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지운  T홈ll조회 24128l현재 l 3
걸그룹 출신 설리와 구하라의 존슨즈베이비오일 사진에 대해 일부 네티즌이 존슨앤존슨 본사에 항의하는 등 집단 행동에 나서고 있다. 이들은 설리와 구하라가 아이용품을 상징하는 브랜드가 적힌 티셔츠를 입고 성적인 이미지를 연출하는 것은 명백한 잘못이라며 존슨앤존슨 미국 본사에 메일을 집단으로 보냈다. 본사의 답변을 받았다는 네티즌 후기도 이어지고 있다.

다음은 최근 설리가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삭제한 화보. 설리는 '구하라와의 우정을 연출한 사진'이라고 설명하면서 이 사진을 올렸지만 비판이 일자 사진을 삭제했다.


인실 각인 설리&구하라 | 인스티즈


사진은 삭제됐지만 여러 커뮤니티에는 '아이 용품을 뜻하는 브랜드가 적힌 티셔츠를 입고 성적 대상화를 하는 사진을 연출한 것은 명백한 문제'라면서 이를 존슨스 본사에 신고하자는 글이 계속 올라왔다. 영문으로 항의메일을 쓰는 방법을 공유하기도 했다.

일부는 항의 메일을 보낸 뒤 본사로 부터 답변을 받았다고 공개하기도 했다.

다음은 '존슨즈의 브랜드를 곡해하는 행위 등에 대해 가볍게 여기지 않을 것'이라는 내용으로 네티즌이 존슨스 본사로부터 받았다는 이메일 답변.  

인실 각인 설리&구하라 | 인스티즈

'소비자가 제기한 문제에 대해 해당 부서에 전달하겠다'는 내용의 답변.

인실 각인 설리&구하라 | 인스티즈

엄마들이 모이는 '맘카페'에도 "우리 애가 쓰는 로션 브랜드인데 그걸 가지고 섹시한 이미지를 연출한 게 말이 되냐" "아이가 쓰는 로션을 보고 이상한 생각을 하는 변태가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니 끔찍하다"는 식의 비판글이 쇄도하고 있다.


---

<요약>

로타가 찍은 로리타컨셉의 구하라&설리 화보사진 게시 -> 한국 존슨즈베이비오일 소비자들 단체 분노 본사 메일 보냄 -> 곧 조치가 취해질 것으로 보임.


로리타는 진짜 안됨.
설리 이번엔 잘못된거 깨닫고 호되게 당했으면.


모바일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김연수  a.k.a bsj
나라망신 다 시키네
4개월 전  10:52 l 스크랩   답글
김연수  a.k.a bsj
저러고도 정신 못 차릴거같음 로타가 하는 짓보면
4개월 전  10:53 l 스크랩   답답글
lG12수니l  ♥여전히 前G12♥
아이고 창피해라....
4개월 전  10:56 l 스크랩   답글
흐꾸야  ~♡
모바일
4개월 전  11:00 l 스크랩   답글
사람들이 이걸 과하다고 생각안했으면...
4개월 전  11:00 l 스크랩   답글
야호지  웽웽
333 모바일
4개월 전  11:52 l 스크랩   답답글
4 모바일
4개월 전  11:52 l 스크랩   답답글
555....
4개월 전  12:16 l 스크랩   답답글
66666
4개월 전  12:31 l 스크랩   답답글
H_혁  아워너비유어줄리엣
77 모바일
4개월 전  12:36 l 스크랩   답답글
 
김동  
헐 대박
4개월 전  11:00 l 스크랩   답글
제발 이런거 처벌 제대로 받아서 로리타 쇼타 안봤으면 모바일
4개월 전  11:01 l 스크랩   답글
저런 사진 올라와도 '설리이쁘다' 하는 댓글보면 한숨.... 로리타라해도 '그래도 이쁨 ㅠ' 이런 댓글 진짜... 절레절레
4개월 전  11:01 l 스크랩   답글
뜽가니 앙 쪼아  앙대요해야죠
그런 반응이 있어요????헐...
4개월 전  11:03 l 스크랩   답답글
엄청많아요..ㅠㅠ 모바일
4개월 전  11:03 l 스크랩   답답글
엄청 많아요ㅠㅠ 댓글에 쉴드 치는 사람들도 많고... 모바일
4개월 전  11:04 l 스크랩   답답글
뜽가니 앙 쪼아  앙대요해야죠
시상에...범죄를 쉴드친다고요???오세상에...(입틀막)
4개월 전  11:05 l 스크랩   답답글
계정 폭파하기 전 아이디 글에 파급력 있는 사람이면 조심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댓글 달았더니 저격 당했어요,,,안보면 될 거 아니냐면서(주르륵 모바일
4개월 전  11:07 l 스크랩   답답글
뜽가니 앙 쪼아  앙대요해야죠
크라우드펀딩에게
헤엑...안보면 될 거 아니냐닠ㅋㅋㅋ뭐 하나 올리면 기사화가 수없이 되서 어쩔수없이라도 보게되는 사람이 한둘이 아닌데 허허...범죄를 상대로 쉴드라니 어이X...토닥토닥ㅠㅠㅠㅠ
4개월 전  11:10 l 스크랩   답답글
lG12수니l  ♥여전히 前G12♥
엄청나게 많아요.. 설리니까 괜찮다란 댓글도 많은걸요..
4개월 전  11:20 l 스크랩   답답글
(2016/10/18 21:56:3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모바일
4개월 전  11:09 l 스크랩 l 수정  삭제 
댓글 쓰는 건 이분 자유인데요 허허 지나가다가 궁금해서 묻는데 이 분이 여기서 그 분들을 안 좋게 본다는 댓글을 쓰는 게 초아쪼아님한테는 힘든 일인 건가요?
4개월 전  11:12 l 스크랩   답답글
죄 취급 한 적도 없고 단지 제 시선에서 좋지 않게 보인다는 뜻인데
굳이 비꼬면서 이야기 하실 필요가 있을까요?

4개월 전  11:13 l 스크랩   답답글
카밍  도봉봉포도음료
님이야말로 왜 여기서 그러세요 ㅠㅠ...
4개월 전  11:17 l 스크랩   답답글
댓글 읽어보심 아시겠지만 단순히 예쁘다가 아닌 '그래도 예쁘다' 라며 범죄를 쉴드치니까 하시는 말씀이신데요 ㅠㅠㅠ? 그리고 이거 자글방이에요 ㅠ
4개월 전  11:23 l 스크랩   답답글
李在渙  이재환
로리는 범죄에요 ㅠㅠㅠㅠ 범죄가 이쁘다니 ㅠㅠㅠㅠㅠ 저야말로 님 댓글 보면서 고개를 젓게 되네요ㅎㅎ 그러시는 분은 왜 여기서 이러세요 ㅠㅠ 힘들게..ㅠㅠ
4개월 전  11:24 l 스크랩   답답글
lG12수니l  ♥여전히 前G12♥
범죄를 예쁘다 표현하는건 정말 큰일이에요ㅠㅠㅠㅠ 이건 범죄를 응호하는거랑 같은거에요.....
4개월 전  11:25 l 스크랩   답답글
예쁜걸 예쁘다고 표현한건 문제가 되지 않지만 로리타 성향을 보이는 사진들을 찍어 올리는데 예쁘다는 말이 적합한가요 ㅜㅜ ,, 모바일
4개월 전  11:25 l 스크랩   답답글
세미 에이타.  2D 3D 더쿠
로리타는 범죄입니다. 예쁘다고 옹호해야하는게 아닙니다. 당황스럽네요... 모바일
4개월 전  11:29 l 스크랩   답답글
그냥 이쁘다가 아니라 그래도 이쁘지깐 괜찮아 이게 문제라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11:32 l 스크랩   답답글
고영욱 재밌으니까 괜찮아! 유영철도 괜찮아! 강호순도 호감상이래매?괜찮아!
어떠세요?
모바일
4개월 전  11:39 l 스크랩   답답글
반함  언제나 빛나줘
공감합니다. 저희 친언니도 너 얘 이쁘니까 열폭하니?하면서 킥킥거리는거 볼때마다 얼마나 무식한게 무서운지 알겠더라구요...
4개월 전  11:35 l 스크랩   답답글
INFINITE 성열  인슾바나
뭐 나중에 딸낳고 아이가 다 크지않았을때 어린여자라는이유로 설리에게 영향받은 로리타범죄자한테 당해도 암말 못할사람들인가보죠
그런분들의 딸들만 당하길
모바일
4개월 전  11:38 l 스크랩   답답글
SEVENTEEN JOSHUA  어! 느멋진날에!
히익 그건안돼요...8ㅅ8 딸들은 무슨죄로... 모바일
4개월 전  12:38 l 스크랩   답답글
맞아요 저번에 댓글 중에 외모로 캐리 가능이라는 댓글을 봤는데 진짜 말이 안 나오더라고요 모바일
4개월 전  11:52 l 스크랩   답답글
 
Taengkeobell  탱커벨
설리가 구하라도 망쳐놀까 무섭다ㅠ 모바일
4개월 전  11:01 l 스크랩   답글
강 민아  사랑둥이
모바일
4개월 전  11:02 l 스크랩   답글
  U- x -U
나라망신 창피하긴 하지만 그래도 정말 속 시원하네요. 매번 예민보스 취급받다가ㅋ..제대로 처벌 받았으면. 모바일
4개월 전  11:03 l 스크랩   답글
뜽가니 앙 쪼아  앙대요해야죠
로리타 제발 그만...
4개월 전  11:03 l 스크랩   답글
로리타 제발 사라지길
4개월 전  11:05 l 스크랩   답글
처벌 제대로 받았으면 모바일
4개월 전  11:07 l 스크랩   답글
제대로 처벌 받고 확실히 끝냈으면 좋겠다 모바일
4개월 전  11:08 l 스크랩   답글
Onew(SHINee)  온유(샤이니)
로리타 진짜 안 돼요 회사 측에서 제대로 조치는 취할 것 같아서 안심되네요 모바일
4개월 전  11:09 l 스크랩   답글
Begin Again  다시 시작하자
로리타 제발 사라져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개월 전  11:09 l 스크랩   답글
제 댓글이 머리채 잡는 거일 수도 있는데... 반응들 보면 아이유님 제제는 그렇게나 못까내려서 안달났었는데, 설리님은 되게 과잉보호 되고 있어서 놀랍네요... 여기까지 와서 보면 제제보다 설리님이 더 심하다고 생각하는뎁 모바일
4개월 전  11:10 l 스크랩   답글
조심스럽게 22.. 모바일
4개월 전  12:02 l 스크랩   답답글
살만하니까 저런 쓸데없는 짓 하고있나..
얼굴이 아깝고 니들을 사랑해준 팬들 마음이 아깝다.
자원봉사라도 하던가 뭐라도 배우고 공부를 열심히 하던가
연예인으로서 활발하게 활동을 해라.
성폭행 당한 애기들 앞에서도 너네 떳떳할수있냐
이건 다른 문제라고 생각한다면 대단한 착각이고 무식이다. 잘못된것을 바로 잡으려는 많은 사람들이 있는데
되려 비웃고 기만하는것 역시 아주 질 나쁜 행동인걸 알아야지...
모바일
4개월 전  11:13 l 스크랩   답글
눈물에도 녹는  어설픈 겨울이 될게
진리야...ㅠㅠ 그런 콘셉트 안 해도 넌 충분히 예쁘고 사랑스러운데 왜 자꾸 그런 자극적인 콘셉트를 미는 거야...ㅠㅠ 사람들이 널 욕하는 게 마음 아프지만 이번 일로 제발 니가 잘못된 행동을 하고 있다는 걸 깨우치고 다시 마음도 예쁜 진리로 돌아왔으면 좋겠어...ㅠㅠ 잘못된 건 잘못된 거지만 난 최진리라는 사람 언제나 응원해 ㅠㅠ 제발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킬 수 있는 행동은 자제하자 ㅠㅠ 모바일
4개월 전  11:16 l 스크랩   답글
Afewyearslater  기쁘다햇살오셨네
설리구하라, 로타 문제도 있지만 불과 10~20여년 전 까지만 하더라도 방송에서 여성이 메인호스트로 나오며 여성의 나이에 불문하고 그 자체로 당당하게 나올 수 있었는데 갈수록 방송에 나오는 여자아이돌이나 연예인에게 유아적 퇴행을 요구하고 반강요하는 소비문화가 생긴 것도 큰 문제인 것 같아요 모바일
4개월 전  11:16 l 스크랩   답글
22222222대중이 원하는 여성성이 점점 유아화되고있는 느낌이 많이들어여
4개월 전  11:44 l 스크랩   답답글
3 억지로 애교도 그만 시켰으면 모바일
4개월 전  11:53 l 스크랩   답답글
오버워치 D.Va  게임을하면 이겨야지
ㅜㅜㅜ 근묵자흑이라더니 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11:17 l 스크랩   답글
로타도 진짜 호되게 당했으면 모바일
4개월 전  11:18 l 스크랩   답글
설리는 자기가 먼저 로타한테 연락한것도 있으니까 뭐,....
4개월 전  11:19 l 스크랩   답글
이번에는 호되게 당해서 정신 좀 차리시길....
4개월 전  11:20 l 스크랩   답답글
주르미  잉여잉여해
창피하다 모바일
4개월 전  11:20 l 스크랩   답글
로리타 없어졌으면
4개월 전  11:21 l 스크랩   답글
설리뿐만아니라 로타도 호되게 당해야함 모바일
4개월 전  11:23 l 스크랩   답글
컨셉도이상한데 사진자체가 기괴함 모바일
4개월 전  11:23 l 스크랩   답글
로리타 제발 사라졌으면.. 모바일
4개월 전  11:24 l 스크랩   답글
다다이즈잡덕  아임잡덕
로리타는 취향이나 개성이 아닌 범죄입니다.
그리고 어린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범죄율이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있다는 사실이 너무 슬프고 안타까워요.
모바일
4개월 전  11:26 l 스크랩   답글
내 나인 2와 7을 합해 natural해  빅뱅블락비자이언티딘
성폭행당한 애기들이 저런 사진들을 보면 무슨 생각을 할까요 진짜 로타고 뭐고 호되게 당해봐야함
4개월 전  11:25 l 스크랩   답글
아이고..
4개월 전  11:27 l 스크랩   답글
구하라 진짜 좋아했는데 안타까움,,, 왜 그런 건지,,, 하아,,, ㅋㅋ 모바일
4개월 전  11:29 l 스크랩   답글
修正  우리천천히오래가자
아휴 ..
4개월 전  11:34 l 스크랩   답글
저 사진 찍은 사람도 로타인가요?? 모바일
4개월 전  11:34 l 스크랩   답글
lG12수니l  ♥여전히 前G12♥
네.
4개월 전  11:35 l 스크랩   답답글
진짜 로타 밥줄 끊겼으면; 인생은 실전이다 모바일
4개월 전  11:35 l 스크랩   답글
반함  언제나 빛나줘
로리타는 와 예쁘다!!하면서 예술로 인정되면 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
4개월 전  11:35 l 스크랩   답글
설리나 로타나 그걸 쉴드치는 사람이나..다 똑같음 모바일
4개월 전  11:38 l 스크랩   답글
와 근데 진짜 존슨즈에서 강경대응하면 설리, 구하라 어떻게 되는걸까... 일단 로타작가는 완전 ...
4개월 전  11:38 l 스크랩   답글
비슷두가좋아요  비스트 큡라
나라망신 다시키는듯...ㅠ 그래도 잘못된건 바로잡아야 된다고 생각된다 모바일
4개월 전  11:40 l 스크랩   답글
설리는 진짜 멘탈만 정상이엿어도 지근 수지급까지 올라갈수 있었다고보는데... 연기력도 괜춘하고... 어휴... 모바일
4개월 전  11:40 l 스크랩   답글
로타 안녕히가세여
4개월 전  11:41 l 스크랩   답글
제대로 조치 취해주길.. 로리타는 범죄입니다.. 모바일
4개월 전  11:43 l 스크랩   답글
INFINITE 성열  인슾바나
대중 기만하는정도가 도를넘은듯
대중들이 무서워져봐야 저런짓을안하지. .
이번기회에 정말 크게 죄값을치뤘음좋겠ㄴㅔ여
이대로 넘어가면 또그럴게 뻔한애임
아이유 스물셋에나오는내용이랑 별다를게없는것같음
모바일
4개월 전  11:43 l 스크랩   답글
One Direction.  Harry Styles :)♡
나라 망신이다 진짜 모바일
4개월 전  11:44 l 스크랩   답글
짐사마  이석진아니고김석진
에휴 그냥 관심을 주지 말아야지
4개월 전  11:48 l 스크랩   답글
오 진짜 별론데?  세즈 악동뮤지션
전체적으로 아이돌 나이가 너무 어려지고 그보다 더 어린 애들이 그런 어린 아이돌을 보면서 자라는데 진짜 로리타에대해 경각심을 가져야할것같음... 냉정하게 말해서 아이돌은 상품인데 그 애들이 어린 상태에서 성적으로 노출되는 일이 최근에 들어서 너무 빈번함. 자꾸 '어린 소녀'를 성적으로 꾸미고 뭐 어려도 끼많고 그러면 데뷔 하는거지만 아이돌 자체가 순수하게 노래랑 춤으로만 승부하는게 아닌데 왜 자꾸 나이가 어려지는지 모르겠음. 물론 어린 애들을 성적으로 보거나 모는 어른들이 제일 나쁘죠... 그렇게 데뷔한 애들이 다시 성적으로 노출되고 또 로리타적 요소... 반복. 좀 로리타에 경각심을 가지고 또 경계좀 해야됨 진짜 설리도 문제 많죠 예전부터 이런 사건들이 한번도 아니고... 모바일
4개월 전  11:52 l 스크랩   답글
싹다불태워라  방탄소년단 워더
너무 자기잘난맛에 살아와서 그런가 뭐가 잘못된건지 인식을 못하는것같음.. 범죄인데... 모바일
4개월 전  11:52 l 스크랩   답글
허가윤(27)  여신님
좋겟다 이뻐서 봐주는 사람들 잇고 이런거 보면 외모지상주의 참 무섭다 모바일
4개월 전  11:53 l 스크랩   답글
쁘띠창섭  차푸소푸
생각이 없나
4개월 전  11:54 l 스크랩   답글
아이고.........
4개월 전  11:54 l 스크랩   답글
김민석`  행복해지고싶다
로리타 쇼타등등 아이들을 성적대상화하는거 무조건 없어졌으면 모바일
4개월 전  11:56 l 스크랩   답글
저 사진 처음 봤을땐 화나고 말도안된다 생각해도 진심으로 토할것 같진 않았는데 어제 인포에 있던 로리타 관련 혐오글 보고 저사진 보니 정말 토가 쏠림
저사진이 내포하는 여러 클리셰,노림수들 다 보이고 읽은 텍스트랑 겹쳐지면서 진심으로 토가 나올것 같이 역겨움
모바일
4개월 전  11:58 l 스크랩   답글
#1111  20140416
진짜 망신이다.. 저게 어디가 이쁘다고 진짜.. 모바일
4개월 전  11:59 l 스크랩   답글
이번기회에 제발 정신좀 차렸으면.. 모바일
4개월 전  12:16 l 스크랩   답글
아직 우리나라에선 로리타가 범죄라는 인식이 제대로 박혀있지 않아서 큰일임...
4개월 전  12:17 l 스크랩   답글
나도 원래 로리타 그저그랬는데 어제 올라온 초록글보고 진짜 로리타는 아니라고 생각함.... 모바일
4개월 전  12:18 l 스크랩   답글
村上信五  A.K.A 킹구
이 와중에 얼굴 예쁘니까 됐지~하는 사람들을 보고 피의쉴드가 뭔지 확실히 느낌 모바일
4개월 전  12:36 l 스크랩   답글
우주대표 박지민부인  지민이는내가지킨다.
외국에서 아이를 대상으로 한 성범죄자는 수감자들끼리도 인간으로 보지 않습니다 모바일
4개월 전  12:36 l 스크랩   답글
이건 진짜 아무리 해도 쉴드 쳐 줄 수가 없다고 생각하는데...ㅜㅜ휴...
4개월 전  12:55 l 스크랩   답글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인티영상
김어준의파파이스 #129..
매년 욕먹는 아육대. 문..
윤하가 부른 갓오브하..
[칠레국영방송국] 캠핑..
2NE1 마지막 뮤비 GOOD..
번호
  1 / 3 
닉네임날짜조회
[단독] 방탄소년단, 세월호 참사 416가족협의회에 1억원 기부 1584AU01.21 15:08423362013
다른 남돌들의 쇼타스러운 컨셉 1556Nct 나카모토01.21 15:156436217
소름돋는 남자아이돌 명작 컨셉들 948내심자하앙01.21 18:2153393139
수지 로리타 전부해명, 새로운 사진有 1297쟈니데뷔축하01.21 13:0889879329
아이돌 물병 받는 짤.gif 714ddddnn01.21 16:564776938
4358432"피는 못속여"…'인기가요' 아이, 친오빠 바로 못지 않은 카리스마 천재인12:33490
4358431편의점 털어 만든 '오모리 김치찌개' 레시피 5다코야키프린12:294180
4358430 나는 나대로 살면 된다 꺾이지 말아주12:291060
4358429몰입감 200% 반전 영화 1김남쥬12:283230
4358428인명진 "책임자 3명 징계로 계파 청산했다…탈당파 돌아와야" Trick or trea12:27150
4358427朴대통령측 "블랙리스트 작성 지시한 사실 없어" 예림(18)12:25410
4358426워킹데드 시즌 20???? 1B1A4차선우12:232230
4358425자기 보고 놀람.gif 이동욱사랑해12:231840
4358424[단독] 朴대통령 조사 특검, 靑압수수색 '카운트다운'…긴장 고조 AU12:22260
4358423헌재 "고영태·류상영 새 주소지로 출석요구서 우편 보내"(속보) AU12:21230
4358422헌재, 고영태·류상영 '새주소'에 25일 증인출석요구서 보내(속보) AU12:19310
4358421샤이니 쇼타 관련 해명 13전정국_BTS12:1815981
4358420갤럭시s8, 아이폰7s 스펙 루머 졸리고 배고프12:173380
4358419셀카와 남이찍어준사진의 차이.jpg 11위너 승훈12:1716660
4358418커피숍 갔을 때 내 모습 호도니12:1612430
4358417'무한도전 역주행' 논란, 7주 결방 앞두고 악재…네티즌 "방통위 고발했다" 20천재인12:1532250
4358416성폭력 당했는데 오히려 징역 2년... 법원의 '정치적' 판결 유명 연예인 박.. 3V-E-R-N-O-N12:146360
4358415오후 5시 현재 광화문광장 (JTBC 소셜라이브) 태공실12:14960
4358414절친 설리에 감염됐다…구하라 '논란' SNS 시작 73천재인12:1169471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신설 메뉴 l 셜록 l Johnny's l 보이스 l 명품
인스티즈 트렌드 l뿌앱나왔슬로건글잡네이처면접ㅋㅋㅋㅋㅋ뉴미밤
아이돌 게임 선수권대회하면 우승할 팀은?(게시글참고) l 133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 인스티즈 (사이트 소개) l 페이스북 l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