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307869_returnll조회 13229l 12

https://v.daum.net/v/bkuHO6GkRZ


100살이 되면 우리나라에서 주는것 | 인스티즈

추천  12

이런 글은 어떠세요?

 
엥??  
😲
2개월 전
귀여운아이  귀여운거좋아함~
진짜 백살되면 주나요?.. 백살채워봅니다..
2개월 전
2022년 문재인정부!!
2개월 전
촉빠  내이름은축빠가아닌데
저게 원래 역사가 깊은 행위랍니다
제가 촉나라 빠지만 중국은 잘 모르겠고
우리나라의 경우 아버지가 지천명(50세)이 되면 자식이 저렇게 지팡이를 만들어 드렸대요 그리고 예순 살이 되면 마을에서 일흔 살이 되면 나라에서 여든 살이 되면 임금이 줬다고 하네요

2개월 전
와.. 배워갑니다.
2개월 전
와 저도 배워갑니다!
2개월 전
오.. 감사합니다
2개월 전
나라에서 주는거랑 임금이 주는건 어떤식으로 다른건가요??
2개월 전
촉빠  내이름은축빠가아닌데
저도 그냥 주워들었지만 아마 지금으로 치면 시군구청에서 주느냐, 대통령이 직접 주느냐의 차이 아닐까요?
2개월 전
감사합니다!
2개월 전
닉넴 잘못 보고 웬일로 유익한 댓글을 했는데 역시 다른 분이셨네요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12일 전
아 그래서 닉이..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이름은 축빠가 아닌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일 전
아 ㅋㅋㅋㅋ
4일 전
 
백살 지팡이
2개월 전
저희 증조할머니도 저런거 받으셨었어여 근데 주민등록이랑 실제나이랑 다르셔서 94살때였나 받으셨어씀 제 기억에 2006년?인가 2005년도쯤에 받으셨어요
2개월 전
헉 울 할부지 5년 남았당
1개월 전
우리 엄마 저거 받을 때까지 건강하게 사셨음 좋겠다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팁·추천 연예인 덕질할때 의외로 이런 부류 많음295 류준열 강다니05.23 23:3092997 43
유머·감동 수류탄 사고로 사망한 훈련병의 어머니가 올리신 글219 뇌잘린0:2388716 28
유머·감동 예비신랑이랑 결혼 전 요구사항을 교환했는데 너무 예민해요178 311329_return4:0559801 5
이슈·소식 임영웅 수익이 생각보다 감소한 이유340 류준열 강다니1:0379092
유머·감동 해태 고향만두의 소리없는 추락92 게임을시작하8:5844837 3
사무실 휴게실로 여자친구 불러다 모텔처럼 쓰는 직원 어떻게 자르나요1 으니뷰티 15:44 601 0
"으흠교수 주제에 감히 우리에게 대들다니" 대치동신발브 15:37 827 0
공연중 다리가 부러진 가수.jpg3 배고프시죠 15:33 1921 2
블랙핑크 제니가 새로 맞춘 인이어 디자인 2개.jpg1 야채싫어고기 15:30 1935 2
예전이랑 달리 요즘 여돌들은 잘 안하는듯한 태닝 언니+야들 15:26 1957 0
(혐주의) 올해 열리는 전세계에서 가장 잔혹한 축제.jpg4 마이MY 15:24 4733 0
대낮 길거리서 '패륜 칼부림'…엄마를 흉기로 수차례 찔렀다7 흉내내 15:21 3867 0
똥 만드는 기계란 말이 욕이 아닌 분야.jpg4 퍼니썬 15:14 4088 0
조예은작가 칵테일러브좀비 속 단편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드라마 웨이브 선공개 후기.. 디귿 15:14 415 0
요즘 줄서서 들어간다는 인천공항 라운지4 판콜에이 15:11 4251 0
몰래 학생 계좌에서 돈 빼다가 걸린 학생회12 306399_return 15:09 5556 1
술버릇은 ㄹㅇ 못고침 완판수제돈가 15:07 2144 0
상상초월 원룸2 오이카와 토비 15:07 3318 0
설사를하면 똥꼬가 아픈 이유 308679_return 15:05 2747 0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 해원(NMIXX) - deja vu 성종타임 15:05 86 0
초딩새끼들이 탕후루 먹으면 변비탈출한다고 해서 사먹었는데10 남준이는왜이 15:05 4572 2
중학교만 졸업하고 검정고시봐서 17살에 의대 합격 가나슈케이크 15:05 1340 0
이쁜 야채 선발대회 출품작들2 218023_return 15:04 2372 0
무설탕 스위트콘 / 황도슬라이스 출시예정1 306399_return 15:04 848 0
혼자 등산하는 여성 혼내는 아주머니4 MINTTY 15:01 2619 0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24 15:50 ~ 5/24 15: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팁·추천 인기글 l 안내
5/24 15:50 ~ 5/24 15: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