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zxer0037ll조회 38005l 5
스크랩이 많이 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요즘 젊은세대를 중심으로 증가하는 질병 | 인스티즈

난청

이어폰 헤드폰 사용으로 인해 10대~30대를 중심으로 증가하고 있는 질병

난청은 종류에 따라 회복이 안되기도 한다.

 


난청 예방법

1. 이어폰 헤드폰 사용시 볼륨은 50% 이하로 설정

2. 장시간 듣지 않는다 (2시간 사용후 1시간 휴식)

3. 소음이 심한 장소는 가급적 가지 않는다 (클럽,콘서트장)

4. 귀먹먹함 지속적인 이명 발생시 즉시 병원을 방문한다.


추천  5

이런 글은 어떠세요?

 
   
난청 ㄹㅇ요..
2개월 전
제로베이스원_한빈  제베원2집많관부!!
😥
2개월 전
마루는 강쥐  나 사람 됐다 짱이지...
이어폰 진짜 조심해서 사용하세요,,, 하루종일 이어폰 끼고 인강 듣다가 돌발성 난청 겪고 청력 떨어졌어요ㅜㅜ 그뒤로 이어폰 몇분만 사용하려 해도 귀 먹먹해져서 절대 못 써요🥲
2개월 전
金正洙  
저번에 밴드 콘서트 다녀오고 하루정도 한쪽귀에서 바람 새는 소리 들려서 깜짝 놀랐어요...병원 갈까말까 고민하다 안 갔는데ㅜㅜ
2개월 전
친구 돌발성 난청 생겨서 고막에 주사 맞고 했다는 말 듣고 이어폰 안 쓰고 있어
2개월 전
교수님이 무선 이어폰에 전자파 나온다고,
빨리 죽고 싶거나 아프게 살고싶은 거 아니면 적게 쓰거나 유선 쓰라 맨날 이야기 합니다^^,,
이 주제로 외국 논문에는 많이 나오지만 우리나라는 대기업 위주라서 거의 안 나온다고..

2개월 전
다이소라도 가야겠네요..
2개월 전
유선이어폰 사러갑니다..
2개월 전
헐…무선 이어폰 처음 나올 때 이런 기사들 많이 봐서 안 썼는데 그 뒤로는 아무 얘기도 없길래 썼는데 진짜 문제
있는거였네요…충격……혹시 전공이 뭔지 여쭤봐도 될까요??

2개월 전
때때  소시 몬엑 사랑해
유선 이어폰 사야겠다.....
2개월 전
윤기짠  나는어디여긴누구
헤드셋은 좀 더 나을까요..
2개월 전
김명수에인생베팅  뻬링온유 !
난청 받고 외이도염도.. 이어폰 오래 쓰지마세요 ㅠㅠ 오래 썼다가 만성으로 걸려서 헤드셋이나 에어팟 좀 끼고 있으면 진물나고 붓고 난리난리 해요 ㅜㅜ
2개월 전
유 미  고기고기 물고기닷
22.. 저도 에어팟 쓰고 난뒤에 외이도염 걸려서 몇년째 귀에서 진물나고 붓고 난리 주기적으로ㅠ병원다닙니다요
2개월 전
그냥 틀어도 될 때빼곤 아예 안 들어서 이어폰 아예 안 쓰는 사람인데도 은근 듣는 소리 점점 올라감 근데 귀에 끼면 얼마나 안 좋을까 생각든다
2개월 전
헤드셋이 이어폰보다 낫고, 노이즈캔슬링 있는 제품이 훨씬 좋습니다 큰 소리 자체를 안 듣는게 제일 좋아요
2개월 전
돌발성 난청왔을때 교수님이 소음에 많이 노출안되게 하래서 헤드셋으로바꾸고 노캔해놓고 다닙니다 일상을 ㅋㅋ에휴 후유증때문에 귀가 예민해져서 그냥 살수가없어요 자주놀라고 소리때문에
2개월 전
웬만하면 스피커로 듣는게 익숙해져서 이어폰은 답답해서 못쓰겠더라고요.. 뭔가 귀가 확 안좋아지는 느낌이랄까
2개월 전
차가생겨서 이어폰 안쓴지 너무 오래됐어요..
2개월 전
저는 진짜 이어폰 특수상황 (사람많은곳에서 꼭 들어야할게 있는 경우) 빼고는 이어폰을 전혀 안쓰던 사람이었는데 회사다니면서 쓰기 시작하니까 첨엔 볼륨 3으로 해도 잘들리고 가끔 귀아파서 줄이고 했는데 어느날부터는 좀 작은거같아서 4로 올리고 요즘은 그것도 아쉬워서 5로 듣기 시작함... 자제해야겠다는 생각ㅇ ㅣ들더라구여...
2개월 전
소리가 귓바퀴를 타고 들어가야하는데 이어폰은 고막에 내리꽂아서 정말 안 좋아요.. 헤드폰 쓰고 청력 정말 많이 나아졌습니다
2개월 전
루드한고양이  너없인안된다
진짜 청력안좋아진 사람 많다고 느낀게 버스나 지하철에서 소리밖으로 세어나오는 사람들...그 정도면 귀가 터지지않을까 싶어요..피시방에서도 헤드셋쓰면 소리 젤 크게 설정된 곳도 있는데 이전에 쓰던 사람이 얼마나 귀가 안 좋았으면...
2개월 전
저도 돌발성 난청 와서 큰소리 못들어요ㅜㅜ 노래방 이런곳 갔다가 이명와서 고생했어요ㅜㅜ청력이 안 좋으면 나중에 치매 올 확률이 높다고 해서 너무 걱정
2개월 전
헤드셋 이어폰안꼈는데 주기적으로 이명오내용
2개월 전
하.. 조절해야되는데
2개월 전
일단 접니다...
2개월 전
살살살  Diet
그래서 이어폰 끼고 음악 안 들어요.
2개월 전
PLAVE예준  Merry PLLIstmas
저도 반년 전에 돌발성 난청 왔었어요… 다행히 약 먹고 나았는데…그뒤로 이어폰은 사용 안하게 되더라구여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팁·추천 드디어 아이돌팬 대상 마케팅을 시작한 삼성 갤럭시 S24130 태 리02.23 22:2741536 23
유머·감동 야빠 개빡치게 만드는 BL 제목들..jpg178 우우아아02.23 22:1764757 14
이슈·소식 의협 "2억9000만원, 비난받을 정도로 많은 연봉입니까"76 짱진스7:1532125 2
유머·감동 백인동네 특유의 쎄함222 307869_return0:5481663 38
이슈·소식 95년생 부부, 일곱째 출산…서울 중구 "1000만원 지원금 첫 수혜"70 311329_return0:2644711 5
부모님들이 요새 애들 촌스럽다 하는 이유.jpg 우우아아 13:56 145 0
집에 맨발로 온 이유.gif 큐랑둥이 13:53 196 0
연락 끊긴 친구에게 하고싶은 말 달글 Tony Stark 13:51 467 0
팬들 사이에서도 갈린다는 오마이걸 유아 흑머 vs 빨머1 장미장미 13:51 347 0
가래떡 떡볶이 jpg 언더캐이지 13:50 428 0
미국에서 퍼지고 있는 K-종교4 이등병의설움 13:50 908 0
요즘엔 찾아보기 힘든 한국 정석 미남 ekgkqslek123 13:48 660 0
드디어 찾아온 청년희망적금 만기일! 여시들의 수령액은?1 임팩트FBI 13:33 1256 0
영화 에그지수가 뭐게?2 qksxks ghtjr 13:29 2028 1
오늘자 르세라핌 글포티 미포티 수치 판콜에이 13:28 1757 0
이창섭, 웹툰 '선녀외전' 컬래버 곡 오늘 발표…트렌디 록 발라드 더보이즈 김영 13:28 385 0
조선시대에 있던 MZ세대.jpg10 사랑을먹고자 13:14 3797 8
세상에서 제일 서러운 고양이4 더보이즈 상 13:06 3548 1
월급170 받는 직장인 가계부 공개매수 13:05 2330 0
불호가 없는 피자7 킹s맨 13:05 3008 0
소수자 품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입소문 타고 ENA 최고 시청률 달성 311329_return 13:05 418 0
국회의원 과학도 의사까지.. 사상 초유 3연속 '입틀막' 비비의주인 13:04 379 0
이마트 생막걸리 블라인드테스팅 TOP104 311328_return 13:04 3811 1
필라테스 후기7 따온 13:04 4676 2
탑건 매버릭의 개봉을 축하하는 프랑스 공군 클래스 .gif 네가 꽃이 되었 13:04 133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