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썰작가 전체글ll조회 1275l 4
뱀파이어G12와 정상 망상썰 05 

 

 

 

 

 

 

 

17. "정상이 사라졌어!!!"  

 

 

그 다음날 줄리안의 외침과 함께 G12는 정상이 사라진 사실을 알게 돼. 물론 정상이 자신의 정체를 알게 되었다는 걸 모르고 말야. 멤버들은 이대로 내버려두면 정상이 위험에 빠질 수 있다는 걸 알고 있기에 빛을 받지 않게 망토를 두르고 주위를 샅샅이 헤치며 찾아다니겠지. 모두 걱정을 하고 있지만 제일 열심히 인 건 장위안과 타쿠야일거야. 우연치 않게 위안과 타쿠야는 같이 수색을 하며 찾게 되는데 그 와중에 타쿠야가 위안에게 말을 걸며 묻겠지. 

 

 

" 위안, 당신은 정상을 좋아해? " 

 

 

그 말에 위안은 조금은 당황스러운 표정으로 타쿠야를 바라봐. -네번째 편의 16번을 보세요- 물론 자신은 정상을 단순히 누이의 마음으로 바라보았던 사람이었기에 어이없긴 하지만 타쿠야와 정상의 모습을 목격했을 당시 복잡한 마음이 떠오르자 차마 바로 말이 나오질 않아. 하지만 이내 정신을 차리고 타쿠야에게 말하지. 

 

 

" 타쿠야, 당신에게 말하고 싶은게 있어. " 

 

 

그리고 타쿠야에게 자신의 과거가 얽혀있는 정상의 이야기를 꺼내겠지. -첫번째 편의 3번을 보세요- 다시는 생각하기 싫었던 그 이야기를 말야. 물론 그 이야기를 들은 타쿠야 역시 놀라기도 하면서도 안타까운 마음에 그를 오해한 자신을 자책하며 미안해 할꺼야. 하지만 위안은 그런 그의 모습을 보며 자신의 마음이 더 복잡하게 되겠지.  

 

 

 

 

 

18. 한편 위의 그들과 역시 같이 정상을 찾아다니던 다니엘(독일)과 알베르토는 수색하던 중 짐가방같은 걸 발견하게 되는데 알고보니 정상의 것! 놀란 두사람은 에네스와 멤버들에게 알리려는데 그의 앞에 유사무총장이 나타나게 돼. 그리고는 그들에게 말하지. 

 

 

" 정상이란 여인은 내가 데리고 있다. 하지만 찾을 생각은 마라. " 

" 무슨 말이지요? 로드에게 넘길려고 하는 겁니까? " 

 

 

그의 이야기를 듣고 놀랐지만 알베르토는 차분하게 물어봐. 하지만 유사무총장은 아무말도 없이 사라져버리고, 두 사람은 정상의 짐가방을 가져가 에네스를 찾아 바로 이야기를 하겠지. 얘기를 들은 에네스는 문득 이상한 느낌이 들어. 정상과 그가 만났다면 바로 로드인 성의장에게 데려갔을텐데 자신이 데리고 있는데다 우리에게 알렸다는 자체가 이상한거지. 에네스는 그들과 함께 유 사무총장을 찾아가겠지. 

 

 

 

 

 

19. 이번에는 샘의 계기를 알려줄까해. 샘은 가나에서 태어난 아크라 부족민 중 한명이야. 형제자매들도 많았고 풍족하지는 않았지만 행복한 삶을 살았지. 하지만 샘이 있던 시기의 가나는 포르투칼이 식민지로 지배한 때였어. 그래서 그들이 가끔 가나의 부족민들이 사는 곳을 찾아가 약탈을 하겠지. 샘이 있는 아크라에도 마친가지였어. 찾아온 포르투칼인은 아크라 부족이 있던 곳을 맡고 있던 상관과 그들의 부하였지. 마침 샘은 다른 부족민들과 함께 사냥을 떠났던 차였는데 약탈을 하는 포르투칼인들에게 샘의 아버지가 부족민들을 대신해 그들에 당당히 맞서며 막으려고 했지. 물론 그런 아버지를 포르투칼인들이 잔인하게 살해하고 주위에 있던 샘의 가족들이 슬퍼하는 모습에 비웃음으로 그들마저 죽이고 말아. 이 사실을 알게 된 샘은 절망과 원통의 눈물을 흘리면서 분노를 하겠지. 가족을 잃고 아무런 희망이 없던 샘은 무기를 들고 그 상관이 있는 곳으로 가게돼. 혼자 간 상태였기에 총과 칼이라는 무기를 들고 있는 그들에게 샘은 약자일 뿐이었어. 결국 폭행을 당하고 거의 죽기전의 샘을 상관이 없애려는 그 때 누군가가 나타나지. 상관과 부하들을 모두 죽이고 샘을 구한거야. 하지만 샘은 목숨부지가 힘들었다는 걸 느끼고 자신을 부족들이 있는 가족들 곁으로 묻어달라고 그에게 부탁해. 그런 샘을 바라보던 그는 안타까웠던 탓인지 자신은 에네스라는 사람이라며 내가 당신을 데려갈 수 있다 말하자 순간 샘은 가족들을 생각이 나며 자신이 꼭 살아야겠다는 마음이 생겨나 그렇게 해달라고 해. 그리고 샘은 그 이후로 뱀파이어가 되지. 

 

 

 

 

 

 

 

크흑ㅠ 오랜만이지요?ㅠ 

바쁘기두 하고 썰 연결 자체가 생각나지 않아사 

조금 늦게 찾아 뵈었습니다ㅠ죄송해요ㅠ 

그래도 그동안 많은 분들이 읽어주신 것 같아서 

기쁜 마음으로 써내려갔습니다^^ 

부족하지만 이쁘게 봐주시고 

다음엔 조금은 늦지 않게 올게요ㅎ 

항상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썰 이미지에 맞는 것 같은 

멋진 멤버들 보며 힐링~♡ 

 

뱀파이어G12와 정상 망상썰 05 | 인스티즈

뱀파이어G12와 정상 망상썰 05 | 인스티즈

뱀파이어G12와 정상 망상썰 05 | 인스티즈

뱀파이어G12와 정상 망상썰 05 | 인스티즈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알림 떠서 왔더니 오늘 내용도 꿀ㅠㅠㅜㅠㅠㅜ금손 보험 하나 드세요ㅠㅜㅠㅠㅜ
9년 전
독자2
헝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
9년 전
독자3
샘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제오나 기다렸는데 오늘뙇! 와줘서 고마워요ㅠㅠ
9년 전
독자4
셈한테도 엄청아픈과거가 있구나ㅠㅠㅠㅜ 왤케슬프나ㅠㅠㅠ엉엉ㅠㅠㅠㅜ언제오나 기다렸어요!다음화도 기대할게요!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