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김태형♡ ll조회 54195l 18
 출처
스크랩 수가 높은 글이에요!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헉.. 저렇게 집앞까지 갖다주는거면 전 강제다이아트될거같아요큐큐ㅠㅠㅠ 어디까지나 상상이지만
1개월 전
이 집은 일주일에 9번을 배달시키네… 이럴까봐 자제할것 같아요
1개월 전
생딸기 와플  다이어트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1개월 전
터키즈온더블럭  잡아야지~ 못잡겠지~ 멍충멍충
아 이거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1개월 전
저 분 남편이 안대장이라는 유투버인데 투자하는 족발집이 완미족발이라 그런것같네요
1개월 전
ㅇㅈㅇㅈ 저희집은 소문날듯요 ㅋㅌㅋㅋ
1개월 전
ㅇㄴ 저도요ㅋㅋㅋㅋㅋ
1개월 전
딱 이 생각 하면서 내려왔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그니까욬ㅋㅋㅋㅋㅋㅋㅋ눈치 보여서 못 먹을듯 ㅜ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공감이욬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ㅇㅈ 일주일에 5번 주문하는데.. 배달오면 바로 그집이네 이럴듯 ㅠㅠ
1개월 전
ㄹㅇ
1개월 전
SUAMCHA  박서함뉴이스트덕질함
ㄱㅇㅇ
1개월 전
 
비싼호텔이라 취식 안될줄 알았는데 되나보네용
1개월 전
시그니엘은 호텔 아니고 집도 있어용!
1개월 전
저기는 호텔이 아니라 사람사는곳이에요~
1개월 전
관리비가 그만큼 엄청나겠죠???
1개월 전
저 분인지 기억은 안 나는데... 관리비가 거의 다른 사람 월급 수준은 된다고 본 기억이 있네요. 엄청 놀랐던 기억ㅋㅋ
1개월 전
관리비가 평당 2만 5천원인데 그 외 추가서비스 이용하면 더 나오고 공과금 청소비 별도요ㅋㅋㅋ
1개월 전
헐 내 배달음식 메뉴 강제공개
1개월 전
리뷰이벤도 못할듯요 ㅋㅋ 와 시그니엘 사는데 리뷰이벤트 참여한다고?? 하실듯
1개월 전
저기 살려면 무슨 직업을 해야할까요 자수성가로
1개월 전
스타트업 대성공...?
1개월 전
햄찌야호랑이야?  햄찌야어흥해바
저분들은 영업으로 자수성가 했다고는 하는데... 왈가왈부 말이 많은걸루 압니다
1개월 전
논란이 있나요?? 어떤 말이 많아요? 궁금해서요!
1개월 전
햄찌야호랑이야?  햄찌야어흥해바
저분 남편이 안대장이라는 분이신데 좀만 찾아보시면 나올거에요!
1개월 전
안대장요? 하 할많하않
1개월 전
시아준수가 자수성가해서 살고있어요...
1개월 전
누가집에서 살라해도 관리비감당이안되서 못살겠어요ㅜㅜ
1개월 전
이거 유튭이에요? 채널 뭔지 궁금해용
1개월 전
와 아파트에 벨멘이 있고 정장을 입고 일하는구나… 비싼집은 처음 봐서 몰랐네용
1개월 전
2222
1개월 전
시그니엘은 약간 호텔 서비스?가 합쳐져 있다 생각하면 됩니다 다른 고급 아파트랑도 좀 달라요
1개월 전
우와…
1개월 전
오... 우리 준짱도 그렇게 먹겓네..?
1개월 전
헐..
1개월 전
이래서 시그니엘 안사는겁니다^^.. 네.. 맞습니다..
1개월 전
부담스러워서 시그니엘 못살겠네요 암튼 맞음
1개월 전
저렇게 직접 받아야하는거면 난 배달음식 못먹겠네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우와..
1개월 전
연예인이면 무조건 저런 데 살 거 같음 보안이 철저하니까
1개월 전
우리 지훈이는  초코딸기주먹밥
10시 이후 강제 다이어트 너무 슬퍼요....... 갑자기 닭발이 먹고 싶어지면 어떡하죠
1개월 전
직접 내려가서 받을 수는 있는데 귀찮아서 잘 안가는구래용
1개월 전
저정도면 벨맨에게 팁 줘야될 것 같네요.
1개월 전
관리비를 엄청 내니까 팁은 안 줘도 되지 않을까요??
1개월 전
저 족발도 같이 홍보하는건가….?
1개월 전
와.....
1개월 전
@highlight_dnpn  완전체=군필돌💙💛💚💜
100원이 모자라서 안살아요 ㅎㅎ
1개월 전
앗 마침!! 저 100원 있어요! 드릴게여!!
1개월 전
너무 부담스럽ㅋㅋㅋㅋㅋ
1개월 전
저 유튜버 남편 안대장 논란많던데 ㅋㅋㅋ
1개월 전
우와 ㅋㅋㅋ
1개월 전
시그니엘이 200억정도였나요?
1개월 전
미국 복권 당첨 아니면 사업 성공 아니면 평범한 학생이었던 내가 갑자기 눈을 뜨니 스타가 되어있었다?! 아니면 힘들겠군요
1개월 전
아 저사람들 ㅋㅋㅋㅋㅋ
1개월 전
평생 저렇게 살 일이 없어서 신기하네여...
1개월 전
울 샤준수는 일주일에 몇 번 시켜머그까나ㅋㅋ
1개월 전
10시 이후에도 집 앞에 가져다주는 우리집이 낫네 (정신승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와 걍 집이 호텔같은 느낌이네
1개월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니네 어릴 때 노키즈존이 생겼어야 됐는데453 게임을시작하 02.04 14:05 116812
이슈·소식 가만히 있다가 167만 유튜버 승우아빠한테 시궁창 취급받은 당근마켓..jpg416 닉네임166894 02.04 20:09 104922
이슈·소식 현재 난리 난 신세계백화점 본점 (feat. 샤넬)366 우우아아 02.04 18:05 113556
유머·감동 snl 사회적 약자 희화화.... 이게 웃깁니까?230 311095_return 02.04 21:03 72204
유머·감동 10년전 일본여행가면 쟁였던 한국인들 필수품266 sweetly 02.04 18:34 75233 40
죽 레시피 9개 Side to Side 7:17 1 0
야식 뭐 먹지? 에자키히카루 7:16 2 0
태어나 복권 처음 샀는데… '448억원' 돈벼락 맞은 18살 사연 강추 7:12 229 0
로또 3등 당첨되면 기분 좋다 vs 안 좋다 더보이즈 영 7:11 314 0
전현무로 보는 찜질방 그리고 라면 효과.jpg qksxks ghtjr 7:10 497 0
나 명품 많아서 친구한테 준명품 가방 자주 빌려주는데1 수인분당선 7:07 950 0
주인 생사확인만 하고 지나가는 멍뭉이 멍ㅇ멍이 소리 7:06 433 0
엄지렐라가 말하는 '친 오빠가 연애할 때 가식 떠는 게 다행인 이유' 겨울 그리고 6:33 1550 0
[편스토랑] 오윤아 아들 민이 친구 영우의 도전(스압주의)3 세상에 잘생긴 5:58 3667 2
모네의 사계절 311344_return 5:57 2217 2
올 여름 개봉 예정이라는 김혜수X염정아 투톱 대작영화 311341_return 5:56 2139 0
0.5인분을 파는 중식집7 까까까 5:54 5536 5
엄청난 인생명언 봤다 과일 비싸다고 안 사먹으면 나중에.twt 에자키히카루 5:54 3504 0
과즙상 그 잡채라는 4세대 여돌 새로 뜬 셀카 JPG4 Happy Happy G 5:53 4836 0
(공지라니... 추가)새로생긴 회사 복지.. 미쳐서 도저히 일을 못하겠네.. (추가..10 꾸쭈꾸쭈 5:53 4427 15
귀여운 까막눈 조카 ♡김태형♡ 5:53 1743 0
다시봐도 어이없는 정총무가 쏜다 계기.jpg5 Bring back to 5:53 4619 6
여자배우들 나이 들면서 얼굴에 삶의 무게가 조금씩 담기는데 그게 진짜 좋음 에자키카루 5:53 3133 2
최근들어 미쳐버린 필리핀 물가4 훈둥이. 5:53 3474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2/5 7:14 ~ 2/5 7: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5 7:14 ~ 2/5 7: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