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토피넛라데ll조회 131675l 19
스크랩이 많이 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이런 글은 어떠세요?

 
   
123

뭄망  웅냥냠
제가 몇싶, 몇백 쓰면서 팬싸 지원을 해본적이 없어서그런지 전 유사 먹으려고 가는 곳이라고 생각해서 크게 놀랍지 않네요.. 수십 수백 써야 가는 곳인데 당연 유사 짙은 사람이 많을 수 밖에 없지 않나요?
2개월 전
내왼쪽엔요섭이손♥ 내오른쪽은윤기손♥  🌙달빛가득품은요정가루를줄게✨
본인이 가진 기회 안에서 남한테 피해를 주지 않는 선이라면 고작 제3자가 무어라 말 얹기가
2개월 전
R24
이야 ..
2개월 전
천상천하유아독존  天上天下唯我獨尊
오.. 아이돌 하기 쉽지 않구나. 하지만 돈받으니까 난 웃으면서 대답할 수 있음.
2개월 전
토나와요,,,, 진심 유사 먹는거? 문제 없음 근데 가서 저렇게 티내는거? 개별로
2개월 전
우와...
2개월 전
남금짝  빅쮸 베리베리
저럴려고 몇백만원 쓴다는게.. 한심해 죽겠네
2개월 전
돈을 떠나서.. 정신건강에 안좋아보이긴 해요ㅋㅋㅋㅋ 저도 덕질하지만 유사를 떠나서 저건..스스로 불러온 정병임
2개월 전
돈버는게힘들지 뭐
2개월 전
으악...팬싸 문화 많이 바꼈구나..
2개월 전
항마력 딸린다 하...
2개월 전
Din Grogu  50살
이야 먹고살기 쉽지 않다
2개월 전
그래도 아이돌 입장에선 할 말 생각 안해도 돼서 좋을 것 같은데… 어차피 답이 다 정해져 있잖아용… 오히려 팬싸템 가져가서 마지막에 시키는대로 포즈하고 이런 게 더 기괴해보엿음 개인적으로…
2개월 전
오글거리기는 해도 그냥 장난처럼 보이는데. 나쁜 말한것도 아니고. 본인 돈 몇백씩 쓰면서까지 만나러 오겠다는데 연예인 입장에서는 좀 항마력 딸리긴 해도 고마울 거 같은데. 애초에 저런 유사로 장사 안 할거였으면 쓴 돈으로 줄세워서 팬싸 뽑는 게 아니라 1인 1장 구매에 100% 추첨으로 했어야지ㅋㅋㅋ 돈 쓰고 온 사람이 왜 욕 먹어야 함..
2개월 전
275652_return  예아
구구절절 맞는말ㅋㅋㅋ
2개월 전
돈 쓰니까 뭐든 됐다는 생각은 진짜 유해한 듯... 특히 물건도 아니고 사람에게
2개월 전
남돌 불쌍
2개월 전
누가 돈쓰고 욕먹을짓 하랫나 ㅋㅋㅋㅋㅋ 지들부터가 연예인 인간 취급 안하고 저런거 다받아줘야 되는 존재로 보면서 아티스트 호빠남 취급하는 사람들한태 거품 무는거 웃김...ㅋㅋㅋ 돈준다고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는게 ㅋㅋㅋ 돈줬다고 하란대로 해야된다는 수준자체가 너무 성매매남 호빠녀같음...ㅋㅋㅋ 힘내라 이것도 아니고 왜 지가 여친인냥...ㅋㅋ 한두명이 저러는게 아닌게 신기 유행이라기엔 ㅋㅋㅋ우리만에 애칭장하자면면서 연애를 하려고 드는게 돈주고 내가 원하는대로 해주길바라는게 너무 호빠같음....ㅋ.ㅋㅋ 저런게 밈이됐냐
2개월 전
NCT127 YUTA  ♥왕자♥
모아보니까 웃기긴 하네요ㅋㅋㅋㅋㅋㅋ해봤자 한사람이 저중에 한개씩밖에 못할텐데 뭐 어떤가 싶네요
2개월 전
근데 딱히 질문이 이상하거나 욕 먹을 질문인지 모르겠는데요?? 걍 요즘 유행하는 밈들 써먹는 느낌인데
2개월 전
와 그냥 멘트들이 웃기네ㅋㅋㅋ
2개월 전
강아지는 뭐에요? 설마자기가 눈을 많이 깜박이는건가.....
2개월 전
Shigol Jabjong  귀족
몇달전에 팬싸 광경 직접 목도한뒤에 탈덕했어요.. 그걸 받아주고있는 돌을 보는데 나한테 귀하고 대단했던 돌이 그러고있는게 현타가.. 걍 도망치고싶었음
2개월 전
Shigol Jabjong  귀족
물론 큰 돈쓰고 간 팬들한테 안 맞추고 뻣뻣하게 굴어도 별로였을 거 같고 그냥 팬싸 시스템 자체가 기형적
2개월 전
오오하시 카즈야  나니와단시
어우…. 진짜 좀 역하다…..
2개월 전
오오하시 카즈야  나니와단시
어어어어엄청 옛날에 덕질하던 아이돌 팬싸 간적있는데 그땐 저런분위기 진짜 아니었는데…. 요즘은 분위기다 다르군요
2개월 전
영현이  기쁨만 기억하고 살자 우린
개오글거린다 진짜...
2개월 전
좀불쌍하네...
2개월 전
남돌말고 저런거 묻고있는 사람이요..
2개월 전
주4일제 주세요  퇴사했지만 그래도
팬싸가 너무 그사세 고인물들만 가는것도 한몫하나봐요 팬싸 인원 좀 늘려줘라..ㅠ
2개월 전
다 모아놓으니까 웃기다 뭔가..
2개월 전
피곤하긴 하겠다..ㅋㅋㅋ
2개월 전
팬싸 할 때마다 저런 질문 많이 할텐데 고럼 대답을 다 다르게 해야 하나여??
2개월 전
끝나면 ㄹㅇ 담배 말릴듯…ㅠㅠ
2개월 전
마스상  파워
ㄹㅇ 끝나고 줄담펴도 인정이다..
2개월 전
우웩
2개월 전
내부에선 저게 문제 없게 느껴지나보죠? 진짜 더럽고 역겨운데
2개월 전
첫번째 말곤 …. 나라면 절대 안할 질문이긴함 ㅋㅋ ㅠㅠㅠㅠ 내가 이래서 팬싸를 안(못)가지
2개월 전
정말 쉽지 않다... 저라면 논란 떴어요...ㅋㅋㅋㅋ
2개월 전
4th gen it boy  최연준
ㅋㅋㅋㅋㅋ 저래서 팬싸영상 절대 안봐요.. 유사 안 먹어서 그런지 항마력 딸려서 도저히 못보겠음 ㅜㅜ
2개월 전
내가 다 수치스럽네
2개월 전
예전에도 저랬었나? 팬싸는 그냥 썰로만 들어서 기억이 안 나네요 팬싸 너무 자주하고 워낙 컨텐츠가 많아서 그 돌에 대해 궁금한 게 없으니 저런 걸 물어보게 되나 싶기도 하고..
2개월 전
TAEHYUNG  황런쥔 이재현 🤭👍❤
웃기긴 하고... 저는 돈 줘도 저런 질문 절대 못할 것 같네요...ㅋ
2개월 전
저런 질문 너무 부질없긴 함...
차라리 아티스트에 대한 걸 물어보면 새로운 정보라도 얻지
'네가 생각하는 나' 이건 뭐 어차피 가식이고 진심이라고 해도 팬이라는 자격을 가진 몇백만명에게 똑같이 적용되는 진심이라 그렇게 특별한 느낌도 없음...

2개월 전
역시 아이돌하기 쉽진 않네요.. 힘드실듯
2개월 전
요즘만 저런가~ 질문이 다른 거 뿐이지~
2개월 전
막상 후기 트위터로 보면 크게 오글거리지 않던데 이렇게 모아놓으니까 되게 투명하네요... ㅎ
2개월 전
몇백 주고 주접 떨러 간다는게 이해도 안가고
2개월 전
덕후는참 쉽게 조롱당하네 난 일하면서 별얘기 다듣는데 저런얘기만 듣고 그 돈 벌 수 있다면 대신 하고싶다..
2개월 전
최망고귀여워  최민기귀여워
2010년대 초반에 유행했던 새우젓이란 개념을 좀 되짚어봐야할 필요가 있음,,
2개월 전
애초에 팬싸라는 게 그냥 스몰토크하러 가는 건데 컷이 점점 높아지니까 몇 초 얘기하러 그 돈 주고 가다보니 유사먹는 사람들만 저렇게 남은 거 아닐까 싶기도 해요
2개월 전
멀쩡한 사람도 있습니다,,,ㅜㅜ
2개월 전
다른 건 몰라도 차애 누구할까? 잘생긴 사람 어쩌구 다른 아이돌 갈아타는 거 어쩌구 이런 질투 유발은 정말 싫어요 ㅋㅋㅋㅋ 유사는 먹어도 되는데 이건 애인 사이에도 안 할 짓을 왜 아이돌에게...
2개월 전
와,,, ㅋㅋ
2개월 전
원래 저정도까진 아니었는데 올해 유난히 진짜 많이 그러는 것 같은데용.. 갑자기 뭔일이지
2개월 전
오... 와......
2개월 전
현타 엄청 오겠다
2개월 전
정예인  이태민 도경수 엔시티
진짜 저런 케이스가 흔한가요..?
2개월 전
매콤주먹  Faker
저걸 물어보는것도 ㄹㅇ대단..저 같으면 어...어떨때 내 생괅똻흙; 하고 바로 주먹으로 제 얼굴 때릴듯ㅠㅠ
2개월 전
아 나도 덕질하지만 친구가 자꾸 자기 팬싸썰이라고 저런거 풀어주는데 대답 진짜 아그래?ㅎ 말고 못하겠어요ㅠㅠ 다른데가선 자랑이라고 하지말아라
2개월 전
Don’t be lonely  My Lovers
와우
2개월 전
어차피 팬싸가... 돈 쓰고 친목질 하러 가는 거라 생각해서 뭐 애칭 정하고 친해지고 이런 건 ㄱㅊ은데 막 일부러 끝나고 술 마시러 가 ㅎㅎ 이런 거는 뭐랄까 나쁘다?까진 아닌데 걍 공수치 옴 ㅋㅋㅋㅋㅋ큐ㅠㅠㅠ
2개월 전
진짜 신기하다.... 자의식 과잉인가ㅠㅠ
2개월 전
좋아하는 가수 만나러가는건 좋지만 저런건 현생을 못사는 사람들같아서 치료가 필요해보이네요
2개월 전
고생이만타
2개월 전
왜저래
2개월 전
사랑과 애정을 이용해서 1대1 대면의 기회를 비싼 값에 팔았으면서 저정도도 안되나...
물론 나였으면 그 돈주고 안 감

2개월 전
궁예  지금 누가 기침소리를 내었어?
추첨제로 바뀌면 좋겠다 몇백씩 퍼부어서 가는게 아니라 ㄷㄷ 저렇게 해야 굴러가는 구조인건 알지만 이런거 보면 참..
2개월 전
근데 저런 사람들도 개많을 거 아냐 . ..
영통팬싸나 대면 후기 보면 떠보는 드립, 질투유발, 진부한 놀리는 드립 엄청 하던데..

2개월 전
천성  슈퍼주니어 짱팬
아 너무 싫어요..
상상만 하지 왜 입 밖으로 꺼내지

2개월 전
에스브이티  햄랑아도아해
ㅜㅜ 저런 사람들보면… 저 돈으로 상담을 받았으면 정신이 건강하지 않았을까 싶음
2개월 전
에스브이티  햄랑아도아해
한 두번 하는 사람 말고 매활동 팬싸마다 저러고 있는 사람들..
2개월 전
그냥 한심해 보여요...
2개월 전
대왕구름.  ☁️하성운 댕셍☁️
아…….
2개월 전
돌판은 참 기괴하다
2개월 전
와이라노....
2개월 전

2개월 전
돈많이버시고 힘내세요
2개월 전
웩… 진짜 저래요 ?
2개월 전
저러니까 돌판에 모자란애들만 있다고 비웃음 당하지ㅋㅋㅋㅋㅋㅋ진짜 한심 그자체
2개월 전
아 정말요? 하면 안될 것 같은데 왜 나도 아 정말요? 해버릴 거 같은 질문만…ㅠㅠㅠ
2개월 전
어휴….
2개월 전
(동태 눈을 뜨며) 아 진짜요? <— 이게 괜히 나오는 게 아님ㅋㅋㅋ
27일 전
정병맥스네...
26일 전
진심 하라해도 못할듯
26일 전
저런 사람들은 아이돌을 대체 뭐라고 생각하는 거지 호빠인 줄 아나~돈 많이 썼으니까 뭐든 다 괜찮다는 사상 너무 천박함~애초에 돈 몇백씩 써서 팬싸 가는거부터 정상 아니고 그 돈으로 정신과 치료 받아야 할 듯
18일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한국인들이 역대 최악이라며 몸서리치는 시기.jpg226 한 편의 너02.28 15:23109205 4
이슈·소식 K팝 엄청나게 의식하고 있는 일본 연예계 근황166 307869_return02.28 18:3578245 4
유머·감동 42세 이진욱 정도면 20대 짱예녀 꼬시기 가능?192 wjjdkkdkrk02.28 19:3969964 3
이슈·소식 미야자키 하야오, '가오나시' 정체 20년 만에 공개222 helloworld102.28 22:3565973 19
유머·감동 우리 엄마 새벽에 쿠팡 알바 뛰는데...jpg172 지수02.28 18:3173080 28
뉴진스 해린이랑 친구였다는 여초(인증O)1 박뚱시 8:14 3287 0
연세대 의대 교수들 "전공의·의대생 처벌하면 좌시하지 않겠다"4 가나슈케이크 8:00 3638 0
[유희열의스케치북] 데이식스 (Even of Day) - 있잖아 (원곡 : 폴킴) NCT 지 성 8:00 135 0
"노골적 불법 선거방송”MBC 뉴스에 등장한 '파란색 1'…11 강추 7:52 4768 0
여친한테 프로포즈했는데 거절당한 남자3 피벗테이블 7:52 3481 0
학대 부모는 과거를 왜 기억 못할까요?4 박뚱시 7:36 3778 2
너무 극명하게 차이나서 웃긴 고양이 수의사들의 캣페스타 방문.jpg4 비비의주인 7:36 6194 4
나 갠카하는데 매일 오시는 할아버지 계시거든? 나 진짜 울고있어....1 둔둔단세 7:36 2954 1
최애 연대기.x1 307869_return 7:36 367 0
'걍 해야지 어떡해…'가 인생 모토인 여시들 달글 장미장미 7:36 1296 0
아이들 민니는 알아도 NCT는 잘모르는 초딩들에 마상입은 NCT 멤버6 308624_return 7:30 6816 1
나혼자산다 김대호편 스튜디오 반응.jpg5 참섭 7:30 8519 1
로맨틱 홀리데이 잭블랙 캐스팅 이유 궁금한 달글 알라뷰석매튜 7:30 1426 0
여시들아 혹시 '이씨조선' 혹은 '이씨왕조'라는 말 들어본 적 있어? 있으면 들어와.. 성우야♡ 7:30 1165 0
며칠전 새마을금고 폭탄테러 협박범의 정체.twt2 311869_return 7:29 5197 0
과거 방심위 '박근혜 사망' '문재인 간첩설'은 차단 안 했다 sweetly 7:29 436 0
아내에 성인방송 강요 전직 군인 남편육군 "당시 군은 잘못 없다"1 어니부깅 7:29 901 0
듄 원작은 안 볼 사람들을 위한 약간의 부연 설명 (ㅅㅍㅈㅇ) 세기말 7:29 2199 0
8번째 아기를 해외로 보내는 위탁모1 친밀한이방인 7:29 5726 1
고통받는 인간은 고기다(feat.베이컨) 세상에 잘생긴 7:29 1784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2/29 8:48 ~ 2/29 8: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