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용시대박ll조회 80363l 78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엽기 혹은 진실(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곳)


방탄소년단 진으로 알아보는 청심환 과다복용 결과 | 인스티즈

가요대축제 mc맡음

방탄소년단 진으로 알아보는 청심환 과다복용 결과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 진으로 알아보는 청심환 과다복용 결과 | 인스티즈


"데뷔가 6년찬데 방송 무섭다고 청심환을 먹고있네"



방탄소년단 진으로 알아보는 청심환 과다복용 결과 | 인스티즈


옷갈아입으러 와서 액상으로 된 청심환 리필 요구

긴장한 상태에서 밥먹고 체 할까봐 주변에서도 걱정






방탄소년단 진으로 알아보는 청심환 과다복용 결과 | 인스티즈


약효가 엔딩무대 때 돌아버린 결과


방탄소년단 진으로 알아보는 청심환 과다복용 결과 | 인스티즈


긴장감 0 무아지경 아모르파티중




방탄소년단 진으로 알아보는 청심환 과다복용 결과 | 인스티즈


방송 마치고 나서도 계속되는 흥ㅋㅋㅋㅋ



교훈 : 청심환은 미리 먹자!


추천  78

이런 글은 어떠세요?

 
   
귀여운왕이보  고소남씨함광군
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생요  BTS
😍
1개월 전
Happy Little Kid.  후훙 ㅎuㅎ(전정국, BTS)
😂
1개월 전
GIF
(내용 없음)

1개월 전
카페사장최준  사랑에는공격적
😂
1개월 전
😂
1개월 전
GIF
ㅋㅋㅋㅋㅋㄱㅇㅇ

1개월 전
김석찐부인  +방탄부인
기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망개하리  화양연화
GIF
(내용 없음)

1개월 전
귀여운아이  귀여운거좋아함~
석진. 기다린다. 두달반
1개월 전
우리 석진이 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1개월 전
청심환이 아니라 다른 약을 먹은것 같은뎈ㅋㅋㅋㅋㅋ
1개월 전
서목하  DJ완승의 해적방송
잊지못해요 입대 며칠전 케이크를 맨손으로 자르시던 겜주님의 모습을요..
1개월 전
일곱 번째 감각  칠감즈 사랑해
궈여운 케이크를 한 손으로 에잇~! 하면서 가르는 그 영상인가요.. ?
1개월 전
GIF
이거 말씀하시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아 이게 진님이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질 다 나간 버전으로 봤어서 다시 보고싶어도 손으로 가르는것만 기억나고 누군지는 몰랐는데
1개월 전
benny  We are all Muse
ㅋㅋㅋㅋㅋㅋㅋ 왜 맨손으로 자른거예요...?
1개월 전
너무 늦었지만.. 생일케이크 커팅식은 해야할 것 같은데 칼은 안 보이고.. 입대 4일 전이라 정신이 없었을 시기이기도 해용..ㅎ
1개월 전
benny  We are all Muse
ㅋㅋㅋㅋㅋ 너무 망설임 없이 자르길래 궁금했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ㅎㅎ 덕분에 짤 보고 또 웃었네요 ㅋㅋㅋ
1개월 전
파묘에서 본 거 같은데...
1개월 전
김석진ㅋㅋㅋㅋㅋㅋ 나오면 또 신나게 놀아줘
1개월 전
석지나ㅠㅠㅠㅠ
1개월 전
막짤 멤들 표정이 너무 웃김
1개월 전
눈썹미남김석진  너는 우리의 달
:¨·.·¨:
`·.. 귀
:¨·.·¨:
`·.. 여
:¨·.·¨:
`·.. 워

1개월 전
네 저는 잘 생겼습니다 그 날이신가 아무튼 너무 잘생김
1개월 전
함냐냐  🐈‍⬛,,,
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파묘에서 본거같은데...22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전 정국 이올시다  비티에스
😂
1개월 전
석지니
1개월 전
기여버ㅜㅠㅠㅠ
1개월 전
95승철이  세븐틴 에스쿱스
아 귀엽닼ㅋㅋㅋㅋ
1개월 전
ㄱㅇㅇ
1개월 전
😂
1개월 전
미츠네_하쿠  마스터를 찾기 위해
청심환 먹으면 진짜 저렇게 될 수 있나요 큰 행사 앞두고 먹어도 될까요
1개월 전
보라해방탄♡  보구싶다
엔딩때 모습을 원하시는건지요....? 청심환먹었었는데 솔직히 효과는 모르겠는데 진정이 좀 되는것같긴해요 ..
1개월 전
미츠네_하쿠  마스터를 찾기 위해
예… 진님의 모습을 원하는 중입니다…
1개월 전
전 긴장 안하려고 먹었는데 너무 기분이 붕뜨더라고요
1개월 전
미츠네_하쿠  마스터를 찾기 위해
허걱 그렇다면 한 번 도전 해봐야겠어요…ㅋㅋㅋ 감사합니다
1개월 전
Lee Mark '  127드림
약사님한테 복용시간 꼭 물어보세요!!! 제가 먹었던 건 60분 전에 먹어야 효능이 돌더라구여
1개월 전
늦은 댓글이지만 수능때 청심환 먹고 주무신 분이 계세요 잘 조절하셔야합니다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웡ㅠㅠ
1개월 전
귀여유ㅓㅠㅋㅋㅋ 사랑해 김석진
1개월 전
형 나 정구긴데?!  무시하고 그러면 내가 속상하지
ㄱㅇㅇ ㅠㅠㅠ
1개월 전
석지니  💜
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
1개월 전
붕어빵과 어그부츠  미국의수도
근데 개잘생겼네요
1개월 전
석진아  사랑해
귀여워ㅠㅠ
1개월 전
인생은 벌꿀오소리처럼  정국아 잘한다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기여어
1개월 전
광란의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하... ㄱㅇㅇ... 햄찌 ㅠㅠ
1개월 전
GIF
네 번째 짤 있어서 공유합니다 🙃

1개월 전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웡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슈취타  슈가와 취하는 타임
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울 햄찌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다 진짜

1개월 전
보고싶다
1개월 전
방탄은귀여움  평생아미예약이요
다들 귀여워ㅋㅋㅋㅋㅋㅋ쿠ㅠㅜㅠㅜ
1개월 전
😂
1개월 전
😂
1개월 전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석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
1개월 전
파닥몬 진화  엔젤몬!
와 이거 후기 없나요 저 무대 이후 진님이 언급했다든가... 재밌을 거 같은데
1개월 전
아모르파티 엔딩 진짜 재밌었는뎈ㅋㅋㅋㅋ
1개월 전
윤기내꼬  방탄부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1개월 전
기엽다 ㅎㅎ
1개월 전
민윤기(SUGA of BTS)  민윤기이위험한남자야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근데 진짜 잘생겼다
1개월 전
아래  김석진♥︎
귀여웤ㅋㅋㅋㅋ
1개월 전
논리나잇  고품격무논리토크쇼
김석진 빨리와ㅠ
1개월 전
곧 온당
얼른 와라

1개월 전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진♡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어휴 기여어..
1개월 전
귀여워
1개월 전
그 유명한 썸녀없는 남돌영상의 비하인드군요ㅋㅋㅋ
1개월 전
볼때마다 귀엽네요ㅠㅠ제대까지 얼마 안남았드아아나나
1개월 전
아기전하  내가왕이될상인가
귀여워
1개월 전
한순간 거품처럼 사라져간  파도치던 너에게
진짜 청심환 많이 먹으면 긴장 1도 안되고 저렇게 업되나요?? 사바사인가
1개월 전
오늘도 이렇게 오래보자  내 삶의 모든것이 예술
또봐도 웃김
1개월 전
여신쁘띠공쥬  사랑은 율법의 완성
오빠 빨리와 기다리규 잇서
1개월 전
방송후에도 텐션 안 떨어져서 짝짝짝 치면서 도는거 왜케 웃기고 귀엽냐 멤버들 반응도 웃김 ㅋㅋㅋㅋ
1개월 전
윤1004  BTSVT 💖💙💜
저 날 짱귀여웠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오빠 얼른와여!!!!!!!!!😍😍😍😍😍
1개월 전
찐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막짤 멤버들표정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ㄱㅇㅇㄱㅇㅇㄱㅇㅇ
22일 전
ㄱㅇㅇ
7일 전
막짤 멤버들이 덤덤한 게 더 웃겨요 ㅋㅌㅌㅌ
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현재 인천시 선언에 초비상걸린 서울시..jpg223 우우아아05.26 21:41112607 8
이슈·소식 난데없이 오킹한테 욕 들은 골프캐디176 이렇게쉽게포2:1373010 42
유머·감동 태어나서 서울 한번도 안 가봤다는 38살 부산 사람 논란107 단발머리 소10:1320612 1
이슈·소식 회사 옆팀 여직원 100프로 실화...107 無地태05.26 19:0688742 5
유머·감동 팬들 모두가 펑펑 울어서 눈물바다였던 콘서트 있어?82 풋마이스니커7:0929296 1
현재 반응갈리는 오마이걸 미미 디저트 테스트.JPG 우우아아 12:25 1032 0
[단독] 서울역 칼부림 예고한 30대 "전과 10범 이상" 311869_return 12:24 746 0
우리집은 가난했고, 그 애는 불행했다.jpg1 아몬드초코바 12:15 1751 1
신젤리(사우어 젤리) 추천하고 가는 달글4 인어겅듀 12:15 1116 0
짱맛인 묵은지 김치찜.jpgif1 장미장미 12:09 1563 0
개발자의 현실.gif 맠맠잉 12:08 1697 0
연세대 아카라카 일곱번째 가수 - (여자)아이들 쇼콘!23 12:02 510 0
대한민국 마라탕 역대급 서비스.jpg1 인어겅듀 12:02 3464 0
핑크 머리 찰떡인 올라운더 남돌.jpg Goodlove 12:00 827 0
런닝맨에 출연 한 적 없는 4세대 걸그룹2 원 + 원 12:00 3413 1
자의식과잉인 사람들 왜 싫어하는지 궁금한 달글들 캡쳐2 NCT 지 성 12:00 1915 0
이말년 논란 대처 레전드8 게임을시작하 11:59 4598 0
뉴진스 막내 나이 실감해보기 11:59 975 0
실시간 개예쁜 아카라카 전광판 카리나4 장미장미 11:58 4456 0
버블 해달라는 팬의 말에 박보영 반응....twt 판콜에이 11:58 838 0
노력해서 식사권 획득한 행운의 주인공1 따온 11:58 784 0
어느 유부녀가 말하는 결혼의 장점 10가지.jpg14 주악구옥주희 11:42 7059 3
완전 현커 느낌나는 수지X박보검 커플 셀카.jpg2 CU 알바생 11:42 2092 0
애플뮤직 사용자들이 은근 맘에 들어하는 것.JPG10 우우아아 11:41 7446 2
"허위성? 검사가 입증하라"…탈덕수용소, 비방 목적 부인5 slballers 11:37 912 0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12:28 ~ 5/27 12: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