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굿데이_희진ll조회 40504l 16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2002년 에이브릴 라빈

원래 락 음악을 하면 늙지 않음 | 인스티즈
원래 락 음악을 하면 늙지 않음 | 인스티즈

 

 

2021년

원래 락 음악을 하면 늙지 않음 | 인스티즈
원래 락 음악을 하면 늙지 않음 | 인스티즈

 

 

1997년 김윤아 

원래 락 음악을 하면 늙지 않음 | 인스티즈

 

 

 

2020년

원래 락 음악을 하면 늙지 않음 | 인스티즈

 

 

65년생 김종서 

원래 락 음악을 하면 늙지 않음 | 인스티즈

 

 

71년생 김경호 

원래 락 음악을 하면 늙지 않음 | 인스티즈

 

 

66년생 이승환

 

원래 락 음악을 하면 늙지 않음 | 인스티즈
추천  16


 
   
루광  LINK CLICK
GIF
(내용 없음)

1개월 전
루광  LINK CLICK
GIF
(내용 없음)

1개월 전
총몇명  오마이갓김취
질러~~
1개월 전
Dylan O'Brien  Rhodes
GIF
(내용 없음)

1개월 전
Fresh Blood  끝없는새벽불타는저녁
경호 누나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이승환 님을 잊고 있었군
1개월 전
맞아요 그러니 모두모두 락놀해요
1개월 전
GIF
(내용 없음)

1개월 전
나락도 락이다!
1개월 전
스페이스캣  대략멍해짐
그래서 나라쿠가 안 늙나봐요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으엌ㅋㅋㅋㅋ
12일 전
kiki hyun  기현 ㅅrㄹ6ㅎH
뭐야 원석이형님 어디갔어
1개월 전
알렉스 터너  Submarine
락밴드 붐은... 왔다..!
1개월 전
GIF
(내용 없음)

1개월 전
함냐냐  🐈‍⬛,,,
와 이승환님 대박이다
1개월 전
락 윌 네버 다이!!!!
1개월 전
소소한아이들  까마귀가 싫어요 힝
여기 김종서랑 김윤아는 자식까지 뒀음에도 아직도 여전하심 ㅋㅋㅋ
1개월 전
근데진짜 ㅋㅋㅋㅋ진짜그런것같은데 왤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뭔 락발성을 하면 노화방지에 도움이되는 어떤 호르몬이 나오나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스트레스 풀리나봐영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아ㅋㅋ일리있네요
1개월 전
너는 참 좋겠다  레알참트루여신 ㅇㅇ
아 ㅋㅋㅋㅋㅋㅋㅋ 현답,,!!!!
1개월 전
아하...!
1개월 전
콧구멍   *:・゚✧*:・゚
락은 죽지않아
1개월 전
아니 백인이 저 나이에 저렇게 주름이 하나도 없을수가 있나요?!???!?!? 대박
1개월 전
우리 애들도 안늙게따 ☺️
1개월 전
락 윌 네버 다이
1개월 전
황가희  사랑했던 나의 청춘에게
도시락도 락인가요? 제발
1개월 전
Z2  함께 본 그 석양은
락붐온
1개월 전
탈락도 락이다 부모님이 오랜만에 주신 연락도 락이다
1개월 전
오....????
1개월 전
담한별  영원한7일의도시
극락도 락이다
1개월 전
인피니트 컴퍼니  에 입사하고 싶어요
그래서 성규도 안 늙는구나
1개월 전
?
1개월 전
인피니트 컴퍼니  에 입사하고 싶어요
문제 있나요?
1개월 전
카이로 소프트  Kairosoft
와 성규 나이 검색해보고 소름 돋았어요
옛날에 반오십이라고 나이 많다 놀릴때가 엊그제 같은데 36살이라니..

1개월 전
너는 참 좋겠다  레알참트루여신 ㅇㅇ
진짜 사랑하던 남자 ㅠㅠㅠ 내 학창시절 ㅠㅠㅠ 7살 차이 극복 뢉가넝-! 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저는 대학을 가고 사랑을 하고 결혼을 하고 취업을 하고,, 두 아이의 엄마가 됐는데,,, 내 사랑하는 청춘은 여전히 그대로라, 끊임없이 나의 행복했던 순간을 상기시키네요ㅠㅠㅠㅠㅠㅠ 성규야ㅏㅏㅏ!!!!! 보고싶다ㅏ!!
1개월 전
어머..ㅠㅠ 댓글 너무 마음이 몽글몽글해요... 초등학생때부터 좋아하고 대학 졸업을 앞둔 지금도 여전히 성규 스케줄에 따라다니는 인스피릿인데..ㅎㅎ 저도 한번씩 '내가 아기 엄마가 되고, 결혼을 할때까지도 성규를 좋아할까?'라는 미래를 그려봤는뎋ㅎㅎ 댓글이 저에게 뭔가 엄청 와닿네욯ㅎ 학창시절의 너는 참 좋겠다님도, 아이의 엄마가 된 지금도 행복하시죠? ㅎㅎ 언제나 건강하시고 예쁜 아기들과 항상 행복 가득한 일만 있으시길 바랄게요
1개월 전
성규님도 락하셨나용??
1개월 전
인피니트 컴퍼니  에 입사하고 싶어요
성규 솔로 장르가 락/ 락발라드 쪽이에요~!
좋은 노래 많으니까 들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 savior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1개월 전
헉 궁금했는데 감사합니다!!
1개월 전
오지환  오지배
애기인줄 알았건만...
1개월 전
오늘도 이렇게 오래보자  내 삶의 모든것이 예술
성규가 벌써 그나이가 됐네요
1개월 전
 
락을 해서 늙지 않는 것인가
늙지 않아서 락을 하는 것인가
🧐

1개월 전
티모시샬라메   ◡̈
퀴사츠헤더락도 락이다
1개월 전
락 네버 다이
1개월 전
사ㄴ  네게노래는늘행복이길
오늘부터 락스타 꿈나무
1개월 전
진시황은 락을 했어야 한다고
1개월 전
팝시클  💜😮💜
받고 이이언 형님두요..
1개월 전
메이플 스토리  대단하다 메이플!
윤도현...
1개월 전
불사를위해 락 해야겠다
1개월 전
오늘부터 락발라드 연습 드가야겠네용...!
1개월 전
신기하다...왜그럴까요
13일 전
저도 스트레스 받으면 무조건 락 부르러 코노 가는데... 10년 후를 기대해봐야겠네요
12일 전
와 나도 노래방에서 락 불러야겠다
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엄마 살해한 전교 1등 13년만에 인터뷰.JPG686 우우아아06.18 14:22104281
유머·감동 요즘 20대들의 한국 이미지(충격).jpg280 축구축구06.18 17:1381233 1
이슈·소식 현재 상간녀가 쓴 편지때문에 난리난 블라인드.JPG233 우우아아06.18 11:26100000 6
유머·감동 우연히 연예인 진짜 가까이서 본 경험 쓰고가는 달글200 t0ninam06.18 12:4969213 3
이슈·소식 [속보] 합참 "DMZ서 지뢰 폭발… 사상자 수십명(전원 북한군)”178 Sigmund06.18 13:1685023 5
햄스터가 외계행성의 지배자가된 세계관 데이비드썸원 4:27 539 0
갤럭시 업데이트 이후 생긴 기능 옹뇸뇸뇸 4:27 221 0
오리너구리 태어나는짤 지상부유실험 4:24 923 1
매일 피곤하다고 말하는 친구들 특징.jpg1 qksxks ghtjr 4:23 1242 0
최근 미국에서 연이어 발생하는 총기 난사 사건들.jpg 311103_return 4:21 237 0
갤럭시 업데이트 후 생긴 카메라 기능! 아이폰 사용자들을 위한 적용법도 있어요1 옹뇸뇸뇸 4:21 224 0
당근 빼기에 집중한 푸바오 세기말 4:20 91 0
체중감량 (다이어트) 할 때 다른 건 몰라도 이거는 꼭 지킨다 하는 원칙 적는 달글..3 NCT 지 성 4:17 717 1
경제에서 한국을 이기고 싶어하는 대만인들 세훈이를업어 4:16 1108 0
후이바오🐼: 임오 디금 너무 무엄하됴댜! 아야나미 4:15 190 0
수트 입은 방탄소년단 진.gif +ordin 4:14 335 0
여름에 입고 나가면 온세상 관심 다 받을 수 있는 옷......1 알라뷰석매튜 4:10 478 0
뉴진스 도쿄돔 팬미팅 프리미엄석 구매자 대상으로 증정되는 스페셜 키트6 훈둥이. 4:07 1748 1
대북 전단 살포 손놓은 윤석열 정부에 "단속하라" 민원 접수 멍ㅇ멍이 소리 4:05 85 0
안산 의자랑 강슬기 수인분당선 4:04 224 0
헬스장 결제할때.. 제가 쪼잔한건가요? 이등병의설움 4:03 554 0
고든램지가 평가한 한국 음식.jpg 218023_return 4:02 886 0
커뮤기준 취준 너무 빡빡한 것 같은 달글 언더캐이지 4:02 383 0
시대를 너무빨리 앞서간 긱시크 패션 선두주자1 이차함수 4:01 397 0
쥬라기공원이 실제로 운영된다면 드는비용.jpg 션국이네 메르 4:00 25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