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엔톤ll조회 77601l 36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지방이 몸 밖으로 나가는 과정.jpg | 인스티즈

 

 

그래서 유산소를 많이 하라는겨?..

추천  36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건 돌고래  사실은 낚시광🎣
😲
1개월 전
GIF
(내용 없음)

1개월 전
GIF
(내용 없음)

1개월 전
간단한 그림설명일줄 알았는데 어려운 내용같아서 백스텝
1개월 전
저건 그림으로 설명하면 더 어려유ㅓ요
걍 지방=물+탄소(기체)
라서 물이랑 숨으로 빠져나간다구용

1개월 전
BDUCK  TAYLOR SWIFT
그럼 운동 안하고 숨만 빠르게 많이 쉬어도 빠지는건가오...?
1개월 전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  여자부 유일 트레블 우승 구단
아니요 심박수가 중요합니다
1개월 전
BDUCK  TAYLOR SWIFT
하긴 인생이 그렇게 쉬울 리가 없죠..
1개월 전
그래 내가 걔다 임마 월  그래 걔 세다 임마
3분 남짓 되는 시간 동안 일말의 기대를 하셨을 거 생각하니까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ㅎㅎㅎㅎㅎㅎ 귀엽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시네요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ㅌ 괜히 숨 후하후하 쉬었네요 ㅋㅋㅋㅋㅋ
1개월 전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아욱겨 저두 이생각해써요 안되는궁요 ㅠ
1개월 전
숨 쉴때 살빠지는거라고 오해하면 안됨... 다른운동해서 지방을 연소시켰을때 나오는 결과물이 이산화탄소랑 물이라는 소리입니다.
1개월 전
오 깔끔하게 정리해주셨네요! 이해 빡 됐어요 감사합니다
1개월 전
전집중 호흡하면 살빠지나요
1개월 전
아-무것도 안하고 숨만 쉬시면 빠져요
근데 드실거 다 드시규 운동 언하면서 숨쉬시면 당연히 쪄여

1개월 전
그래서 살빠질때 입냄새 엄청심해져요
1개월 전
오 그래서 유산소를
1개월 전
똑같다는 걸 아는데 숨 괜히 크게 쉬네요 휴..
1개월 전
그래서 물을 많이 마시라는 거군요..
1개월 전
그.. 그럼 트름이 많이 나오는 것도 살빠지는 과정이 될까요?
1개월 전
그건 혈관이 아니라 위와 장에서 나오는거라 애초에 몸 속에 흡수되었던게 아닙니다
1개월 전
그래서 아침에 체중이 빠지나?
1개월 전
텔레토비 뚜비  뚜비두밥
숨쉬기운동이 진짜 있는거였군요!
1개월 전
좀 나가!!!!
1개월 전
@highlight_dnpn  완전체=군필돌💙💛💚💜
그래도 호흡운동하면 뇌가 살짝 속기는 한다고 하더라구요 예를 들어서 빨리 걸으면서 일부러 과하게 헉헉댄다던가..
1개월 전
제시 린가드  단소부는 사나이
방구 많이 뀌는데 어떻게 안 될까요 ?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덕분에 야밤에 피식했네요
1개월 전
ㅋㅋㅋㅋㅋ아 어떻게 안되냐는거 왜케 ㅋㅋㅋ웃기냐구요ㅠㅠㅠ
1개월 전
복식호흡을 열심히 해 보겠습니다
1개월 전
괜히 혼자 후화거리다가 댓굴보고 정신차렸네요
1개월 전
저 운동할때 숨차면 잠깐 손으로 입 막고 숨 헤엑 헥 헥 하고 쉬거든요? 뭔가 입 벌리고 숨차하는게 민망해서요 그래도 그동안 효과 있었을까요? 운동해서 심박수 올라가고 심장은 막 뛰었으니 괜찮겠죠?
1개월 전
😳
1개월 전
ㅇㅇ 그래서 살 빼려면 유산소를 하라는겨ㅇㅇ
1개월 전
아 그래서 인터벌이 좋은 거군요 빠른 심박수를 유지하니까
1개월 전
그래서 운동을..
1개월 전
그래서 운동할때 호흡하라고 숨쉬세요!!!! 하는겅가 ㅎㅎ
1개월 전
오호!
1개월 전
발로란트  손으로란트

1개월 전
😮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팁·추천 살 땐 쩜 비쌌는데 막상 엄청 잘 쓰는 거 뭐 있어487 qksxks ghtjr7:1085504 10
이슈·소식 하이브 내부 면담에서 나왔다는 발언.JPG181 우우아아11:3666308 10
유머·감동로또당첨돼서 4평원룸-30평 아파트 이사갔는데 로또당첨사실 어떻게 숨길지 말해보는 ..129 몹시섹시5:1677589 4
유머·감동 나 반차내고 집와서 댕댕 산책중인데342 둔둔단세10:5053939
이슈·소식 유명 잡지사가 평가한 QWER 성공 요인106 헬로커카14:5132146 2
오늘 출시한 이삭토스트 신상2 담한별 19:33 1604 0
가수가 팬들에게 감동을 주는 최고의 방법 미미다 19:28 886 0
충주시청 근황.jpg1 담한별 19:23 1259 1
빠니보틀이 남긴 구글맵 숙소 리뷰ㅋㅋㅋㅋㅋㅋ.jpg6 VVVVVV 19:22 3760 2
나 고려대 합격했어6 피벗테이블 19:20 2630 1
해외 여행하다가 10대 소녀에게 번호 따인 유튜버.jpg3 Sigmund 19:09 4347 0
현재 충격적이라는 브라질 상황..jpg11 우우아아 19:05 4963 2
길거리 싸움 깽값의 현실1 JOSHUA95 19:06 2373 0
달걀잘까는 노지선 이차함수 19:06 1114 0
대학생 개공감.txt 네가 꽃이 되었 19:06 1240 0
성공해야 하는 이유.jpg ♡김태형♡ 19:06 1711 1
오늘의 신상 참섭 19:06 297 0
장다아 인스타 업뎃 하니형 19:06 1566 0
멕시코 지하철 출근시간 인파 더보이즈 상 19:05 1147 0
회사다니면 방학이 없잖아요 몹시섹시 19:05 924 0
저세상 놀이기구 까까까 19:05 152 0
왜 거부해? 치킨 먹고싶은데 사정있는남자 19:05 585 0
어른들만 입장가능한 Kids아니야 데이..txt 311324_return 19:05 712 0
솔라 하의실종 패션 218023_return 19:05 1352 0
요즘 미용실 특.jpg 세기말 19:05 166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3 19:42 ~ 4/23 19: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