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Twenty_Fourll조회 91316l 18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CGV가 가격 절감 등의 이유로 영화관에서 없애버린 것 | 인스티즈

- CGV가 가격 절감 등의 이유로 영화관에서 없애버린 것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CGV가 가격 절감 등의 이유로 영화관에서 없애버린 것 | 인스티즈
CGV가 가격 절감 등의 이유로 영화관에서 없애버린 것 | 인스티즈

 

추천  18

이런 글은 어떠세요?

 
   
Michael Scott  DUNDER MIFFLIN
막줄 보면 모든 멀티플렉스에 다 해당되는 문제 아님? 왜 cgv만 까는 거지
1개월 전
Philip Levine  이우연
어떤 브랜드나 배달 어플의 치킨 배달비 추가 인상 등 문제가 생기면 치킨 배달비를 업계 최초로 도입한 교촌이야기가 나오는 거랑 비슷한 상황 같아요... 원가절감한다고 마스킹 누락시키는 걸 최초 도입한 게 cgv이니까요
1개월 전
어쩐지 이번 파묘보는데 왜 지이이이잉 하면서 화면비를 안맞추지? 생각했어요
보는데 생각보다 많이 거슬리더라고요

1개월 전
22 스크린 남는거 불편했어요ㅜ
1개월 전
mingi_choi  🐰💜
333 저희쪽두요 심지어 왜곡이 생겼는데도 안맞추더라구요ㅠ
1개월 전
선미  매력만점 원더걸스
굿즈장사 자기들이 하는거면서 뭔 굿즈충이래... 굿즈없으면 안가는것도 잘 알면서
1개월 전
생각보다 차이가 크네요
1개월 전
영화 값은 계속 올리면서 야금야금 농땡이...
1개월 전
본아베띠  130613
진짜 영화값은 엄청 올리면서..
1개월 전
쿵쿵  누구세여
그 굿즈분들이 즈그들 밥 먹여주는데 뭔 말을 저런식으로
1개월 전
거지같은 CGV 이런건 앞장서 꼭 영화가격은 올려먹고 좌석가격 차등도 얘들이 먼저 시도 했었던거같은데.....
1개월 전
😂
1개월 전
가격인상의 주범이 CGV죠. 고객 대기 의자들도 없애고, 서비스는 갈수록 떨어지구요.
1개월 전
민윤기'  보라해
저희동네만 그러는지는 모르겠지만 메가박스는 아직 맞추더라고요!!
1개월 전
저희동네도요..! 귀한거였구나..
1개월 전
굿즈충 이러고 있네 그 굿즈분들 사라지면 니네 길거리에 나앉는다 제발..
1개월 전
22..^^
1개월 전
유즈히코  오동동
33 ㅋㅋㅋ
1개월 전
44
1개월 전
55
1개월 전
NCΤ127  널 만나기 전엔 그저 어두웠지
6 비싸고 사람도 없어서 키오스크로 다 해결해야해서 불편한 영화관 N차관람 가는 이유가 굿즈때문인데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동글양정원  엔하이픈
우리 지역 영화관은 영화 시작전에 항상 화면 움직이던데 비율 맞춰서... 그거랑 다른건가
1개월 전
그거 마스킹 맞아요!
1개월 전
서현 cgv는 바뀌던데.. 다른건가..
1개월 전
마스킹 있던 지점에서 근무했었는데 어느샌가부터 마스킹 아예 안해서 섭섭했음 ㅠㅠ
근데 저기 댓글 중 굿즈충이 굿즈 받아가는 모든 사람이 아니라 굿즈에 목매는 사람들을 말하는게 아닐까 싶어요
물론 영화관, 배급사 입장에선 굿즈 줘서 많은 분들이 관람하러 오셨으면 하는 마음이 있고 감사하지만
일부 고객분들은 분명히 공지에 티켓에 표기된 종료시간 이후 선착순 배부라고 써있음에도 불구하고 "이거 받으려고 지방에서까지 왔는데 왜 안주냐", "난 공지 못봤다", "아 됐고 담당자 나오라고 해라"라는 등 화를 냅니다ㅋㅋㅋ
그리고 아이돌 포토카드는 자기가 원하는 멤버 아니면 바꿔달라고 떼를 쓰고 일명 업자라는 분들은 악명이 자자한데 여러 극장 굿즈 싹쓸이하려고 표를 예매해놓고 시간 맞춰서 여러 지점 돌아다니는 사람이 있어요 그 사람들은 특히 종료시간 전에 나와서 나 다른 지점 가야되니까 빨리 달라고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블라인드의 저 직원들 말이 거친 부분이 있지만 아마 저 직원분들도 위의 사례들의 고객들을 말한게 아닐까 싶긴하네요

1개월 전
근데 씨집은 뒷말도 그렇고 말이 너무 많네요..
1개월 전
마스킹도 안 해주는데 더더욱 왜 영화관을 찾아주길 바라나 의아함.... 제대로된 영사 시설이 갖춰지지 않았는데 소비자들이 찾아주길 바란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광고끝나고 영화 시작전 침묵과 어둠속에 스크린이 비율맞게 돌돌돌 맞춰지는 그 순간을 참 좋아하는데 아쉽네요…저희동네는 마스킹을 아직 하던데 더 자주가야겠어요 리클라이너관 없다고 무시했는뎁…
1개월 전
이런식이면 악화일로로 가겠죠
원가절감을 위해 질을 떨어트리면 관객은 더 줄고 영화관도 더 매출 떨어지고

1개월 전
굿즈분들은 근데 승질내는사람들보면 태반이 플미업자분들이죠...ㅠ 실상팬들은 뽑아서 최애안나오면 더사고 화내는사람 잘없는걸요...앞에서 교환을 찾지..
1개월 전
,^~^,  예에에에
아니 돈을 그렇게 올려놓고 질은 오히려 떨어졌는데 누가 보러가냐고
1개월 전
æKARINA  IN KWANGYA
일 저따위로 할거면 티켓값좀 내리지^^
1개월 전
아기 상어  뚜루루뚜루
어쩐지 밤 장면에서 시꺼매서 이무것도 안보이더라고요... 마스킹하면 보인다는거 첨알았네요
1개월 전
🤬
1개월 전
아기고양  이게 나라다
광고 막 끝나구 영화 시작할 때 지이잉 하면서 비율 맞춰지는?? 과정이 있던데 이게 마스킹인가요?
1개월 전
디카프리오 눈빛ㅊ  뼈미남 디카프리오
진짜 완전 다르네요
1개월 전
멀티플렉스에서 마스킹 하는 상영관을 경험한 적이 없는데 하는 곳들 부럽다... 차이가 크긴 해요
1개월 전
굿즈충 마스킹충 이러면 요즘 세상에 극장의 가치를 어디서 찾아야하지?
1개월 전
저렇게 자기 회사 이름 걸고 고객 까는 지능으로 어떻게 입사를 했을까
1개월 전
함냐냐  🐈‍⬛,,,
화면비에 예민해서 진짜 개싫음...
1개월 전
와 저는 제 시력이 많이 안좋아진줄..
1개월 전
야채튀김소년단  💙💜🩷❤️🖤
예전에 시작할때 그 화면 좁아지는게 ㄹㅇ 영화관 느낌이였는데...
1개월 전
찾아보니까 시대의변화에따라 포기하는 곳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네요
특히 요즘에는 영화별로 다 손을 봐줘야해서 딱히 우리나라만 포기하고 있는건 아니고 해외도 마찬가지라고 하네요
그냥 CGV가 밉상이라 두들겨맞는듯

1개월 전
마스킹 한 번 거슬리면 계속 거슬림
1개월 전
근데 후보다 전이 더 좋은 이유는 뭘까요 밑이 더 흐려보이는데 솔직히 잘 모르겠음 영화관도 안간지 오래되서
1개월 전
켄모치 토우야  にじさんじ
굿즈충 ㅋㅋㅋㅋ 어떤 업종이고 무조건 많이 남는 장사가 굿즈인데
1개월 전
19951230  세계제일미남 탄신일
아하 그래서 요즘은 영화관 가면 화면이 좀 앞으로 온다거나 커튼이 움직인다든가 하는 게 없었군요..
1개월 전
홉스 사진점  아 나 제이홉한테 도촬당함::
어쩐지 요즘은 예전처럼 화면 비율 바뀌는 게 없다했더니....😡
1개월 전
NCDinos  ☆ 엔씨 다이노스 V1 ☆
cgv 서비스 진짜최악이에요 방금도 클레임 넣고옴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현재 난리 난 너덜트 배우 모집 안내문.jpg266 망고바나나프11:4168301 17
유머·감동 "당장 이 집에서 나갈래?” 금쪽이를 압박하는 엄마245 널 사랑해 영8:2871870 8
팁·추천 뉴진스 1위곡 라인 vs 2위곡 라인 본인취향은?206 Different12:5937106 1
유머·감동 아이돌은 꿀 빠는 직업이다 vs 극한 직업이다210 두두두빵11:5842404 1
유머·감동 이거 꾸안꾸다 vs 꾸꾸꾸다140 t0ninam14:3237290 0
자녀 학폭 부당개입이 의심되는 있지 리아 엄마1 이리이리088 21:17 757 0
'댓글부대' 홍경·김동휘 주연 '콘크리트 마켓', 파라마운트+ 2024 하반기 공개 유기현 (25) 21:14 198 0
제품 맞춤형 포장기계 .gif 친밀한이방인 21:14 522 0
가게를 쉽게 포기하지 않는 손님3 세상에 잘생긴 21:08 955 0
한식이야말로 채식주의의 정점같은 식문화임3 311341_return 21:08 1165 1
릴리아 생식기관이 궁금했던 롤1 S.COUPS. 21:03 1681 0
[단독] 허준호, SBS '보물섬' 출연…박형식과 호흡 알케이 21:03 353 0
대학물먹은 제목학원.jpg 짱진스 21:03 1514 1
뚱뚱이 식습관 S.COUPS. 21:03 1353 1
불교박람회 근황 세훈이를업어 21:02 816 0
이번 총선에서 민주당이 200석 이상 먹으면 할 수 있는것들1 우물밖 여고 21:00 1365 0
'피해자만 700명' 계좌 돌려가며 먹튀…전국 40곳서 신고 속출 308679_return 21:00 545 0
뭔가 약간 평행이론인거 같은 SM 여돌 메인보컬1 마카롱꿀떡 21:00 1683 0
[연애남매] 너무 닮았다고 얼굴 번갈아서 보여주는 연출 정말웃기다..twt 용시대박 20:58 1286 0
중고딩때 한번쯤은 느껴봤을 경험 zxer0038 20:53 1549 0
김은숙 작가가 김지원을 예뻐했던 이유 episodes 20:47 2267 0
앵두 먹는 토끼1 더보이즈 영 20:44 1654 0
후장 ㅅㅅ 후기7 우Zi 20:42 3786 1
예쁘고 신기한 옥토 작가님 책갈피 모음2 박뚱시 20:35 1586 0
블랙핑크 제니 2019 & 2023 코첼라 호응유도1 마롱크림치즈 20:31 230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