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Twenty_Fourll조회 55763l 10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파묘 실제 촬영때 제사 음식 소품 먹고 탈난 스태프 | 인스티즈

이거시 짅자라면ㄷㄷㄷㄷㄷㄷㄷ

실제 굿 아니고 촬영임!

추천  10

이런 글은 어떠세요?

 
   
신기하네요 실제 제사지낸것도 아닌데
1개월 전
WONYOUNG  I've mine
😲
1개월 전
😲
1개월 전
진짜 그런 게 있나 봐요 옛날 사랑과전쟁 배우님 신내림 받는 장면 촬영썰도 가끔 생각나면 소름돋는....
1개월 전
어떤 내용일까요?
1개월 전
예전에 인티에서 본 것 같은데 아무리 찾아도 없네요.. ㅜㅜ 해피투게더에 사랑과전쟁 배우님들 나와서 민지영 배우님이 신내림 받는 촬영할 때 얘기인데... 예전에 봤던거라 기억이 ㅜㅜㅜ
1개월 전
유튜브 찾으니까 있네요!!

1개월 전
https://v.daum.net/v/7FJ6RIxp9R 찾았어요!
1개월 전
제시 린가드  단소부는 사나이
어머 뭔 일인가여
1개월 전
윗댓 봐주세요 ㅜㅜ 아무리 찾아도 안 나오네용....
1개월 전
유튜브 찾으니까 있네요!!

1개월 전
제시 린가드  단소부는 사나이
감사합네다 !!!
1개월 전
제시 린가드  단소부는 사나이
감사합니다 !!!
1개월 전
😲
1개월 전
렝♡하  레이나의 건별♡
ㄷㄷ
1개월 전
HI9HLI9HT  오래보자
😲
1개월 전
진짜 귀신 먹으라고 차린 상도 아닌데 귀신도 뻔뻔하네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캔유퓔더블루  퓔더블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제사상 음식 그럼 버려야하는건가여..?
1개월 전
다 지내고나면 먹는 거에요!
1개월 전
하는 중에 먹으면 탈이 날 수도...
1개월 전
헉… 하긴 전에 황정민님도 촬영할때 무당들이 걱정했다면서요 진짜 신 들어올까봐ㄷㄷ
1개월 전
실제 굿 아니더라도 제사상 차려놓고 굿하듯이 촬영하면 잡귀들 모이기땜에 음식같은거에 손대면 안됨
1개월 전
그럼 굿 촬영한 배우들에게는 영향 없나요?
전 보면서 김고은 배우가 너무 굿 연기를 잘하셔서 혹시 영향 안받으셧을까 걱정됐어요

1개월 전
그런 거 대비해서 옆에 진짜 무속인 분들이 상주해서 본대요~ 대부분 무속 장면 찍을 때 그런다고 하더라구용
1개월 전
감독님이 걱정했는데 무당이 완벽하게 우리과 아니라서 걱정 안해도 된다고 했대요
1개월 전
굿 촬영한 김고은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도 모르고, 나아중에 제작발표회 같은 거 할 때야 얘기 듣고 알았는데, 오히려 혼부르기 할 때 옆에 있던 유해진이나 카메라 감독이 아파서 무속인분이 조치를 취해주셨다고 하더라구요
1개월 전
뻔뻔하누 귀신들 진짜도 아닌데
1개월 전
저희어머니도 제사음식, 장례식음식 드시면 탈나세요
특히 장례식장에서는 물만드셔도...

1개월 전
영화촬영하다보면 시간 오래 걸려서 음식들 상하거나 변질 될 수 있어서 어지간하면 안 먹는다는 얘기 듣긴 했는데...
1개월 전
아샷추 주세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
헐ㄷㄷ
1개월 전
힝 문희눈~  고구마호박이 먹고찌푼뎅ㅠㅠ
ㄷㄷ
1개월 전
파묘볼 때 무서운 장면 나오면 ‘이건 독립운동 영화다’ 생각하니까 모든 장면이 감동적이더라구요 하나도 안 무서워짐
1개월 전
꿀팁 알아갑니다
1개월 전
PARAN  최애곡은 Freak
찰싹
1개월 전
fortuite  너뭐하묘
체했다가 때려서 내려간거 아닌감
1개월 전
근데 제사 말고 소품 미신도 있지않나요? 소품으로 나온 음식 먹으면 재수가 없다 이런
1개월 전
귀신끼리 짜고치는 고스톱~
1개월 전

1개월 전
도영아_  하다가 멈춘 얘기는
… 저는 파묘 볼 때 무서운 장면마다
‘장재현 감독님은 교회 집사님이다…’ 생각했어요

1개월 전
보통 소품 음식은 아무도 손 안 대고 버리던데
1개월 전
홀리몰리 찰리찰리 ㄷㄷㄷㄷ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오타날 확률 99%라는 단어473 311329_return1:3562308 0
유머·감동 현재 AI가 생성한 국가별 첫사랑 얼굴.JPG252 우우아아11:0835344 18
유머·감동 첫사랑은 봄이다 vs 여름이다134 qksxks ghtjr2:3947525 2
이슈·소식 2개월 아기 낙상사고 영상 논란138 세훈이를업어04.21 22:3499121 1
유머·감동 점점 회사를 안 다니는 MZ161 세훈이를업어5:2262961 20
강호동한테 대놓고 버럭 하는 이수근...jpg 언니+야들 16:20 185 0
개쩌는 스폰지밥 다꾸.twt Different 16:20 201 0
해외 콘서트장에서 세븐틴 호시 따라다니는 참새.avi 색지 16:20 4 0
청량 컨셉 소취하는 아이돌 팬이 트윗 올리고 3일만에 감격한 이유…jpg 네모동표@@ 16:14 897 0
22년 기준 예능 연예인 출연료 짱진스 16:13 594 0
반응갈리는 스마트폰 리듬게임 원탑.JPG1 세기말 16:12 679 0
[추억돋] 하우스 룰즈(House Rulez) - Do lt! (feat. 삐삐밴드.. 키토제닉 16:11 226 0
미리보는 4월 3주차 별자리운세 알케이 16:09 594 0
관객한테 노래부르라고 마이크줬는데 음치임; 색지 16:09 484 0
타래가 개웃김ㅋㅋㅋㅋㅋ 쿵쾅맨 16:09 417 0
윤석열 대통령실 새로운 비서실장, 강성 친일파 후손 정진석 임명1 juvx 15:59 1419 0
비 올 때 같이 맞아주는 사람 vs 막아주는 사람 누가 더 좋은지 논란9 하루에ㄷ 15:59 1820 0
얘들아 에스파 있지 스테이씨 아이브 최애멤버 불러봐.twt 스모크 15:58 547 0
"남자 35명, 여자 31명 후보"..백상예술대상, 25일부터 프리즘 인기상 투표 .. 언니+야들 15:52 559 0
브라이언이 결벽증 연예인 원탑인 이유 ㅋㅋ1 카니차키 15:48 3927 4
한국인들 충격받는 매운 음식의 기준25 게임을시작하 15:40 6746 1
맘카페서 논란된 여자 아이들 교묘한 못된 행실3 어른들아이들 15:39 3900 1
인급동 들어간 지코 feat.제니 SPOT! 레코딩 비하인드1 호로록바삭 15:34 579 1
반차 내고 가기 좋은 서울 독립영화관 9곳2 218023_return 15:25 2610 1
어젯밤 먹었던 음식 1년동안 먹으면 1억 지급!67 311341_return 15:25 432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2 16:20 ~ 4/22 16: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유머·감동 인기글 l 안내
4/22 16:20 ~ 4/22 16: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