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실리프팅ll조회 88811l 15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휘문고에서 제일 돈 많은 엄마 | 인스티즈
휘문고에서 제일 돈 많은 엄마 | 인스티즈

이부진 아들 임동현





추천  15


 
   
제시카알바  아아아~알바몬!
아니 무슨 귀티가 저렇게 ....와...
2개월 전
레알 홍해인 아니냐구요...귀티봐
2개월 전
카시와기유키  AKB48 팀B
222
2개월 전
😲
2개월 전
슈퍼짤 얼마전에 본 거 같은데 그 애가 벌써 저렇게 컸다니..
2개월 전
분위기...ㄷㄷ
2개월 전
의외로 한국 학교 다니네
2개월 전
메접 성공  30대......
운동하나?? 어깨가 ㄷㄷ
2개월 전
aile  aespa
이때
전설의 마트 사진이
2011년이었는데

세월 정말 빠르네요

2개월 전
아들 공부잘한다고 유명하다던데
2개월 전
채 현  케플러
😲
2개월 전
멀리서 찍혀도 귀티가 좔좔...
2개월 전
토끼띠 처녀자리  연주니
우와
2개월 전
와.. 귀티가 대박..
2개월 전
아들 대치동에서 상위권에서 날라다닌다던데
2개월 전
손나은  손나 이쁜
예쁘십니다 ㅠㅠㅠㅠ
2개월 전
인정입니다
2개월 전
현실판 홍해인이다 진짜..
2개월 전
스크롤 내리자마자 바로 ㅇㅈ
2개월 전
아니 실루엣이 이재용같음...
2개월 전
와…그사세다
2개월 전
그사세네
2개월 전
나타드코코  부드럽고쫀득쫀득
대치 학원가에서 일하는데 요즘 공부 좀 한다는 남학생들이면 진짜 다 휘문 가려고 해요.. 옛날에도 그랬다지만 한동안은 아니다가 이부진 아들 간 이후로 다시 분위기 올라감
2개월 전
인맥쌓으려고??
2개월 전
나타드코코  부드럽고쫀득쫀득
그런 것보다도 휘문 상위권에 이부진 아들 말고도 다른 유명인 아들이나 다른 정재계권 사람들이 많이 포진해있다 보니 자연스럽게 학습 분위기가 빡세졌어요
2개월 전
걍 돈 많은 귀한 집 아들이 다니니까
그 학교는 좋은 학교구나 하는 그런 심리도 있는 거죠

2개월 전
와 분위기 대박.. 너무 아름다우시다
2개월 전
HI9HLI9HT  오래보자

2개월 전
헐 우와... 재벌들은 다 유학 가는 줄 알았는데
2개월 전
제주 국제학교 보낼 줄 알았는데 의외네요ㄷㄷ
2개월 전
일반고 간거 진짜 의외다
2개월 전

2개월 전
이부진 멀리서 보면 이건희랑 완전 똑같네요
2개월 전
진짜.. 역시 딸은 아빠 판박이네요
2개월 전
aile  aespa
책 삼성을 생각한다 를 보면 (삼성 내부고발에 대한 책으로 유명하지요)
이부진은 "이건희 회장을 가장 닮은 자식"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성격이나 경영 스타일이 아버지와 비슷하다고 나와 있어요

2개월 전
와 진짜 많이 컸구나
2개월 전
아들이 벌써 저렇게 컸다니

2개월 전
머리숱이 은근 중요한듯
2개월 전
이부진 진짜 예쁘다
2개월 전
와...
2개월 전
와 진짜 아름다우시다
2개월 전
아니 그 마트에서 떼쓰던 애기가 이제 엄마보다 커쟜넹...
1개월 전
아들 공부 진짜 잘한대요 뿌듯하실듯
23일 전
진짜 현실 홍해인ㅋㅋㅋㅋㅋ
18일 전

8일 전
빅스 리더 차학연  철쭉소년 🌺🙋‍♂️ 요니
아름답고 귀티나고 ...
4시간 전
손나은  손나 이쁜
아름답다 ㅠ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엄마 살해한 전교 1등 13년만에 인터뷰.JPG672 우우아아06.18 14:2298536
유머·감동 요즘 20대들의 한국 이미지(충격).jpg272 축구축구06.18 17:1374034 1
유머·감동 연예인 따라 바싹 말리는 거 = 대갈장군 당첨이라는 유튜버408 S.COUPS.06.18 09:17122590
이슈·소식 현재 상간녀가 쓴 편지때문에 난리난 블라인드.JPG231 우우아아06.18 11:2695538 6
유머·감동 [네이트판] 입양아라 양보하라는 오빠들(추가)217 멍ㅇ멍이 소리06.18 09:4694079 0
루이바오한테 맞고 아빠 찾아 떠나는 아이바오🐼ㅋㅋㅋㅋㅋ.gif2 뭐야 너 2:56 1429 0
이정재가 이러니 내가 이정재 제자가 되고싶을수밖에 패딩조끼 2:56 935 0
층간흡연 반박문1 오이카와 토비 2:53 1598 1
백상아리 조지는 범고래 Wannable(워너 2:52 301 1
대탈출 1~4편중 최고였던 시리즈랑 에피소드를 각각 뽑는다면? 게임을시작하 2:50 266 0
美정부, 구독유도 및 해지방해 혐의로 어도비 소송 Tony Stark 2:50 197 0
이거 떼보신 분 계신감유1 편의점 붕어 2:49 777 0
[놀아주는여자] 코믹씬 찍는 엄태구 베데스다 2:46 370 0
美 유명 팝가수 저스틴 팀버레이크, 음주 운전 혐의로 체포 호롤로롤롤 2:45 413 0
새벽 1시 이후 잠자는 '올빼미족' 주목!14 게임을시작하 2:44 3884 1
학교 다닐 때 조퇴 해 본 적 있다 VS 없다 S.COUPS. 2:43 255 0
최근 영화덕후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영화 218023_return 2:39 3331 1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부른 에피소드 218023_return 2:36 8 0
영화를 봤다면 한번쯤 가 볼 만한 영화 파묘 팝업스토어 성우야♡ 2:34 1449 0
하이킥 시리즈에서 이 배우 아니면 못살렸다 하는 캐릭터 갑은? Different 2:33 281 0
남궁민에게 첫 대상을 안겨준 작품.jpg 큐랑둥이 2:32 485 0
내 이름 가랑이 아닌데 탐크류즈 2:31 611 0
앵무새 겨드랑이...............jpg 쇼콘!23 2:30 309 0
배우 남궁민의 인생드라마와 인생캐릭터 하나씩 뽑는다면? (영화X 드라마만) 풀썬이동혁 2:30 55 0
"아직 10대 여학생인데 인스타 보고 깜짝”...급증한 팔로워 90%가 성인남성 위례신다도시 2:29 112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