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알케이ll조회 55553l 2



작품성 대박이란 얘기 아님

대박난 '프레디의 피자가게' 실사화 영화 | 인스티즈



제작비 240억


박스오피스 수입 3900억


현재 우리나라 관객수 69만


대박난 '프레디의 피자가게' 실사화 영화 | 인스티즈


비평가 점수는 30인데


게임팬덤이랑 10대 관객 타겟해서 흥행 잘됨



추천  2

이런 글은 어떠세요?

 
   
넘귀엽고 영화시작할때 아트도귀엽ㅋㅋ
2개월 전
즐거운라테일생활  같이라테일해요~!
보면서 제가 어떤 영화를 무서워하는지 알았읍니다...
2개월 전
확실히 게임 모르는 사람이 보면은 이해하기 힘들 것 같더라고요
2개월 전
프레디 게임 좋아하는 아이들은 진짜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
2개월 전
켄마  네코마
어.. 저는 좀 실망했어요.. 아쉽..
2개월 전
그래도 클리셰다운 영화엿던ㅋㅋㅋ
2개월 전
이게 과연 공포영화가 맞는지 보는 내내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2개월 전
재미없어용..........
2개월 전
게임이 훨씬 재밌다 보니까 그거에는 한참 못 미친 거 같은데... 그래도 속편 나오면 볼 것 같네요ㅋㅋㅜㅜ
2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영화 본 사람 입장에서 제목만 보고 엥????????????? 하면서 들어왔는데 첫문장에서 납득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작품성 대박이란 말 아님.. 인정합니다..
2개월 전
10대들이 많이 보긴 했나봐요 영화 잘 안보는 동생이 친구들끼리 보러갔던데ㅎㅎㅎ
2개월 전
원작을 너무 좋아해서 그런가 대만족했어요ㅠㅠ 다음편나오면 볼듯
2개월 전
주연이  🐈‍⬛
완전 가족영화 초등학생 고학년들이 좋아할것같았음
2개월 전
GIF
고장난 캐릭터기계 공포물 좋아하는 매니아 탄탄하더라구요 캔디랜드도 게임제작 된다던데 완전 기대중입니다

2개월 전
디카프리오 눈빛ㅊ  뼈미남 디카프리오
어쩐지 막내 동생이 보고 싶어하더라고요 ㅋㅋ
2개월 전
Colin Andrew Firth  완댜 미스터다아시 해리하트
12세로 가볍게 나와서 학생들 우르르 많이 보더라구요
타겟 공략 잘한거같아요

2개월 전
크킼키  깔깔깔
너어무 안무서웠음 가족영화
2개월 전
저는 좀 실망했어요ㅠㅠ 애기들이 보기엔 괜찮을듯?
2개월 전
도대체 언제 끝나나 생각하다 나옴 노잼
2개월 전
어린 친구들이 진짜 좋아하더라구용..... 저는 게임도 너무 무서워가지고 벌벌떨면서 결국 6일차 못넘겻는데 ㅎ;
2개월 전
진격캐넌  권태광 사랑해
공포영화 인가? 하는 느낌이 들긴 했는데 나름 재밌게 보고 왔습니다!
2개월 전
여기서 인기 많았음
2개월 전
유튜브에서 깜놀좌표 보면서 봐야하는데 저건 못 보겠군요
2개월 전
깜놀요소 거의 없긴해요ㅋㅋㅋ애기들 만화영화느낌?
2개월 전
솔직히 무서운거 별루 없었어요ㅠㅠㅠ
2개월 전
뾰루룽  ㅡ☆
너무 게임그래픽 같이 생겨서 몰입도 깨져보이던데 소개영상만 봤는데도 재미없길래 안봄 ㅠㅠ 프레디 게임은 좋아했는데..
2개월 전
그런가요하하
2개월 전
작품성이 생각보다 별로였고 살짝 무섭거나 놀라운 포인트 나올때마다 옆자리 ㅇ ㅐ기들이 험한욕을 해서...ㅋㅋㅋ^ㅠ
해외에서는 이미 제작발표회때부터 유명해서 대박났다고 하더라구요

2개월 전
멀리서봐야예쁘다  잠깐봐야사랑스럽다내그림이그렇다
게임으로 알고있었는데 영화가 나왔군여 안무섭다고 하니까 보고싶긴하네옄ㅋㅋ
2개월 전
볼만 했어요
2개월 전
GIF
요즘 유행하는 이 밈주인공이에요

2개월 전
치카~
1개월 전
갑툭튀 싫어하고 무서운거 잘 못보는 저로썬 이런영화 절대 보면 안되겠다고 두번세번 다짐하게 했던 영화... 게임 내용 하나도 모르고 봤는데도 처음에 이해 약간 안됐던거 빼면 나름 괜찮았어요
1개월 전
진짜 노잼....... 캐릭터들만 잠깐 반짝 귀엽고 정말 그게끝...스토리도뻔하디뻔함
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신이 너에게 다시 태어날 기회를 주는데 선물을 하나를 고를수있대"395 청량리날다람02.22 16:0072476 2
유머·감동 얼굴에 뾰루지 크게 생겨서 애인한테 회사 가기 싫다고 했는데 (아무도 너한테 관심 ..202 자두향비누02.22 17:1969427 3
유머·감동 교보문고배 제 1회 종이남친 선발대회.jpg210 XG02.22 15:4682774 19
유머·감동 친구남친이 배라 사줬는데 내가 실수한건가.jpg148 하니형02.22 21:2252700 1
이슈·소식 한국 들어왔다가 지금은 철수한 해외 디저트집들.jpg187 우우아아02.22 19:2859552 7
반려동물이 무지개다리 건넌 후 일상생활 하다 울음 터지는 이유 용시대박 5:55 1629 0
르뱅 쿠키1 세기말 5:53 911 0
커피의 도시 시애틀tmi1 환조승연애 5:49 885 0
[전참시] 강아지고 사람이고 둘다 무기력하고 입맛없는 이던네 집2 wjjdkkdkrk 5:48 2052 0
삼성·LG '가사 로봇' 경쟁…누가 더 똑똑할까 311103_return 5:47 633 0
입양한 중학생 아들 파양하고 싶어요7 Jeddd 5:46 2341 0
박수홍측 법률대리인 "알뜰하게도 횡령했더라고요" 자컨내놔 5:45 851 0
국내 비건(채식) 식당 리스트.jpg 더보이즈 영 5:44 432 0
사육사들한테 길러지는 판다들한테 생기는 버릇 수인분당선 5:43 1447 0
평생 청소부로 일해서 모은 돈 크리스찬 디올 드레스 사는데 다씀3 세상에 잘생긴 5:43 2723 1
'이 물건' 한정 진짜 하나만 조지는 수준인 사람들 많음.jpg2 가나슈케이크 5:37 2870 0
수면 자세별 장단점.jpg2 캐리와 장난감 5:27 3355 0
싸이 '강남스타일' 때문에 뮤직뱅크 1위 못한 노래들4 오이카와 토비 5:22 2557 0
하석진이랑 사귀면서 김지석이랑 바람피우는 짤2 션국이네 메르 5:20 2401 4
아직도 논란 중인 씻는 순서 알라뷰석매튜 5:03 1092 0
집에간다vs못간다 더보이즈 김영 5:03 789 0
(롤) 우리 나이 대에 사랑이나 돈은 좀 늦게 올 수 있지만1 이등병의설움 4:52 2108 0
고양이가 안보여서 찾다가..1 패딩조끼 4:46 1735 0
[테일러스위프트] 내가 정의한 새로운 낭만이야, New Romantics Tony Stark 4:46 199 0
의외로 달글 진입장벽이라는 것 탐크류즈 4:41 1024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2/23 6:16 ~ 2/23 6: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