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우우아아ll조회 51990l 40
스크랩이 많이 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현재 난리난 한국 최초 아레나 내부.JPG (feat. 멜론뮤직어워드) | 인스티즈

현재 난리난 한국 최초 아레나 내부.JPG (feat. 멜론뮤직어워드) | 인스티즈

현재 난리난 한국 최초 아레나 내부.JPG (feat. 멜론뮤직어워드) | 인스티즈

현재 난리난 한국 최초 아레나 내부.JPG (feat. 멜론뮤직어워드) | 인스티즈

현재 난리난 한국 최초 아레나 내부.JPG (feat. 멜론뮤직어워드) | 인스티즈

자본 그 자체

추천  40

이런 글은 어떠세요?

 
   
헐 어제 블로그에서 봤는데 혹시 저기 영종도에 새로 생긴 호텔 거긴가보다
2개월 전
👍
2개월 전
와 가고싶가
2개월 전

2개월 전
GIF
(내용 없음)

2개월 전
우와
2개월 전
😲
2개월 전
너의노래가되어  0518♟태민의 Advice
헐 쩌네요 태민아!!!!!내가 너 덕분에 저런곳도 가보겠구나!!!!
2개월 전
부러워용 짝궁넴 ㅠㅠㅠ
2개월 전
부러워 짝꿍ㅠㅠㅠㅠㅠ
2개월 전
예쁘다
2개월 전
가는 대중교통이 더많아지면 감히 최고라고 말할수잇을거같다...ㅠㅠㅠ
2개월 전
김희성  비원에이포오마이걸
우와...
2개월 전
와..
2개월 전
마루는 강쥐  나 사람 됐다 짱이지...
우와....
2개월 전
물맹듀  PLAVE
오아 대박
2개월 전
주요주요  이Zㅣ
오오......
2개월 전
오ㅓ,,,
2개월 전
여돌러버  여돌 노래 참 좋당
우와 엄청나다
2개월 전

2개월 전
태민아 덕분에 가본다!!!!!!!!!!
2개월 전
오ㅋㅋ 실리카겔
2개월 전
쿠죠 죠린  오라오라
와 교통이 극악인거 빼곤 어마어마하네요
2개월 전
TeSTAR 박문대  Take your STAR!
우와
2개월 전
태미나 다담주에 봐🩵
2개월 전
와 예쁘네요
2개월 전
헐 좋겠다
2개월 전

2개월 전
교통만 편했어도ㅠ
2개월 전

2개월 전
화산귀환 청명  대화산파 십삼대제자

2개월 전
새로 지어진다던거 이제 오픈했나여?
2개월 전
테리어몬  모만타이
스탠딩 대기장소 실내인게 너무 부럽...
2개월 전
규끼  우리만남은우현이아냐
우와
2개월 전
헐 대박
2개월 전
우와
2개월 전
밥밥띠라라  B.A.P
와우...
2개월 전
와오
2개월 전
SVT
방금 친구 인스타에서 보고 저기가 어딘가 했는데 오
2개월 전
블래스트 윌리엄  플레이브
우와
2개월 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2개월 전
우오아
2개월 전
다가찌  🍀NCT 정우💗
우왕
2개월 전
와 개예뻐
2개월 전
근데 이 장소의 목적이 뭔가요? 여기서 뮤지컬이나 콘서트 공연 같은거 하는건가요??
2개월 전
국내 최초 공연 목적의 아레나에요 ㅎㅎㅎ (지금까지 한국은 체육관이나 경기장을 공연장으로 활용해왔음)

해외스타 내한이나, 국내 아이돌 콘서트 등 해외 아티스트나 해외팬들의 입국 편의성을 위해 인천공항 근처에 지어졌어요

그리고 온김에 숙박할 수 있게 리조트랑 세트로 ㅎㅎㅎ 사진은 리조트 사진이 꽤 포함되어잇능듯요 (리조트랑 아레나랑 거진 일체형으로 붙어있어요)

2개월 전
교통이 너무 극악....ㅠㅠ
2개월 전
곧 탬니 만나러 간드아
2개월 전
진짜 대박이었음요… 시상식 보기도 전에 리조트에 압도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
mma는 주최측에서 준비한건지 모르겠지만 지방이랑 서울 곳곳 + 인천공항역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 꽤많이 운행하더라구요
근데 심지어 주차장도 널널했음
+ 무대 ㄹㅇ 코앞인것도 쇼크..
사용경험 진심 풀만족

2개월 전
와우
2개월 전
꾹끼  퐁퐁퐁
헐 여기가 그 파라다이스를 겨냥하고 만들었다던 그 호텔인가용,,, 대받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팁·추천 드디어 아이돌팬 대상 마케팅을 시작한 삼성 갤럭시 S24144 태 리02.23 22:2749284 25
이슈·소식 의협 "2억9000만원, 비난받을 정도로 많은 연봉입니까"93 짱진스7:1540064 2
유머·감동 야빠 개빡치게 만드는 BL 제목들..jpg188 우우아아02.23 22:1771988 15
유머·감동 백인동네 특유의 쎄함236 307869_return0:5489638 38
이슈·소식 95년생 부부, 일곱째 출산…서울 중구 "1000만원 지원금 첫 수혜"85 311329_return0:2651491 5
미술대회에서 대상받은 미대생.jpg2 308624_return 15:11 1211 0
아기 호랑이 발.gif2 wjjdkkdkrk 15:09 1039 2
👷‍♀️대한민국 4대 파업전문가들에 대해 알아보자👷‍♀️3 베데스다 15:08 1471 0
세놀 귀네슈 감독 "한국 대표팀 관심”…'귀네슈 사단' KBS에 직접 연락 307869_return 15:08 546 0
생선구이 서열.jpg 311329_return 15:07 778 0
차은우가 전하는 소중한 친구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jpg lucky today 15:06 910 1
베트남 도심 중심가 사거리.gif 지상부유실험 15:06 1043 0
이제 4명밖에 남지 않은 연아의 체육학과 동기 국가대표 선수 이리이리088 15:04 1784 0
동묘왔는데 이게 진짜로 있는거였네... (텍스트후방주의)17 누눈나난 15:03 3010 2
한국의사가 보는 환자수 선진국 3배의 실체[블라인드] 젠데이아 14:59 1166 2
정조 때 세워진 한국 최초의 자연보호 표석1 ♡김태형♡ 14:57 1398 0
여시에서 규제 제일 많이 당한 달글 TOP 1 다시 태어날 14:54 1092 0
중국에서 방영 도중에 실시간 규제먹고 종영된 BL 드라마 스토리.gif7 지상부유실험 14:53 3169 2
판타지오는 진심.. 작명소 차려야돼.twt1 유기현 (25) 14:52 1382 1
비슷한 노래가 지겹다는 평에 대한 김태원의 대답 장미장미 14:51 762 1
전남친 티켓팅 쌉고순데 사회적체면을 포기하고 전남친한테 연락함 티켓팅도와달라고,, 311328_return 14:51 1122 0
SM 연습생 풀 안좋다는 썰 돌던 시기의 남자 연습생들4 구구구절판 14:39 3542 0
[환승연애3] X한테 지금이 제일 매력없다고 말한 출연자35 illiliilil 14:30 6647 1
이렇게 사는 데에 44,000원 씀3 다시 태어날 14:30 3129 0
고려 공신 강감찬의 최후.jpg2 멍ㅇ멍이 소리 14:29 3079 1
전체 인기글 l 안내
2/24 15:22 ~ 2/24 15: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