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김낑깡 ll조회 4226l 0




상황: 35세 미혼인 강예원은 설연휴에도 결혼을 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카페 알바 중임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설연휴에도 잔소리+일시키는 사장때문에 상당히 빡침 (대본)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예원: 하... 시집 알아서 갈게 나이 몇살인지 왜 계속 물어
석정: 여자는 나이가 중요해 너 지금 35 이다
예원: 엄마! 나이는 숫자에 불과해!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석정: 너 남자 있나?
예원: 없지.. 헤어졌지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석정: 아휴... 큰났다 큰났어 너 저번에 그 두살어린 그 비둘기 같이 생긴 머슴아 와 헤어졌는데?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석정: 니 우찌 할건데? 남편도 없고 자식도 없고 니 돈은 있나?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예원: 돈 벌거야! 모을거야! (이때부터 현실빡침ㅋㅋㅋ)




중간에 대충 사장님하고 엮으려고 해서 서둘러 엄마 보냄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엄마보냈더니 그 구남친이 와이프랑 등장함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눈치 드릅게 없는 구남이가 나이가지고 계속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예원: 왜?왜?왜?왜 아니 왜 나이를 가지고 사람 예민하게 구냐고!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얄밉 갑ㅋㅋㅋㅋㅋㅋㅋ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예원: 야! 너도 좀 있으면 그래 이xx아!!!!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단체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예원: 진짜 이런말 하는 애들 진짜 싫어해 너 애낳고 잘살란말이야!!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예원: 뭔 한시가 급해! 내가 알아서 할게! 니가 뭔 상관인데!
규환: 누나!!! 노산이 얼마나 위험한데!!!!
(구남이 패러가실분 구함)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예원: 죽을라고 진짜!!!!!!! (씨익씨익)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씬스틸러] 연기도중에 방송 잊고 현실로 빡친 강예원 | 인스티즈

 
연기지만 진짜 불쾌하겠다... 모바일
9개월 전  3:39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는 내가 짜증난다 아ㅋㅋㅋ
9개월 전  3:45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선아  혜미 덧니에 찔릴래
예원언니 저랑 실버타운 가요 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3: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도 실버타운멤버에 끼워주세요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3: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바트 심슨  알엠 심슨
윽...ㅠㅠㅠㅠ 연기지만 나도 넘 속 답답
9개월 전  3: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사라질 위기에 처한 CGV 영화관.jpg (자기 동네 확인하세요) 811 서로가 서로에 12.18 19:43 76225 0
여자 아이돌 데뷔 비주얼 임팩트 甲은?.gif 613 멍ㅇ멍이 소리 12.18 22:50 43292 0
서양인들이 만든 통일 한반도 국기 488 민천재 (23) 12.18 16:56 73833 0
팬 성추행하고 홈마랑 연애하는 아이돌 311 유쾌승 12.18 19:57 99634 48
일본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중인 사상 362 Different 12.18 20:56 67729 0
5912689유은혜 "강릉 펜션 사고, 학생 안전 매뉴얼 재점검할 것" (속보)캐리와 장난감9:0410
5912688유은혜 "서울 대성고, 교육청이 현장 점검 중" (속보)배진영(a.k.a발9:02380
5912687골판지 레이싱.gif전앵웅9:02370
5912686이수역 사건 간단 요약sweetly9:01540
5912685유은혜 "강릉 펜션 사고, 수능 공백기간 학생 방치 여부 점검" (속보)빅뱅 사랑한9:00930
59126844년만에 450억 버는 법.jpgsweetly8:563750
5912683아우디에 적용될 신기술 ㄷㄷ.gif색지8:552310
5912682[속보] 강릉 펜션 사고 학생 1명, 친구 안부 물어..'대화 가능'뭐야 너8:542690
5912681태연과 아이린.gif최승처8:525630
5912680[속보] 유은혜 "수능 이후 학생 방치 여부 전수점검"김성규내꺼`ワ8:502060
5912679[속보] 유은혜 "체험학습 명목으로 장기투숙 여행 있는지 점검"김성규내꺼`ワ8:501550
5912678파상풍으로 죽어가는 군인 (1808) - 찰스벨의 그림최승처8:491490
5912677"강릉 펜션 사고 학생 1명 인지대화 가능..친구 안부 물어"(속보) 4따온8:4815430
5912676다음 중 어떤 순서대로 한국에서 나오기 힘들까요?? 1원우얌 겨론8:433000
5912675자석으로 사과 박살내기 2Wannable(워너8:416530
5912674하늘 쇼핑몰 새모델 2태 리8:3936140
5912673우크라이나 라면 1김밍굴8:384330
59126722016 연예대상 하드캐리했던 양세형 인터뷰ㅋㅋㅋㅋㅋ.jpgLoren Gray8:377350
5912671디즈니 기술력 근황.gif 2민천재 (23)8:37669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2/19 9:02 ~ 12/19 9:0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9 9:02 ~ 12/19 9:0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내가 가고 싶은 호그와트 기숙사는? l 2660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