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개로피자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개로피자 전체글ll조회 8557l 4

     

     

     

     

     

     

     

     

     

     

     

     

   

     

난 아직 대한민국의 고3이다.      

     

하지만 수능끝난 고3이다. 그렇기에 오늘만을 간절히 기다려왔다. 19년을 살면서 이렇게 설렌적은 손에 꼽힐 정도다.      

     

     

     

     

내가 설레는 이유. 볼 필요도 없었던 수능을 꼭 봐야한다며 우겼던 이유.      

     

     

     

     

     

     

     

     

     

     

그 첫번째는 바로 '술'이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아, 준비 다 했어?"     

     

     

     

외국에서 지냈음에도 불구하고 나름 엄한 집안이라 그 신난다는 파자마파티 한번 해보기 어려웠다.      

그런 나에게 수능은 자유를 향한 관문이었고 이제 그 관문을 당당히 뚫었기에 나의 첫 술을 이 남정네들과 함께하게 되었다.      

     

     

     

...난 친구가 없나보다.      

그런가보다.      

급격하게 우울해지네. 왜 시간날때 만날 인간들이 이 남정네들뿐이냐 진짜.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아 우리도 갈래! 사이다 마실게 사이다."     

     

     

     

물론 미성년자 꼬맹이들은 빼고 ㅋㅋㅋㅋㅋㅋ찡찡거리며 가겠다고 떼쓰는 구초딩과 잘 다녀오라며 어른스럽게 배웅하는 토란이.      

토란표 용트름의 충격이 개미 똥만큼 남아있긴 하다만 역시 토란인 일등 신랑감인듯 하다. 준회야 좀 보고 배우렴.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저기 ○○아 사실... 우리도 술 처음이야. 너처럼 첫 술...하하 첫!술!이라니! 맞아 인간은 첫술에 배부를순 없지! 하하....하하하"     

     

     

     

집 근처의 숨겨진 맛집인 킹포차에 도착해 자리에 앉자마자 진환오빠가 살며시 커밍아웃을 한다.      

     

이상한 라임으로 떡칠한 헛소리는 보너스.      

분명 오늘 아침까지만해도 진환오빠, 윤형오빠 그리고 지원오빠는 나와 한빈이에게 술이란 무엇이고 우리나라의 술 문화란 얼마나 흥나는 것인지 알려주겠다고 했는데? 주량 엄청나다고 아무리 마셔도 끄떡없다고 자랑도 했는데? 완전 상남자라고 떵떵거렸는데?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어... 그니까 내가 술을 마셔본건 7살때 맥주가 보리차인줄 알고 마셔본것 밖에는..."     

     

     

     

윤형오빠는 귀여우니까 참는다. 내가 슬쩍 째려보니 곧바로 시무룩한 표정을 지으며 진실을 말하고야만다.      

     

윤형오빠는 유치원생일때도 순수했구나. 난 우리 유치원 일진이었는데. 우리 유치원에 처음으로 욕을 전파한게 나였는데.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에헤이- 동생들한테 그런 자랑 해보는게 내 소원이었어 소원! 한번만 봐주세요 누나아-"     

     

     

     

정말 진심으로 온맘을 다해 소름이 돋았다.      

누나라뇨. 내가요? 오빠, 애교를 부렸을때 손쉽게 먹히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이라는 두 부류가 있다는걸 하루빨리 깨닫길 바랍니다.      

     

     

     

     

     

누나 누나 거리며 앵기는 지원오빠로 인해 거짓말 논란은 빠르게 마무리 되었고 난 새로운 고민을하기 시작했다.      

이인간들 그러면 본인 주량도 모르고 술주정도 모른다는 거잖아...?      

     

     

시발 존나 좋군.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우리 무슨 게임부터 할래? 나 공부해왔어."     

     

     

     

이중에서 가장 막내인 한빈이가 곱창을 굽기 시작하자 윤형오빠가 글로 게임을 모두 배워왔다며 어서 술게임을 하자고 몸을 들썩거린다.      

     

고딩때 연애를 글로 배워서 고백할때 사(4)귀(ear)자(ruler) 스킬을 써대다가 축구공처럼 차인 경험이 다분할 것만 같은 오빠네.     

     

     

     

     

     

     

     

     

     

     

     

     

     

     

     

     

     

     

처음 하게된 게임은 손병호게임.     

     

     

     

     

     

     

     

"우리 앞집에 사는 사람 접어."     

     

     

     

"동혁이를 토란이라고 부르는 사람 접어."     

     

     

     

"뿌요뜻 커밍아웃한 사람 접어."     

     

     

     

시발? 다트놀이하세요? 저격 쩌시네요 님들. 심지어 너무 디테일해서 걸고 넘어질만한게 하나도 없다.      

     

기대해. 내가 죽더라도 한대씩은 때리고 죽어야 겠으니까.     

     

     

     

     

     

     

     

     

"바지 내려입은적 있는 사람 접어."     

     

     

     

하하하 윤형오빠 빼곤 다들 접으셔야겠죠?      

안 접으면 증거사진 제시할거야. 다들 빼박이시거든.     

     

     

     

     

     

     

     

     

     

     

"...윤형오빤 왜 접어요?"     

     

     

     

비열한 웃음을 머금고 남정네들을 바라보니 슬며시 한 손가락을 접는다.      

근데 윤형오빠는 왜 접는거야? 왜 접으시는거죠? 오빤 접으면 안돼요!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ㄴ...나도 바지 내려입은 적이 있ㅇ-"     

     

     

     

"거기까지. 스탑."     

     

     

     

     

충격. 올해 들어 가장 충격적인 발언임이 틀림없다.      

윤형오빠가... 준회와 함께 유일무이하게 살아남은 오빠가...     

     

     

     

     

     

"누굽니까?"     

     

     

     

문득 누구냐고 질문한 내가 한심해진다. 누구겠어. 내 앞에서 곱창 입에 쑤셔넣고있는 저 인간이겠지.     

     

     

     

     

"곱창이 넘어가시나봐요, 지원오빠?"     

     

     

     

     

"켁-켁켁-"     

     

     

     

내 의심의 눈길을 피해 그릇에 시선을 고정하고 곱창을 쳐먹던 지원오빠는 결국 곱창이 목에 걸리고 말았다.      

안쓰러운 눈을한 진환오빠가 물을 먹여서 다행이지.     

     

     

     

     

     

     

     

     

"내가 지금 딱 한번만 말할게요. 윤형오빠, 다시는 바지 내려입지 마세요. 간지고 나발이고 그냥 난쟁이 똥자루 같으니까. 그리고 우리 사랑스러운 지원오빠? 준회한테까지 이것이 힙합이다 하면서 바지 내려입게하는 날에는 아파트 화단에 묻힐줄 알아요. 알겠어요?"     

     

     

     

     

그렇다. 난 원래 개쎈 여자였다.      

구준회만 없으면 세상 부러울것 없는 입털기 기계가 된다.      

왜인지는 모르지만 진환오빠의 '진'도 꺼내지 않았는데 혼자 딸꾹질을 하기 시작한다. 혹시... '난쟁이 똥자루' 때문인가?     

     

     

     

     

     

     

     

     

     

화단에 묻어버리겠다는 어마어마한 경고로 인해 내가 손병호게임의 패자라는건 조용히 잊혀졌다.      

     

근데 지원오빠는 왜 벌써 눈이 풀렸냐. 아직 몇잔 마시지도 않았구만.     

     

     

     

     

     

     

     

     

     

     

     

     

     

     

     

     

     

     

     

두번째 게임은 왕게임.     

     

     

     

     

     

     

"이게 바로 술게임의 꽃이지! 라고 들었어."     

     

     

     

술게임을 글로 배운 윤형오빠는 잔뜩 신이 났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아, 그만 마셔. 벌써 소맥 4잔째야. 그러다가 취한다."     

     

     

     

곱창과 소맥을 황금비율로 입에서 제조할때부터 유심히 날 바라보던 한빈이가 결국 잔을 든 내 손을 잡아 내리고 한마디 하고 말았다.     

     

     

     

     

     

"아니 곱창을 먹으려면 소맥! 소맥을 먹으려면 곱ㅊ-"     

     

     

     

"술은 그만 마셔, 불안하니까."     

     

     

     

     

목소리를 높여 따져보려 했지만 fail...★      

한빈아, 너는 나와 동갑이 맞니? 네가 이런 말을 하니 마치 내 인생 선배 같구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야야야 시작하자 게임. 빨리 뽑아."     

     

     

     

     

     

     

     

     

     

     

     

     

     

     

     

     

     

인간아, 벌써 세번째다. 다들 독심술사라도 되는지 왕을 뽑는 족족 내 번호를 불러 술을 들이붓게 만든다.      

     

어후 취한다.     

     

     

     

     

     

"내가 대신 마실게요."     

     

     

     

     

진환오빠가 친히 제조하신 술을 마시기위해 손을 뻗는데 갑자기 술잔이 뿅 사라져버렸다. 예상했던바와 같이 역시나 한빈이. 입에 털어넣은 뒤 오빠들이 뭐라 쫑알거릴새도 없이 빠르게 게임을 진행한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나 왕! 2번하고... 3번 양손 깍지하고 10초동안 사랑스럽게 바라보기. 피하면 벌주다. 2번 3번 누구야?"     

     

     

     

어머 시벌탱 2번은 나잖아?      

내 손은 효자손이 아닌 고자손인가봐요.      

     

     

     

     

"헐 그럼 3번은-"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난데."     

     

     

     

더블유 오 더블유! 오 마이 가쉬! 한빈이다.      

제발... 한빈이만은 아니길 바라고 바랬건만. 하늘은 날 버린게 틀림없어. 아 김한빈이랑 이런거하기 싫다고.     

     

     

     

     

     

"야 안돼안돼! 그냥 벌주 내가 마실테니까 하지마아아-"     

     

     

지원오빠가 존나 싫어하는 티를 팍팍내며 앙탈을 부려댔지만 의미심장한 미소를 띈 진환오빠에 의해 3초만에 제압당하고 말았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손."     

     

     

     

"...어?"     

     

     

     

     

나도 모르게 멍멍이처럼 한빈이 손 위에 내 손을 올려놓으려하자 한숨을 쉬더니 내 두손을 모두 채가 깍지를 낀다.      

     

     

     

     

"오오오오오- 이제 10초 동안 사.랑.스.럽.게. 바라보기! 레디, 고!"     

     

     

     

윤형오빠가 스타트를 외치자 한빈이가 미소를 머금은 채 나를 바라본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야 김한빈, 눈에서 꿀떨어지겠다ㅋㅋㅋㅋ"     

     

     

     

     

미치겠다.      

용기를 내 한빈이를 바라보는데 내 두 볼이 달아오르는것이 느껴진다. 아 심장아 나대지좀 말라고 제발. 쿵쿵거리는 내 내면의 소리가 크게 들린다.      

뭐야 심장님 왜그러세요? 진정해요.     

     

     

     

     

     

     

     

     

"우어워어어어- 김한빈 남자다잉-"     

     

     

     

활어회처럼 미쳐 날뛰는듯한 심장의 생동감에 나도 모르게 한빈이에게서 눈을 떼고 고개를 숙이려하자 한빈이가 뜨거워진 내 두 볼을 잡아 자신을 바라보게 만든다. 아이씨.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너 김지원이 발가락 만진 손으로 저은 술 마시고싶어?"     

     

     

     

뭐시라? 발가락?      

내 볼을 잡고 가까이 다가오더니 조용히 속삭인다. 아 가까이오지 말라고!      

     

     

     

     

     

"10초 끝! 오올- 통과."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어디 아파? 볼 진짜 뜨겁네."     

     

     

     

"ㅂ...불! 이거 곱창 굽는 불때문에... 그런거야."     

     

     

     

"아프면 미리미리 얘기해, 들어가게."     

     

     

     

"ㅇ...응."     

     

     

     

     

게임이 끝나자마자 내 이마를 짚으며 물어오는 한빈이로인해 말도 안되는 변명만 늘어놓고 말았다.      

얜 진짜 스킨십이 일상인가. 미치겠네.     

     

     

     

     

     

     

     

     

     

     

     

     

     

     

     

     

     

     

     

     

     

     

     

왕게임을 끝내고 힘들었던 연습생 생활에대해 이야기하며 부어라 마셔라 해대던 남정네들은 결국...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돈 필요해애? 기다료바아... 위잉 치킥 위잉 치킥. 자! 널 위해 준비한 배추 다서엇장!"     

     

     

     

지원오빠는 해외파 부자의 면모를 다시 뽐내기 시작했다. 나와 눈이 마주치자마자 돈을 주겠다며 테이블 밑에서 위잉 치킥 거렸다. 오빠가 꺼낸건 상추 다섯장. 나름 진지한지 손가락에 침을 발라 친히 세어주기까지 한다. 이러다 봉투에 넣어줄 기세군.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왈왈! 크아아앙-왈!"     

     

     

     

...지원오빠는 천사다. 적어도 내게 돈을 주려 하지 않는가. (실상은 상추이지만.) 그에 반해 진환오빠는 개가 됐다. 진짜 개. 멍멍이. 개새끼는 아니고 개.     

     

테이블에 박고 있던 머리를 서서히 들어올리며 멍멍거리다 이젠 의자 위에서 오티엘 자세를 취하더니 진짜 개처럼 짖어대기 시작한다.      

     

     

     

     

     

"아 시발-"     

     

     

마치 패션왕에서 우기명이 닭이 된것처럼 진환오빠는 개가되어 날 물기까지 한다.      

     

손에 이빨자국났어. 시간이 지날수록 더 난폭해지는것만 같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으아 머리도 없는데 모자도 없어서 추우시겠다... 이거 쓰세요. 전 괜찮아요."     

     

     

     

말투나 얼굴을 봐선 전혀 취하지 않은것 같다만. 윤형오빠는 천사미소를 띄운채 주변 테이블들을 돌아다니며 본인의 옷, 목도리, 스냅백, 팔찌, 양말 등을 기부하고 있다.      

     

방금은... 대머리 아저씨를 저격한 것이다. 저렇게 순수한얼굴로 아저씨의 반짝이는 머리에 스냅백을 씌워드리다니. 스냅백을 드린 후 아저씨를 다시한번 쳐다보더니 콩자반을 닮으셔서 너무 좋다고 수줍게 얘기하곤 돌아온다.      

     

     

시발 그냥 저 문으로 나가. 꺼져.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스읍, 어딜 보는거야. 나 봐, 나."     

     

     

     

절망적인 눈으로 윤형오빠를 지켜보고 있는데 김한빈이 내 어깨를 잡아채더니 자기쪽으로 휙 돌린다.      

     

뭐니 너는. 술주정이 집착이니?     

     

     

     

     

     

"혹시 내가 다-른 어떤 여자와- 잠시 눈을 맞춰도- 넌 나만 바라봐-"     

     

     

     

이젠 노래까지 부르고 아주 난리다.      

     

     

     

     

     

     

...잠깐. 이렇게되면 내가 이 코 삐뚤어진 인간들을 다 챙겨야 하는거잖아?     

     

     

     

     

     

     

     

     

     

     

     

☏여보세요?     

     

☎토란아! 준회랑 빨리 킹포차로 와!     

     

☏네? 누나 누ㄴ-     

     

     

     

     

     

     

     

     

     

     

     

나도 마시고 개가 될테다. 토란아 미안해. 준회랑 같이 우리좀 집까지 잘 배달해줘.     

     

     

     

     

     

     

     

     

     

     

     

     

     

     

     

     

     

     

     

     

     

     

     

     

▶동혁 시점     

     

     

     

     

     

할말만하고 뚝 끊긴 전화로인해 드라마를보던 준회를 끌고 킹포차에 왔다. 그런데...     

     

     

     

     

     

     

     

"오빠아아! 바지 내리지 말라고오오! 왜 내리는건데에에!"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아, 이거 몰라아? 이게 바아로 간G야 간Gee!"     

     

     

     

"아아 간G. 나도 아는데에에! 오빠아, 스아실 내 꿈이 히퐙 여전사였어어! 나도 간G할래애 간G!"     

     

     

     

     

지원이형은 '바지를 내려입는다' 라는 표현을 지나 그냥 바지를 벗으려 하고 있고, 그 옆에서 누나는 얼굴이 방울토마토가 된채로 간G를 실현하겠다며 바지를... 이누나 미쳤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누나 미쳤어요? 이여자가 왜이래. 힙합 여전사는 무슨 힙합 여전사야."     

     

     

     

누나를 말리려 진환이형을 떼어내려하는데 그새 구준회가 누나에게 달려가 간G를 실현하려는 누나의 두 손을 한 손으로 잡아채 버린다.     

     

     

     

     

"아 왜에에에 구주네새꺄! 바지 내리고 빠운스! 예아-"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바지 내리고 빠운스! 털ㄴ업! 가운! 데로! 위! 아래! 위! 아래! 워후!"     

     

     

     

...그냥 갈까? 다 버리고 갈까? 진심으로 부끄럽다. 여기에 형들을 알아보는 분들이 없어서 다행이지.      

계속 지원이형과 함께 바지내리고 바운스를 열창해대는 누나를 준회가 들쳐업고와 앉혔다.     

     

     

     

     

     

"○○이 춥겠다... 이거 너 해."     

     

     

     

어디서 나타난건지 윤형이형이 쪼르르 달려와 누나에게 목도리를 둘러준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어딜 만져요 형. 얘 내껀데."     

     

     

     

엎친데 덮친격으로 한빈이형이 이 장면을 목격하고 또 쪼르르 달려와 누나 앞을 막아선다.      

     

뭐하시는겁니까, 두 분?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누나가 왜 형꺼예요? 아 그냥 둘다 좀 비켜봐요."     

     

     

     

"윤형오빠아- 그럼 이건 오빠 너 해요오오."     

     

     

     

"누나는 또 왜 누나 잠바를 형한테 주냐고. 다시 걸쳐요, 빨리."     

     

     

     

구준회 얘는 또 츤데레병이 도졌는지 지가 더 시끄럽다.      

     

제발 집에좀 가자, 제발.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아, 나 안아주세요."     

     

     

     

     

한빈이형은 취한게 맞는건가? 아니면 이 틈을 노리는건가?      

     

     

안아달라는말에 잠바를 걸쳐주는 준회를 뿌리치고 쭐래쭐래 한빈이 형한테 가는 누나다.     

     

     

     

     

     

"후우. 나 누나 데리고 먼저 나가있는다."     

     

     

     

누나가 한빈이형을 안으려는 바로 그 순간, 준회가 누나의 허리를 잡아채 제 옆으로 끌어당기더니 의자에 세우고 자기는 쭈그려 앉는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업혀요, 빨리. 누나라고 불러줄 때."     

     

     

     

누나는 의자위에 멀뚱멀뚱 서있다가 준회의 말을 듣자마자 순순히 업혀 나갔다.     

     

     

     

     

     

     

     

     

     

     

     

이제 나는 한빈이형이랑 윤형이형을 챙기면 되는거지?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왈왈! 왈왈왈! 크르르르릉-왈왈!"     

     

     

     

     

저건 모르는 사람이고. 아니, 모르는 개.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YO! 내가 간G를 보여줄게 YO!"     

     

     

     

     

     

     

     

     

     

     

     

     

     

     

     

     

     

     

     

     

     

     

     

     

     

     

     

     

...구준회 얘는 이럴줄알고 튄거였어.      

     

야이 나쁜새끼야. 두고보자.     

     

     

     

     

     

     

     

     

     

♥♥♥♥♥♥♥♥사랑요정 암호닉♥♥♥♥♥♥♥♥     

내꺼인듯내꺼아닌내꺼같은한빈/뿌요를개로피자/으우뜨뚜/워더/바비아이/윤형형/ 뿌요네 개로피자^₩^/햄볶해요/들레/김한빈네꽃밭/헐/보름달/ 사랑헤 빈us/ ♡뿌랄요정♡/라인/홈매트/새우탕을개로피자/플라워왈츠/츠네/양꽃/yg앞편의점알바생/휴지/햫/딸기/김지원/퓨어/구준회약혼녀/오레오즈/김빱/푸인형/뽀로로/뿌리부터요정/준회/연/이히엄마/꼼데맘빈/판다/내가 고자라니...!/일콩/철컹철컹/동동/아가야/뒷태여신/핫초코/한빈/한빈아사랑해/바비랑동갑/횹/손가락/뚭이/저격스나이퍼구/레이나르도/밝으리/천상여자/얌모/테레사수녀/맘비니/햫햫이/한빈아/초코/꽃잎/자허 토르테/뿌뿌요/김한빈=내사랑/춤추는김바비     

     

     

※암호닉 신청은 가장 최신글에 [ ] 안에다가 해주세요!     

     

     

     

     

     

〈너무 늦어서 죄송하고 또 죄송한 작가의 말>     

독자님들... 내가 보고싶어서 죽을뻔했던거 알아요...?     

제가 쓰차가 걸려서 오늘 해제 되었어요. 그래서 이제서야 연재를 다시 하게되네요. 약속 못지킨점 정말 미안해요 독자님들. 날 매우 치세요 ㅠㅠ 때찌때찌 ㅠㅠ     

ㄱ...그래서 오늘은 평소보다 더 길게 써봤어요 하하...하하하... 길기만하지 재미는... 딸기잼 사과잼 씨잼 노잼...     

아까방금 뮤비 보고와서 이거 마무리하는데 헉헉 다시빨리 뮤비를 보러 가야겠어요 헉헉      

암호닉 신청해주시고 언제나 찾아와주시는 암호닉 독자님들 다 사랑하구요, 제 글 읽어주시는 모든 독자님들 정말 애정합니다♥     

조만간 다음편으로 다시 찾아올게요! 하뚜!     

     

**말머리의 경우, 이번 작품까지는 TeamB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중간에 찬우를 투입하기는 어려울것 같아서요. 양해 부탁드려요!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 | 인스티즈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으아ㅏㅜㅜㅜㅜ
9년 전
독자3
오랜만이네요ㅜㅜㅜ흐흐흐흫흐흐 술버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가 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원앜ㅋㅋㅋ바지 내려입지 말라곸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우아 첫댓 독자님♥ 오랜만이에요 ㅠㅠ 그리구 우리 지나니는.....지나니는... 내가 미안해..... 고마워요 독자님♥
9년 전
독자7
아..하트 어떻게 쓰죠..? (하트)작가님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ㅜㅜㅜ(하트)
9년 전
개로피자
♥저도 고마워요♥
9년 전
독자2
손가락
9년 전
독자4
완전...지원이 사진 신상인데요?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빠르신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핰 멋진데...진환아...너 뭐야...이상해/
9년 전
개로피자
손가락님♥ 반가워요오오오 하하 뮤비보면서 정신 못차리고 있다가 줍줍하고 마무리해왔죠 ㅋㅋㅋㅋ 고마워요>//< (어김없이 지나니는 미안해....)
9년 전
독자5
으어ㅠㅠㅠ작가님오랜만이에여ㅠㅠㅠ오늘도짱잼이에여ㅠㅠㅠ한비나ㅠㅠㅠ이리와내가안아주께ㅠㅠ
9년 전
개로피자
독자님 ㅠㅠ 제가너무 늦었죠 ㅠㅠ 고마워요 ㅠㅠ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개로피자
내꺼인듯내꺼아닌내꺼같은한빈님♥ 으아아 늦어서 미안해요 ㅠㅠ 으아아아아아아 내꺼인듯내꺼아닌내꺼같은한빈님 만나니까 설레요 ㅠㅠ 항상 고맙구 사랑해요>//<하뚜하뚜
9년 전
독자8
튀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준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왜 안오시나 했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으아아아아독자니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9
작가님 기다리고 있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이 눈에서 꿀떨어진대ㅠㅠㅠㅠㅠ나도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손.할때 왜이렇게 도키도키한지ㅠㅠㅠㅠㅠ근데 애들 술버릇 뭐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금부터 심상치않다했어..
9년 전
개로피자
독자님♥ 반가워요 ㅠㅜㅠㅜㅜㅜㅜㅜ한빈이짜으우ㅜㅜㅜㅜㅜㅜㅜㅜ 술버릇ㅋㅋㅋㅋㅋㅋㅋㅋ어김없이 지나닌 미안해....... 브금을 정말 신중하게 골랐답니다!허허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0
으아 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한빈이 눈마주치는거ㅠㅠㅠㅠ설레요ㅠㅠㅠㅠㅠ우리주네도ㅠㅠㅠㅠㅠ삐잉이 내일 술깨고나서 어떨지 기대되요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저두 독자님 보고싶었어요 ㅠㅠ 설레셨다니 성콩ㅋㅋㅋ!뿌듯
9년 전
독자11
헐이에요!!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ㅋㅋㅋㅋㅋ 말그대롴ㅋㅋㅋㅋ 개갘ㅋㅋ됐엌ㅌㅌㅌㅌㅌ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 김지원ㅋㅋㅋㅋㅋ 바지좀 내려입지말라곸ㅋㅋㅌㅌㅌㅋㅋㅋ제발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헐님♥ 지원이는.... 하하 바지제발좀 ㅠㅠ 지나니 또 미아내.......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이에요ㅠㅠ 요로코롬 찾아와주시니 너무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2
으아 젛다 좋다 좋아아아아아아ㅏㅇ 간만이라 더 좋은거 같아요
9년 전
개로피자
저도 젛다젛다!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ㅋㅋ진환이 얌전할줄알았는데...ㅋ 개가되었다..ㅎ 지원이 사진 new!!
9년 전
개로피자
지나닠ㅋㅋㅋㅋ 반전을 주고싶어서...ㅋㅋㅋㅋ 제가좀 줍줍이 빠르답니닼ㅋㅋㅋㅋㅋ행복♥
9년 전
독자14
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진심 분량짱이네요! 물론내용도ㅜㅜㅜㅠㅜㅜ정말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개로피자
우아ㅏ 독자님 저도 보고싶었어요 ㅠㅠ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5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ㅁ무재ㅣ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술버릇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맘빈이너무설렛는데......지원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바지좀그만내려입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여전히 설레는 한빈이... 지원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바지대란을보며 많은걸 느꼈어욬ㅋㅋㅋㅋㅋ 재밌게 읽어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형형이엥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요!!! 오늘 짤대박ㅋㅋㅋㅋㅋ슐쥬정재밌었어요ㅠ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윤형형님♥ 으아 제가 너무 늦었죠? ㅠㅠ 미안해요...또륵 술주정이 재밌으셨다니 성콩! 항상 고맙구 따랑해여><
9년 전
독자17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짱잼!!!
9년 전
개로피자
고마워요 독자님♥
9년 전
독자18
푸인형이에요!!!!
오늘글읽으면서짤줍많이해요!!!
주네랑동동이불쌍해ㅋㅋㅋㅋㅋㄱㅋ
작가님이제자주오실수있죠??

9년 전
개로피자
푸인형님♥ 으아아아아 이제 꼭꼭 잘 올게요 ㅠㅠ(조심히 살아야겠어요...) 애잔한 주네랑 동동이 ㅋㅋㅋㅋㅋ 언제나 고맙습니다아아아(꾸벅)
9년 전
독자19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럼 진짜 어뜩허냨ㅋㅋㅋㅋㅋㅋ민ㅍㅖㅋㅋㅋㅋㅋㅋㅋㅋ뮤비...오늘....대박....이였죠...하....덮밥최고..
9년 전
개로피자
독자님잉히히 뮤비....핳....제가 덮밥 성애자인지는 또 어떻게 알고....♥
9년 전
독자20
아나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이정도일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귀여운 아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
여기서살아남은건oh.구.준.회.oh 토란이는...ㅜㅠ지못미ㅋㅋ근데뿌요개된거나만귀엽나?ㅋㅋㅋㅋ잘보고가요(찡긋)
9년 전
개로피자
부짱한 토란이 ㅠㅠ 주네는 역시나....ㅋㅋㅋㅋㅋ 오옷 귀엽다닛 행복해요 ㅋㅋㅋㅋ 오늘 지나니의 명대사는 왈왈.... 고마워요><
9년 전
독자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동이 진짜 불쌍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져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애잔한 동동이....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우어용용용
9년 전
독자23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첫 술인데 진환이는 개가 되서 왈왈거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형이는 기부천사ㅋㅋㅋㅋ스냅백ㅋㅋㅋㅋㅋㅋㅋ김지원이 짱ㅋㅋㅋㅋㅋㅋㅋㅋYO간G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토란아 힘...ㅋㅋㅋㅋㅋㅋ애들 술한번 더 먹여야겠어요 술주정 한번 더 보게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YO 간G! ㅋㅋㅋㅋㅋㅋㅋ 토란이 힘쇼.....어멋 술주정이 마음에 드셨나봐옄ㅋㅋㅋㅋㅋㅋㅋ 짱짱
9년 전
독자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는 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환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막내까지 외면해버린 지난개....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5
헐 막짤 대박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시쿵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웅엉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개로피자
저도 처음에 저 짤 보고 심쿵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술주정들잌ㅋㅋㅋㅋㅋ진환이귀여웤ㅋㅋㅋㅋ한빈이는설래고.../////구준회이자식 노렸네!
9년 전
개로피자
우아아아 지난개를 귀여워해주시는 독자님이다아아아 설렘한비니 튄주네 ㅋㅋㅋㅋ
9년 전
독자27
아ㅋㅋㅋㅋㅋㅋㅋ애들술버릇ㅋㅋㅋ너무ㅋㅋㅋ싱크터진다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
9년 전
개로피자
우어어어억 고마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8
오랜만이세요 작가님!ㅌㅋㅋㅋㅋㅋㅋㅋㅋ진환이의 반전술주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토란이 힘!
9년 전
개로피자
오랜만이에요 ㅠㅠ 이제 댓글은 컴티로 하고 있어요 ㅠㅠ행복 토란이 힘힘힘1ㅋㅋㅋㅋ고마워요
9년 전
독자29
햄볶해요 에요!!!작가님 완전 오랜만이에요!!!!오랜만에 오신만큼 오늘 글 완전 짱잼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보고갑니다~
9년 전
개로피자
햄볶해요님♥ 반가워워요요 ㅠㅠ 짱잼이라닛! 고마워요! 언제나 애정해요... 하뚜>//<
9년 전
독자30
핫초코예요ㅋㅋㅋㅋㅋ보고싶었어여ㅋㅋㅋ ㅜ ㅠ오늘 분량 정말 짱짱! ㅋㅋㅋㅋ 정말 개가 된 진환이와 집착남 한빈이와 기부천사 윤형이와 간지남 지원이와 .....히팝 여전사 ....ㅋㅋㅋ 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핫초코님♥ 저도 보고싶었어여 ㅠㅠ 역시나 핫한 개가된 지나니....ㅋㅋㅋㅋㅋ 히팝여전사는 제 꿈입니닼ㅋㅋㅋ허허(...졸려서 헛소리 하는거예여...) 항강 고맙고 언제나 사랑해요!
9년 전
독자31
모르는 개 ㅋㅋㅋㅋㅋㅋㅋㅋ 힙합여전사 ㅋㅋㅋㅋㅋ 아 이와중에 바비 사진 설레네요...♥
9년 전
개로피자
지원이 뮤비정말....하....설레서 쥬글것같아요 ㅠㅠ 히퐙여줜솨!
9년 전
독자32
작가님 꽃잎이에요! 오늘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술주정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환이 술주정은 오ㅑ이리 ㄱ여워큪ㅍㅍ퓨ㅠㅠㅠㅠㅠㅠ한빔이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두명을 그냥 호ㅓㄱ 델꼬오고싶은충동이 막 !!
9년 전
개로피자
꽃잎님♥ 진짜 개가 되어버린 지난이의 술주정 ㅋㅋㅋㅋㅋㅋ 어머어머 한빈이와 지나니를 세트로 데려가시겠다닠ㅋㅋㅋㅋㅋㅋ 항상 고마워요!
9년 전
독자33
우리 동동이 어뜩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ㅠㅠㅠ보고싶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으아아아 독자님ㅠㅠ 저도 보고싶었어요 ㅜㅜ애잔한 동동찡....토란이.....
9년 전
독자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컴티니까 많이 웃어주기)
9년 전
독자35
허류ㅠㅠㅠㅠ기다리고있었어용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빈이는제넓은품에안기는걸로!!!!
9년 전
개로피자
으아아앙 기다려줘서고마워요 ㅠㅠㅠㅠㅠ 눙물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6
엉_엉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진짜 보고싶어 쥭는줄 알았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찍자야되는데 분량은 또 왤케 많이 넣어주셨어여?ㅠㅠㅠㅠ김한빈 진짜 설렌닾퓨ㅠㅠㅠㅠㅠㅠㅠㅠ박력있는 주네도 좋고 기부천사 유녕이까지는 괜찮은데....괜찮은데.....왜.....나의 뿌요가 멍멍이가 되어있는거져...?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오늘 제일 많이 한 말이 왈왈이야ㅠㅠㅠㅠ너이자식ㅠㅠㅠㅠ토란이 용트림으로 깨진쿠크가 겨우 돌아왔는데 다시 아작내다니ㅠㅠㅠㅠㅠㅠㅠ지원이는 그래...인생짤들이라서 봐준다.....근데 음성지원 되는건 뭐졐ㅋㅋㅋㅋㅋㅋ너무 현실적이라서 또 봐줬어옄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런남정네들 있으면 인생이 심심하진않겠네여!!ㅋㅋㅋㅋㅋ오랜만에 작가님 글 봐서 너무 죠아옇ㅎㅎㅎㅎㅎ모평 별로 잘 안나와서 기분 다운이었었는데 막 좋아졌어여!!ㅎㅎㅎ흡...아직 할말이 한참 남았는데 더이상 있다간 엄마가 절 멍멍이로 만들지몰라여...☆진짜 잘 읽고 갑니다휴ㅅ휴 작가님 사랑해여♡♡♡♡♡♡
9년 전
독자37
앗 저 철컹철컹입니다ㅎㅅㅎ
9년 전
개로피자
철컹철컹님♥ 으아아아 저도 철컹철컹님 보고싶어 죽는줄 알았어요 ㅠㅠ 어제 잘 주무셨나요? 모의고사를 보셨구나아! 다음에 잘 보면 되는거예요! 힘힘 내시구 댓글보고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멍멍이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편 지나니 명대사는 어쩌다보니 왈왈....왈....크르릉..... 이런 남정네들이 앞집에 산다면 하루하루가 행복할것 같아요... 심심할때마다 같이 놀고 ㅋㅋㅋㅋㅋ 기다려줘서 정말 고맙구요, 언제나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38
준회
9년 전
독자39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쓰차였다니ㅜㅜㅜㅜ어떤나쁜짜람이 작가님께ㅜㅜㅜㅜ속상합니다 작가님 오늘글도 완전 대박이에여 오늘 완전 딸기잼 초코잼 씨잼 꿀잼이에여 진짜 한빈이 눈에서는 꿀떨어지고 이글에서도 꿀떨어지고 저는 완전 너무 설레죽고 그냥 꿀에 빠져서 익사하겠어요 후하후하 너무 좋은거아니에여?진짜 오랜만이라서 그런지 더 설레고 좋고 그냥 아주그냥 이건 볼때마다 입꼬리가 눈밑까지 올라가있는데여..??이것은 대리설렘ㅋ..(ㄸㄹㄹ)그나저나 작가님 오늘 너무 쟈밌게 잘읽었어용
9년 전
개로피자
준회님♥ 오랜만이에요 ㅠㅠ흑흑 어머어머 씨잼 꿀잼이라닛...! 감동 ㅠㅠ 꿀에서 헤엄치세욧!ㅋㅋㅋㅋㅋ 우아아아아 입꼬리가 눈밑까지이....! 이러면 제가 감동받아서 폭풍눈물을 흘리고 눈물호수에서 헤엄쳐야하자나여 ㅠㅠ 기다려줘서 너무너무 고마워요. 항상 고맙고.... 럽휴!
9년 전
독자73
다음화도기다릴게영
9년 전
독자40
진짜 보고싶었어요. 오늘도 역시나 잼 꿀잼- 그보다 ㅠㅠ 지원이 막짤 누난 또 심쿵
9년 전
개로피자
우아아아 독자님댓글 뭔데 설레죠...?ㅠㅠ 지원이막짤 짜응! 뮤비보다가 숨멎했어요....
9년 전
독자41
간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그만둬 팬티보이는게 간지니!
9년 전
개로피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멐ㅋㅋㅋ독자님의 속마음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2
부짱한 우리 동동이...☆★ 애잔보스는 동혁이가 당첨됐숨당........ 힘내 돈도나.... 그나저나 한빈이가 나 안아주세요 하는데 심쿵
9년 전
개로피자
토란이 힘내요... 부짱.... 한빈이는 언제나 설렘사죠 ㅠㅠ
9년 전
독자43
아 진짜 오랜만이에요 그리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이걸보니까 하루의 피로가 싹 가시는 기분ㅠㅠㅠㅠㅠㅠ동혁이 불쌍하다 정말 힘내라...
9년 전
개로피자
우아 늦게와서 미안해요 ㅠㅠㅠㅠㅠㅠ 저도 보고싶었어요 ㅠㅠㅠㅠㅠ 어머 그럼 제 글이 바로 피로회복제...?ㅋㅋㅋㅋㅋ 고마워요오오오오오
9년 전
독자44
ㅠㅠㅠㅠ제발바지내려입지마ㅜㅜㅠㅠ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때무네 빵터지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5
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진환이보고 아니그냥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지나니는 사람이 아니야아아 그냥 개야아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요!
9년 전
비회원196.130
yg앞편의점알바생 출근도장 찍어역ㅋㅋㅋㅋ아 진짜 웃나가 사래걸려서 토할뻔했쟈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동혁이 힘쇼^*^
9년 전
개로피자
yg앞편의점알바생님♥ 반가워요오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랰ㅋㅋㅋㅋㅋㅋㅋㅋ어멐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이렇게 제 글 찾아와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46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ㅜㅜ흐아 지워니ㅠㅜㅜㅠ짱재밌서여ㅠㅠㅠ술이라니!!
9년 전
개로피자
기다려줘서 너무 고마워요 ㅠㅠ
9년 전
독자47
뿌리부터요정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글 너무 보고싶어서 미쳐버리는줄 ㅜㅜ진짜 작가님만 기다림 ㅠㅠㅠㅠㅠㅠ오늘도 역시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이랑 여주랑 잘됐으면 좋겠 ㅎㅎㅎㅎ 지원이 사진 나는달라뮤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원이 바지 내리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 ㅠㅠ 작가님 자주오세여 사랑해여
9년 전
개로피자
뿌리부터요정님♥ 제가 많이 늦었죠 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뿌리부터요정님 보고싶어서 죽는줄 알았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아 기다려줘서 저어어엉말 고맙구, 앞으로 꼭꼭 잘 올게요 ㅠㅠㅠㅠㅠ 사랑해요!
9년 전
독자48
헐 신알신ㅠㅠㅠㅠ 안아주세요라니 한비나ㅠㅠㅠㅠㅠ 기맘빈 내 품에 안겨 안아줄게요ㅠ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설레는 한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헐작가님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술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진짜술버릇궁금하닼ㅋㅋㅋ근데뭔가진짜다저럴거같앜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저도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 저도 애들의 술버릇이 궁금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기다려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50
ㄷ지나나...☆역시 재밌어요!!!!!!담편기대할께욥1111
9년 전
개로피자
개지난....지난개...... 고마워용
9년 전
독자51
지나니가 개가되어버려어...유녕이는 엔젤
9년 전
개로피자
ㅋㅋㅋㅋㅋㅋ개지난이 ㅋㅋㅋㅋ 유녕이는 언제나 엔젤....
9년 전
독자52
양꽃입니다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보고싶었어요ㅠㅠ오늘은 전체적으로 훈훈하다못해 뜨겁네요 ㅋㅋㅋㅋㅋ 다음편기대할게요!
9년 전
개로피자
양꽃님♥ 저도 보고싶었어요 ㅠㅠ 다음편 기다려주세요오오오옹
9년 전
독자53
으엌ㅋㅋㅋ긐ㅋㅋㅋ개라닠ㅋㅋㅋㅋ와중에 한빈이랑주네는...♥
9년 전
개로피자
ㅋㅋㅋㅋㅋㅋ지난개의 습격ㅋㅋㅋㅋㅋㅋㅋㅋ 럽흐럽흐한 한비니랑 주네><
9년 전
독자54
들레에요!!!!낙가님진짜오랜만이뵈요ㅠㅠㅠㅠㅜ흐엉ㅠㅠㅠㅠ그런만큼분량도빵빵하고ㅠㅠㅠㅠㅠ작가님싸랑하요
9년 전
개로피자
들레님♥ 으아아아앙 미안해요 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싸랑해용
9년 전
독자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이번편도 쟈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안오시나핬는데 이유가 있으셨네여ㅠㅠㅠㅠ 오랜만이에요!!♥︎
9년 전
개로피자
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욬ㅋㅋㅋ앞으론 꼭 잘 올게요 ㅠㅠㅠ 보고싶었어요!
9년 전
독자56
ㅣㅋㅋㅋㅋㅋㅋㅋ다들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ㅋㅋㅋㅋ내일시험인데 이러고잇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ㅋㅋㅋㅋㅋㅋㅋㅋ아유휴ㅠ휴훌
9년 전
개로피자
어머 시험 잘 보셨을런지ㅠㅠ 제가 기를 팍팍 보냈으니 잘 마치셨을거예요! ㅠㅠ
9년 전
독자57
오랜만이에요 작가님!!!!!!!! 오늘 지나니 진짜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주정이 거난형같아....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원이 한전만 더 그런거 가르치면 혼난다.. 바지 내려입는건 간G가 아니야...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오랜만이에요 독자님 ㅠㅠ ㅋㅋㅋㅋ지나닠ㅋㅋㅋ건난형ㅋㅋㅋㅋㅋㅋㅋ빵터졌어요 ㅋㅋㅋㅋ 지원이가 어서 바지를 올려입기를....ㅅ...소취
9년 전
독자58
작가님!!오랜만이에요ㅠㅠㅠㅜㅜㅜㅜ그나저나 김한빈...설레자나ㅠㅠㅠㅠㅠㅜㅜㅜ한빈이랑 주네랑 둘다 설레네요ㅠㅠㅠㅠㅜㅜㅜㅜ
9년 전
개로피자
늦어서 너무 미안해요 ㅠㅠㅠㅠㅠㅠ 한비니랑 주네다 짱짱
9년 전
독자59
바지내리고바운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지내리고 빠운스!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너무 좋아옄ㅋㅋ
9년 전
독자60
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르는갴ㅌ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동동이에게 개 취급당한 애잔 지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1
앜ㅋㅋㅋㅋ오랜만이에요작가님ㅠㅠㅠㅠ신알신쪽지온거보고아침부터달려왔다는..!너무재밌어욬ㅋㅋㅋㅋㅋ술버릇이너무귀엽고 김한빈구주네다티난당ㅎㅎㅎ
9년 전
개로피자
늦어서 너무너무너무 미안해요 헝헝 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요!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개로피자
저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비니짱짱 짱머거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개 ㅋㅋㅋㅋㅋㅋㅋ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한빈너취한거아니지?ㅋㅋㄴ
9년 전
개로피자
과연한빈이는 진짜 취한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4
왘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ㄲㅋㅋㅋ지나닠ㅋㅋ너무기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한빈이겁나설레네옇...ㅠㅠ♡
9년 전
개로피자
지나니는 저래도 귀여운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주사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6
보름달이에요!!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이랑준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마삼각관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7
[뿌콩]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9년 전
독자68
♡뿌랄요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이예여ㅠㅠㅠㅠㅠ 오랜만인만큼 이번편이 제일 재밌어욬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김진환 갴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였어..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한빈...기맘빈...큐ㅠㅠㅠㅠㅠㅠ 진짜 설렘열매 드셨어여?큐ㅠㅠ큐ㅠㅠㅠ 그와중에 김지원..?.?.? 바지내리고 바운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성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상황 진짜 상상되욬ㅋㅋㅋㅋㅋ 마지막 주네도 참 불쌍하지만 츤데렣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69
ㅋㅋㅋㅋㅋㅋㅋ김진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하냨ㅋㅋㅋㅋㅋㅋㅋ아오 귀여우컼ㅋㅋㅋㅋ
9년 전
독자7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볼때마다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브금왜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1
바비아이예요!!! 오랫동안 안보이시더니 쓰차셨군요ㅠㅠㅠ 그래도 이렇게 돌아오셔서 반가워요ㅎㅎㅎ 사진들이 너무 이뻐서 글이 안읽히려고 했어요~~ 아이 이뻥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72
역시 재밋닼ㅋㅋㅋㅋㅋㅋㅋㅋ한빈이ㅜㅜㅜ
9년 전
독자74
라인이에옄ㅋㅋ느라느하ㅏㅎ하ㅏㅎ핰ㅋㅋㅋ진짜 김지원ㅋㅋㅋ바지는적당히내리세옄ㅋㅋㅋㅋㅋㅋ햫아ㅠㅠㅠㅠ너추워ㅠㅠㅠㅠ얼른입엌ㅋㅋㅋ집착쩌는김한빈ㅋㅋㅋ진환이한테집착해아그냥ㅋㅋㅋㅋㅋㅋㅋ토란이랑주네가고생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5
네안에는 내가살지 롸잇? 아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 이제야 하네요ㅠㅠㅠㅠㅠ어흐규ㅠㅠㅠㅠㅠ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 사랑해여 작가니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6
준회가 여주를 데리고 나가서 뭘했을가요호/ㅎㅎㅎ 뎨둉합니댜 지금 굉장히 피곤한 가운데 정주행하느라 눈이 힘들어여ㅠㅠ 하지만 겁나 재미쓰니까ㅜㅜ 다음까지 언제 기다리죠? 재촉하는거 아니구여!! 그만큼 기대되고 재밋다는거에옇ㅎㅎ 진짜 꿀꿀잼잼
9년 전
비회원236.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몰컴하다갘ㅋㅋㅋㅋㅋㅋ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끅끅ㄱ거리면서 참다가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지내리고빠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8
앜ㅋㅋㅋ 진짜 ㅠㅠㅠ 저런 술주정돞좋으니 ㅠㅠ 나랑 한잔해주지 ㅠㅠㅠ 막 보면 힌빈이 안취한걸수돜ㅋㅋㅋㅋ 너무 귀엽다진환이 왈왈 거리는겈ㅋㅋ
9년 전
독자79
개로피자쨔응ㅠㅠㅠ오랜만이라능ㅠㅠㅠㅠㅠ난 사랑헤빈us라능ㅠㅠㅠㅠㅠㅠ애들 술버릇 왜 저렇게 더럽냐능ㅠㅠㅠㅠㅠ구준회는 하라는 정리는 안하고 왜 말만 많냐능ㅠㅠㅠㅠ김지나니 뭔데 저렇게 귀엽냐능ㅠㅠㅠㅠㅠㅠ기지워니 바지 적당히 내려입으라능ㅠㅠㅠㅠ비버오빠 꼴 난다능ㅠㅠㅠㅠㅠ동동이 고생많다능ㅠㅠㅠㅠㅠ기맘빈 나 적당히 쳐다보라능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난 울다 간다능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작가님 ㅠㅠㅠ 한빈이에요! 저도 중간에 경고 받아서 댓글도 못 쓰고 그랬어요 ㅠㅠㅠ 슬펐는데 작가님도 쓰차 걸리셨었다니... 글도 작가님도 정말 오랜만인데 오랜만에 봐도 내용도 잘 기억나고 여전히 재밌네요! 늘 작가님 글 잘 보고 가요. 이번 화 술 마시는 내용 다들 너무 귀여운 거 있죠 ㅋㅋㅋㅋㅋ큐ㅠㅠ 한빈이가 술버릇인지 술버릇을 가장한 건지 참 궁금하네요! 잘 보고 가요 수고하셨어요 작가님:)
9년 전
비회원238.119
암호닉 신청이요![갓빈워더]로요 예전부터 보고있었는데 이제서야 신청해요ㅠㅠㅠㅠ그리고 애들 주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빈이는 술마시면 설렘기계가 되는건가? 아님 솔직해 지는건가??ㅋㅋㅋ암튼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1
ㅋㅋㅋㅋㅋㅋㅋㅋ퓨어에여 우와 진짜 재밌다 한빈이 짤보고 진짜 진심으로 현실설레서 진짜 얘는 진짜 뭘먹고 설레는지 설렜다닊요 짤이 굉장ㅇ히 갱장히 적절했습니다 와 냌고야 한빈이 진짜 나랑 사겨야돼쟤는 아오 내사랑 내오빠야
9년 전
비회원83.43
진짜재밋다 ㅠㅠ
9년 전
독자82
[치킨] 으로 암호닉 신청한 줄 알았는데 아니였네요....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3
안녕하세요 작가님 오랜만이에요~롱탐노씨 그동안어떻게...헣허 너무 늦게와서죄종해요(시무룩)자주올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오늘글이 왤케 재밌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형이가 주사가 저런거라는게 너무 잘어울려서 제가 거기 술자리에 있는것같은현장감이 느껴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들어오자마자 작가님 글보게되서 기분죻아요♥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릴게요~
9년 전
독자84
으아아ㅏㅏㅏ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꿀잼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라애여작가님 아좋다좋아 설레고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5
뿌뿌요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술버릇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환앜ㅋㅋㅋㅋㅋ왜그래!!한빈이술버릇은 감사합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6
저도 꿀떨어지는 한빈이 눈빛 10초간 받아보고 싶어요.... (부럽) 그럴려면 우선 20살부터 되야하는거죠 그런거죠....? 20살 되면뭐해요.. 한빈이 같은 남좌들이 없는데!!!!!!!(화남)
9년 전
독자87
완전좋아여ㅠㅠㅠ주네야ㅠㅠㅠㅠㅠ한빈이걍안아주거싶어옆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
ㅠㅍ

9년 전
독자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주네겁나현실적아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토란아 우쭈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9
지난이는술먹으면개가되네...?ㅋㅋㅋㅋㅋㅋ레알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원이는히팝퓔이충만해지고ㅋㅋㅋ그래도밖에서바지벗고그러면안되ㅋㅋㅋㅋ한빈이는귀여워지는구나ㅋㅋㅋㅋ윤형이는술버릇도착해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크리스마스 특별편)60 개로피자 12.25 01:53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153 개로피자 11.18 22:10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7160 개로피자 11.02 16:08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160 개로피자 10.26 17:33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5171 개로피자 10.25 17:32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특별편)130 개로피자 10.23 15:45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4168 개로피자 10.19 21:39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156 개로피자 10.17 23:28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2170 개로피자 10.15 00:23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1140 개로피자 10.12 22:59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0262 개로피자 10.12 12:07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13:14 ~ 5/2 13: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