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그린피스ll조회 96448l 21

디스패치랑 런닝맨 촬영중인 탈덕수용소 박씨 | 인스티즈

디스패치 : 법적대응 한다고 했을 때도 영상 만드신 이유가 뭐예요?

박씨 : (런)

탈수 변호사 : 이러시면~ 저기! 신고할 거예요! 스토킹 처벌법! 위반으로...

디스패치랑 런닝맨 촬영중인 탈덕수용소 박씨 | 인스티즈

계속 추격전 하다가 지친 디스패치는

헉헉 대면서 진심을 담아서 말함

디스패치 : 아 잘 뛰네...

그래도 끝까지 따라가는 디스패치

디스패치랑 런닝맨 촬영중인 탈덕수용소 박씨 | 인스티즈

디스패치 : 박씨 억울한 거 없으세요?

(억울한 게 없으니 빛의 속도로 내려가는 박씨)

디스패치랑 런닝맨 촬영중인 탈덕수용소 박씨 | 인스티즈

디스패치랑 런닝맨 촬영중인 탈덕수용소 박씨 | 인스티즈

디스패치랑 런닝맨 촬영중인 탈덕수용소 박씨 | 인스티즈

가발, 종아리 장딴지 보고

남자 아니냐는 소리까지 듣는 중

저런 피지컬을 보유해놓고

아이돌들 자기관리 안한다고 깐 거야?

디스패치랑 런닝맨 촬영중인 탈덕수용소 박씨 | 인스티즈디스패치랑 런닝맨 촬영중인 탈덕수용소 박씨 | 인스티즈

팝팝팝좌 1승

아 그래서 가발을...

추천  21

이런 글은 어떠세요?

 
   
거짓말과 카멜레온  돌아와주...
본인은 얼굴 까는것도 싫으면서 그렇게 많은 아이돌들 얼굴을 자극적인 제목과 썸네일로 사용하고ㅋㅋ...
16일 전
살벌하네
16일 전
송파  살기 좋은 송파구
와 개쩐다..
16일 전
떠랑해  우주소녀

16일 전
가발 뭔데요
16일 전
백장미  🥀
🤮
16일 전
와...
16일 전
다른 글에서 걸어다니는 여시래ㅋㅋ
16일 전
하늘을 보면  너만 보여
진쩌 여성분인거에요?? 손이 남자같기도한데..?
16일 전
진짜 여자는 맞대요..
16일 전
30대 여성이요
16일 전
으휴 공식적으로 여자 맞다고 했으니까 남자로 몰아가지 마세여
16일 전
하늘을 보면  너만 보여
누가 뭘 몰아가요; 저 범죄자 성별 모르니까 묻는거죠;
16일 전
남자같다뇨??
16일 전
하늘을 보면  너만 보여
손톱도짧고 마디가 굵어보이길래 남잔가 해서 물어본거에요
16일 전
Khai dreams  Daydreamer
안 좋은 의도로 남자로 몰아간 건 아니시겠지만 경찰 조사까지 받는 사람인데 정확하죠 .. 잠깐이라도 그걸 의심하시는 건 좀...
16일 전
하늘을 보면  너만 보여
전 저사람이 경찰조사받은것도 몰랐어요^^ 게시글에도 안나와있고요^^
그냥 손모양도 종아리굵기도 남자체형이랑 비슷해서 물어본건데요..^^ 여자남자 단어만나오면 성차별하는사람으로 몰아가니 원..
제가 저사람 조사받은것도 성별이뭔지도모르는것처럼 다들 제가 무슨 생각으로말한지모르실텐데 공격적인언행은 삼가바랄게요..^^

16일 전
혹시 이 이슈를 처음 접하시나용? 지난 몇달간 성별 연령대 모두 공개되었었어요! 경찰 조사받고 재판까지 받은 피의자 신분이라 정확하게 보도된 내용이예욤
16일 전
하늘을 보면  너만 보여
저사람 타연예인이 고소하는것까진 아는데 어디까지진전됐고 뭘히고있는지까진 굳이 찾아보질않아서 어떻게흘러가는질 전혀 모르네요..
16일 전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신 것 같은데 댓들이 다소 날이 서있네ㅜㅜ
16일 전
그러게요 전혀 남자로 몰아가시려는게 아니라 궁금해서 물어보시는데
왜케들
공격적이시지? 화가 다들
많으시네

16일 전
멍뭉머  멍멍머어어머멍
검색하면 충분히 나오는 정보들이에요!
16일 전
 
[大橋和也]  ⸜(♡'ᗜ'♡)⸝
헐 댓보고 다시 위 올라가서 보고왔는데 진짜 손이 남자같은데요...?
16일 전
🤮
16일 전
여장남자 아니라고 한 글 보고 상상력이 뛰어나다 생각했는데 사진 보니깐 납득이 감...
16일 전
가발같은데..
16일 전
와..
16일 전
어우 추해
16일 전
빅히트 정국  정구기는 동구래미
가발 쓰고 왔네;
16일 전
제시 린가드  단소부는 사나이
와우다
16일 전
Dani  🪽

16일 전
대박이네와아
16일 전
이짠섭  꽃이피고지듯
와 남자일 줄,,,
16일 전
여자에요;
16일 전
이짠섭  꽃이피고지듯
많이 더우신가봐요 땀을 다 흘리시네 ㅎㅎ
옛날에 영상 몇 개 보고 남자일 줄 알았다는 의미였슴다^^
시원한 하루 되십셔~

16일 전
본인도 얼굴까고 당당하게 나오지 왜 도망가냐 어이없네
16일 전
가발을 왜 착용했을까…
16일 전
WEi  위아이
누가 자기 알아볼까봐 가발쓴건가..ㅋㅋ 그만한 깜냥도 없이 왜 그런짓을
16일 전
자꾸 여자보고 남자래ㅋㅋㅋㅋㅋㅋㅋ 성차별 주의자들 넘치네;
16일 전
총몇명  오마이갓김취
🤢
16일 전
알아볼까봐 가발쓴거 역겨워죽겠다 진짜
16일 전
나이 먹을대로 다 어놓고 하는 짓이 참
16일 전
222
16일 전
Fresh Blood  끝없는새벽불타는저녁
내가 디스패치를 응원하게 되다니
16일 전
부끄러운 짓인거 알면서 왜그랬을까 얼굴들고 못할짓을..
16일 전
어후 이런날이 오긴 하네요 진짜 너무 싫었는데
16일 전
남 까면서 돈 벌어먹을 능력밖에 안되니...
진짜 세 치 혀가 얼마나 무서운건데
피해당한 사람들은 자신이 하지도 않은 잘못으로 얼마나 악플에 시달렸겠어요
그건 절대 어떤걸로도 보상을 못하죠
앞으로는 소송길만 걸으시길🎊🎀🎁😃🎁🎀🎊

16일 전
가발쓸 생각은 하면서 모자 선글 마스크 챙길 생각은 못했나보네요 다돌려받는거죠 그래도 얼굴은 가려줬네요ㅋㅋ
16일 전
누가봐도 여자인데 남자라며 뇌절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일 전
남자같아 보이기는 하는데요..
15일 전
연예인은 대놓고 까질하고 본인은 숨기고 싶어서 가발까지 썼네 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이없다
16일 전
이쟁찌  동방예대실음14학번 SF9재윤
30대예요? 옛날부터 되게 오래 저래 온 사람이라고 40대 막 이랬던 것 같은데 동일인물은 아닌가보네
16일 전
아니 고소장 신상에 이미 여자라고 나왔는데 계속 여장남자 같다고 하는 분들은 쟤가 꼭 남자여야만 하는 분들인가보네요 ㅋㅋㅋ
16일 전
아니 손이 좀 글케 생겨서 헷갈릴 순 있다거 봐여
16일 전
헷갈린 사람이 고소장 신상을 못 봤겠죠; 오히려 님같은 사람이 남자로 몰아간다는 피해의식이 심해보여요 물어보는 사람은 진짜 모르고 물어보는거같은데
14일 전
사진을 보면 헷갈리는거 이해갈텐데요
14일 전
딴말이지만 가발이야? 왤캐 가발 같지 근데 아 잘 뛰네는 개웃기다ㅋㅋㅋ
16일 전
밀키줘  karmaisreal
40대 여자가 딸뻘 장원영한테 악플달고 심지어 미성년자일때부터 악질적으로 영상만듦 왜 그러고 사냐
16일 전
갤에서 악명 높았는데 드디어 잡히네 장원영 포함해서 돌 까는 컨텐츠로 번 돈 다 토해내길
16일 전
와 남잔줄
16일 전
하익규  HQ-!!
으휴;
16일 전
지 얼굴은 철저히 가리고 가발까지 썼으면서 조카뻘인 아이돌들은 왜그렇게 박제하고 깠냐ㅋㅋㅋㅋ
16일 전
죄없는 연예인들 그렇게 깔 땐 언제고ㅋㅋㅋㅋㅋ
평생 벌 받으면서 사세요~

16일 전
크리스티안  부르고스
이야... 연예인들 그렇게 못살게굴더니ㅋㅋㅋ 뭐 본인은 엄청 대단한것마냥 굴더니 되게 별로네요 외모밖에 안보이네 여태 연옌들 외적으로 괴롭힌거마냥ㅋㅋㅋㅋㅋㅋ
16일 전
아니 손등이 남잔데 나보다 튼실함
16일 전
귀여운아이  행운이 엄마
세상 인터넷에선 깡패짓해놓고 현실에선 얼굴도 못들고 부끄러워서 도망이나 치는 주제에 참 많이도 나댔다. 결국 저럴거면서 왜 센척함?
16일 전
손 마디나 골격 걷는모습이 여자라고 하기엔 의심스럽네요 댓글보니 더 수상하고...고소장 신상에 여자라고 공개되어 있다고들 하는데 검색해도 해당 내용은 안나옵니다
고소장에 여자라고 공개되어있다는 루머는 출처가 어디인지?

16일 전
구글링 하면 얼굴도 나올 정도로 고소 전부터 유명했어서 알 사람은 다 알아여
16일 전
https://n.news.naver.com/article/214/0001351147?sid=102
mbc뉴스 기산데 참고 하시면 될듯요

15일 전
남도윤  거짓말처럼 남친등장
뭔가 되게 음습하고 없어보인다
저렇게 추하게 도망이나 칠꺼면 그 딴 영상들은 왜 만든거지ㅋㅋ

16일 전
역시 의인은 사자같이 담대하나 악인은 도망하느니라 라는 잠언서의 구절이 또 맞네
할렐루야💚

16일 전
악인은 쫓아오는 자가 없어도 도망하나, 의인은 사자같이 담대하니라

악인은 정의를 깨닫지 못하나, 여호와를 찾는 자는 모든 것을 깨닫느니라.

잠언28장 1,5절

16일 전
뀻뀽  이모든건 우연이아냐
사필귀정☺️
16일 전
아주 호다다닥 도망 가시네…ㅋㅋㅋ 으휴~ 그러길래 도망다닐 인생을 왜 사세요 한심하다 진짜
16일 전
주머빱쿵야  💙9월 4일💙
추하다추해
16일 전
뭘 또 남자로 몰아간대.. 전 저 사람 여자인거 알고 있어도 순간 ??? 했는데요 영상 보면 더 그럼 걸음걸이 목소리 다 착각할만함
16일 전
ㅋㅋㅋㅋ근데 저도 여자란 거 못 들었으면
순간 여장남자인가 했을 듯요..
나이도 먹을만큼 먹은 분이 딸뻘인 애들한테..

16일 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가발뭐임... 진짜 양심없는
16일 전
햇삐  'ㅇ'
아 잘뛰네ㅋㅋㅋㅋㅋ
16일 전
미녀니  NU'EST♥
왤케 카광같지 ㅋㅋㅋㅋ
16일 전
엥 저렇게 생긴 여자들 많은데 왜 남자같다고하지?? 커뮤하고 혐오발언 하는사람들 보면 거의 저런몸아닌가
16일 전
다귀찮  로또당첨소망
으휴 한심 얼굴안봐도 어떻게 생겼는지 알거 같다
15일 전
남자네..
15일 전
종아리 걸음걸이가ㅜ남자같은디..여자인가..???
15일 전
경찰조사 받는 중이라 법적으로 여자 맞아요!
15일 전
쪽팔린 줄은 아나보네..... 업보 돌려받길
15일 전
튼실하고 잘 뛰네 ㅋㅋㅋㅋㅋㅋ 전에 뜬금없이 탈덕수용소 링크 보내주면서 얘 이랬대~ 했던 친구 있는데 바로 손절함. 누가봐도 날조인데 믿는거보고 정이 확 떨어짐ㅋㅋㅋ
1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인생역전한 스피또 1등 당첨자...jpg422 장미장미06.12 20:4574950
유머·감동 의외로 내가 T인지 F인지 구별할 수 있다는 선택문제.jpg290 짱구킹06.12 16:2784110 0
유머·감동 현재 난리난 젓갈가게 강매 논란.JPG249 우우아아06.12 21:1770795 26
정보·기타 이마트 회 포장의 비밀126 담한별06.12 19:2263269 14
유머·감동 일러스트레이터들이 한복을 안그리는 이유222 담한별06.12 20:5261045 33
포토샵 인물 피부 보정 과정...gif 풋마이스니커 9:00 63 0
"버그가 아니라 스킬입니다." 311354_return 9:00 1 0
ISFP유형의 가장 무서운점 "흐린눈" S.COUPS. 9:00 70 0
친구와 여행가서 같이 거품 목욕 가능하다 vs 불가능하다 둔둔단세 9:00 2 0
방탄소년단 진 전역.jpg 우Zi 9:00 2 0
한국인 가장 좋아하는 대통령 노무현 31%…윤석열은? 멍ㅇ멍이 소리 8:58 104 0
"쪽팔린 선배 되지 말자" 휴진 독려에…속내 복잡한 개원의들 왜 쿵쾅맨 8:58 90 0
동네의원까지 휴진 동참에 의정 갈등 재점화…환자는 또 '뒷전' 패딩조끼 8:58 4 0
인팁 특 : 쇼콘!23 8:57 120 0
놀라운 유전자의 힘.jpg 짱진스 8:57 201 0
덴마크, 핵불닭볶음면 리콜 조치..."너무 매워서 위험해" 데이비드썸원 8:57 223 0
부안군 지진 CCTV.gif 풋마이스니커 8:56 317 0
발로 짠 코드가 돌아간다.gif 풋마이스니커 8:55 312 0
치매로 가는 지름길.jpg 디귿 8:54 529 0
둘중에 1인사람이 더 건강할거다 vs 2인 사람이 더건강할거다 마유 8:54 193 0
모든 사람들이 알아야 할 15가지 현명한 심리학적 트릭.jpg 훈둥이. 8:53 395 1
결국 영어버전까지 나온 잘자요 아가씨 네가 꽃이 되었 8:44 809 0
아이폰 iOS18부터 새로 추가되는 버튼 클릭 디테일...gif 풋마이스니커 8:44 976 0
업그레이드된 계란빵 풀썬이동혁 8:40 1205 0
방탄소년단 '우리끼리도 오랜만' 디귿 8:40 1011 1
전체 인기글 l 안내
6/13 8:58 ~ 6/13 9: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유머·감동 인기글 l 안내
6/13 8:58 ~ 6/13 9: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