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김태형♡ll조회 119499l 29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카리나로 보는 연예인 머리숱, 머릿결에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이유 | 인스티즈



피스 후

카리나로 보는 연예인 머리숱, 머릿결에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이유 | 인스티즈


떼고 나서
ㅋㅋㅋㅋㅋㅋㅋ
🫳🫳🫳






방송이나 화보뿐만 아니라 대중에게 보여지는
모든 곳에서 촬영 직전까지 빡세게 관리해 줌

허상을 쫓지 말자~~~~!!!!





추천  29


 
   
우에엥<< 개귀엽다
1개월 전
장발미남이 세상을 구한다  장발미남집착광공
저도 우에엥보고 귀엽다고 생각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 그러게요 ㅋㅋㅋㅋ
1개월 전
우애엥
1개월 전
UZUHAMA  우주랑 하마를 합치면 우주하마
우애엥
1개월 전
귀여워용 ㅋㅋㅋ
1개월 전
rockstar-☆  🎸✨
우애엥
1개월 전
😍
1개월 전
근데 저정도를 피스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어요?ㅋㅋㅌㅋ
1개월 전
저두 머리숱이 많아서 저렇게됩니닼ㅋㅋㅋ
저거보고 카리나 숱많구나싶었오요

1개월 전
토우야아키라  신의 한 수
귀여워 ㅠㅋㅋㅋㅋㅋ
1개월 전
오오하시 카즈야  나니와단시
개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치원생같아요
1개월 전
귀여워
1개월 전
므ㅓ야 개귀여워
1개월 전
우애애앵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슈취타  슈가와 취하는 타임
우에엥
1개월 전
무겁겠다
1개월 전
BTS JHOPE  쩨호오오오옵
아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엽다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이럴수가
1개월 전
송곳니 ㄱㅇㅇ
1개월 전
사슴  ٩(๑❛ᴗ❛๑)۶♡
이 와중에 마스크가 넘 크네여
1개월 전
콩순이 머리네 ㄱㅇㅇ
1개월 전
뽀짝해짐 ㅋㅋ ㄱㅇㅇ
1개월 전
그래서 연예인 머리숱 부러워하는게 의미없다는 말들이 있었구나
1개월 전
마스크 끼니까 윈터 닮앗더
1개월 전
귀여웡~
1개월 전
아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æKARINA  IN KWANGYA
아이돌들 웬만하면 다 피스 붙여요ㅋㅋㅋㅋㅋ
1개월 전
와 마스크가 저정도로 남으면... 제기능도 못하겠네 얼굴 진짜 작나보다
1개월 전
귀욥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13egin  💙NC Dinos💚
와 마스크밖에 안보여서 깜짝놀랐네 근데 밑에 머리숱도 나보다 많구망...
1개월 전
벡스  으 짜증나
😂
1개월 전
첫짤 아기 도깨비같다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손나은  손나 이쁜
유지민~~~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아 귀야워💜💜💜💜💜💜💜💜💜
1개월 전
아니야아앙  오모나깜짝이야
기여웡…
1개월 전
진짜 너무너무너무 귀욥다....
1개월 전
허리디스크  아이구 아파라 에구
우애앵 ㄱㅇㅇ
1개월 전
쑤쑤  너 뭐하묘?
개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에엥
1개월 전
메타메타몽몽:)  오늘은누구로변신할까
몬스터 주식회사 부 같아ㅠㅠㅠㅠㅠㅠ ㄱㅇㅇㅠㅠㅠㅠ
1개월 전
애치6v6  샤이니 태민
귀여워….
1개월 전
ㄱㅇㅇ
1개월 전
ㄱㅇㅇ
1개월 전
우에엥 ㄱㅇㅇ
1개월 전
Wednesday  Addams
ㅋㅋㅋㅋㅋ귀여워잉
1개월 전
함냐냐  🐈‍⬛,,,
우애엥
1개월 전
우애엥
1개월 전
재현즈  정재현 신재현
그냥 우애엥이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마스크 일반 크기 마스크인가요...?
1개월 전
때때  소시 몬엑 사랑해
어후 춤출때 무겁겠다
1개월 전
귀여워....
1개월 전
제철창균  MX
근데 보통 머리숱 부럽다고 하는거는 찐 본인 머리카락이고 저거는 누가봐도 피스잖아여
1개월 전
글킨한대 어린분들이나 붙임머리개념을 모르는사람은 진짜머리라고 생각하기도 하더라구용
1개월 전
ㄱㅇㅇ 우애앵
1개월 전
햇삐  'ㅇ'
우에엥
1개월 전
샤이니 온유  그댄, 빛이 나요
몰라서 그러는데 위에는 이를 붙인건가요??
1개월 전
넹 코스프레용 송곳니입니다
1개월 전
NU'ESF  뉴이스트 사랑해🐷
피스 안붙여도 머리숱 많네요
1개월 전
작아짐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왜케 귀여웡😍
1개월 전
카리나는 원래 머리숱 많아요 ㅋㅋ 탈색하고 계속 쳐내서 잠시 없는 거지
1개월 전
귀여워 ㅠㅠㅠㅠㅠ ㅜㅜ ㅠㅠ
1개월 전
퉁각  
마스크가 저렇게 남는다고요...?
1개월 전
피스랑 별개로 정수리만 봐도 빼곡해서 부러운걸요^_ㅠ
1개월 전
우애앵
1개월 전
물복딱복이  할 수 있쟈나~
우에엥
1개월 전
블래스트 윌리엄  플레이브
우애엥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ㄱㅇㅇㄱㅇㅇ
1개월 전
19951230  세계제일미남 탄신일
우애엥이 너무 귀여운데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아니 마스크 실화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기여워
1개월 전
Waterfall  같은 곳을 바라봐
귀여워.. ㅠㅠㅠ
1개월 전
우리식구먹여살리기  정 신 차 리 자
헤메역할이 정말 크군요..
1개월 전
아니 마스크개충격적임
1개월 전
Dylan O'Brien  Rhodes
GIF
(내용 없음)

1개월 전
피스 뗀 거 진짜 너무 하찮고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그래도 여돌보면 붙임머리 하고 싶음 ㅜㅜ
1개월 전
무화과토스트  조며들었다
몬스터 주식회사 아기같아옄ㅋㅋㅋㅋㅋ 넘귀여워
1개월 전
마스크에 잡아먹혔네ㅋㅋㅋㅋㅋ귀여워
1개월 전
우애엥이 넘 귀여워ㅠㅠㅠ
1개월 전
머리숱 많은데요 상해서 숱을 쳐서 층이 많이 나있을뿐
1개월 전
아 짱귘ㅋㅋㅋㅋㅋㅋㅋ저항없이 웃음 나왔어요 긔여워ㅠㅠㅠㅠ
1개월 전
김공듀  이준호
기엽다ㅠㅠ 나도 나름 얼굴 작은 편ㄹ이라고 생각햇는데 마스크 보니 연예인 앞에선 아무것도 아니그낭,,
1개월 전
아 너무 모에해ㅠㅠ
1개월 전
귀엽다 ㅋㅋㅋ
1개월 전
강삐롱또롱  잘할겁니다놀다옵시다
귀여운 여성......... 너무 귀엽다
1개월 전
민 경 훈  BUZZ
어머 실제 머리가 아니었구나.. 무겁겠다.. 근데 머리 짧은 양갈래 넘 귀여워용
1개월 전
귀여워귀여워
1개월 전
모찌  나가요
귀여워서 kijul
1개월 전
마구유시  ✩✩✩✩
너무... 너무 귀엽다😫😫😫😫😫😫😫
1개월 전
우애엥
1개월 전
근데 원래 많긴 하대요
지금 탈색 염색을 반복해서 다 끊겼다고 하더라고요

1개월 전
뾰코! 삐땅! 해찬코!  해찬데에에스 🐻
아진자귀엽다ㅠ
1개월 전
귀여웤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개기엽네
1개월 전
EN-
우애앵
1개월 전
아너무귀엽다
1개월 전
RΙΙZE  우리들만의 색으로 물든 마음
귀여워ㅠㅜㅠㅜㅠㅜㅠㅜㅠ
1개월 전
우애엥 짱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욬ㅋㅋㅋㅋㅋ
1개월 전
방용국.  11월 23일 컴백
귀엽다 ..
1개월 전
팝시클  💜😮💜
뗀 머리도 한쪽이 제가 하나로 묶은 크기이긴 해요🥹 부롭다!!!
1개월 전
백장미  🥀
ㄱㅇㅇ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1개월 전
아너무귀여웤ㅋ큐ㅠㅠ
1개월 전
한국  🇰🇷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1개월 전
딱봐도 피스긴한데 저정도 숱 있는 사람을 본 적 있어서 실제 머리라고 믿는 사람들 이해는 가요ㅋㅋㅋㅋㅋ 불가능한 머리숱은 아니라서
1개월 전
남금짝  빅쮸 베리베리
첫짤 뭐지 찐 본인 치아인건갘ㅋㅋㅋㅋㅋㅋ 귀욥
1개월 전
ruxlo  율무차가 먹고싶어
찐 자기꺼 아니애요 ㅋㅋㅋㅋㅋ!ㅎㅎ
17일 전
귀엽다
1개월 전
우애엥 너무 귀여움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한국 청소년들의 이탈 현상이 심각하다는 종교322 311869_return06.24 22:18119432 37
유머·감동 윤 대통령-김 여사 결혼식 사진 화제..."오드리햅번인줄"165 션국이네 메르0:4192362 3
유머·감동 강아지 늙으니까 지겹고 화난다198 JOSHUA952:0279857 9
정보·기타 직장인들의 삶의 질 떨어트리는 가장 큰 요소173 다시 태어날06.24 21:0395721 20
이슈·소식 실시간 성범죄자로 몰리는중인 디시인 ㄷㄷㄷㄷㄷㄷ152 꾸라:)8:3447690 10
20세기 일본 제국이 한반도 땅에 저지른 만행 풀해피 14:51 220 0
레드벨벳 슬기 인스타에 올라온 말벌아저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로커카 14:49 419 0
공짜로 초초초초초초초초호화 웨딩하기 vs 그냥 내 돈주고 하기29 꿍치따치 14:38 2531 0
성범죄자로 몰린 디시인 글 보고 쓰는 성범죄를 유죄추정하는 이유 뭐드라 14:33 1089 0
여기가 리액션 맛집?…더보이즈 선우·주학년X스테이씨 시은·윤 활약 어떨까(MA1) K-T 14:29 441 0
외교부 일본 개황에서 '역사 왜곡 발언' 사례 통째로 삭제1 킹s맨 14:29 911 0
일본 맛집 라멘 찾으러 이번에 직접 일본 방문한다는 연예인…jpg5 @K쨰잭 14:21 2946 2
"갖가지 혐오 발언 견디며 긴 시간 돌아왔다"…고 변희수 하사 안장식 307869_return 14:21 831 0
2012년과 2019년의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jpg 색지 14:16 1415 0
현재 전세계 스포티파이 리스너수 최다 보유 탑텐 비비의주인 14:14 1357 0
[원피스] 최근 원피스 애니 S-호크 전투씬 인어겅듀 14:11 1402 0
"경호원이 머리 구타” 또 연예인 '과잉경호' 논란1 게임을시작하 14:10 2818 0
전국에서 모일 때 자기 지역 사람 안 잃어버리기(feat.깃발)4 원 + 원 14:10 3023 1
이스탄불에서 개처맞을뻔함.. 중 천러 14:09 2055 0
유독 오탁쿠들 많이 붙어있는 문학계의 아이돌 국내작가님들11 +ordin 14:07 4666 7
기후 우울증과 미래의 청년들 이차함수 14:06 1587 0
화장품 속 미세 플라스틱 백챠 14:06 1903 0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 부탄 근황 환조승연애 14:03 3670 0
박 터지는 여자아이돌 여름 컴백.jpg 배진영(a.k.a발 14:02 1635 0
빠르게 입고 빠르게 버리기?…패스트 패션 경향 속 기후 행동 키토제닉 13:59 784 0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