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자두향비누ll조회 96546l 4

얼굴에 뾰루지 크게 생겨서 애인한테 회사 가기 싫다고 했는데 (아무도 너한테 관심 없어 그냥 가) 이렇게 대답하면 기분 어떨거 같은지 적어보는 달글 | 인스티즈

mbti도 적어주세요

추천  4

이런 글은 어떠세요?

 
   
INTP 2
1개월 전
역시 그렇겠지?!?!?!?ㅠㅠ 하고 그냥 출근
1개월 전
ISTP
1개월 전
22
1개월 전
2 오히려 용기가 돼욬ㅋㅋㅋ intj
1개월 전
이글 저번에 한번 올라와서 초록글가지않음?
1개월 전
ㅋ ㅋ ㅋ ㅋ ㅇㅈ 하고 감 엔티제
1개월 전
esfp 2
1개월 전
1 isfp
1개월 전
인프제
아 그렇겠지?....(속마음: 근데 너 왜 말을 그렇게 해? 진짜 서운하다ㅠㅠㅠ)

1개월 전
와 딱 제 맘ㅋㅋㅋㅋㅋㅋ 인프제
22일 전
부끄러운빠오즈  ♡꾹기단♡
istp 2 맞는말인데 좀 찝찝
1개월 전
나지금트렁크팬티입고있지  ˊo̶̶̷ᴗo̶̶̷` 깜찍인데
333333333
1개월 전
청순  애기
44
1개월 전
다른 글 보기…
에휴 익잡 글 그만 퍼나르고
논란 같지도 않는 창조논란으로 숫자놀이 그만하세요
재미없어요

1개월 전
22 이상한 거 올리고 반응들 캡처해서 수출하려는 의도 투명한데ㅋㅋ이런건 신고도 안되나
1개월 전
33 아니 딱 봐도...
1개월 전
2 맞아 뾰루지때문에 가기싫은게 아님 애초에 그냥 가기싫은거임
1개월 전
Intj 애초에 뾰루지 생겨서 회사가기 싫은 마음을 이해못하겠음
1개월 전
김기범(34)  사랑해
2 엔티제
1개월 전
김기범(34)  사랑해
뾰루지는 뾰루지고 회사는 회사지 저런 생각을 한번도 안해봐서 신기하네여
1개월 전
1 infp
1개월 전
인프피 1 ( ー̀εー́ )
1개월 전
2 estp
1개월 전
1 엣프피..ㅋㅋㅋ
1개월 전
Isfj 2
1개월 전
ENTJ 2 애초에 저런질문 안함. 스스로 뾰루지는 내 전투력에 이상없다고 생각하고 출근
1개월 전
istj 22 하긴 그건 그래 ㅎ 이러고 출근
1개월 전
EBS 펭수  엣헴 엣헴 신이나
222 istp 글킨해 ㅋㅋ하고 말 듯
1개월 전
숲별입니다  🐰🦊🐱🐻
intj 아무상관없다. 애초에 저런말을 하기전에 내가 저생각을 먼저했을것이다
1개월 전
estj 2
1개월 전
Estj 2
1개월 전
enfp 2. 누가 나한테 저런거 물어도 저렇게 대답함
1개월 전
사람들 관심가질 반응이 다 예상가서 한 말인데 저러면 빡침
11111111111
그치만 그렇게 말 할 사람한테 안 물어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저스트피크닉  행복만해
맞말 intj
1개월 전
난 저거 듣고 안심하고 출근할듯?ㅋㅋㅋㅋ
infp

1개월 전
istp 맞말.
1개월 전
ISFP 22 맞말인데 왠지 상처..
1개월 전
isfp 좀 공감해주고 다정하게 말해주지
1개월 전
가고싶어디즈니  뿌려먹어시즈닝
애초에 저런 말 자체를 안할것 같긴해요 뾰루지랑 출근이랑 상관없는 일이라고 생각해서.. 그렇지만 저런식의 반응은 별로라고 생각합니당 intj
1개월 전
2 Intp 맞말 근데 서운함
1개월 전
ESFJ 그건 나도 아는데 말을 꼭 그렇게 해야해?
1개월 전
1
1개월 전
isfp 말투가 마음에 안들어요
1개월 전
Isfj 111
1개월 전
infp 그렇긴 하지…
1개월 전
intp 2
1개월 전
enfj 1 말 고따구로 하지말라구 할거에요
1개월 전
글킨해 ㅎ 근데 전에 누가 ~하ㄱㅡㄴ데 생각보다 관심없음 ㅇㅋ 마자
1개월 전
맞음 사람들은 생각보다 남한테 관심없음 Infj
1개월 전
잇프피 2 글킨해…
1개월 전
istj 뾰루지때문에 일 못하는...아니진짜 창피한 곳에 났다..신경쓰인다...근데 일하는데 문제가..흠..어쩔여드름...근데 신경쓰여서 못가겠다 애인한테 말했는데 아무도신경안쓴다...맞는말이지만...ㅋㅋㅋㅋ차라리장난쳐주면좋겠다...아니우리티제이가 여드림이여기났네 이렇게놀려주면안될까...흑흑..멍신경쓰여..,.,.~~이럼
1개월 전
Happy Little Kid.  후훙 ㅎuㅎ(전정국, BTS)
isfj 1 왜 그렇게 이야기 해
1개월 전
민슈가네설탕   민윤기
isfp 맞말
1개월 전
민슈가네설탕   민윤기
애초에 뾰루지로 회사 가기 싫다는 생각이 안드는뎁쇼 ••
1개월 전
Isfj 맞말이긴한데 좀 찝찝
1개월 전
2 Intj 애초에 저렇게 얘기를 안했을것 같지만
1개월 전
ENTJ 말투에 따라 다를 것 같지만 일단 2번... 애초에 뾰루지랑 출근이 뭔 상관이지...?
1개월 전
애초에... 얼굴에 뾰루지 나서 회사 안간다는 전제부터 이해가 안가긴하는데.....
굳이 따지자면 estp 말투에 따라 좀 다를듯? 근데 2

1개월 전
istp 하... 맞말.... 출근한다.. ㅋ
1개월 전
isfj 말을 왜 저렇게 네가지 없게해 기분나쁨
1개월 전
잇팁, 인팁인데 2..일단 당장 병원에 실려갈 정도거나 전염병이어서 남한테 피해주는 거 아님 무조건 출근 하는 사람인지라 전제부터가 틀렸지만.. 그래도 굳이 골라보자면 글킨해.. 하면서 인정하고 출근할 듯.
1개월 전
22
1개월 전
istp 2 애초에 내가 저 말을 할 일이 없음 뾰루지 났다고 어디 가기 싫다를 생각해본적이 없음
1개월 전
intp 기분나쁨 내가 남들이신경쓰든말든보이기싫다는데!!!게다가 보고 한마디하는사람꼭있는데 뭘 신경안써...
1개월 전
INFP 기분은 나쁜데 또 맞는말이라 속은 상할 듯 싶어요
1개월 전
2
1개월 전
공손한 루피  저 건들지 마새오
1 칫
1개월 전
아라리  3d아이돌x, 2D는 가까이
1
1개월 전
Infp 지금 상황파악이 안 돼? 그냥 회사를 가기 싫단 거잖아!
1개월 전
권순영귀여워  호랑이파워
Isfj 그렇긴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장지수  Quaddurup
ISTP 맞말이라 그냥 출근함
1개월 전
음뫄 핫소스  웁씌둡씌 렛츠고
Istp 2
1개월 전
김 윤아  노래가슬퍼도인생은아름답기를
인팁 맞말이긴 하지만 애인이 저러면 정털림 친구면 상관x
1개월 전
isfp 그렇긴하지..뾰루지 정도로 오바긴했어 그치?
1개월 전
222
1개월 전
istp인데 웃김ㅋㅋㅋㅋㅋㅋㅋ남친이 나한테 저런 말을 했다는겤ㅋㅋㅋ
1개월 전
isfp 22 오히려 더 안심될듯
1개월 전
esfp 기분 나쁨 아니 누가 모르냐고 걍 어리광부리는 거잖아 걍 받아주면 된다고 걍 그래도 예쁘다고 하면 되는 거라고
1개월 전
istp 그렇긴하지 어디 놀러가서 사진찍는것도아니고 회사가는건데
근데 애초에 뾰루지 났다고 회사가기싫단얘기도 안할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ISTP 2
1개월 전
isfj 이유가 너무 하찮아서 2... 뾰루지 때문에 저런말 하는 사람이면 평소에
별 거 아닌 일로 징징거릴 거 같아서 스트레스..

1개월 전
isfp 저런 말 개싫어함
1개월 전
T발..?
1개월 전
터무니없는 핑계이긴 하지만.. 극f 사랑둥이 제 애인이었다면 "에이 뾰루지정도는 쟈기 얼굴에 아무런 티끌도 안되지~~~~ 이러든 저러든 너무나 예쁜걸~~~" 할것같슴다
1개월 전
뭐?? 다시 한번 말해봐 회사 가서 점하나만 생겨도 득달같이 뭐라고들 하는데 관심이 없긴 뭐가 없어!!!! 니가 뭘알아!!! (isfp)
1개월 전
isfp 저 말에 상쳐받진 않는데 말자체가 할말이 없어서.. 이뿌게좀 말해주면 안됑?? or 말투 싸가지없어 이럴듯?? 삐진척할거 같어 애초에 뾰루지 정도로 회사 안갈생각을 안할듯
1개월 전
김오트  흐엥
진짜 다 맞는 말이긴 한데 애인한테까지 저런 말 들어야 하나 싶어용 ㅋㅋ
1개월 전
수지는짱구를좋아해  짱구는수지를좋아해?
엔프피 1 내가 신경 쓰인다고;
1개월 전
시차(My Time)  온 세상이 너무 컸던 그 소년
Infj 2
1개월 전
2가 맞는 말이긴 한데
1도 맞음. 왜냐면 내가 기분 나쁜 포인트가 틀림.

나의 이유 : 책상 위에 올려 놓은 거울을 통해서 프로패셔널하게 일하는 내 모습에 취해야하는데 뾰루지 있으면 뽕차는게 없어져서 일할맛이 안나는거임.
INTP

1개월 전
잇프피 헤헷 역시 그렇겟지? 하고 가벼운 맘으로 출근 ㅎㅎ
1개월 전
사실 그냥 가기 싫었어ㅇㅇ
1개월 전
반대로 나한테 저런말을 해도 같은 대답할꺼라 인정
1개월 전
isfp 2
1개월 전
잇팁 22
1개월 전
11111
1개월 전
아앗.. 뾰루지 때문에 회사가기 싫다고 진심으로 우는 애인 정 털릴 것 같다..
1개월 전
내가 지금 뾰루지때문에 그래?!! 인프제
1개월 전
하이브 남돌만 좋아해요  안가리고 다좋아함
entj ㅋㅋㅋㅋㅋ그르네 오케이 갔다오께~
애초에 누가 나한테 물어봐도 저렇게 대답함

1개월 전
하!꽃게걸!  ❤0619❤
2 역시 그렇겠지?? 하면서 출근 INFP
1개월 전
22 그렇지? 출근 ㄱ 잇팁
1개월 전
콧구멍   *:・゚✧*:・゚
1.3 infp
1개월 전
아니 내가 관심있잔아 내가!!!!!!
누가 나볼건 알빠아니고!!! 내가 싫다거 내가!!!
사실 누가 보는것도 좀 포함됐지만 근양 내가 시러!!!!
Entp

1개월 전
바흐흑 바흐흑  고흐흑 고흐흑
2그건 맞쥐 ENFP
1개월 전
애초에 뾰루지로 회사 가기싫다는 사고가 이해가안감....ㅋㅋ큐ㅠㅠ 좀 어쩔 싶은...
1개월 전
2 Entj
1개월 전
Peanut  Lachica
엔팁 2 오히려 든든해짐
1개월 전
22istj 아니 근데 그럼 뭐라말해요? 나중에 여드름연고 사다주는것정도밖에 생각이안나요🥲
1개월 전
Enfp 2 공사구분은 해야죠
1개월 전
2 infp 근데 일단 뾰루지 크게 생겨서 회사 가기 싫다는 말은 안함.
1개월 전
엑소케이 경수  🍑❤️
엣트제 2
1개월 전
궁예  지금 누가 기침소리를 내었어?
1 괜찮을거야도 아니고 ㅋㅋㅋㅋ 써우잔거지저건
1개월 전
궁예  지금 누가 기침소리를 내었어?
근데 뾰루지는 좀 유치하네요 애초에 저런 말을 안할거같긴함 근데 아무도너한테관심없다는게 짱남
1개월 전
Infp 2
1개월 전
1 인팁 말을 왜그따구로 해
1개월 전
istp ㄹㅇ 맞는말 ㅇㅇ
1개월 전
infj 그건그래 힝..하고 말듯
1개월 전
Entp 22
1개월 전
hamtori  ㅇㅁㅇ
Istp 아예 저 생각 자체를 안할듯… 뾰루지 하나 땜에 회사를 못간다는건 말이 안되는데?
1개월 전
isfp 힝ㅠ 근데 나한테 관심 많던데! 라며 반박ㅋㅋㅋ
근데 내가 그전에 뾰루지로 안가겠다는 생각 자체가 안들거같아ㅋㅋㅋ

1개월 전
夏賢尙  하현상
1.5 글킨해 isfp
1개월 전
기붕나쁨
1개월 전
ENTJ 2
1개월 전
허리디스크  아이구 아파라 에구
2
1개월 전
허리디스크  아이구 아파라 에구
istj
1개월 전
Daffodil  Lidoffad
222 infp 맞는 말이라 안심돼요 이 말 듣고싶었을듯
1개월 전
말이야방구야  뿡뿡이
나같아도 저렇게 말해줌
1개월 전
정국아...  넌 정말 진국이다...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그건맞지
1개월 전
1 infp
1개월 전
2
1개월 전
INTP 2
1개월 전
2 짜피 어떤한 대답들어려고 한소리 아니여서
1개월 전
이정후♡  영원한 키움 51번
2 estp
1개월 전
환경부  탄소중립으로 지속가능한 미래
ENTJ 3...진짜 그랬으면 좋겠다
1개월 전
애초에 저런 질문조차 안 할듯..
뾰루지 났는데 왜 회사가기 싫지??
Istp

1개월 전
1 intp
1개월 전
22 까비~
1개월 전
infp 맞는말인데 무시하는 것 같아서 서운함
1개월 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istj 11 말의 어투갘ㅋㅋㅋㅋㅋ 전 그냥 기분나쁘게 느껴져욬ㅋㅋㅋㅋ
1개월 전
하니ㅎh  ㅎㅎ
2 잇프피
그건 맞쥐

1개월 전
1 isfp 개빡치네?
1개월 전
22 친한동료만 하루 놀리지 그담도 걍 무어라 안해서 무덤덤
1개월 전
2 맞말이라 개크게 웃고 한대 침...
1개월 전
PLAVE YEJUN  꾸야 💙
2 그렇긴하지.. 오히려 안심될 것 같아요
1개월 전
1 맞말인데 그걸몰라서말한것도아니고
1개월 전
아닠 누가 진짜 안 가겠냐고요ㅠㅠ 누가 봐도 정서적 공감을 바라고 한 말인데 맥락 더럽게 못 읽네
1개월 전
ISFJ 맞는말인데 그냥 회사가기 싫어서 찡찡댈듯ㅋㅋㅋㅋㅋ
1개월 전
2 저도 그 사실을 알고 그냥 회사 가기 싫은 핑계로 막 꺼낸 말일 거라 ㅋㅋㅋㅋ entj 나와요
1개월 전
isfp 2 근데 애초에 저 뾰루지나서 회사가기 싫단 말 자체가 이해가 안가서...
1개월 전
2 나 자체가 이미 이 생각을 하고 있어서...
1개월 전
신입  (?)
맞는말 ㅋㅋㅋㅋ
1개월 전
봄툰  웹툰&웹소설플랫폼
istj 2 맞긴하지 ㅇㅇ 하고 출근
1개월 전
1 인프피
1개월 전
Intp 맞아ㅋㅋ 이럴 거 같은데요. 같은 생각입니다
1개월 전
isfp 2 맞말!
1개월 전
Adriana Lima  아드리아나 리마
1111 intj. 일단 저렇게 말할 일은 없음. 나에게 그런걸로 관심갖는 사람 없을 것이며 그렇게 말하면 오히려 오지랖이네 하고 말긴 함. 다만 저런 식의 말은 나에 대한 예의가 없다고 느껴져서 기분 상할듯. 서운함과 다른 결의 기분 상함임.
1개월 전
entp 1111 나한테 관심있는 사람이 있을지 없을지 니가 어떻게 알아? 웃긴다
1개월 전
rockstar-☆  🎸
ISTJ 222 맞긴 해
1개월 전
2
1개월 전
1 저런 투정도 못부리면 왜사귐
1개월 전
같은 뜻이라도 괜찮아 남들한텐 잘 안보일껄? 다들 별 신경 안쓸꺼야~이래도 되는데
말투가 너무.. 진짜 가기싫다 한거겠어요 그냥 투정인데ㅜㅜ

1개월 전
Istj ㅋㅋㅋㅋㅋ ㅇㅈ
1개월 전
이릉노조위무선  남잠! 남가둘째형님
1 대답이 4가지 없어보임 뾰루지나도 이뻐 괜찮아 머 이런말 들을라고 있는 애인아닌가
1개월 전
나한테 그러면 기분나쁜데 맞는말이라 아무말도 못 할듯 근데 솔직히 저런 말하면 한심해보임...istj 얼마나 심한지에따라 다르긴한데 뾰루지 하나 크게 난걸로 저러면 진짜 한심해보여서 대답도 해주기싫음
1개월 전
인팁1ㅋㅋㅋㅋㅋㅋ
맞는 말이어도 애인 사이인만큼 유들유들하게 말해야죠
사람들 잘 모를거야 잘 다녀와ㅎㅎ라는 식으로

1개월 전
하트 하트를 주세요!  012101💙🖤
2
1개월 전
1 intj 서운해요ㅠ
1개월 전
일단 얼굴에 뾰루지 생겨서 회사가기 싫다는 걸 이해할 수 없음... isfp 만약해 그렇게 말햤다 햐도 스스로 오바인거 알아서 2
1개월 전
1인데.. 맞는 말이라고는 생각들어서 그건 그러려니 할 것 같은데 연인 사이에 유하게 못 대하나 싶어서 그거때문에 기분 나쁠 것 같은데요 ㅋㅋㅋㅋ
1개월 전
1 enfj 말을 왜 그따구로 하나 싶을듯
1개월 전
애초에 제가 저런...말을 안할것같긴한데 ㅋㅋㅋㅋㅋ 1 / 엔팁
1개월 전
Infj 2.. 글킨 해
1개월 전
아이씨 누가 몰라? 공감능력 뒤짐? 라고 할 듯
1개월 전
1 남이 문제가 아니라 내가 그냥 싫다고 entp
1개월 전
intj-t
개서운해!!!!!왕서운해!!!!

1개월 전
istp 2 뾰루지 났다고 회사 가기 싫다는 생각이 든다는 게 이해가 안 가고 신기함
1개월 전
2. INTP
1개월 전
찬우동  ssupporter
infp 1 너도 나한테 관심없냐?
1개월 전
1 isfp 마상...근데 저런 생각자체가 안들어서ㅋㅋㅋㅋ 남친이면 그래도 다정하게 말해주길원해
1개월 전
유후  
아 근데 같은 말이라도 좀..... 이쁘게 할 수 없나??? - infp
1개월 전
infp 기분나쁨
1개월 전
infj 2
1개월 전
제시 린가드  단소부는 사나이
인팁 2 개같이 맞는 말이네
1개월 전
2 intp
1개월 전
걍 그 말을 할 사람이 필요햇을뿐.. 근데 어감에 따라 다르게 느껴질법한 말이긴 하네요
1개월 전
21년끝나기전에쌍수함  23년 4월 드디어 쌍수 함♡
그냥 싸가지가 ㄴ없는건데 무ㅜ
1개월 전
INTP 기분 개ㅈ같아서 싸움
1개월 전
맞는 말이긴 한데 좀 더 예쁘게 말하면 좋을 듯...
1개월 전
채옥  한소희
2 그렇긴 함 ㅇㅇ 하고 가지 뭐... 애초에 그런 걸로 징징대는 게 더 싫음
1개월 전
뭐라는거야 라고 할 것 같은데
1개월 전
Isfp 처음 한 3초는 뭐야 말을 왜 그렇게 하나ㅏ하다가
바로 그건 그렇티 하고 수긍할듯

1개월 전
2 intp 마침 뾰루지나서 헛소리한거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
1개월 전
서어억매튜  ZB1 석매튜🦊
istp 그건맞지 이럴듯..
1개월 전
서어억매튜  ZB1 석매튜🦊
애초에 저런 말을 안하긴 함 뾰루지가 낫는데 왜 회사가 가기싫지..?
1개월 전
말하는감쟈ㅏ  Highlight& suzy
ㅇㅈ 나도 그렇게 생각해
잇팁

1개월 전
이은미  블락비보고싶어
Istp 아는데 기분나쁨
1개월 전
뾰루지 빔 맞고싶엉? ㅠ 너무행!
1개월 전
명재매화  참 사랑 결혼하자
22 istj 그렇겠지? 그랬으면 좋겠다하고 말듯
1개월 전
1.5 INTP 맞는 말인데 기분나쁨
1개월 전
깡예  StayStrong
22 ENTJ
1개월 전
WONYOUNG  I've mine
1 isfp 서운하다고 바로 말할듯요
1개월 전
단밤술래  나는 너를 그저 사랑만 하겠다
INTP 2 그렇겠지? 하며 그냥 출근
1개월 전
1원  JBJ
infp 22 맞는 말이긴해요ㅋㅋ
1개월 전
아무도 너한테 관심없다 이 말 싫어하고 동의하지도 않는데 뾰루지갖고 저러는건 2 infj
1개월 전
isfj 2
1개월 전
인생노잼  츳코미대마왕
1 istp 말을 왜 저따구로하지?
1개월 전
민윤기'  보라해
2 enfj 애초에 회사가기 싫다는 말 부터 안 함.. 뭔 상관임ㅠ 사진찍고 노는 약속도 아니고
1개월 전
꽃무릇  JH♥N
인프제, 혈육도 아니고 말을 거침없이 던지네
1개월 전
Khai dreams  Daydreamer
엔프제

(ㅋㅋ 애초에 누가 볼까봐 싫어라고 한 것도 아니고 보통 어디든 괜찮은 상태로 나다니고 싶어하지 뭐 아무도 안 보면 거지꼴로 다녀도 신경 안 쓰이나 참나,, ) ㅋㅋ 글긴해

1개월 전
사모  I LUV U
2 잇팁인데 애초에 웬만한 뾰루지 아니면 저런말 할거 같지도 않아요
1개월 전
2 오히려 좋은데요? 위로가 된다고 해야하나? 네 그렇습니다
1개월 전
Isfj 11
ㄹㅇ 안가겠냐고...ㅋㅋㅋㅋㅋㅋㅋ 걍 속상해서 하는 말이지

1개월 전
2 intj 아는데걍징징대본거임ㅋㅋ
1개월 전
istp 2 인데 애초에 저런 말을 안해요 얼굴에 엄청 큰 뾰루지 나도 아 났구나하고 회사가지 회사가 가기싫다면 그건 그냥 회사이기때문 뾰루지 따위가 원인이 되진 않습니다
1개월 전
enfj 진심 공감합니닼ㅋㅋ
1개월 전
예준형님  예로롱
istp 2... 뾰루지나서 회사가기싫은 적은 없었어서...
1개월 전
ENTJ 맞앜ㅋㅋㅋㅋㅋ 다들 노관심이지ㅋㅋ
1개월 전
Entj 뾰루지때문에ㅜ출근 못한다는 말을 안할듯 가야지 뭔 변명이야,,,
1개월 전
근데 생각보다 관심을 안갖진 않더라고요
뾰루지 큰거 났다고 손가락으로 가리켜 가면서 관심가져줌ㅋㅋㅋㅋ

1개월 전
뾰루지때문이 아니라 그냥 출근하기 싫은건데.....ㅎ intj
1개월 전
ENTP 댜기 공능제얌? 이럴 땐 출근하지마! 라구 말해죠!!!
1개월 전
2 ISTP
뾰루지는 핑계고 그냥 출근하는 것 자체가 싫습니다

1개월 전
isfp 2 맞말이지만 좀만 말을 둥글게 해줬으면 좋았겠다 정도
1개월 전
Istp 1 아닌데 관심 많은데? ㅋㅋㅋㅋ
1개월 전
INTJ 글킨 하지 (근데 애초에 뾰루지 났다고 회사 가기 싫다고… 안 할 것 같긴 하네요)
1개월 전
저말이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진심이면 무시할것같은데.. ㅋㅋㅋ
1개월 전
세상은 요지경~  요지경 속이다
intj 2
1개월 전
infj ㅇㅈㅋㅋㅋㅋㅋ 이러고 편하게 갈듯요
1개월 전
샤샤샤이니  온쫑키밍탬♡
ISFP 2 그 말 듣고 안심돼서 출근합니다 ㅋㅋㅋ
1개월 전
석지니여친  방탄보라해💜
1 intj 좋게 말해주면 어디 덧남??
1개월 전
infp / 2222 애초에 뾰루지 때문에 회사 안갈생각을 안함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Perfume  일본가수데스
1 ENFJ 진짜 안 가겠냐 걍 한 말이지 뭔 말을 고따구로 해 걍 뾰루지 나서 속상하겠다 근데 별로 티 안 날 거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 라고 하면 될 것을 굳이?? 저랑 지금 싸우자는 거세요?
1개월 전
2 ISFP
1개월 전
2 estp 그럴 줄 알고 이미 가고 있어
1개월 전
Xia준쨩  +XIA 萌萌达
2 그렇긴한데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기회에 연차써도되지않을까?
1개월 전
I am here  잘생김
isfp 2지만 뾰루지는 핑계니까 눈치챙겨^^ 할듯
1개월 전
IsfJ 2
1개월 전
호르몬전쟁  방탄, 나의 화양연화
Estp 1이랑 2 반반씩.. 그건그렇지 .. 근데 너 애인한테 왜 말을 그렇게 하냐
1개월 전
안다고 키야 그런 말 듣고싶어서 너한테 이런 말했겠니?
인티제라 저런말 자체를 안하겠지만 일단 내가 저런 말했음 저런 대화방식이 이해가 안됨 상호대화를 못배운 사람 아니야?

1개월 전
Infp 인정^^
1개월 전
JD1
ISTJ 2번 바로 납득
1개월 전
istj 저런 말을 안합니다..
도리어 애인이 저한테 저렇게 말을 한다면
그래도 회사는 가야지! 할듯요

1개월 전
인팁 2
1개월 전
istj 맞는 말이지만 왜 말을 저 따구로...?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겨털피자  하와이안으로 주세여
enfp 누가 몰라서 그러나... 누가 정답알려달라고 했나..걍 그렇다고 장난친거지!
1개월 전
우주마법사  룰루
2intp ㅇㅈ 하루이틀 뾰루지 난거도 아닌데 머 ㅋ~
1개월 전
말투가 어떻냐에다르죠
1개월 전
아무도 관심없어; 이러면 빡치고 아~~무도 관심없어~ 걍가~!; 이러면 아무생각없음
1개월 전
고파고파배  먀옹🐈‍⬛
맞기는 해 ~~~ 하면서 출근할거같아여 istp
1개월 전
ISFP 22 (근데 애인한테 저런말을안꺼낼듯 아 얼굴에뾰루지남 이게끝)
1개월 전
인팁 1 애초에 맞는말이 아님 사람들 관심 개많음 하루죙일 좋아하는 사람 생겼냐고 놀릴듯
1개월 전
Enfj 맞는말인데 누가 그걸 몰라요?
그냥 내가 가기 싫다고... 그 사실을 알아달라고...
(속으로 말본새가 사회성없다고 생각할듯)

1개월 전
2 INTJ ㅋㅋㅋㅋ맞긴해
1개월 전
뾰루지는 핑계잖아 눈치챙겨 intj
1개월 전
2 원래 애인 성격이면
1개월 전
Yoon Du-Jun  하트오래보자
Istj 애초에 그런걸로 징징안거림..
1개월 전
1
1개월 전
ISFP 맞아 그렇긴 해 ㅎ
1개월 전
엥 저한테 관심과는 별개로 솔직히 왕뾰루지면 다들 인지하긴 하자나여 말을 안할 뿐 ㅋㅋㅋ 저라면 반박할 것 같아요
1개월 전
물론 그것과는 별개로 회사는 매일 가기싫음ㅎ
1개월 전
근데 본문 대답도 맞긴한게 그냥 뾰루지가 보이는거지 그렇다해도 거기에 크게 관심도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
8일 전
제 직장엔 나이많은 분들이 많아서 얼굴부어서 출근하면 시술했냐 보톡스맞냐 이런것도 물어보거든요..ㅎ 본인경험따라 다른듯요 ㅋㅋㅋ
8일 전
Enfj ㅋㅋㅋㅋㅋㅋㅋ 아... 웅
1개월 전
2 ㅋㅋㅋㅋㅋ재밌는대답인데
그런대답 좋아요
Entp

1개월 전
2 맞는데 넌 편들어야해 하고 우겨야함
1개월 전
그건 그래…infp
29일 전
2 원하던 답변이야 intp
29일 전
Intj 애초에 뾰루지... 때문에 회사가기 싫다는 말을 하진 않지만 해도 2
29일 전
기다려X2  아잇
istj 2 그렇겠지? 그래서 지금 현관문 앞이야
22일 전
Isfp 맞는말이고 나도 아는데 저런 말투로 들으면 개서운함
22일 전
Infp 2 나같은 경우 회사 가기 싫다는 말을 하기 위해 뾰루지는 그냥 이용한거라 ㅋㅋ
22일 전
istp 개기분나쁨
22일 전
lII
ESTP
아무리 엣팁이 싸가지여도 저렇게 말은 안함

8일 전
인프피인데 애초에 그런 말 안할 것 같음
8일 전
2
8일 전
Intj 1 타인 관심이고 뭐고 뾰루지 난게 짜증나서 회사가기 싫다고
8일 전
INTP 아니? 어르신들 많이 보는 직장이라 나한테 관심 매우 많아서 틀린 말 하는거라 기분 나쁨 다들 한마디씩 함
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오타날 확률 99%라는 단어447 311329_return1:3559063 0
정보·기타 패션계에서 너도나도 출시하고 있다는 유행템173 공개매수04.21 22:17123032 7
유머·감동 현재 AI가 생성한 국가별 첫사랑 얼굴.JPG225 우우아아11:0830866 16
이슈·소식 2개월 아기 낙상사고 영상 논란135 세훈이를업어04.21 22:3495940 1
유머·감동 첫사랑은 봄이다 vs 여름이다121 qksxks ghtjr2:3944396 2
한국인들 충격받는 매운 음식의 기준1 게임을시작하 15:40 394 0
맘카페서 논란된 여자 아이들 교묘한 못된 행실 어른들아이들 15:39 563 0
인급동 들어간 지코 feat.제니 SPOT! 레코딩 비하인드1 호로록바삭 15:34 351 1
반차 내고 가기 좋은 서울 독립영화관 9곳1 218023_return 15:25 1211 0
어젯밤 먹었던 음식 1년동안 먹으면 1억 지급!24 311341_return 15:25 1525 0
안 빨려요1 iptv 15:19 1272 1
내년에 일본 제친다.... GDP 세계 4위 확실시되는 나라.jpg4 정재형님 15:19 2862 0
치마 입기 싫어서 미스트롯 안 나가고 다른 서바에서 대박난 여성 트롯 가수2 성우야♡ 15:19 1899 0
하루 전에 미리 보는 4월 4주차 산수도인 별자리 운세 알케이 15:14 591 0
박나래 "난 목 위로 다 고쳤어” 성형 고백, 놀랍지도 않다 ('내편하자')2 즐거운삶 15:12 3183 0
죽은 남자친구를 복제해서 임신하는 기괴하고 멘탈 터지는 결말의 영화..jpg 無地태 15:11 2184 0
평소말투와 문자가 똑같은 연예인들 Tony Stark 15:10 1620 0
20년만에 만난 첫사랑이 모쏠인 걸 알았을 때 갈리는 의견.jpg3 비비의주인 15:08 2939 0
정말 잘 어울리는 하이틴 커플...이 아니라 아들맘과 아들 🤷‍♀️ episodes 15:08 803 0
모르는 사람에게 인류애 느꼈던 경험 달글 캡쳐 임팩트FBI 15:07 870 0
별안간 화를 내는 댕댕 307869_return 15:07 642 0
[추억띵곡] DJ AKI - Second First Date (feat. Ritha.. 디귿 15:07 5 0
최진영 작가가 구의증명 이전에 출간한 소설로 일찍이 절판되었다가 11년만에 재출간 .. 언더캐이지 15:07 447 0
하루 전에 미리 보는 4월 22일 산수도인 별자리 운세 알케이 15:07 213 0
혈액암' 경비원 돕자, 1천만원 모은 입주민들…'명품아파트는 이런 곳'2 solio 14:59 1539 1
전체 인기글 l 안내
4/22 15:42 ~ 4/22 15: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유머·감동 인기글 l 안내
4/22 15:42 ~ 4/22 15: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