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영은수 ll조회 332287l 45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

속궁합 중요하다고 하는 게 이유가 있긴 하죠... 너무 극단적으로 조롱하고 싶진 않지만 어떻게라도 노력은 해야겠어요ㅜ... 1개월 전
체력을...기르셔야... 1개월 전
환상만 가지고 노력을 안 하니 현실과 당연히 괴리감이 생길 수밖에 1개월 전
아 뭔가 너무 안타까워요 운동은 좀 하셔야할듯 1개월 전
체력을 길러야될듯 1개월 전
야구동영상이랑은 다르죠.. 근데 체력이 너무 심하게 없으신듯 1개월 전
제 트  똑또키바라
운동하세요 1개월 전
처음이라그렇죸ㅌㅌㅌㅌㅌㅌㅌㅌ하다보면 나아질것.... 1개월 전
아앗.. ㅜㅜ 아무래도 운동 하셔야 될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 1개월 전
운동부터.. 1개월 전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로사언니  乃木坂46 永遠に
????????뭔 그런소리를 하시나요? 12cm면 성관계하면 안된다는건가요 그럼 a컵인 여성분도 하면 안된다 이런식인가요? 무슨 말도안되는 소리를 하시네요 얼탱이 없네요
1개월 전
그럼 a컵인 여자들도 양심상 안해야되나요?ㅋㅋ
1개월 전
아니 뭐 이런마인드가 다있지...요..?
1개월 전
운동 해야하는데ㅠㅠ  6개월째 결심만ㅠ
a컵 이하 비하하는 거예요..? 역지사지를 왜 생각 못하시나요....
1개월 전
지용아6년연습하고우리집갈래  태정태세문단속잘해라
어디 넷상에서 15니 18이니 허세글로만 꽈추를 배우셨나...12면 평균이에요ㅋㅋㅋㅋ
1개월 전
????????????????????
1개월 전
어그로 인듯
1개월 전
 
원래 처음엔 다 그렇쥬ㅎ 1개월 전
처음엔 원래 그런거에요 ㅋㅋㅋ
남자든 여자든 처음은 힘든법,...
여자도 처음엔 긴장하고 좋은지도 모르겠고 아프기만하고 그렇잖아요 본문에 여친은 첫경험도 아닌거 같은데 ㅎㅎ 여자도 위에서 30초 이상 쭉하려하면 힘들어요 경험 쌓이면 괜찮아지겠죠 ㅜㅜ
1개월 전
닏썸띵  임창균이 필요합니다
아앗 슬퍼… 경험이 별로 없으셔서 그런거 아닐까요 흠 여자가 위에서 해주면 좀 나으려나? 아니면 자존심 상하려나요? 1개월 전
야동을 실현 할 수 있는 줄 알았나보네ㅋㅋㅋㅋ 1개월 전
헉 한 번도 안해봤는데.. 첫경험은 원래 저런가요ㅠㅠ 1개월 전
초보 입장에선 충분히 할수 있는 말 아닌가요? 비꼬고 난리들 났네 ㅋㅋㅋㅋㅋㅋ 누가보면 여기 있는 사람들은 다 섹 마스터인줄 ㅋㅋㅋㅋ 1개월 전
222 충격적이네요
1개월 전
333 하 인티분위기 바뀌는거 진짜ㅜ
1개월 전
이 글이 이렇게 싸워야하는 글인가요..? 30초는 너무 짧긴하지만, 처음이니 그럴수도있죠 뭐..첫경험이 다 좋은건 아니고, 미화되어있는게있다 정도만 받아들이면 되지않을까요..? 1개월 전
일부 댓들의 조롱이 좀 심한 것 같긴 하네요..여자건 남자건 처음엔 다 모르고 당황하고 하는거 아닐까요! 물론 체력은 더 기를 필요가 있어 보이지만요. 1개월 전
남금짝  빅쮸 베리베리
체력도 체력인데 처음이면 아직 익숙하지 않으니까 그럴 수도 있죵 뭐든 경험이 중요해요 역시 1개월 전
누구나 처음은 미숙하기 마련이니까요.. 1개월 전
근데 30초는ㅋㅋㅋㅋㅋㅋㅋㅋ체력이 얼마나 으면
1개월 전
운동을..좀 하셔야할듯... 1개월 전
댓글 어지럽네요 어지러워... 1개월 전
자주 해봐야 늘어요 1개월 전
인포에서 안보고 싶은데 요즘은 이런 말 하는 사람도 없네요 ㅋㅋㅋ.. 1개월 전
운동을 하시면서 체력을 기르시면 초반보다 좀 나을거예요
아님 처음이시라 미숙해서 그런거 일수도 있구요..
1개월 전
관계를 이어갈수있늕체력을 먼저 기르시고 다른 고민을 해보시는게.. 16일 전
12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단독] "악의적 비속어 보도"…與, MBC 전·현직 사장 국회 부른다418 내 마음속에 저 6:15 115562
이슈·소식 윤석열 대통령 "인구문제, 과학적 정책 필요"343 플라잉 12:01 84262 23
유머·감동 (네이트판) 낙태수술 더치페이446 미니미니미ㅣ 10:38 119086
이슈·소식 '딱 월급 만큼만' 일하는 MZ세대374 카리나12 13:21 104631 39
유머·감동 키 차이나는 커플의 단점203 까까까 8:47 108598 28
마약범죄가 무서운 이유 설아 21:04 368 0
빅스 혁 & 서인국 29(목) 신곡 "Stay For Me" 발매 ㄷㄷㄷㄷ1 4everwiiner 21:03 226 1
앞으로 보기 어려울거 같아서 올리는 확신의 개발자상 곽도원2 S.COUPS. 21:03 396 0
SBS 인기가요 블핑 지수 .jpgif 헤에에이~ 21:02 458 0
관객 디스하는 미국 스탠드업 코미디 대참사 멍ㅇ멍이 소리 21:02 408 0
동원령 이후 러시아 남자 26만명 탈출 성공 21:01 554 0
반도의 흔한 사무실 풍경.jpg1 가리김 20:55 1328 0
6억짜리 비비탄총 ㄷㄷ.jpg Tony Stark 20:54 1027 0
다시보는 곽도원 수상소감1 Vitro 20:53 2193 1
알고보니 경력직이었던 돈스파이크.gif4 베이비 20:52 3028 2
[단독] 경찰청, 대통령실 순찰에 26억? 닉네임을설정 20:51 183 1
녹음된 본인 목소리 처음 들었을 때 308679_return 20:51 491 1
실시간 공개된 아카라카(연세대 축제) 첫 무대.twt 장미장미 20:50 568 0
[손더게스트] 전 회차 통틀어서 최고 명장면이라고 꼽히는 수중구마씬2 태 리 20:42 1130 0
친구때문에 진짜 화가안풀린다.jpg1 캐리와 장난감 20:42 2176 0
속보) 곽도원 경찰서에서...10 백챠 20:41 6820 1
나만보기아까운 우리집 고양이 공개1 sweetly 20:41 1381 2
이게 파혼사유가 되나요? 설아 20:41 1387 1
차종별 차주 이미지1 에자키카루 20:40 2342 0
전체 인기글 l 안내
9/27 21:06 ~ 9/27 21: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7 21:06 ~ 9/27 21: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