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ㅇㅇ08ll조회 97769l 24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2017년 빅뱅 마지막 팬미팅

빅뱅 마지막 팬미팅에서 승리가 한 행동 | 인스티즈

빅뱅 마지막 팬미팅에서 승리가 한 행동 | 인스티즈

빅뱅 마지막 팬미팅에서 승리가 한 행동 | 인스티즈

추천  24

이런 글은 어떠세요?

 
   
긴하이  햅삐햅삐호우
😠
23일 전
어이없을만한 상황인데 꾸준하게 사업가 이미지 구축해놔서 팬들도 걍 큰 말없이 넘어갔죠... 다시보니까 말도 안되네..멤버들이랑 엠씨도 말리고
23일 전
개객끼,..내 10대 돌려내
23일 전
222
23일 전
감석진  김아닙니다
333 쟤때문에 내가 10대에 콘서트, 앨범, 열정 태운거 다 아무도 못보는 상자에 들어감 내 덕질이 창피해져서
23일 전
444...
23일 전
성 한빈  ZB1 첫째 빈이
55
23일 전
朴剛賢  박강현
666… 덕질 시간이 넘 아까워요
23일 전
7.. 하필 저 인간을 좋아했던 ^^…..
23일 전
 
메접 성공  30대......
근데 이런거는 사전에 멤버들과 협의하고 말해야 하는 거 아닌가...
23일 전
메접 성공  30대......
어휴
23일 전
말티즈는 참지않긔  크르르르르르
돈내고 자기 보러 온 팬들한테 장사를 처하고있네
23일 전
진짜 운좋아서 인생핀 원탑 ㅋㅋㅋ
23일 전
켄모치 토우야  にじさんじ
말 열심히할때 마이크 올려쳐서 앞니에 부딪히게 하고 싶당
23일 전
지디 진짜 부글거리는게 느껴지네
23일 전
2222.......
23일 전
저기에 저 있었는데ㅋㅋ쿠ㅜㅜ
23일 전
와 분위기 어땠나요…??
23일 전
약 10년전이어서 기억이 정확히는 안나는데 분위기가 안좋아지거나 하지 않았던거같아요 그때 다른 예능 나와서도 사업가 이미지 구축하면서 열심히 산다 이랬어서 그냥 다 귀여워했던거같슴다 ㅎ

저 팬미팅이 빅뱅이 제대로한 처음이자 마지막 팬미팅이었거든요
지금보니까 정말 화가나네여

23일 전
ㅇㅇ08  글쓴이
저 날 영상 보면 멤버들 분위기는 엄청 싸합니다.. 유튜브에 팬미팅 영상 있는데 그거 본 일반인들도 분위기 이상하다고 할 정도로ㅠ
23일 전
팬들은 뭐든 내 ㅅㄲ 잘한다 필터씌여져서 잘 구분안되는데 멤버들은 아무래도 그런게없다보니 반응싸했긴 하겠어요
23일 전
저 현장에 있었어요. 시간 지나서 가물가물하지만.. 저때 승리가 한참 사업에 미쳐 있을 때라 팬 입장에선 순전히 그냥 수많은 사업 아이템 중 하나 자랑하는구나라는 생각 들었어요ㅋㅋ.. 저때 팬이었으면 승리가 자부심 갖고 날아다니는 걸 처음 봤던지라 다들 대견하게 생각했어요 지금은 진짜 그때 저를 뿌시고 싶음 ㅜㅜ
글고 저렇게 자기 사업 얘기하는 게 처음있던 일도 아니었거든요.. 원래 멤버들은 승리가 저런 얘기하면 선 긋고 못하게 막았던지라 현장에선 크게 이상함 못 느꼈습니다.

23일 전
대견하게 생각했다는거 인정요......ㅠ
23일 전
준비할땐 말 없었나요..? 팬들을 뭐라고 생각하는건지..
23일 전
DPR Iive  we gang gang
지디 ㅋㅋㅋ 하유 얼마나 빡쳣을까..
23일 전
으잉 갑자기 냅다 한 건 당연히 아니었고요ㅋㅋㅋㅋㅋ저때 라멘집 차려서 잘 되고 있어가지고 또 관심있는 사업 비전 같은 거 계획 있냐 질문 나와서 대답하고 있던 걸로 기억합니다 하도 옛날이라 아닐수도 있음주의
23일 전
지디빡침이 느껴짐
23일 전
지디 개보살이네
23일 전
지디 팬도 아닌데 참고 있는게 느껴짐; 저 온순한 사람이 저렁 정도면..
23일 전
전현무 지디 대성 세명이나 저렇게 눈치를 주는데 정도를 모르네..
23일 전
진짜..하 지금도 잘 살고 있는게 너무..참
23일 전
손나은  손나 이쁜
어휴....
23일 전
진짜 눈치없네
23일 전
누가 팬미팅에서 저런 소리를 해.. 진짜
23일 전
지디 화이팅 ...
23일 전
JENO  .◜◡◝
뭔..
23일 전
ㅋㅋ사녹에서 아오리라멘 라멘쿠폰도 아니고 그냥 음료쿠폰 준 것도ㅋㅋㅋㅋㅋㅋ
뭐 이런거 바라고 사녹 가는거 절대 아니라지만 영배는 떡볶이 줬었는데 아오리라멘 음료(콜라) 쿠폰이 뭐냐 대체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받아서 갔다왔던 나도 참..^^...

23일 전
와 음료쿠폰..;
23일 전
그건 그냥 가게홍보 수준이네요ㅋㅋ..
23일 전
팬미팅에서 사업 얘기하는 사람 첨 봄
팬들을 돈줄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라고 생각하는 듯..!

23일 전
빅뱅 아니었으면 어디가서 사기나 치고 다녔을텐데......
23일 전
진짜 연예인 중에 운빨 맥스치로 받은 애 원탑같아요
아직도 음주운전, 살인, 마약하고도 뻔뻔히 잘 활동하는 연예인들 많다지만 실력도 없으면서 세계적인 가수 이름과 돈 얻고 버닝썬 범죄 저질러놓고 여태 잘 사는데 운빨 맥스 범죄자 1등 아님 뭡니까 ㅋㅋ

23일 전
진짜 공개되지 않은 범죄가 더 있을건데
23일 전
캐시뽑는황금손  3천캐시 또줘라
그러게요 조리돌림은 저런 범죄자가 당해야 되는데 ㅋㅋㅋ
23일 전
끝나고 들어가서 대기실 분위기 보지도않았는데 숨막힌다...
지디한테 엄청 까이지않았을까 싶음

23일 전
근데 저 시기쯤 찍힌 백스테이지 보니까 좀 기세등등해져서 형들이 뭐라하든 신경 안 쓰더라고여 ㅎ
23일 전
Dylan O'Brien  Rhodes
😦
23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인을 어떻게 생각하는 사람인지 알 것 같네요
23일 전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저러던 게 한 두 번이 아니라 그냥 또 저런다고 넘겼던 같아요...ㅋ
23일 전
MICDROP  서로가 본 서로의 빛
bbc 버닝썬 영상 보고왔는데 사람참 ..
23일 전
😠
23일 전
ㅂ.....ㅅ........
23일 전
진짜 저새끼 제발 내 10대 추억에서 꺼졌으면 좋겠다
23일 전
현 재  🐻
쟨 진짜 뭐가 문제지 ㅋㅋㅋ 뭔가 결핍이 있어서 인정받고 싶어하는 욕구가 강한건가
23일 전
리쓴마마베베  꾸기는 아기지🐰
.......
23일 전
ㅋㅋㅋㅋㅋㅋ어이가 없어서 웃음만 나옴
23일 전
제정신잉가
23일 전
🤮
23일 전
어휴
23일 전
진짜 까도까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일 전
저 현장에 있었는데 기억이 하나도 안 나네 너무 거지같은 기억이라 다 지워서 그런가......
23일 전
하..
23일 전
까힛  뭐여 뭔디
입열면 욕나올까봐 참는 분 하나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일 전
최연준_  마침내 피어난 봄, 나의
......
23일 전
내 십대 돌려줘..
23일 전
팬들이 사랑으로 좋다 잘한다하니 본인 객관화도 안되는 바보가 되었네요(팬 잘못이란 뜻아닙니다)
23일 전
그르륵캌캌힛맨뱅  피치원앤투앤모아보자
쟤는 빅뱅돈 정산을 받으면 안됐다.... 돈 다 그런데에나 쓰고
23일 전
지디 홧병 났겠다..
23일 전
음악  찡구들아
진짜 와우네......
23일 전
패배새끼 말망ㅎ내
23일 전
Seong-Jin CHO  940528
쟤는 데뷔때부터 걸렀는데 흐린눈하길 잘했네.. 쟤 20살 되자마자 한 행동 생각하면 아직도 패고싶음 정신 나갔지 아주 지 실력으로 그 자리에 올라간게 아닌데 형들 아니었으면 진즉에 팽 당했을 앤데 참..형들이 보살이네.. 저런것도 팀 막내라고 같이 끌고 올라왔으니..
23일 전
형들한테 기죽어서 열등감 심해보여서 불쌍했는데 그걸 미친듯이 삐뚤어지는 쪽으로 풀 줄은 저정도면 인간성 말소인데 빅뱅 아니었으면 진작 감방에서 썩었을 케이스
23일 전
오 ㅏ......우
23일 전
핑구 그 잡채  밍밍!
암 진단 키트 ㅋㅋㅋ 아이템도 어이없어서 웃기고 발언 하나하나가 참 주옥같네요 ㅋㅋㅋㅋ
23일 전
상대방 생각 1도 안 하는 화법,,
23일 전
팬미팅에서 왜 저래
23일 전
스트롱때 그냥 안줚어야함 ㅋㅋ 부럽다 뭐하나 제대로 된거 없는데 잘사는거같아서^^
23일 전
아니 빅뱅 멤버들한테 잘 묻혀가지 멤버들 잘만나서 너무 과한 부를 얻었음... 지디 뼈때리네
23일 전
팬미팅에서?ㅋㅋㅋㅋ 형들 얼마나 짜증났을까 저렇게 계속 말하는데 알아먹지도못하네 지밖에몰라서
23일 전
지디 빡친게 느껴지네
23일 전
쿠라모치요이치  다이아몬드 에이스
쟤는 데뷔하면 안됐었는데…
23일 전
데뷔를 하면 안됐다
23일 전
裝道 최종수  인간태풍
진짜 개
23일 전
진짜 인성과 뇌의 크기에 비해 너무 과분한 삶을 살아온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눈치 개말아먹은 게 ㄹㅈㄷ
23일 전
와우
22일 전
노래제목  뉴이스트🦈💖
저 때 팬미팅 갔었는데 저 말 나올때 내 주변 객석 갑분싸였음
1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정보·기타 평소의 자기 언어 습관을 알 수 있는 방법244 임팩트FBI1:4851910 0
유머·감동 얘들아 죽기 싫으면 오늘부터 양산 써258 NCT 지 성06.13 21:1075108 23
이슈·소식 버닝썬 관련 용준형 인스타 업데이트.jpg115 위례신다도시06.13 19:4083787 2
정보·기타 최근 1인가구들은 집밥을 점점 포기함.twt176 qksxks ghtjr06.13 22:1872007 10
팁·추천 디씨 치킨갤러리에서 BHC 순살을 먹으면 받는 취급330 태 리0:3141733 15
한국에서 이름 정정 순식간에 된 연예인과 반대 사례.JPG 우우아아 10:52 83 0
[남의연애3] 이번에도 도파민 개쩔 것 같은 게이 연프 남의연애3 티저 예고편 디한 10:49 282 0
[속보] 뇌전증 전문 교수들도 집단휴진 불참…"아픈 환자 먼저 살려야"3 왈왈왈라비 10:45 891 2
128평 아파트 평면도.jpg1 NCT 지 성 10:44 1063 0
이 여자 털털하고 개매력 있음 16853 10:37 782 0
편의점에서 산 제로 슈가 음료 들고 식당 들어갔다가 쫓겨난 손님 논란16 하얗고 10:25 4246 0
??? : 혹시 여기 인종차별하는 식당인가?1 아장아강 10:16 2677 1
데뷔 초 아형 출연권 따고 울던 여자 아이돌.jpg1 하삼동코히 10:15 3078 1
911 테러 직후 미국 상공의 비행기 상황.gif3 우물밖 여고 10:01 6087 3
김구 증손 김용만 1호 법안, '친일파 이장법'... "주권회복 출발점"2 다시 태어날 10:01 1007 1
일주일 후에 출간될 유시민 작가의 책 목차. text 엔톤 10:01 1922 0
가장 마지막에 덮친 가장 큰 파도… 이재명 조이는 '쌍방울 제3자 뇌물죄' ��️1 민초의나라 9:58 453 0
세계 각국의 주요 도시들 항공샷 키토제닉 9:56 1802 0
비비빅게임 부티나살롱이랑 비슷해도 너무 비슷한 모바일 게임2 따온 9:56 1938 1
(워크돌)갈라치기 시도하는 오해원ㅋㅋㅋㅋㅋㅋ.mp4 Jeddd 9:56 517 0
[속보] 이재명 대북송금 사건 '이화영 유죄' 선고 재판부에 배당 백챠 9:56 436 0
이모,삼촌이랑 어릴때부터 친함 vs 어색 qksxks ghtjr 9:56 1322 0
[단독] "아픈 아이 호흡기 어떻게 떼나" 아동병원 130여곳 파업 불참18 더보이즈 영 9:56 5979 7
알바하는데 손님이 에어컨 틀어달라네요19 맠맠잉 9:55 7434 1
고향으로 돌아올 수 없는 프로토스의 유닛들 마카롱꿀떡 9:55 996 0
트렌드 🔥
전체 인기글 l 안내
6/14 10:52 ~ 6/14 10: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슈·소식 인기글 l 안내
6/14 10:52 ~ 6/14 10: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