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우물밖 여고생ll조회 98966l 71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시큰둥한 팬한테 서운한 차은우 | 인스티즈

팬: 안녕하세요~

시큰둥한 팬한테 서운한 차은우 | 인스티즈

차은우: 오랜만~

시큰둥한 팬한테 서운한 차은우 | 인스티즈

팬: 어? 알아봐요?

시큰둥한 팬한테 서운한 차은우 | 인스티즈

차은우: 왜 못알아봐요?


시큰둥한 팬한테 서운한 차은우 | 인스티즈


차은우: 너무 많이 봤잖아~

(자주 본 사이임을 계속 어필함)


시큰둥한 팬한테 서운한 차은우 | 인스티즈

팬: 많이 봤나...? 🤔


차은우: (당황)


시큰둥한 팬한테 서운한 차은우 | 인스티즈

차은우: 많이 봤잖아...!!!!

손까지 써가며 어필 중..

시큰둥한 팬한테 서운한 차은우 | 인스티즈

팬: 그런가?

시큰둥한 팬한테 서운한 차은우 | 인스티즈

차은우: 웅..


시큰둥한 팬한테 서운한 차은우 | 인스티즈

(서운)




추천  71

이런 글은 어떠세요?

 
   
잘생긴사람좋아해요  🧚🏼‍♀️
GIF
(내용 없음)

3개월 전
GIF
(내용 없음)

3개월 전
🤤
3개월 전
GIF
(내용 없음)

3개월 전
마지막에 웅...하는 사진 동생이랑 좀 닮은 기분 ㅋㅋ
3개월 전
미취겠다...너무 귀엽다...
3개월 전
완벽하네요
3개월 전
김지찬  삼성의 김지찬 안타를 날려라
GIF
(내용 없음)

3개월 전
팬케이크맛쿠키  ❤️고양이❤️
갖고싶다
3개월 전
😍
3개월 전
콿~~~ 감안안도..! 나를 꼬시려는 게냐!
3개월 전
귀엽기까지하네ㅠㅠ
3개월 전
차은우 계속 서운해해줘...너무 귀엽다......
3개월 전
쩡차코  ૮ • ·̫ • ა
이 남자 진짜 위험하네 후...
3개월 전
아 계속 서운하게 만들고싶다 너무 귀엽다
3개월 전
오마갓,, 이 남자 너무 유죄인간이다
3개월 전
미남은 성격도 개굿~
3개월 전
도화살  🌙
ㄱㅇㅇ
3개월 전
영상 원본어디있나여 급해요
3개월 전
22
3개월 전
진짜 감사합니다...복받으세요🫶🏻🙏🏻
3개월 전
미남이 귀엽기까지 하면 나는 어떡하라고요,,
3개월 전
미안하지만 누가 차은우좀 계속 서운하게 해줘라 개귀엽네
3개월 전
채차니  TBZ NEW
유죄
3개월 전
팬 분 강철심장을 가지셨네
3개월 전
아씨 진짜ㅠㅠㅠㅠ 너무 귀엽다ㅠㅠㅠ
3개월 전
사랑해요
3개월 전
귀여워ㅠㅠ
3개월 전
함박웃음 나옴
3개월 전
진짜 너무 귀여워서 눈물이 나요..
3개월 전
우리 오래보자 앞으로도 같이 걷자  하이라이트 오래보자
원본 영상 너무 보고 싶어요..
3개월 전
우리 오래보자 앞으로도 같이 걷자  하이라이트 오래보자
세상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3개월 전
하… 광대가터질것같다…
3개월 전
진짜 왜 이래 나한테 나 꼬시지 말라구
3개월 전
하 귀엽네
3개월 전
😇
3개월 전
하 참나 그렇게 귀여우면 문제라고
3개월 전
ㅠㅠ
3개월 전
하... 사람아니고 신이죠?
3개월 전
아 침나와
3개월 전
세훈ooh  날 바라보는 눈 속 밀키웨이
하...유죄
3개월 전
레리라링  종강하고싶다
보통 반대아니냐고여ㅠㅜㅋㅋㅋㅋㅋㅋㅌㅋㅋ
3개월 전
아니 저 정도의 잘생김을 가졌으면 귀여움까지 가지진 말았어야지 ...
3개월 전
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3개월 전
팬사랑하는 티가 폴폴 나는 연예인이라니 너무 고맙고요 귀엽고요 나랑 결혼해야할듯
3개월 전
귀엽다...
3개월 전
저 팬분이 염색한 거 모른척 했던 거에 서운해했던 영상도 봐줘야 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찐으로 서운해서 서운하다고 계속 얘기함ㅋㅋㅋㅋ
3개월 전
luvluv  최강펭수
🥰
3개월 전
근데 저 얼굴에 저 어깨와 모자까지 쓰니 더 행복하네요 팬 될거 같아유
3개월 전
치질1기  수술안해도돼요
귀여운거마저 하면 어떡해
3개월 전

3개월 전
세상에나..😍👍🏻
3개월 전
살앙해요...
3개월 전
제발... 제발 그만...
3개월 전
미쳣나바 진짜 잘생기든가 귀엽든가 하나만 해주세요...
3개월 전
나차은우사랑하네...
3개월 전
와 미쳣다 한 번도 본 적 없지만 저한테도 서운해줫으면 좋겟어요
3개월 전
아 귀여워,....
3개월 전
그런표정까지 잘하네...
3개월 전
야옹선생  나츠메우인장
ㅠㅠ
3개월 전
INDIGO  RM
정말 잘생기고 귀엽고 다 하시네여🥹
3개월 전
백현아♥  오구오구 귀여워
차은우씨는 왜 이름도 차은우인가요. 이름도 잘생기셨어요ㅜㅜㅜㅜ
3개월 전
TWS 지훈  💙
너무...너무 귀엽다....
3개월 전
귀엽기까지하면 나더러 어쩌라고...
3개월 전
뀨링  🐨🐹🐱🐿🐥🐯🐰
(내용 없음)
3개월 전

3개월 전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3개월 전
잘생긴건 알지만,, 이런 모습 정말 곤란하다̆̎,,,
3개월 전

3개월 전
아이(러브)유💜징짱  자꾸 눈이 가네 하얀 그얼굴에
완벽하다 완벽해
3개월 전
와 어케 팬한테까지 이렇게 잘함ㅠ 애교 넘 귀엽다 다가졌네,,
3개월 전
티바나  호오우옹오오옹
팬분 큰일하셨습니다.....................ㅠㅠㅠㅠ
3개월 전
ㄱㅇㅇㅠㅠ
3개월 전
하 귀여워,,,,,,
3개월 전
최고의 개그맨
3개월 전
와..
3개월 전
귀엽기까지 하면 어떡하냐
3개월 전
사랑해요
3개월 전
진짜 너뮤 기엽다 ..
3개월 전
사.계.후 (Love Still Goes On)  사랑은 꼭 계속 돼야만 해요
최고..
3개월 전
백장미  🥀
ㄱㅇㅇ
3개월 전
미쳤다
3개월 전
서운하다고 하잖아요!!! 팬이 책임지고 빨리 달래주세요!!!
3개월 전
사랑해
3개월 전
귀여운 남성
3개월 전
natachai  햄냥
😍
3개월 전
유가young  안녕히계세요 여러분
하...ㅠㅠㅠㅠㅠㅠ
3개월 전
금준현  우주최강귀요미
사랑해요
3개월 전
잘생겼는데 귀엽기까지하네
3개월 전
다가찌  🍀NCT 정우💗
귀엽다
3개월 전
한순간 거품처럼 사라져간  파도치던 너에게
귀여워
3개월 전
개갖고싶다
3개월 전
Hype Boy  너만 원해
제발 그만!!!!!!!!!!! 당신 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3개월 전
그 욕설한 분 초록글이랑 붙어있던데
완전 비교가되버리네

3개월 전
TWS_신유  투어스💙
잘생겼는데 귀엽기까지..
3개월 전
에스브이티  햄랑아도아해
실환가.. 애교까지 있으면 어떡하냐고…
3개월 전
뭐야 이 귀여운 잘생김은
3개월 전
쿠로미민수  쿠로미정신받잡기
차은우 당신이 복지입니다
3개월 전
아 진짜 귀엽기까지 하면 뭐 세계정복이라도 할라하나
2개월 전
차은우씨는 인간적으로 계속 서운해하세요
2개월 전
그게 복지임
2개월 전
dtizsli  젝스키스 김재덕
헉 기야워요..... ㅠㅠㅠㅠㅠㅋㅋㅋ
2개월 전
갖고 싶다...
2개월 전
좋아서 토할거같애
1개월 전
귀엽다…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썸네일 교체한 피식대학168 쇼콘!2305.22 22:5368900 1
이슈·소식 강형욱의 논란들에 대한 정리 feat.설채현205 널 사랑해 영05.22 18:2690657 34
이슈·소식 와..정준영 양심 어디에ㅋㅋㅋㅋ155 쥐방울이05.22 19:3398326 15
이슈·소식 오피녀의 한달 수입.jpg137 토끼두마링05.22 15:4592585 0
이슈·소식 블라 리플 1000개 달렸던 어휘력 논란97 까까까05.22 18:1674594 1
너무나도 친절한 일본 영업직원 만난 썰. jpg 장미장미 8:55 114 0
[단독] 광화문 나타난 천공, '대통령 부부' 묻자 "엮지마" 발끈 탐크류즈 8:54 229 0
'라디오쇼' 박명수 "NCT '배기바지' 좋아해” 제목 실수.."2% 모자란 MZ”.. 베데스다 8:54 120 0
반려견공원 출입거부ㅜㅜ.🥕🔥 꾸쭈꾸쭈 8:53 236 0
한소희 칸 영화제 2부 드레스 참섭 8:53 243 0
나혼산 나와서 여러 장면 터트린 구성환 지상부유실험 8:53 282 0
엄마 나 40대 아저씨 좋아하는거 같아 950107 8:52 268 0
업로더들을 가장 힘나게 하는 것은 무엇일까? 캐리와 장난감 8:52 68 0
직장인의 삶 백구영쌤 8:51 230 0
"대학생이면 성인인데 웬 엄마들이 난리들인가요?” 꾸쭈꾸쭈 8:50 510 0
[단독] 김호중 6월 공연도 강행 의지…"끝까지 책임질 것"2 환조승연애 8:49 444 0
BBQ근황 8:43 837 0
술이 해롭다 vs 담배가 해롭다1 다시 태어날 8:40 300 0
박명수가 할명수에서 뉴진스 민지 생일이라 축하해준 케이크 🎂5 키토제닉 8:35 1855 2
에스파 수퍼노바 킬링파트 따온 8:24 786 0
지난주 인기가요 에스파 윈터 4k 페이스캠.gif1 엔톤 8:07 3727 1
상황별 감정억제에 도움되는 음식7 게임을시작하 7:31 6759 0
미국에서 인기 휩쓴다는 과자들 수준.....jpg12 까까까 7:31 10587 7
의외로 은근히 생각보다 할 만해진 게임1 자컨내놔 7:27 5945 1
성량이 무슨 장군감인 엔믹스 설윤 알라뷰석매튜 7:27 767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3 8:54 ~ 5/23 8: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