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뭐야 너ll조회 18762l 7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저거 진짜 기분 더러움
2개월 전
우리도 당했는뎈ㅋㅋㅋㅋ
2개월 전
우리집도 당함ㅋㅋ
2개월 전
아넝  행복한 하루였길
저도 이거 당했어요 ㅠ 진짜 나쁜 놈들
2개월 전
혹시 얼마 내셨나요..????
2개월 전
ㅋㅋㅋㅋ 의심 많은 저희 집은 세상에 절대 공짜는 없다고 절대 안 했어요 좀 특이한 것 같음 ㅜㅜ
2개월 전
저도 이 광고 보고 혹할뻔 했는데 뭔가 찜찜해서 광고 보기만 하고 안했어요
2개월 전
45세 이상 조건은 뭘까 했는데 거절하기 쉬운 돈 없는 사회 초년생보다 가족끼리니까 그냥 기분 내자 하면서 지불할 여력이 되는 중장년층 노리는 것 같아요 할머니 할아버지 모시고 가면 또 사진 찍고 그냥 나올 수도 없는 노릇이고...
2개월 전
월요일이좋은징징이  월요일좋아
이거 때문에 가족 사진 알아보느라 진땀 엄청 뺌...
2개월 전
역시 세상에 공짜는 없다
2개월 전
이거 하려다가 영 찜찜해서 안했는데...휴
2개월 전
나도 저거 당함ㅋㅋㅋ 가족들 다 데리고 가서 드레스입고 3가지 컨셉으로 사진찍은뒤에
어떤 작은방으로 안내하길래 가족들 다같이 따라 들어갔는데 거기서 갑자기
사진보여주면서 돈요구함ㅋㅋㅋ
근데 우리는 걍 거기서 제일 잘나온거
한 장 만 한다고하고 돈 5만원 내고 나옴ㅋㅋ

2개월 전
22
2개월 전
광고 진짜 많이 떴었는데ㅋㅋㅋㅋ안해서 다행이네여
2개월 전
동윤이_귀여워  사랑둥이동윤이
저거 저희도 당했어요. 근데 그냥 작은 액자 하나로 무료로 주시는거 했습니다..! 뭐 설득할땐 자녀분들이 돈을 모아서 어쩌고 하는데 너무 상술같아서요. 그랬는데 대하는태도가 싹 달라지더라구요ㅋㅋㅋ
2개월 전
ㅋㅋ 어떻게 바뀌나요 궁금
2개월 전
동윤이_귀여워  사랑둥이동윤이
ㅋㅋㅋ그냥 처음 촬영찍으러갔을땐 버선발로 안내하더니 상의끝에 진행안하기로하고 무료나오는 사진만 받겠다니까 말 중간부터 걍 일어서서 다른 프론트직원들한테 대놓고 무료사진만 하신데요. 하고 말던데요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우리집도 ㅠ 내가 그랬움 ㅠ
2개월 전
세상에 공짜는 없다ㅜ
2개월 전
5-6년 전에 리마인드 웨딩 컨셉으로 가족사진 찍었는데 비싸긴 했어도 집에 가족사진 걸어놓은게 하나도 없어서..ㅠ 후회는 안 했어용
2개월 전
법이 대한민국을 사기공화국으로 만들고잇다. 강력하게 처벌해야 사기꾼들이 쫄지
2개월 전
게임중독자  30대 프로게이머
이거 저도 당했습니다... 솔직히 기분은 진짜 더러운데 부모님이 잘 모르시고 신청하신거라 그냥 이것도 추억이다 생각하며 찍었어요

다음번부터는 제가 미리 찾아드릴테니 신청안하셔도 된다고 말씀드리구 넘어갔네요..😭

2개월 전
맞아요 저도 당했어요...
부모님 할머니 할아버지 모시고 갔는데 원본 사진 받으려면 40만원 내야 한다고.............
근데 원본 사진도 40만 내는 게 아니라 액자 하나 구매해야 한다고 해서 작은 거 구매했어요
그 뒤로도 사기 이벤트 하길래 댓글 남겼더니 댓삭하고 차단하고 ㅋㅋㅋ

2개월 전
ㅋㅋㅋㅋㅋㅋ그래서 기대 안하고 가서 저희는 잘나온거 한장만 해서 무료? 아니면 5만원? 정도였돈둣해요
아직은 엄마아빠가 사진 찍으러가자하는 나이대라 그렇지 저희가 모시고 가야했으면 상술 안빠지기 쉽지않을듯요 ㅠㅠ 언제 이런걸 또.. 하면서 ㅎㅎ

2개월 전
세상에 공짜는 없다
2개월 전
김희성  비원에이포오마이걸
진짜 나빴다....
2개월 전
푸딩  🍮
제 친구도 이거 당했어요....가서 100만원 쓰게 만들고 사진도 엄청 작대요 ㅠㅠ
2개월 전
사슴  ٩(๑❛ᴗ❛๑)۶♡
저희 가족은 2019년도쯤에 저거 제가 당첨 돼서 갔었는데, 세상 물정 모르는 저는 ㅋㅋㅋㅋㅋㅋ
엄마 다 무료래! 하며 좋아했지만 저를 뺀 가족 구성원은 다 돈 100까진 쓸 생각하고 오셨던거더라구요.
원하는 사진 골라서 원하는만큼 하려면 돈 내야한다는 거 맘 먹고 왔다고 ... 전 진짜 몰랐거든요 ㅋㅋㅋㅋㅋ
해맑게... 잘 찍고 사진 잘 사서 받았어요 그래도 지금은 사무실 모니터받침대에도 탁상용 사진 있는 걸여
사기라고 생각하는 분도 계시겠지만 전 추억도 생겼고 사진도 남아서 만족쓰합니당

1개월 전
이거 이제 반려견 동반 사진으로 광고하더라
순 양아치들

1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대한민국 8대 호불호.JPG221 우우아아10:1347472 1
유머·감동 푸바오한테 사과 땅에 던져서 주는 중국 사육사164 편의점 붕어10:0153399 10
유머·감동 현재 반응갈리는 "나 이게 첫끼에요"의 의미.JPG121 우우아아14:2623965 6
이슈·소식 [단독] 고등학교 행사서 "섹시 댄스 추자”…반발에 "계집X들 말이 많아”142 맠맠잉4:2168820 27
이슈·소식 "노인 보기 싫다" 민원에 창문 가린 요양원…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118 담한별14:1721665 7
식빵 고양이1 qksxks ghtjr 18:07 326 0
변우석씨는 계속 그런 눈이에요? 위례신다도시 18:07 330 0
NCT X 스타벅스 콜라보레이션 음료, 푸드, MD, 모바일 카드 참섭 18:04 406 0
배우 박주현에게 암바 가르치다가 놀란 김동현.mp4 편의점 붕어 18:03 368 0
채상병 특검 끝 아니다…정점에 '김건희'1 세기말 18:03 306 0
쯔양의 첫방송과 현재 구독자 수 배진영(a.k.a발 18:03 581 0
편의점서 받은 잔돈 세기말 18:02 348 0
고장난 선풍기 버릴려고 내놧드니 311103_return 18:02 403 0
여성시청자들 설레라고 찍었던 드라마 장면.jpg Twenty_Four 18:02 430 0
과일 하나에 있는 충격적인 효과....jpg 장미장미 18:02 401 0
실망한 점장님 사정있는남자 18:02 152 0
나의 최애국밥은? 멍ㅇ멍이 소리 18:02 67 0
우리나라가 핵 무기 만드는 데 걸리는 시간.jpg sweetly 18:02 264 0
얼차려(군기훈련) 받다 숨진 훈련병, 빈소 나주에 차려져.news 자컨내놔 17:55 973 1
[슈퍼맨이돌아왔다] 서언이가 이벤트에 감동 받아 폭풍눈물을 흘리기까지ㅠㅠ.JPG 우Zi 17:53 735 0
누나 남동 남동 셋 모두 덕후면 생기는 일.manwha1 대치동신발브 17:49 1946 1
서울대생 "푸바오 귀환때는 오열, 훈령병 죽음은 체력탓? 이게 나라냐"3 배고프시죠 17:47 2163 0
코레일이 성심당 월세를 4배나 올린 진짜 이유8 세균 17:45 4124 3
싸가지 남편 갑자기 착해졌을 때 1번vs2번2 아몬드크래커 17:44 1330 0
드디어 저당으로 나왔다는 1티어 아이스크림.jpg19 케미양 17:42 427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