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지상부유실험ll조회 22290l 8

이런 글은 어떠세요?

 
   
핸드폰 걷고 연석 불가능 합시다...진심 개짜증나니까
1개월 전
와 ㄹㅇ 핸드폰 영화중간에 왜 보는거
1개월 전
😠
1개월 전
정택운 (LEO)  나의 봄, 와줘서 고마워
진심... 영화값+코로나 이후로 깜짝 놀랐습니다 집에서 파자마 입고 영화보는줄
1개월 전
그래서 최근 4년인가는 영화관 이용 안했어요
1개월 전
,^~^,  예에에에
진심 어르신들 떠들기랑 핸드폰보기 좀 자제해주세요😢 님들 해석 안궁금해..
1개월 전
ㅇㅈ 커플들 입좀 꼬맸으면
1개월 전
이렇게될줄알았나내가  그렇게될줄알았다내가
계속 폰으로 톡하고 인스타 하고 심지어 영화 동영상 촬영 하는 여자무리들도 봤는데
확실히 코로나 이후로 기본적인 매너 상식들이 퇴보 했다고 느껴져요

1개월 전
😠
1개월 전
24k
낭만의 시대에는 훨씬 심했는데
1개월 전
특히 어르신들 아 핸드폰소리진짜 개짜증남
1개월 전
코시국 애기들이면, 영화관이라는 문화생활 접할 기회가 적어서 그런가보다.. 하지만 어른들은 왜 그러냐고
우리 코로나전에 영화관 예절지키면서 살았잖아요

1개월 전
앞에 커플 있었는데 남자분 영화 상영 중에도 계속 폰으로 롤 하시더라고요 ㅋㅋ... 여자는 말리지도 않고 최악인 경험...
1개월 전
행복한붕어빵  팥붕슈붕둘다좋아
ㄹㅇ 영화시작하기 전에
영화관 직원이 직접 들어와서 말로 안내해줘야 할것같아요
예전엔 시민의식이 높아서 따로 말 안하고 영상으로 수칙만 보여줘도 괜찮았는데
이제는 직접 직원이 나와서 안내해야 그나마 지킬듯하네요

1개월 전
ㄹㅇ 옛날보다 너무 심해졌어요…
28일 전
300
글 보고 생각난건데 원래 영화 상영 전에 에티켓 관련 광고 나오지 않았나..? 내가 기억 못하는 걸 수도 있는데 왜 최근에는 본 적이 없는 것 같지..
25일 전
진심 폰 대체 왜 보는거 그렇게 바쁘면 영화관에서 영화 보지 마셈
25일 전
ㄹㅇ 반딧불이반짝 순간 반짝도 아님 그냥 헤드랜턴
22일 전
쿠키처돌이  Me cookie🍪
근데 정말 은근히 많아요
22일 전
ㅇㅈ합니다
12일 전
소근소근 말하면 괜찮다고 생각하는지
소근소근 말하는데 미치는줄 알았어용

1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어린이집 비건 학부모들 때문에 미치겠네요.pann173 지상부유실험2:0077341 6
유머·감동 5월 5일에 결혼하는데 친구가 여행 가야돼서 결혼식 못 온다고 얘기함.jpg99 카라멜 팝콘12:3527282 0
유머·감동 민희진을 강바오에 비유하면155 콩순이!인형04.24 23:3678286 36
유머·감동 솔직히 꼴보기 싫은 인스타스토리 뭐있어?94 데이비드썸원7:5554840 1
팁·추천 다이소 2024 S/S 패션의류 신상👕 파자마&잠옷&홈웨어🩳209 XG04.24 23:0777385 16
인천 선학 초등학교 20년전 묻은 타입캡슐 개봉 영상.youtube 비비의주인 17:07 1 0
가자 지구서 암매장 시신 수백구 발견... "이스라엘 답해야" 원 + 원 17:00 459 0
와.. 20살의 나.. 미친 듯...twt1 +ordin 17:00 660 0
장인의 거리 .Manhwa 308624_return 17:00 139 0
최지우 최근 오이카와 토비 17:00 387 0
좋아하는 김밥 고르기 박뚱시 17:00 144 0
의사한테 차은우처럼 해달라했는데 비슷한거같아? ㅠㅠ 16:59 572 0
카페 쿠폰 훔쳐 도장 찍고 공짜 커피 즐긴 20대4 어른들아이들 16:13 5682 0
일본 어느 작가의 작품, 김, 날계란, 얼음, 치즈토스트, 커피, 빙수2 김밍굴 15:53 3304 0
교통사고시 박으면 통장 거덜나는 것들 이차함수 15:53 5113 0
벽지 촌스러운 여시들 달글캡쳐 이차함수 15:53 2620 0
증권사 직원이 설명한 어도어3인방의 계획1 태 리 15:53 6005 2
애교부리는 상어1 218023_return 15:53 1746 0
이나영 레전드 실물 체감짤.jpgif7 JOSHUA95 15:52 6711 3
아무말 대잔치 언더캐이지 15:52 1486 0
민희진 긴급기자회견 개최…오늘 오후 3시 한국컨퍼런스센터 널 사랑해 영 15:52 947 0
거울 보는 고양이.gif1 한문철 15:52 1497 0
유재석 아들 지호 도련님 근황12 고양이기지개 15:52 11855 6
애완동물호텔 대참사 헤에에이~ 15:52 2812 0
ㅁㅎㅈ사태 정리 (feat.무도) - 기자회견에디션1 qopqop 15:51 8400 1
전체 인기글 l 안내
4/25 17:04 ~ 4/25 17: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