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알케이ll조회 96892l 49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소신발언 여돌들 걍 다 게임캐릭터같음 | 인스티즈

카리나 확신의 근접 딜러캐임 주무기 대형 검 자기 몸집만한 검 들고 다닐듯

소신발언 여돌들 걍 다 게임캐릭터같음 | 인스티즈

해린 얘도 확신의 딜러상 주무기는 중형 쌍칼 들고
다닐거같음 딜러캐 중에 고난이도 캐릭
컨트롤 정말 어려울듯

소신발언 여돌들 걍 다 게임캐릭터같음 | 인스티즈

지니 확신의 궁수상임 무조건 활이야 다른거 생각이 안남 얘 볼때마다 롤 애쉬 생각나

소신발언 여돌들 걍 다 게임캐릭터같음 | 인스티즈

설윤 확신의 힐러임 제가 영웅님을 위해 달려왔어요
나레이션 벌써 들려

소신발언 여돌들 걍 다 게임캐릭터같음 | 인스티즈

아린도 확신의 힐러 아린은 영웅 강하게 키우는 힐러임
영웅님 또 죽으신 건가요? 적당히 좀 죽으세요할 힐러
딜 능력도 꽤 있는 힐러임

소신발언 여돌들 걍 다 게임캐릭터같음 | 인스티즈

윈터 확신의 마법사임 원거리 딜러도 어울림 화살 푱푱
쏠 거같아 근데 졸라 고난이도 캐릭일듯

소신발언 여돌들 걍 다 게임캐릭터같음 | 인스티즈

장원영 확신의 NPC임 그 게임 스토리에 자주 나올법한 여신 NPC임 접속하면 가끔씩 하늘에서 내려와서 퀘스트 던져주고 떠남


추천  49

이런 글은 어떠세요?

 
   
😂
29일 전
😍
29일 전
은째  이은재
GIF
(내용 없음)

29일 전
카리나 대형검보다는 약간 로아 리퍼 같은 느낌인데 ㅋㅋㅋㅋ
29일 전
와 저 로아 리퍼키울때 카리나 커마 하고 댕겼어요 ㅋㅋㅋㅋ 리퍼 넘 잘어울림
29일 전
소울도 괜찮지 않나요 ㅎㅎㅎ
29일 전
헐 저는 슬레이어 생각함ㅋㅋㅋㅋ
29일 전
어 맞아요 저도 보자마자 리퍼 생각나더라구요
28일 전
유솔  
GIF
(내용 없음)

29일 전
귀여워
29일 전
와 근데진짜 어울려 포인트 찰떡
29일 전
오 할러 마법사 npc 공감
29일 전
카리나로 게임하고 싶어요 캐릭터 0티어일 것 같음
29일 전
설윤 힐러상인데 실제론 장군같은 것도 좋음ㅋㅋㅋㅋㅋ
29일 전
찰떡ㅋㅋㅋ
29일 전
임화연  CARPE DIEM
Npc랑 힐러 찰떡이에요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나는 아린도 npc같다고 생각했는뎈 그 숲속 요정 npc느낌?
29일 전
윈터랑 궁수가 찰떡같은데 ㅋㅋㅋㅋ
29일 전
엘프귀 달고 하늘하늘 한 옷에 초록 이펙트 활 쏠 것 같아욬ㅋㄴㄴ
29일 전
WEi  위아이
아린은 로헨델npc.. 워녕이는 엘가시아npc야..
29일 전
이머열  복종.
원영이 사족 왤케 웃기냐 ㅋㅋㅋ
29일 전
해린 인정이요ㅋㅋㅋ
29일 전
TIFFANY0421  킹!#%아!
난 설윤 확신의 딜러같은데 선녀 커마에 근딜러 최고거든용
29일 전
돈많백  별사탕음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가끔 이런 상상하는데
다 맞는거같아요

29일 전
카리나 인정이요
29일 전
설윤 저 짤 보면 매번 불멸의영웅 잔나같음 .. 넘예
29일 전
아 게임 한 판 뚝딱
29일 전
thf  세븐틴 투어스
아 다들 넘예다 ㅜㅜ
29일 전
뀨트  구구트
원조는 소녀시대 메이플 광고죠.. 아시는분?ㅎ
29일 전
윈터 완전 아이샤네
29일 전
ㅋㅋㅋㅋㅋㅋ
29일 전
예지가 없다니ㅠㅠ
29일 전
워녕이 찰떡 .. 😍
29일 전
새삼 케팝 여돌 진짜 저분들 말고도 다 예쁘고
프로의식 낭낭하고 멋짐...

29일 전
카리나 저격총 윈터 쌍권총 쓰는 원딜 아린 궁수 같음
29일 전
다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아이바옹  아여사님
카리나 대검 찰떡...
29일 전
지니 궁수 잘 어울린다
29일 전
원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찰떡이라 더웃김
29일 전
카리나는 이름때문인가 카타리나도 잘어울림 단검 던지면서 쇽쇽.....
29일 전
충주사과  사과 하십씨오!!
카리나 로켓펀쳐...
29일 전
장 규 리  가장 빛나는
윈터 아머멘터...
ㄹㅇ이네요 카리나 근접딜캐 윈터 장비쓰는 원거리딜캐

29일 전
설윤 얼굴이 엌덯게 현실에ㅜ존재하지
29일 전
카리나 암살자직업도 잘어울릴거같음!!!!!
29일 전
그럴듯하다
29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PLAVE예준  WAY 4 LUV
아 원영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아 근데 약간 공감되는부분이ㅋㅋㅋㅋㅋ설윤 약간 좋은 말만 해주고 위로해주는 힐러캐 같음 아린은 왠지 고난을 겪으면 성장할 것입니다 이런 멘트할 것 같은 힐러캐...
29일 전
GIF
실제 캐릭터 스킨

29일 전
카리나는 볼 때마다 로아 데런 생각났었음
29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근데 찰떡이얔ㅋㅋㅋ
29일 전
와 카리나 팬텀 아님 아델
29일 전
햐린 컨빨 개타는캐릭터인데 이쁘다고 픽하는 초보자들 매 판마다 나와서 팀원 혈압 수직상승 시키는 캐릭터st
29일 전
철권8 리리가 너무 카리나 느낌남
29일 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설윤힐러..
29일 전
←얘는박성화구요귀엽습니다  05.31에이티즈컴백많관부
퀘스트 던져주고 떠난다는게 넘 웃기다 ㅋㅋㅋㅋㅋㅋ 약간 시그너스같은 느낌... 워녕여신...
29일 전
티모시 할 샬라메  TimothéeChalamet
아린은 저 사진만 봤을 때는 로아 애니츠 연가문 출신일 것 같아여
29일 전
for
오 공감
29일 전
백장미  🥀
ㅇㅈ
29일 전
찰떡
29일 전
ㅋㅋㅋㅋ
29일 전
윈터는 뭔가 여러가지 종류도 잘어울릴 것 같아요 활이나 검이나 총 마법 다 잘어울리는 느낌
29일 전
마지막 하늘에서 내려와서 퀘스트 주고 떠난다는게 겁나 웃김
28일 전
햇삐  'ㅇ'
설윤 ㄹㅇ 힐러상
28일 전
해린은 좀 양손단검도적.. 잘어울릴거같아요
28일 전
설윤 윈터 진짜 힐러랑 마법사 찰떡
28일 전
민 경 훈  BUZZ
설윤 저 사진이 진짜 힐러 그 자체..
28일 전
와 게임 안 하는데 광고같은데서 설명대로 많이 본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28일 전
두토리  하이라이트 오래보자
카리나 슬레이어
해린 소울이터
윈터 서머너
원영 니나브… 느낌

28일 전
한국 온라인 MMO RPG게임 한편 다봤다..
28일 전
원영이ㅋㅋㅋㅋㅋㅋ
28일 전
퀘스트 주고 떠나는 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일 전
왘ㅋㅋㅋㅋㅋㅋㅋㅋ
28일 전
와 지니 궁수 대박
28일 전
모험가들 빡세게 굴리다가 특정 레벨 도달해서 전직할 때쯤 되면 신성한 공간 같은데로 불러서 언제나 당신을 응원하고 있다고 당근 좀 쥐어주는 워녕여신님
28일 전
켄모치 토우야  にじさんじ
카리나 진심 0티어 사기딜러일거같음
28일 전
luvluv  최강펭수
퀘스트 던져주곸ㅋㅋㅋㅋㅋ
28일 전
ㅋㅋㅋㅋㅋㅋ게임 안 하는데도 캐해 완벽한 거 알겠어요
28일 전
빛나는샤이니입니다  샤이니월드💎
윈터 진심 법사캐같아요... 문제는 예뻐서 시작했는데 컨트롤 어려워서 진정한 고수들만 쓰는 법사캐
28일 전
NU’EST 김종현  Paradox
윈터는 뭔가 스나이퍼 겁나 큰 장총이 주무기일 듯 손으로 들 수 있는 대포(?) 같은 것도 어울림 듄2에서 챠니가 쓰던거
28일 전
본문 착장입은 해린은 볼때마다 왠지 모르게 메이플 생각나요… ㅋㅋㅋㅋㅋ
28일 전
찰떡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일 전
natachai  햄냥
👍
28일 전
히스 레저(Heath Ledger)  why so serious?
겜알못 이지만 다 잘어울려요!!
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너희 살면서 지인 근황 듣고 제일 놀랐던거 뭐야?207 베데스다4:2479422 2
정보·기타 구하라 요새 데뷔했어도 잘됐을거같음......157 방사선사8:2856982 24
유머·감동 나이가 사랑에 제약이 있나봐.혐오스럽다네102 담한별12:2336482 1
이슈·소식 "강형욱, 배변봉투에 스팸 6개 담아 직원 명절선물…치욕적" 퇴사자 폭로97 피지웜스16:4521098 13
유머·감동 연애남매 초반 하차한 사람들은 당황할 최근 회차 상황.twt182 307869_return5:5565399 13
유럽 여행 가서 고양이를 얻게 된 부부 18:44 218 0
백상, 청룡, 대종 신인상 다 휩쓸었던 김혜윤 연기1 성우야♡ 18:40 681 0
부산 날씨 근황.jpg 더보이즈 영 18:37 805 0
방구뀌는 뱀 풋마이스니커 18:37 561 0
거침없이하이킥 최애 에피소드 말하는 달글 +ordin 18:35 358 0
현아 김밥 한알 논란이 놀랍지 않은 이유3 몹시섹시 18:35 2252 1
카톡에 마지막으로 쓴 내용의 첫 문장이 음원 차트 1위 곡이 된다면? ♡김태형♡ 18:35 157 0
나사 (NASA) 공트까지도 수수수수퍼노바.twt 판콜에이 18:35 206 0
낀거 아니에용 ㅠㅠㅠ..jpg 308679_return 18:34 364 0
[GENvsBLG] 계속 백도어 노리다 장로도 뺏기고 멸망한 BLG ㅋㅋㅋㅋㅋㅋㅋ 공개매수 18:34 263 0
무조건 만나야하는 이도현 x 김혜윤 조합 상플 (데이터주의) 똥카 18:34 424 0
불면증테스트 qksxks ghtjr 18:34 292 0
하루전에 미리보는 5월 20일 별자리운세 유기현 (25) 18:34 9 0
호불호 갈리는 슈프림 양념 치킨.jpg1 오이카와 토비 18:33 764 0
미리보는 5월 4주차 별자리운세 유기현 (25) 18:33 94 0
[GENvsBLG] 젠지 백도어 디펜스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8679_return 18:33 116 0
불 뿜는 것도 성우의 영역인가요..? | 이덕후 ep.3 연예가중계 18:32 3 0
수도권도 폐교 쇼크…내 모교가 사라진다 [저출산의그늘(1)] 밍싱밍 18:31 276 0
"모두가 호랑이 발 아래" 젠지 국제전 우승 無地태 18:24 1201 0
디카페인 커피(아메, 라떼) 맛집 카페 ☕ 적어보는 달글1 950107 18:18 1012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0 18:44 ~ 5/20 18: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