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강동원
인연. 전체글ll조회 999l 1

   

    

    

"내가 심리테스트 해줄께, 고장난 낡은 목욕탕이    

있는데 한곳만 고칠수가 있어. 어딜 고칠래? "    

    

1.물을데우는 보일러    

2.바닥과 벽의 타일    

3.작고 좁은 창문    

4.물을 담는 욕조    

    

    

- 멤버 , 번호    

- 간단하고 짧게, 1시간 정도 하다 갈께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상근이
상황/역할을 정해놓는 톡방입니다
일반 사담/기타 톡은 사담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9년 전
독자1
태형 . 1
9년 전
김태형
정말 1번 할꺼야? 무슨 심리테스트인지 궁금하지?
9년 전
독자13
1번 할래.
9년 전
김태형
이거 사실 음란한 정도에 대해 테스트 하는 건데, 너어.
9년 전
독자16
왜? 결과가 뭔데? 많이 이상한 거야?
9년 전
김태형
너, 그렇게 안봤는데 되게 음란한 거 좋아하는구나. 변태야, 변태.
9년 전
독자23
아냐. 결과가 어떻게 나왔는데? 너 괜히 이상한 거 얘기하지 말고 제대로 얘기해봐.
9년 전
김태형
아니, 결과가 이건데? 아아, 잠시만. 핸드폰 뺏지말고. 키도 작은게, 내가 이렇게 팔 들면 닿지도 않으면서. 봐봐, 이 테스트가 음란도 테스트 하는 건데. 넌 일번! 일번 결과는 음란도가 매우 높습니다. 이해돼?
9년 전
독자29
거짓말하지 마. 손드는 게 어딨어. 너 배 때리기 전에 빨리 핸드폰 줘봐. 내가 변태가 아니라 네가 변태잖아. 근데 왜 내가 변태로 나와.
9년 전
김태형
어라? 내가 결과를 잘못 봤네, 음란도가 매우 높습니다가 아니라 야한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래, 어디를 때릴려고. 훠이, 저리 가, 나한테서 떨어줘 주세요. 내가 변태야? 내가 어딜봐서, 이렇게 잘생긴 변태 봤어?
9년 전
독자33
응. 나 지금 보고 있잖아. 원래 생긴 건 멀쩡한 사람들이 더 변태래. 우리 태태가 딱 그런 타입이잖아.
9년 전
김태형
뭐, 인정. 나 인정했으니까 너도 인정? 야한 거 좋아하는 거?
9년 전
독자50
아닌데. 넌 변태인 거 인정하는 거야? 오. 김태태. 지금도 이상한 상상해?
9년 전
김태형
나야, 뭐 하루에 수 백번은.. 내가 방금 뭐랬지? 아아, 내 정신이 잠깐 가출을. 여기 어디지? 나 왜 여깄지, 아. 나 아이스크림 먹을래, 냉장고에 아이스크림 있지?
9년 전
 
독자2
경수
1

9년 전
인연.
죄송해요ㅜ 방탄소년단으로 할 것인데, 말머리를 못 달았네요.
9년 전
독자3
태형.3
9년 전
김태형
3번? 진짜 3번? 다시 바꿀 기회 줄께.
9년 전
독자8
뭐야, 그럼 4번? 아니야, 나 그냥 3번 할래. 3번.
9년 전
김태형
삼번? 어디보자, 삼번 결과가. 에이, 뭐야. 시시하네.
9년 전
독자18
뭔데, 뭔데. 알려줘. 3번 결과 뭔데?
9년 전
김태형
음란도가 지극히 평범하대, 그냥 보통. 뭐야, 되게 시시하네. 다른 거 뭐 찾아볼까나
9년 전
독자25
어쭈, 나한테 음란도 테스트 한 거야? 음란 하면 김태형이지.
9년 전
김태형
나? 너도 만만하지 않거든. 이거 순 엉터리 아니야? 이거 못 믿겠어. 너 당연히, 음란하다고 나와야 정상아닌가?
9년 전
독자28
내가 뭐가 음란해, 이 시대 순수 결정체가 나야. 나.
9년 전
김태형
하, 뭐? 순수결정체? 완전 대박, 지금 개그 친거지? 가시나. 알았어, 그렇게 변명안해도 돼. 오빠가 넌 순수하다고 눈 딱 감아줄께.
9년 전
독자34
뭘 눈을 감아줘, 진짜라니까. 그리고 오빠는 무슨.. 쪼끄만게.
9년 전
김태형
지도 쪼그마면서, 쪼그미 보다 넌 더 쪼그마 하니까 완전 미니어쳐야?
9년 전
독자37
참나, 그래 나 미니어쳐다. 왜 뭐 어쩔래.
9년 전
김태형
아이, 왜 또 그렇게 토라지고 그럴까? 그냥 미니어쳐라고, 나 그 말 말고는 아무 말 안했다. 알았어, 앞으론 안 놀릴께, 약속. 자, 나 너 소원 들어줬으니까 내 소원도 들어줘.
9년 전
독자39
누가 토라져, 내가 뭐 애냐? 그리고 무슨 소원이야 소원은. 그냥 미니어쳐라고 불러라 차라리.
9년 전
김태형
얼굴에 나 삐졌어요 라고 써있는데? 입도 완전 나왔어, 이만큼이나. 아! 왜! 내 소원 들어줘, 싫어, 미니어쳐라고 안불러. 안 놀릴께, 이제. 내 소원, 빨리 들어준다고 해줘. 어? 응? 내가 뭐 해줄까?
9년 전
독자42
내 입이 원래 튀어나왔나보지, 자꾸 무슨 소원을 들어달래. 그냥 미니어쳐라고 부르라니까? 아, 알았어. 알았어. 소원이 뭔데.
9년 전
김태형
진짜다? 너 무르기 절대 없어. 내일
나랑 연극보러 가는 거, 좋지? 괜찮지? 너 좋아할 줄 알았어, 좋아하는 거 맞지?

9년 전
독자45
..그게 소원이야? 무슨 소원이 그렇게 시시해. 연극 티켓은 니가 사는거지?
9년 전
김태형
이미 다 예약했지, 아. 이거 하나는 코믹이고 하나는 야한 장르 있었는데, 야한 장르로 할 껄 그랬나? 아아, 장난이야, 진짜 장난. 코믹한 걸로 했어. 너가 정 야한 장르가 보고 싶다면 그걸로 바꿀께, 후기 보니까 거기에 잘생긴 사람이 옷을 벗는, 어, 그만 할께. 그만 좀 째려보고.
9년 전
독자48
설마 여기 이 사람이 벗는거야? 그러면 우리 이거 볼까? 아니 내가 뭐 야한 걸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제목이 이게 나은 거 같기도 하고.. 일단 배우도 잘 생겼고..
9년 전
김태형
아, 안돼. 야한 거 안돼. 이거 이미 매진됐을껄? 아냐, 이거 매진이래. 매진. 그리고 이건, 어, 너무 야해서 어 이거 연극 상영 취소래. 그거 뭐냐, 그 법에 걸렸대. 넌 아주 그냥 잘생겼다고 하면 눈에 불을 키고. 나한테나 그렇게 해봐라.
9년 전
독자52
아, 그런 게 어딨어. 무슨 법이 그러냐. 그리고 내가 미쳤다고 너한테 그러냐? 넌 내 스타일 아니야, 내 이상형은 키 크고, 목소리 좋고 유머도 좋고 아, 손도 예뻐야 돼.
9년 전
김태형
어어 있어, 그런 법. 너가 모르는 법이야. 키 크고, 목소리 좋고, 유머 있고.. 헐, 이거 나 잖아. 너 나 좋아하냐? 아, 난 몰랐는데, 이거이거. 진작 말을 하지.
9년 전
독자55
..진짜 자뻑 쩐다, 난 나한테 아주 지극정성 다해주는 남자가 좋아. 넌 탈락이다. 이 말씀이지.
9년 전
김태형
자뻑이라니, 이거 자뻑이 아닌데? 자뻑은 조건이 안돼는데 자신감 많은 사람 아니야? 내 주변에는 다 나 좋아하고, 다 저렇게 말해주거든. 나도 나한테 지극정성 다 해주는 여자가 좋아.
9년 전
독자58
그니까, 이해가 안 가. 이해가. 왜 다들 김태형, 김태형 하는거래? 니 실체를 몰라서 그래, 너한테 지극 정성인 여자들 많잖아.
9년 전
독자61
그니까, 이해가 안 가. 이해가. 왜 다들 김태형, 김태형 하는거래? 니 실체를 몰라서 그래, 너한테 지극 정성인 여자들 많잖아.
9년 전
인연.
죄송해요, 여기까지 할께요. 더 이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재밌었기를 바래요.^.^
9년 전
 
독자4
지민 1
9년 전
박지민
1번 한다구? 결과 바로 알려주면 재미 없는데.
9년 전
독자10
뭐야 그럼 바꿔바꿔 난 4번!!
9년 전
박지민
안돼, 안돼. 이거 심리테스트잖아. 처음 딱 한게 너의 심리를 반영하는 거지! 바꾸기 없어. 일번이랬다, 너.
9년 전
독자19
치사하기는...그래서 답이뭔데? 무슨테스튼데?
9년 전
박지민
이야, 너. 내가 그렇게 안 봤는데
되게 야한 거 좋아하나 보다? 어?

9년 전
독자24
야한거? 니가 좋아하는 그런거? 내가? 결과가 그런거래? 그거 좀 이상해 그거 아냐
9년 전
박지민
아니, 완전 백퍼 정확한 거 같은데? 너 티비에 멋있는 남자들, 가수나 배우 나오는 거 보고 있으면 완전 침 흘리고. 이거 완전 정확하네.
9년 전
독자5
정국 4
9년 전
전정국
사번? 공짜로 내가 알려주긴 아까운데.
9년 전
독자11
헐 왜? 알려줘.. 뭐 해줄까 응?
9년 전
전정국
그냥 알려주면 재미없잖아, 그럼 내일 베스킨라벤스 가서 너가 쏘는 걸로, 오케이?
9년 전
독자20
... 작은컵..? 알려주면 생각해 볼게..
9년 전
전정국
아, 뭐야. 알려주면 생각해 보는 거는 내일 나랑 같이 안 가겠다고 할 수도 있다는 거 잖아. 확실히 가자, 약속.
9년 전
독자27
아.. 막 가서 하프갤런 사달라하는거 아니야..? 그래 약속. 자 됬지? 이제 알려줘.
9년 전
전정국
당신은 음란도가 비교적 높은 사람입니다, 라네? 헐. 너 야한거 좋아하는 애 였구나.
9년 전
독자31
헐? 거짓말 하지마.. 지어낸거 아니야? 내가 얼마나 착하고 순수한 애인데.. 이럴순 없어. 다시해!
9년 전
전정국
뭘 다시해, 이미 결과 다 들어놓고선. 알았어, 알았어. 다시 해줄께. 그럼 사번빼고. 나머지 번호 중에 하나 골라보던지.
9년 전
 
독자6
정국 2
9년 전
전정국
무슨 심리테스트인지 궁금하지? 응?
9년 전
독자15
응. 뭔데? 알려줘. 막 이상형 이런 건가?
9년 전
전정국
이상형? 그런건 재미없지. 이거는 너 무의식 테스트인데. 이번이랬지? 기다려봐, 어디보자. 결과가.
9년 전
독자21
뭔데? 빨리 말해줘. 뜸 들이지 말고. 아, 전정국 빨리!
9년 전
전정국
에이, 뭐야. 그냥 음란도가 평범하대. 보통이래. 시시하네, 이거.
9년 전
독자26
뭐야. 음란도 테스트야? 하여튼 전정국 머리 속에 그런 거 밖에 안 들었지. 너는 뭐라고 했는데?
9년 전
전정국
나? 나는 뭐, 비밀이야. 이거 안맞는 거 같은데. 너, 되게 야한 거 좋아하는 것 같았, 아, 아파. 알았어. 그만 놀릴께. 하여튼, 손은 매워가지고.
9년 전
독자36
내가 무슨 야한 걸 좋아해! 난 너 아니거든? 세상 사람들이 다 자기 같은 줄 알아. 야. 너 나보고도 막 이상한 생각하고 그래?
9년 전
전정국
내가? 너 보고? 미쳤냐? 날 뭘로 보고, 내가 널 보고 무슨 생각 하기를 해. 아주, 못 하는 말이 없어, 어? 아주, 누가 보면 내가 너만 보면 이상한 생각 하는 줄 알아.
9년 전
독자38
아니야? 에이. 그런 것 같은데? 진짜 아니지? 아니면 다행이고. 맘 편하게 행동해도 되겠네.
9년 전
전정국
뭐야, 그 말은? 맘 편하게라니. 그럼 뭐 여태껏 내 앞에서 내숭 뭐 그런 거 떨었던 거야?
9년 전
독자41
내숭..은 아니고 그냥 조심? 아빠가 남자들은 다 늑대라고 그랬단 말이야.
9년 전
전정국
아, 그럼 너 나도 늑대라고 생각하고 조심하고 있었어? 이거 완전 그거네? 빨간모자, 그럼 너가 빨간모자 여자애가 되는 건가? 아, 그럼 내가 늑대면 난 나쁜 역이잖아.
9년 전
독자47
넌 나쁜 역이 아니고 그냥 나쁜 애거든. 빨간모자 소녀? 맞나. 난 가련한 여주인공. 넌 악역. 좋네.
9년 전
전정국
이게 뭐가 좋아, 야. 내가 악역이면 너 구해줄 멋있는 왕자님은 어딨냐? 어딨어? 그리고 내가 무슨 나쁜애야, 그런 소리 내가 여태껏 살면서 들어보지도 못했어. 너나 가련한? 좋아하네! 어딜 봐서 너가 가련해!
9년 전
독자51
야. 내 팔뚝 봐. 엄청 얇잖아. 너 팔뚝 반도 안 되겠다. 너 진짜 쓸데없이 근육만 멋져. 근육 아까워...
9년 전
전정국
쓸데없이라니, 이거 보면 사람들이 죄다 멋있다고 하는데. 넌 아직 내 매력을 몰라서 그래. 하아, 너한테 내 매력 설명해도 한 귀로 듣고 흘릴 거 아니까. 너가 내 매력을 모른다는게 심히 안타깝다.
9년 전
독자54
나도 너가 내 매력을 모른다는 게 심히 안타깝다.. 넌 벤츠를 몰라보고 있는거야. 알아?
9년 전
전정국
너도 마찬가지야, 이거. 넌 눈만 높아서는. 눈 좀 낮춰라. 누가 널 데려가겠냐, 응?
9년 전
 
인연.
-
9년 전
독자7
으아ㅠㅠㅠ
9년 전
인연.
독자님, 미안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짧은 시간 내에 다 못해드릴 것 같네요. 너무 미안해요T.T
9년 전
독자14
ㅠㅠㅠㅠ아니에요ㅠ
9년 전
독자9
안녕 슈시에요! 사람 되게 많네요...
9년 전
인연.
슈시 안녕! 슈시 할까요? 전에 짧게 밖에 못해주구, 내가 미안해서.
9년 전
독자17
음 네 할래요! 저번에 길게 못해서 아쉬워서 언제오나 맨날 기다렸어요
9년 전
인연.
해줘요, 근데 텀 느린 거 이해해줘요!
9년 전
독자22
네 당연하죠! 민윤기 3
9년 전
민윤기
삼번? 삼번 결과가. 아, 그냥 평범이네. 재미없다, 이거. 너 그냥 음란도가 평범이래, 평범.
9년 전
독자30
에이 아쉽네 더 적게 나올수 있었는데 그치? 너도 이거 해봤지? 너는 몇번했는데?
9년 전
민윤기
난 안했는데? 보자마자 별 생각없이 밑으로 내려서 정답봤어. 왜, 내가 몇 번 했을 것 같은데, 너 눈빛이 심상치 않다?
9년 전
독자35
너는 굉장히 음란하다고 나왔겠지, 뭐
9년 전
민윤기
참나, 아닌데? 내가 이런 심리테스트나 할 것 같아? 귀찮아서 난 이런 거 안해.
9년 전
독자44
(알림이 왜 안떴지ㅠㅠㅠㅠ) 너가 했으니까 나한테 물어봤겠지 뭐.. 아님말고
9년 전
민윤기
괜찮아요^.^

아닌데? 그냥 넌 어떤가 해서 너한테
해본 거야, 왜. 내가 뭐가 나올까 그게 그리 궁금해?

9년 전
독자46
응응 당연히 궁금하지! 넌 무조건 엄청 음란함에 한표다 무조건이다
9년 전
민윤기
내가 어딜 봐서, 내가 무슨 야한 생각만 머리에 찬 것도 아니고. 나 음악하는 거 보면 모르겠어? 내가 그런 생각 할 여유나 있냐. 넌, 나를 변태로 보고 있었던 거야? 설마.
9년 전
독자49
너 음악하는건 알지! 근데 그 음악 가사가 흐흐흐흫
9년 전
민윤기
어, 야. 떽! 지금 무슨 생각하길래 그렇게 웃는거야. 그건 엄연히 가사야. 가사랑 현실은 다르다? 너, 그거 알고 있어. 일겠어? 내가 가사가 막 그렇다고 실제로도 그렇다는 건 아니고, 그거 다 착각이야, 착각.
9년 전
독자53
어우 그래 다 착각이야~? 그래쪄?
9년 전
민윤기
그래쪄? 그 말투는 뭐야. 애 취급은, 하지 마라. 나보단 너가 더 애취급 받아야 하는 거 알고는 있어?
9년 전
독자57
내가 왜 애취급을받아 너가 더 애같은데?
9년 전
민윤기
하는 행동을 봐라, 애 취급 안하게
생겼나. 단 거 좋아해, 물건은 다 흘리고 다녀, 잠 도 많아서 아침에 깨워줘야 해. 더 말해줘?

9년 전
독자59
넌 뭐 단거 안좋아하!네... 잠은 너도 많잖아...
9년 전
인연.
슈시 미안해요, 여기까지
할께요. 항상 슈시 조금밖에 못해줘서 미안하네. 내가 진짜 언제 한번 날 잡고 슈시만을 위한 톡을 ☞...☜ 일요일 잘 보내고, 내일 힘내요!

9년 전
독자60
아 아쉽네요ㅠㅠ 제가 늦게 확인해서 그래요! 미안해요ㅠㅠ 쓰니도 내일 힘내고 남은 일요일 잘보내요:)
9년 전
 
독자12
안녕 :) 태태에요 너무 늦었다..
9년 전
인연.
태태도 하자, 오늘은 기분 괜찮아요?
9년 전
독자32
응응:) 좋아요
.
태형 /나는 4번! 4번할래. 근데 이거 무슨 심리테스트인데?

9년 전
김태형
무슨 심리테스트인지 미리 알려주면 재미 없지, 이런 건 모르고 딱 해야돼. 사번? 어디, 사번 결과가. 어? 너, 완전 그렇게 안봤는데. 그렇구나, 너, 사실 그런거 좋아 하는 거 였어!
9년 전
독자40
아 뭔데에! 그런게 뭔데 그래? (너의 핸드폰을 보려고 이리저리 움직이는데 나를 따라 움직이는 너에 보지 못하고 입을 비죽거려)
9년 전
김태형
삐졌어? 입술 나온 거 봐, 오리 입술 같애. 이거 사진으로 남겨야 하는데, 아아, 알았어, 알았어. 때리지 마. 이게 무슨 테스트냐면 당신의 음란함을 보는 테스트야, 너가 선택한 사번은. 매우 높다, 이거야, 결과가.
9년 전
독자43
으이씨.. 아니거든? 음란함의 결정체는 너지 김태형아! 내가 무슨 음란도가 높아? 말도 안돼는 소리 하지 마세요. (네 이마를 슬쩍 밀며)
9년 전
김태형
어어? 이거 너 무의식 속에 음란도니까 이거 백퍼 맞거든. 어쩐지, 티비 볼때 멋있는 남자배우가 샤워씬 나오면 침을 흘리더라니, 어? 너 방금 내 이마도 슬쩍 만졌다?
9년 전
독자56
인연님 오늘은 여기까지 해야 될거 같아요. 내일 수행평가 있어서.. 다음에 꼭 봐요 :) 다음은 조직물이었으면 하는 나의 작은 바램.. ㅎㅎ
9년 전
인연.
잘가요. 내일 수행평가도 잘 보구요. 조직물은 잘 못해서 흐국. 다음에 또 와요!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night, date129 인연. 11.12 20:58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11.11 02: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심리테스트121 인연. 11.09 21:02
방탄소년단 [짐총] 저능아 지민이1 11.08 20: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드라마113 인연. 11.07 20:2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11.06 01:27
방탄소년단 [뷔민] 팬싸인회14 11.05 22:52
방탄소년단 [뷔총] 저능아 태형이2 11.05 00:56
방탄소년단 저능아 지민이27 11.02 20: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유학123 인연. 11.02 19:46
방탄소년단 저능아 지민이7 11.02 15: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김석진 달달톡75 김석진선생님 10.29 19:30
방탄소년단 [국뷔] 배틀호모20 10.26 20:06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8 10.25 20:59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7 10.19 20:45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10.12 02:13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10.09 19:08
방탄소년단 [홉총] 학원물1 10.07 13:02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10.04 11:4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10.03 01:03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09.29 22:20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6 상남자, 09.21 23:25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 09.20 22:57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09.19 23:37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 상남자, 09.18 23:49
방탄소년단 [빅스/방탄] 누가 들어오라고 했습니까76 09.14 17:00
방탄소년단 [빅스/방탄] 누가 들어오라고 했습니까1 09.14 02:18
전체 인기글 l 안내
5/25 14:26 ~ 5/25 14: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상황톡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