반응이 많을수도 있는데 차차 익숙해지면 그냥 패션으로 자리잡지 않을까요? 그 어떤 몸매던 어떤 성별이던 모두 자유롭게 입길 바래요 1개월 전
똑같아서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총몇명  오마이갓김취
🤭 1개월 전
효진 이션  김효진이창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북경에서 하도 마니 봐서 아무렇지도 않음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아 1개월 전
와진짜 언더붑이랑 똑같네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언더붑이나 이거나 그게 그거지ㅋㅋㅋㅋㅋ
니젖 니나 보세요ㅠ
1개월 전
웬만한건 진짜 다 수용하고 이해하는 편인데 언더붑은 정말 노이해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 뻘하게 웃기네 ㅋㅋ 1개월 전
개똑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이징비키니패션이란 말이 넘 웃김ㅋㅋㅋ 1개월 전
90년대에 미니스커트 단속할 사람들 많네요..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정말 언더붑이랑 차이점을 못 찾겠긴 하네요 1개월 전
아 쟤네가 원조임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네요 1개월 전
몇몇분이 미니스커트랑 비교하는데 엉밑살 보일정도로 입는 사람 없지않나요..?만약에 엉밑살 다 보이는 치마 유행하면 지금처럼 말 많을 것 같은데 1개월 전
계속 미니스커트도 단속할 사람들이라고 하는데 언더붑은 입을려면 속옷 착용하면 안되고 찌찌스티커 붙여야할텐데
미니스커트는 속옷도 입고 거기에 속바지 입는 사람들도 있는데 비유가 많이 다른듯해요
미니스커트는 크롭티랑 동일선상이지 언더붑에 비교할게 못되는데,,,

1개월 전
22 미니스커트도 밑궁댕이보일정도면 난리남
1개월 전
33 가슴 위까지 크롭되는 옷 입으시는 댄서분들도 계시는데 당연히 그 밑에 스포츠웨어나 탑이든 뭐든 입으시니까 아무도 뭐라하지 않고 패션이나 개성으로 취급되는 거라 생각해요
1개월 전
해달 랭커  랏코짱 °◌̊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ㄹㅇ똑같은데 1개월 전
인터넷만 난리 1개월 전
저건 민폐라고 난리난리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더붑은 머 다른가요 남들 눈엔 저거나 언더붑이나 도긴개긴 1개월 전
똑같네요 뭐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제 트  똑또키바라
베이징비키니 ㅋㅋ 1개월 전
아니 진짜 원조네.. 1개월 전
😂 1개월 전
보는사람 입장에선 베이징 저거나 언더붑이나 똑같이 보여요ㅋ 1개월 전
배이징비키니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오오👏👏 1개월 전
발가벗고 다니는 거 아니면 그냥 남이 뭘 입든 신경 안 쓰고 살았으면 좋겠네요~! 참고로 전 언더붑 안 입어봤고 입을 생각도 없지만 그냥 본인이 안 입으면 되는 거지 단지 본인 보기 싫다는 이유만으로 입는 사람들 비꼬고 억압하지 마세용 1개월 전
언더붑을 베이징비키니랑 같은 급 취급한다고 기분나빠하는게 어메이징… 1개월 전
근데어짜피 현실에서 입는사람도 없음 어느 집단이 유행하기를 바라고는 있는것같지만 1개월 전
어릴때 에버랜드 놀러갔다가 빨간바지 중국청년 상탈 하고 돌아다니는거 보고 미쳤나 했음ㅋㅋ 1개월 전
아... 중국이 원조였구나 1개월 전
옥진욱  막힌 난 수몰지구다
몇몇 분들이 외치시는 자유란 다른 사람의 자유를 침해하지 않을 때 진정한 자유라 할 수 있는 것인데...... 서로서로 잘 조율해가면 좋겠어요 개인적으로 TPO만 맞춘다면 문제되지 않을 거라 생각하지만 사람 많은 공공장소에선 좀 자제하고 보는 사람도.그러려니 하는 게 맞을 듯 근데 진짜 언더붑 입고 다니시는 분들이 연예인 말고 실제로 있나요? 한 번도 못 본 듯 건대 중국인 거리에서 아저씨들이 입고 다니는 건 저도 봤습니다 1개월 전
😂 1개월 전
언더붑이 왜 문제인지 모르는 댓이 많네요 어휴 ㅋㅋ
1개월 전
nOwOn  🍰 ฅʕ •ɷ•ʔฅ 
왜... 저러고 다니시는거죸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베이징 비키니 패션 딱이네요 1개월 전
왜저럴까🤦‍♂️ 1개월 전
☹️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1개월 전
삼성  세개의 별
언더부웩🤢🤮 1개월 전
베이징비키니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그렇게 문젠가.. 노출 엄청 심한 여자분이나 더워서 아예 웃통깐 아저씨들 지나가도 ‘아왜저래, 입맛떨어져, 내 자유를 침해당한 어쩌구’란 생각을 해본적이 없는데.. 굳이 생각이 든다면 배탈 날거같은데라는 생각만 들듯 1개월 전
망령  케이팝의 망령
어렸을 때 중국 처음 가보고 길거리에서 저렇게 배까고 다니는 아저씨들 보고 진짜 충격 받었었던 기억이… 나중에는 길가의 나무들처럼 걍 배경으로 인식돼서 익숙해졌던 기억도 나네요…ㅋㅋㅋㅋㅋ 1개월 전
다 보기싫어욬ㅋㅋㅋㅋ오히려 언더붑보다 베이징비키니가 더 순화한 말 아닌가ㅠ 왤케 언더붑을 패션으로 인정받으려고 하는지 모르겠어요 1개월 전
고요하게 내리던 소복눈에도  눈물 흘린 날들이었기에
22
1개월 전
뭐가 다르냐는 분들은 언더붑이 싫어서 일부러 그러시는분들 맞죠?

1. 본래 옷의 형태 : 베이징비키니의 경우에는 옷 자체가 언더붑식으로 나온게 아니라 자신이 인위적으로 그냥 접어서 올린거임. 그래서 시원한곳에 가거나 배를 보여주기 싫을 때는 그냥 내릴 수 있음.
2. 젖의 보임 유무 : 베이징비키니는 젖꼭지가 안보이는 경우도 있지만 보이는 경우가 많고 애초부터 보이던가 말던가 신경 1도 안씀.
3. 옷의 목적 : 언더붑은 패션으로의 표현인데 베이징비키니도 패션의 의미가 아예 없다고할 말 할 수는 없겠지만 패션이런것보단 걍 더워서 옷을 말아 올린거임

이렇게 설명하는 것도 웃기긴한데 이악물고 베이징비키니나 언더붑이나 같다고 하는것도 웃겨서 써봤어요.
걍 대충 비슷해 보인다고 같다고 하면 저분인 크롭탑 원조라고 할 수도 있는건가요?
1개월 전
패션으로서의 표현이 더워서 옷을 말아올린것보다 더 나은 이유라도 있나요? 누군가의 눈엔 젖꼭지나 밑가슴이나 남의 속살을 보는것이 비슷하게 불쾌할 수 있으니 동일시하는거 아닐까 싶습니다!
1개월 전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뭐 그냥 노출이 똑같이 불쾌하다는 내용의 글에 그렇게까지 엄격함을 따질 일인가 싶긴 한데 그러시군요… ㅎㅎ
1개월 전
노출이 불쾌하다정도의 댓글말고 진심으로 뭐가 다르냐면서 비꼬는 댓글들 말하는거에요.
뭘 엄격함을 따져요ㅋㅋㅋ

1개월 전
허팝에게
잘못될거까지야 있나요 그것도 그냥 의견차이겠죠

1개월 전
난나를알어넌나를잘몰라에게
왜 다른지, 왜 같다는 의견이 잘못된건지 제일 첫댓에 써놨잖아요...

똥이랑 곱창이랑 같다고 하는건 의견이 아니라 잘못이 맞죠.. 의견이런게 아니라요. 대충 비슷해 보인다고 같다라고 말하는게 의견차이라고 퉁 칠수 있는건 아니잖아요

1개월 전
허팝에게
그니까 이게 1+1=4를 주장하는 내용도 아닌데, 그렇게 까지 설명하신게 저는 웃기다는 뜻이었습니다! 본인도 그렇게 설명하시는게 웃기다고 하셨네요.. 동일시하는게 문제는 아니다, 동일시하지 않는 사람도 문제는 아닌것처럼..? 제게 더 설명은 안해주셔도 됩니다!

1개월 전
난나를알어넌나를잘몰라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삭제한 댓글에게
아이고야 저랑 의견이 많이 다르신것 같습니다^^ 곱창먹는 사람한테 그거 똥이라고 해서 기분이 나쁘셨던거군요! 곱창도 많이 드시고 언더붑도 많이 입으시고 하세요. 다른 사람이 그거 똥이니 베이징비키니니 한다고 너무 노여워마시고..
+ 님. 두 개를 다르게 생각안하는 사람한테 그리 말해봤자 의미가 없어요..

1개월 전
난나를알어넌나를잘몰라에게
그냥 웃기시면 웃고만 지나가시지 정색빨고 넌 틀렷어 이런 뉘앙스로 말하다가 마지막에 웃기다고 말하니 너무 모순적이여요... 의견 많이 다른건 첫댓부터 전 알았는데 이제 아셨나보네요. 지나가세요

1개월 전
난나를알어넌나를잘몰라에게
그래서 설명해드렸잖아요. 제 설명이 틀렸다는건 반박을 하시던가 무작정 그냥 똑같다고 우기시면 ㅠㅠ 님보고 중국사람 닮았다고 난 님을 중국사람이라고 생각하고 부르겠다라는거랑 다름없어요 ㅠㅠㅠ 다른건 다른겁니다. 뭐 같다고 생각하겠다고 우기면 설득할 방법은 없죠. 근데 그런 사람이 절 뭐라하는건 좀 우스운 일 아닌가요?
제가 님 중국사람이라 생각한다고 님이 님 자신이 중국사람아니라고 주장하는걸 우습다고 하는 꼴이잖아요 ㅋㅋㅋ

1개월 전
난나를알어넌나를잘몰라에게
저 말이 마음에는 안드는데 논리적으로 반박은 못하니까 괜한걸로 트집 잡고 말장난 하시네요

1개월 전
네 언더붑이나 베이징비키니ㅋㅋ나 둘 다 싫어서 똑같다고 하는 거 아닐까요!?패션 관심없고 과한 노출 불쾌해하는 사람들 눈엔 의도나 목적이 어쨌든 배랑 밑가슴 까고 다니는 거니까 똑같다고 느낄 수 있죠ㅋㅋㅋ
1개월 전
뭐 비슷하게 느껴서 둘다 싫다는 이해하는데, 무슨 완전 똑같다, 뭐가 다르냐 이런분들에게 하는 말입니다!! 비슷하게 느낄 수 있어도 저런 큰 차이들이 존재하니 결국 다른거라는걸 알려드리는거에요!

비슷하게 보인다고 똑같은거 취급하는건 잘못된거니까요. 외국인이 중국인이나 일본인이나 한국인이 똑같이 생겨 보인다고 다같은 취급하는거 잘못된거잖아요?

1개월 전
ㅋㅋ와우 1개월 전
와우 진짜 저 옷을 여자들이 입고 다니길 바라는 분들이 있군요 . . .^^ 1개월 전
ㅋㅋㅋㅋ 아 베이징 비키니 패션 익숙하네요 1개월 전
혹시 웃어도 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베이징비키니 이름도 너무 웃기고 댓글에서 진지하게 토론 벌어진 것도 너무 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악 나 운다 울어 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성 현 제  과하다 성현제
베이징 비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桐生 一馬  키류 카즈마
못입는 응애세력들의 음침하고 강력한 응애... 1개월 전
언더붑 지지하는 이유가 더워서라고 박박 우기는 것까지 딱이네요 1개월 전
나 왜 정형돈님 떠올랐지 보자마잨ㅋㅋㅋ 1개월 전
fatebyfate  위너 - I LOVE U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이트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여름에 중국 갔을 때 윗옷 다 벗고 다니는 아저씨들 많이 봤어요 1개월 전
핳 어제 해운대 갔는데 똥배 엄청 많이 봤어여 1개월 전
솔직히 문제도 아니고 입는건 자유라고도 생각해요. 딱히 반박할만한 이유는 없으니까요. 내 옷 입는건 내 자유야! 라고 할때.. 자유긴 하죠.

그리고 사람마다 생각이 다른거겠지만 전 언더붑이나 저 사람들 입은거나 솔직히 역하다고 생각도 안들어요. 그냥 독특한걸 입었네... 끝.

근데 저걸 보고 역하다고 생각하면서 내 언더붑은 누구에게도 역할 수 없어? 그건 내로남불같아요.
1개월 전
베이징비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RANO  Whyrano...
국내에서도 심심찮게 볼 수 있는 .. 베이징비키닠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伊野尾 慧 (INOO KEI)  헤이세이점프 이노오 케이!
오늘 저런분 봤었어요 마라톤 골인지점이라 더워서 그런거 같긴하지만… 너무 사람들 들어오는 곳을 향해 저러고 있어서 당황 1개월 전
베트남도 저러고 있어서 놀람 ㅋㅋ 1개월 전
모나미룩, 상수룩 이런건 아무렇지도 않아하면서 왜 베이징비키니룩만 언더붑 비하라고 화를 내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언더붑은 자유다 하시는 분들 베이징비키니도 자유라고 생각하시는지 궁금하긴 하네여ㅔ 1개월 전
일단 전 저런 패션을 심심찮게 볼수 있는 외국에 살고있는데(중국아님) 저한테 다가와서 껴안지만 않으면 입든말든 별루 상관 없다고 생각합니다,,,
1개월 전
라이트붑ㅋㅋㅋㅋㅋ 1개월 전
마루야마 아야  둥근 산을 화려하게!
베이징비키니는 스타일도 여러가지 할 수 있네용 베이징비키니 압승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저도 중국이 밉긴한데 이렇게 국가간의 혐오를 만들수있는 밈으로 커뮤에서 조롱하는것도 제노포비아입니다.
(못살던 시절 한국도 어느정도 있었을 풍습들)
1개월 전
아이고~ 언더붑 입고 키즈카페 가는 것도 아닌데요 뭘 그리고 대낮 길거리 아무데서나 입는 것도 아니고 번화가나 놀러갈때만 입을텐데 그냥 그럴 수도 있지요 남 속살은 그냥 흐린눈하고 지나치면 되는거죠 굳이 그걸 곱씹고 불쾌해하면 본인만 손해ㅠ 그리고 우리나라 사람들 옷좀 더 자유롭게 입을 필요가 있어요 1개월 전
아델라이데  도둑이 든 여름
라이트붑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소리바다  자매품 파도!
길거리 지나가면서 단 한~~ 번도 본 적 없는 패션 1개월 전
아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검은 고양이 메롱  남여돌잡덕 배그 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ㅠ 1개월 전
쟤네가 원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베이징아저씨룩으로 해줘요 28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요 28일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27일 전
대림가도 가끔 보이던데.... 24일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단독] 국세청, MBC에 세무조사 칼 뺐다…YTN도 조사중437 우우아아 11:18 142937
이슈·소식 국민의힘 "자막조작 사건, MBC가 사과하면 끝날 일"311 제이★ 13:11 93316 25
이슈·소식 어이없음주의) 서울시 한글날 이벤트 근황304 붐붐붐붐 11:56 146773 37
유머·감동 아시아에서 인기탑인데 한국만 안먹는 식재료 ㄷㄷ311 배진영(a.k.a발 9:14 185517 33
유머·감동 또 또 '무면허 운전' 전동 킥보드에 치여 사망292 모큐 12:41 112295
침착맨 근황 (feat. 평양라면) 영은수 20:48 137 0
소리없이 다가오는 악몽 Different 20:45 340 0
요즘 여자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표정1 한 편의 너 20:45 547 0
MZ세대식 ㅅㅅ 토크 이해할 수 있다 vs 이해할 수 없다 유기현 (25) 20:45 376 0
오늘 우리애 학원 쌤한테 전화와서 불려갔어...1 비비의주인 20:44 540 0
순대를 싫어하지만 매일 순대를 먹는 남편 @sonsukku 20:43 423 0
의료민영화 논란 속 '비의료 건강관리서비스' 12개 시범 인증 란다링 20:42 398 0
소개팅 카톡 대화 이어가는 법 NCT 지 성 20:42 342 0
돈을 갚지 않은 나폴레옹 남준이는왜이 20:41 435 0
또 연예인 한명 보내려는 조나단 ㅋㅋㅋㅋㅋ.jpg +ordin 20:41 665 0
아니.. 시바 그 귤을 왜 우리한테 팔아요 고양이기지개 20:40 513 0
주성치식 개그 스타일1 한문철 20:40 336 0
박수홍 7년전 발언보니,더 안타까운 그당시 조언 311095_return 20:39 384 0
경기 종료후 에비 트윗) GGWP 218023_return 20:38 274 0
사회 생활 할수록 체감한다는 명언 몹시섹시 20:38 755 2
내 남친이 이거 모른대; 세대차이 느꼈어 남준이는왜이 20:38 641 0
원피스 1062화 글 스포 오이카와 토비 20:38 369 0
일본 여자들이 제일 듣기 싫어하는 말 중 천러 20:38 530 0
Mbc 단독 윤석열 장모 부동산24 공공고 20:24 3737 19
전체 인기글 l 안내
10/6 20:48 ~ 10/6 20: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6 20:48 ~ 10/6 20: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