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로션 전체글ll조회 4220l 100







 
 


 





* * *


 

 


 


 

 박찬열!

 

 컴퓨터실 앞에서 누군가가 저를 기다린다는 같은 반 친구의 말에 결국 학교 꼭대기 층까지 올라간 찬열은 그 앞에 서 있는 아이를 발견하고 놀랄 수 밖에 없었다. 저 멀리서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아이는 다름아닌 종인이 항상 괴롭히고 다니는 장난감 세훈이었다. 평소에 종인을 많이 무서워했기 때문에 저와는 눈을 마주치지도 못하던 아이였다.

 

 

 "뭐야? 너가 날 왜…."

 "형. 형이 종인이 형이랑 제일 친한거 맞죠."

 

 

 

 한껏 울상인 표정의 세훈이 찬열의 말이 채 끝나기도 전에 급한 듯 말을 꺼냈다. 찬열은 세훈에게 뭔가가 있음이 분명하다는 것을 느꼈다. 식은땀을 흘리는 세훈은 눈에 띄게 긴장한 모습이었다.

 

 

 

 "그런데, 뭔데."

 

 

 세훈은 찬열의 대답을 듣고는 고개를 푹 숙여 한참을 고민을 하는 듯 했다. 제 뒤로 무언가를 숨기고 있는지 자꾸만 뒤에서 손을 꼼지락 대고 있었다. 찬열이 그런 세훈에게 궁금한 눈빛을 보내자 결국 한숨을 푹 내쉬더니 뒤로 숨기고 있던 것을 떨리는 손으로 찬열에게 건넸다.

 

 

 "……."

 "제발 이것 좀 종인선배한테 전해주세요. 마음은 감사하지만 죄송하다고 전해주시면…. 무슨 뜻인지 아실 거에요."

 

 

 

 빠르게 말을 모두 전달한 뒤 세훈은 빠른 속도로 그 자리를 떠버렸다. 찬열의 두 손에 들린 것은 다름아닌 팝콘이었다. 몇 일 전 종인이 비정상적으로 기분이 좋았던 날 매점에서 샀던 그 팝콘이 분명했다.

 

 찬열은 그것을 깨닫는 순간 엄청난 분노를 느꼈다. 단 한 번이라도 종인이 제게 무언가를 사줬던 기억은 머릿 속에 존재하지 않았다. 심지어 팝콘을 준 그 상대를 제가 알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제게 말해주지도 않았다. 거기에다가 더 중요한 사실은 둘 다 남자라는 것.

 한참 쭈쭈에 미쳐서 빠져 있었을 때, 둘 다 남자인데 말이 되냐며 노발대발 화를 내던 사람이 바로 종인이었다. 이런 식으로 뒤통수를 치는구나…. 찬열은 분노에 가득찬 스텝으로 계단을 내려오다 발견한 쓰레기통에 그대로 팝콘을 쳐 넣어 버렸다. 어떻게든 종인과 세훈을 갈라놓겠다고 다짐하면서.

 

 

 

 

 

 

 

 

 

 

 

 

 

 

 

 

 

 

 

* * *

 

 

 희수가 떠난 후 몇일이 지나도록 경수는 종인과 미치도록 어색했다. 용기를 내어 먼저 말도 걸어 봤으나 돌아오는 대답은 언제나 단답이었다. 혹시라도 제게 화나기라도 한걸까싶어 곰곰히 지난 날들을 되짚어 보았지만 전혀, 네버(NAVER) 그런 부분은 없었다. 그렇다면 남는 것은 단 하나. 껴안고 잠이 들었던 것 때문인 것 같았는데, 더 이상 안 볼 사이도 아니고, 그렇다고 가만히 있자니 영원히 어색한 사이로 남을 것만 같아 겁이 났다. 때문에 경수에게는 집에서의 하루하루가 고역이었다. 종인과 마주칠 때마다 옛날처럼 무섭지는 않았다만 기분이 참 이상했다.

 

 그런 경수가 오랜만에 모처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동창 친구와 약속을 잡았다. 집에 쳐 박혀 있는 몇 일 간 원고는 거의 다 마무리한 상태였기 때문에 한가했던 경수는 영화표가 생겼다며 같이 영화를 보자는 친구의 제안에 아침부터 들뜬 나머지 준비를 다 하고 나서도 시간이 조금 남아 있었다. 심심해서 시간을 떼우기 위해 TV채널도 한 바퀴나 돌려봤지만 죄다 뻔한 불륜 드라마나 아침 드라마들에 결국 TV를 끈 경수는 제 노트북 앞에 앉아 전원버튼을 눌렀다. 인터넷 브라우저를 킨 경수는 정말이지 오랜만에 지식인간에 접속했다.

 꽤 오랫동안 잊고 있던 지식인간이었다…. 예전에 제가 남겼던 글들을 읽으며 한참을 킥킥대던 경수는 결국 질문하기 버튼을 클릭했다.

 

 

 

 

 

(내공有) 어색한 친구과 화해하기..

비공개 조회수 1

안녕하세요...제가요.. 친구랑 이유없이.. 어색해요..

원래 친하지는 않았지만 이렇게 어색한 사이도 아니었는데..갑자기 왜 이렇게 된건지 저도 잘 모르겠는데ㅠㅠ..

너무 어색한데.. 또 그 친구랑 매일 얼굴을 보는 사이거든요?.. 그래서 불편해 죽을 것 같습니다..

어떡하죠 제발 좀 도와주세여... 내공 겁니다

내공냠냠 꺼져주세요 세륜.

 

 

 

 

 


 

 약속시간이 다가오는 탓에 급하게 글을 마무리한 경수는 의자에 걸어두었던 제 겉옷을 걸치고 방에서 충전 중이었던 휴대폰을 들고 나왔다. 친구로부터 출발했다는 문자가 여러 개 도착해 있었다. 마음이 들뜬 경수는 가벼운 마음으로 집 밖으로 나섰다.

 

 

 

 

 

 

 

 

 

 

 

 

 

 

 

 

 

 

 집에 도착한 종인은 집 안 불이 모두 꺼져 있는 것을 보고 의문을 품었다. 밖에 장 보러 간 건가…. 현관에서 신발을 벗어 던진 종인이 배가 출출한 것을 느끼고 교복도 벗지 않은 채 부엌으로 가 선반을 열어 보았다. 결국 가스레인지에 불을 올리고 라면 두 봉을 끓이기 시작했다. 사실 물도 제대로 맞추지 못해서 조금 걱정이 되기는 했지만 짜든 싱겁든 배만 채울 수 있으면 됐다.

 물을 올려놓고 교복을 갈아입고 나온 종인은 거실에서 살짝 새어나오는 빛을 발견했다. 책상 위에 올려져 있는 경수의 노트북에서부터 나오는 빛이었다. 노트북을 살짝 건드려보니 대기화면으로 띄워져 있던 화면이 시작화면으로 돌아왔다. 저가 오기 전까지 노트북을 하다 전원을 누르는 것을 잊고 나간 듯 했다. 마우스를 이리저리 휘젓던 종인이 갑자기 행동을 멈췄다.

 

 

 

"그래. 얘 하루종일 노트북 잡고 있던데…. 얘도 야동을 볼까."

 

 

 

 음흉한 표정을 얼굴 만면에 띄운 종인은 당장에 폴더 수색부터 들어갔다. 내 컴퓨터, 도경수, 내 문서…. 신나게 여기 저기를 뒤져보지만 대체 어디다 꽁꽁 숨겨둔 건지, 아님 정말 없는 건지 야동에 '야' 자도 발견하지 못했다.

 아니지. 누가 야동을 야동이라고 저장해 놓겠어? 종인은 다시 부엌으로 돌아가 라면을 다 끓인 뒤 거실 노트북 옆으로 가지고 왔다. 라면을 섭취하며 다시 꼼꼼히 수색을 시작하는 명탐정_종인.JPG. 그러던 중, 종인은 수상한 폴더를 하나 발견했다.

 

 

 

 "EBS 인강 동영상…?"

 

 

 

 본인의 경험에서부터 우러나오는 직감 상, 이건 100프로다. 라면을 먹던 손을 내려놓고 뿌듯한 표정을 지으며 빠르게 그 폴더를 더블 클릭한 종인은 그 중 가장 용량이 큰 'EBS 03강. 한국사 마스터하기!' 를 클릭했다. 하, 기대된다! 종인은 의자를 살짝 뒤로 빼고 벌써부터 기대에 가득 부풀어 있었다. 검은 화면이 나오고, 그리고…!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즐거운 하루! 오늘도 변백현 선생님과 함께 즐거운 한국사 공부를 시작해 봐요~'

 

 

 씨발. 진짜 인강이야? 종인은 개새끼처럼 희멀건 얼굴을 한 인강 선생의 얼굴을 한껏 노려보며 동영상을 꺼버렸다. 설마, 얘 고잔가? 하긴 같이 사는 몇 년동안 외박한 적도 단 한 번도 없었고! 집에 누굴 데려오는 것도 보지 못했고….

 종인은 조금씩 경수에 대한 의심이 솟구쳤다. 아냐. 요즘은 인터넷 사이트로 접속해서 보는 새끼들도 많은데 그럴 수도 있어. 종인은 인터넷 브라우저를 열었다. 즐겨찾기로 들어가 열어본 페이지 목록을 눌렀다. 능숙한 솜씨로 오늘 들어가 본 사이트부터 눌러 본 종인은 오늘 들어간 사이트가 온통 지식인간으로만 가득 차 있는 것을 보고 놀랐다.

 

 

 "뭐야. 박찬열이랑 똑같네. 그 나이 먹고 지식인간이나 하고 앉아있냐…."

 

 

 종인은 그 중 하나를 클릭해 지식인간으로 접속했다. 자동로그인이 되어 있는 탓에 dodo0112라는 경수의 아이디와 함께 지식인간의 레벨인 지존 등급이 종인에게 털려버렸다. 종인은 마이지식을 눌러 경수가 답변했던 내역을들 모조리 확인했다.

 

 Q : 갈비뼈가 아파요ㅠ 왜 이럴까요

 A : 부러졌겠죠

 

 Q : 여친이 헤어지자고 하는데, 붙잡을 방법좀요

 A : 고무장갑 끼고 붙잡으면 미끄럽지 않게 잘 잡힐 거에요.

 

 Q : 소녀시대 왜이렇게 이쁜겁니까

 A : 그러게요 윤아 짱 윤아 내꺼

 

 하. 이게 27살 성인이 쓴 답변이 맞는지 죄다 유치하고 수준없는 답변들 뿐이었다. 가끔 가다 정상적인 답변들도 있긴 했지만 혼자 이런 답변을 쓰면서 희열(?)을 느끼는 듯 했다. 나름 귀여운 거 같기도 하고…. 종인의 입꼬리가 자꾸만 저절로 올라갔다. 그러고보니 본인이 질문한 글들도 있었다. '쒸프트키까안빠쪄요'부터 시작해서 '저희 집 멍멍이 응가에서 피가 나와요ㅠㅠ'까지. 아빠미소로 한참을 구경하던 종인은 조금 이상한 글을 발견했다. '일진 고등학생 이기는 방법'…? 뭐야, 이거.

 

 

 

 

 

 

 

 

 

 

 


 

로션

 

 

 

 

 

 

 

 

 

[EXO/카디] (내공50) 일진 고등학생 이기는 방법 13 | 인스티즈

 

여러분!!!!!!!로셔니가 왔써여!!!!!!!!!!!빨리왔쬬!!!!!!!!!!!!!!!

제가 써두겠다고 했잖아요 하하 (찡긋)

 

오늘도 씹DOG 폭발하는 경수.......그리고 흐뭇해하는 종인이......

그러나 경수의 지식인간을 발견해 버린 종이니..'ㅅ'..안돼.......안돼......이 둘의 운명은 어찌 될까요......!커밍순!

 

 오늘도 사랑함미다 독자분들 사랑사랑!!!!!!1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잌ㅋㅋㅋㄱㄱㄲㅋㅋㄱㄲ
11년 전
독자2
아진짜 도경수 왜래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3
아 도경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
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랑종인이둘다귀엽고다음내용이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
둉글둉글이에요!!!!ㅋㅋㅋㅋㅋ아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될까요ㅋㅋㅋㅋㅋ궁금해요ㅋㅋㅋㅋㅋㅋ나도사랑해요!!!
11년 전
독자6
앜ㅋㅋㅋㅋㅋㅋㅋ로션님 해바라기입니다!! 일찍 오셔서 너무 기뻐욬ㅋㅋㅋㅋㅋ게다갘ㅋㅋㅋㅋㅋ왤캐 웃겨욬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답변 보다가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부러졌겠죠 저게 왜이렇게 웃기죠ㅋㅋㅋㅋㅋㅋ종인이도 보면서 귀여워 하는거 보고 제가 다 설리설리..ㅋㅋㅋㅋㅋㅋ종인이가 어떻게 할지 너무 궁금해요ㅋㅋㅋㅋㅋ
11년 전
로션
설리설리~.~♡
11년 전
독자7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수 씹더긔 퍽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서 ㅇㅓ떠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화도 잘보구갑니당 재미써 쥬금이에여 ㅠㅠㅠㅠㅠ 디음화 기다릴게요 하트.
11년 전
독자9
경수 털렷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ㅌ그 것도 일진(김조닌) 이기는 방법의 지식글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
gjfgjgjgjg허허허허헐 다음편 기대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
우산이에요 빨리오셨네요ㅠ 너무귀여워요 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
아 조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큰일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이 지식인간을 보고 말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콩콩이에요! 미치겠다 씹덕터져 베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새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진 고등학생 이겨봐라 어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
세훈맘이에요ㅜㅜ경수 답글왜이리귀여운지ㅜㅜㅜㅜ 고무장갑ㅋㄱㄱㄱㄱ
11년 전
독자14
앜 ㅋㅋㅋㅋ 드디어 들켰군요 경수의 지식인간..... ㅋㅋ 쉬프트키 ㅜㅜㅜㅜ
11년 전
독자15
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경수들키겠네 헛다리 짚고 화난 잔녈이에게 행복을... 데훈이에게도 경수에게는 행쇼를 작가님께 저의 스흐릉을ㅠㅠㅠ재밌게잘봤습니다 ㅠㅠ 이렇게 빨리와주실줄이야 하트
11년 전
로션
저도 하트..♡
11년 전
독자16
도경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큰일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 쿼터 될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수겁나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로션
넵!!감사함미다!!
11년 전
독자17
어떡햌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8
진짜귀엽다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아도경수진짜.....박찬열도졸귀다진짜ㅋㅋㅋㄱ
11년 전
독자19
져지라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그디어 종인이가 지식인간의 일진고등학생 이기는 방법 보게되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진짜웃길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아 기대된다 힣
11년 전
로션
(부담부담열매)과연..?
11년 전
독자20
쿠쿠에욬ㅋㅋㅋㅋ박차녈ㅋㅋㅋㅋㄱㄲㅋㅋㅋ쭈쭈도너무웃기곸ㅋㅋ종인이랑세훈이랑ㅋㅋㅋ이제부터카디들이활발한활동을펼치겠군요ㅎㅎㅎㅎㅎ경수는이제큰일났네요ㅋㅋ
11년 전
독자21
현다에요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찬열아ㅋㅋㅋㅋㅋㅋ너님힘쇼ㅋㅋㅋㅋㅋ아...드디어지식인을들키다니...경수도힘쇼ㅋㅋㅋㅋㅋ종인이의반응이정말궁금해지네요ㅋㅋㅋㅋ역시 재미터지네요ㅋㅋㅋ 일찍오셔서감사합니다하하☞☜ 재미있게읽고갑니다ㅎㅎ
11년 전
독자21
아ㅋㅋㅋㅋㅋ경수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끙 다음편빨리보고힟어요ㅠㅠㅠ
11년 전
독자22
앜ㅋㅋㅋㅋㅋㅋ싱츄에욬ㅋㅋㅋㅋㅋㅋ종인이가 경수가 지식인에 쓴글울 발견 했다니!!!!!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뎤ㅋㅋㅋ걸렸닽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암호닉 있는것같은데 기억이 안나요ㅠㅠㅠ 있다면 킬러일것 같은데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로션
아 킬러님!!!네 기억해요!!
11년 전
독자24
헐 종인이가 이제 경수의 지식인간을..알게되었네요..ㅎㅎ 둘이 꼭 행쇼하길!!
11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
11년 전
독자26
어머ㅋㅋㅋㅋㄲㅋㄱㅋ
11년 전
독자2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8
면킹이에요.ㅋㅋㅋㅋㅋ앜ㅋㅋㅋ진짜 오늘 댓글 ㅋㅋㅋ가 너무 많다고 생각했는뎈ㅋㅋㅋㅋㅋㅋ이유가 있네욬ㅋㅋㅋ찬열이가 오해한거부터ㅋㅋㅋㅋㅋㅋ종인이랑 세훈이 갈라놓겠뎈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큐ㅠㅠㅠㅠ드디어 종인이한테 들킨건가요?ㅋㅋㅋㅋㅋ종인이 반응도 궁금하고 들킨걸 알게될 경수표정도 벌써 기대되네욬ㅋㅋ⊙♡⊙잘 읽고가요~
11년 전
독자29
레어닉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ㅋ자까님 글 읽으면 왜케 광대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0
ㅣ로션님 이렇게빨리오시니얼마나좋아요ㅠㅠ담편도너무기다러져요ㅠㅠ
11년 전
독자31
ㅇ람넝리ㅏ멍ㄴ리;ㅏㅓㅁ;ㅇ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정말정말 사랑합니다 진짜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너무사랑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디제발행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귕ㄹ아ㅓ밍넒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로션
앗..저도 사랑해요..♡ 아이시떼루요!
11년 전
독자32
신퀴에요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지식인간은 건드리면안되는데ㅋㅋㅋㅋㅋㅋ으엏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 당황할꺼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웃겨ㅋㅋㄱㅋㅋ잘보고가여~
11년 전
독자33
엄마야 저토너에욬ㅋㅋㅋㄱㅋㅋ암호닉이 몇개좀ㅈ되는지라헷갈렸네요 죄송해요ㅠㅠ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3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부러졌겠졐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도경숰ㅋㅋㅋㅋㅋㅌ머 ㅁ 너무 귀엽네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5
드디어 ㅋㅋㅋ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6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끝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가보면우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7
우흐흐흐흐흐흐쒸프뜨키까안빠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로션
죄송하지만 이미 제가 키우고 있는 중입니다(찡긋)
11년 전
독자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경수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들켯넼ㅋㅋㅋㅋㅋ어뜨켘ㅋㅋㅋ
11년 전
독자40
으엌ㅋㅋㅋㅋㅋㅋ도귀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김조닌 뭘보는거야ㅠㅠㅠ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1
귀엽ㅋㅋㅋㅋㄲㅋㅋㅋㅋ다음편이시급합니더
11년 전
독자42
김종대에여!!!!! 아 경수ㅜㅠㅠㅠㅠㅠ졸귀씹귀ㅜㅜㅜㅜㅜㅠㅜㅜㅠㅜ경수 어떡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한테 들키다니...
11년 전
독자43
으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가 드디어 발견하게 됐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경수가 살아남길 응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4
으앜ㅋㅋㅋㅋㅋㅋ선크림이에옄ㅋㅋㅋㅋㅋㅋ경수어떠켘ㅋㅋㅋㅋㅋㅋㅋㅋ안돼...!!!!조닌앜ㅋㅋㅋㅋ그ㅓ보면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너뮤 재밌어요ㅠㅠ진짜 빨리오셨네요ㅠㅠㅠ자까님짱자까님짱.작가짱작가짱!
11년 전
로션
선크림님도 짱!★
11년 전
독자45
재밌어서 정주행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재밌어요!!1 자까님 멋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6
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7
우유에요!
경수어떡해요 ㅋㅋ일진고등학생이기 방법ㅋㅋㅋㅋㅋ걸렸네요 ㅋㅋㅋ종인이 표정이 상상되요 ㅋㅋ
EBS가 진짜 인강이였어 ㅋㅋㅋㅋㅋ
찬열이가 뭔가 단단히 오해한모양이네요
종인이가 슬슬 경수귀여워하는게 좀 느껴져요
카디행쇼!!

11년 전
독자48
드뎌 종이니가 경수가 질문한 글을 읽는건가욬ㅋㅋㅋㅋㅋ다음편 궁금해옄ㅋㅋㅋㅋ경수 도그씹덕큥 ㅠㅜㅜㅜ
11년 전
독자49
앜ㅋㅋㅋㅋㅋ어떡함??우리갱수 부짱해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0
헐 ㅋㅋㅋㅋ다음편완전기대되여ㅠㅜㅠㅠ짱재밋어요ㅜ
11년 전
독자51
헐도걍후ㅜㅠㅠㅠㅠㅠ어쩔라고ㅠㅠㅠㅠㅠ아무ㅜ야담편완전궁금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앜ㅋㅋ진짵ㅋㅋㅋㅋㅋㅋ조니한테들키곸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2
ㅋㅋㅋㅋㅋ엄마미소절러나와옄ㅋㅋ겸딬ㅋ
11년 전
독자53
아나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한테들키게생겻넼ㅋㅋㅋㅋㅋ - 가란
11년 전
독자54
걸렷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다음화가 기대되.....
11년 전
독자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앙댘ㅋㅋㅋㅋㅋ내가 민망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
11년 전
독자56
.ㅋㅋㅋㅋㅋㅋㅋ희숰ㅌㅌㅌ얔ㅋㅋㅋ
11년 전
독자57
0408입니다!!기다리고 있었는데 정말 일찍 오셨네요!!!기쁩니닼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작가님글bb진짜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가 답변단겈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욬ㅋㅋㅋㅋ진짜 씹덕 터지네욬ㅋㅋ이번편도 잘읽고 갑니다!!
11년 전
독자58
ㅋㅋㅋㅋㅋㅋㅋㅋ하...너무귀여워요ㅠ퓨ㅠ
11년 전
독자59
내남성김성규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경숰ㅋㅋㅋㅋㅋㅋ진짜너무귀엽닼ㅋㅋㅋ씹덕ㅋㅋㅋㅋㅋㅋ갈비뼈부러졌겟죸ㅋㅋㅋㅋㅋㅋ쒸쁘뜨낔ㅋㅋㅋㅋㅋㅋ아징짜 워더하세요ㅠㅠㅜ 너무귀엽다으으으ㅡ응 사랑해요 종인이 아빠미솤ㅋㅋ 징짜 공감간드아아앙 경수지식인간 하는거 종인이에게.들키곸ㅋㅋㅋ어떻게될까요 궁금해쥬금ㅋㅋㅋ 재밋어요ㅠㅜ다음편기대!
11년 전
독자60
도경수씹덕터져ㅋㅋㅋㅋ다음탄기대할께요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1
박찬녈ㅋㅋㅋㅋㅋㅋㅋ아경수귀엽네요미치겠닼ㅋㅋㅋ다음편도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62
흐어어어ㅓㄴ올라온지모르고이제봣네요 ㅠㅠㅠㅠ역시고등ㅇ어는힘들어....이번편ㄷ도쟈밍네영ㅋㅋㅋㅋㅋㅋㅋ경수는이렇게 지식인을 들ㄹ키고.....오글거리는질문을들키고........
11년 전
독자63
용자입니다ㅋㅋㅋㄱㄱㅋ 경수의 흑역사 탄생이네옄ㅋㅋㅋㅋㅋ 경수야..힘내...
11년 전
독자64
ㄱㅋㄱㅋㄱㄱㅋㅋ도경수ㅋㅋㅋㅋ어떡햌ㄱㅋㅋㄱㅋㅋㅋㅋ다음편ㄱ기대할게요ㅋㅋ으악ㅋㄱㅋ
11년 전
독자65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스 왜이렇게 귀여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7
헐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종인이가 경수의 지식인을 봤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얼른 빨리 둘이 친해졌으면 좋겠다ㅏㅏㅏ..♥
11년 전
독자68
아보지마조닌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경수흑역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내가오늘자다가이불발차기할것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70
작가니뮤ㅠㅜ감동감동ㅜㅠㅜ아 종인이경수 둘다 정말귀여워죽겟네욬ㅋㅋㅋㅋㅋ이제 종인이한테들켰는데 어케될지궁금궁금
11년 전
독자71
디5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도경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왤케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읽고 가여!! 다음편 기대하고있을게여!!
11년 전
독자72
떡덕후) 진짜 재미있어욬ㅋㅋㅋ 개잼꿀잼 저 지식인보고종인이가경수한테어떻게할지궁금해요
11년 전
독자73
ㅋㅋㅋㅋㅋ도경숰ㅋㅋㅋㅋㅋ완전귀여워요ㅠㅠㅠㅋㅋㅋ
11년 전
독자74
앜ㅋㅋㅋㅋㅋㅋ경수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이 기대되네여!!
11년 전
독자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저거 잘켜두고갓져유ㅠㅠㅠㅠㅠㅠㅠㅠ이뽀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푠얼릉나와라ㅠㅠㅠㅠ근데찬열아......ㅅ그런사이아닌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귀여워미친다ㅠㅠㅠㅠ자까님도귀여워미침...♡자까님내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얼른주시요 사랑햐요ㅠㅠㅠ
11년 전
독자76
아너무재밌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다음편주세요 현기증난단말이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77
ㅋㅋㄱㅋㄱㄱㄱㄱㅋㄱ들킴ㅋㅋㅋㅋㅋ왕웃겨옄ㅋㅋ
11년 전
독자78
ㅋㅋㅋㅋㅋㅋ경수들키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는 팝콘준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 사이아닌데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러엉류ㅠㅠㅠㅠㅠㅠ배가고픈데 밥생각나는것이 마치 다음편생각하는거같아요....다..다..다음..펴 ..ㄴ...
11년 전
독자79
타니에여 흐흫흐흫 읽는내내 씹덕터지는도경수때문에 한참웃엇네여ㅋㅋㅋㅋ아 졸귘ㅋㅋ집에가서 데려가키우고십네여♥♥
11년 전
독자80
ㅋㅋㅋㅋㅋㅋㅋ이제 들키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ㄴ이번편잘봤어욬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귘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2
으악 도경수쓉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잼써여
11년 전
독자83
경듀야ㅋㅋㅋㄱㅋㅋㅋㄱㅋ아어ㅋㅋㄱㅋ귀여위ᆞ서어떡하지ㅋㅋㄱㅋㅋ독영수씹귀ㅋㅋㄱㅋ
11년 전
독자84
으앜ㅋㅋㅋ종이나안도ㅑ!!!보지마!!!ㅠㅠㅠㅋㅋㅋ
11년 전
독자85
아 진짜 도경수 씹덕 터져ㅠㅠㅠㅠㅠㅠㅠ 저 르에떼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션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엉 이번달 안에 또 오실거죠? 그럴꺼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ㅇ ㄴ카디 행쇼 얼ㄹ른 보고 싶네요ㅠㅠ!!
11년 전
독자86
댜릉이에요 아니 도경수 너무 씹덕 터져요ㅠㅠㅠㅠㅠㅠㅠ 쒸프트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수야 메리미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7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이 봐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8
ㅠㅠㅠㅜㅋㅋㅋㅋㅋㅋ경숰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9
엉엉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수 대박 귀야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작가님 사랑해요엉엉
11년 전
독자90
아헐로션님 ㅠㅠㅠㅠㅠㅠㅠㅠ저 하루야채에용 ㅠㅠ글잡은 끊게되었지만 로션님은 ㅠㅠㅠ끊을수업어요 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진짜 매번 오실때마다ㅜ이렇게 눈물바다 만들어서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큽 ㅠㅠ아 도경수 ㅠㅠ미치겟네 ㅠㅠㅠ빨리 로션님 문체로 달달한 카디가 보고싶어요 ㅠㅠ하 ㅠㅠ애탄다..와중에 변백현 한국사쌤이얔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91
도도하디오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숰ㅋㅋㅋㅋㅋㅋ걸렸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답변들은 왜 또 이렇게 귀여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션님 잘보고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92
아아아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ㅇ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93
어흌ㅋㅋㅋㅋㅋㅋ정한해에욬ㅋㅋㅋㅋㅋㅋㅋ 두뎌ㅕㅕ 저걸종인이가ㅏ보는군욬ㅋㅋㅋㅋㅋㅋㅋ 경수어떡해ㅐㅋㅋㅋㅋㅋㅋㅋ 종인리는 모르능척를하게져ㅕ!!!?!?!???!
11년 전
독자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답글단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덬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9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금은 평화로운뎈ㅋㅋㅋㅋㅋㅋ경수가 집에 온뒤 집분위기는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96
하제가암호닉을신청했나요기억이안나염..ㅠㅠㅠㅠㅠ배추신청할게요!!있으면...아마저일거에염...ㅎㅎㅎㅎㅎㅎㅎ☞☜...암튼오늘도잘보고가염!!!!
11년 전
독자97
헐 헐 ㅠㅠ 여기서 끊으시다뇨 ㅠㅠ 아 업데이트 된 당일날 읽고 싶은 맘이 굴뚝같았지만 포인트가 없어서 기다렸다가 이제야 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깜종이 경수 지식인간 보면서 아빠 미소 지을 때 저도 입꼬리가 덩달아 올라가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수 짱 귀욤 씹덕 터짐ㅎㅅㅎ 아 진짜 다음편 너무 기대되요! 잊을만하면 짠하고 나타나셔서 좋은 글 올려주시는 자까님 사랑해요ㅋㅋ암호닉 젤리젤리 신청했었나T.T 댓글은 꼬박꼬박 달았는데.. 튼 암호닉 젤리젤리 다시 신청하고 가요!!! 작가님 굿밤보내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주말에 새 글로 찾아와주시면 더 감사^^♥)
11년 전
독자98
ㅋㅋㅋㅋㅋ지식인 들켰ㄷ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99
이경이에욬ㅋㅋㄱㅋㅋㅋㅋㅋ아왜저렇ㅎ게도경숰ㅋㅋㄱㅋㅋㅋㅋㅋ귀요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0
종이니가 보고야 말았어요. 경수의 씹덕 터지는 지식인! 어떤 반응을 보이려나 모르겠어요. 모른 척 하면서 경수 반응을 떠보려나!? 얼른 다음 내용두 보구시퍼요. 카디 행쇼
11년 전
독자101
작가님다시연재하셨네요!!이제서야신알신하고갑니다ㅠㅠ
카디진짴ㅋㅋㅋㅋㅋ다음편너무궁금학요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2
앜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욬ㅋㅋㅋ신알신할게욬ㅋㅋ
11년 전
독자103
경수의 위기상황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4
헐!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차녈이랑새훈이랑 너무귀야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진짜윳교욬ㅋㅋㅋㅋㅋ위기극복해윻우ㅜㅜ
11년 전
독자1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엌ㅋㅋㅋㅋㅋㅋㅋㅋ 경수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7
ㅇㄴㅋㅋㅋㄲㄱㄱㅋㅋ경수야들켰닼ㅋㄱㅋ
11년 전
독자108
쒸프뜨끼까안빠쪄요랰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9
헐 봤군 바써 봐뻐렸어!
11년 전
독자110
경수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11년 전
독자111
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밝려지나요??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12
잌ㅋㅋㅋㅋ경수너므기엽닼ㅋㅣㅣ기
11년 전
독자1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포인트없어서못봤는데 완전잼있엉쇼ㅛ
11년 전
독자1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견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백현이의 인강에서 야동으로 바뀌는 상상을....^^....
11년 전
독자115
한달전글을이제보는저는뭐죠?!?!?!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치겟닼ㅋㅋㅋㅋㅋㄱㄱ이거왤게재밋음??ㅋㅋㅋㅋㅋㅋㄱ작가님진짜금손b
11년 전
독자117
앜ㅋㅋㄱ진짜잼씀ㅋㅋㅋㄱ
11년 전
독자118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상치도못했던 백현이에 등장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시훈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구ㅏ욤
11년 전
독자120
입ᆞ니편은좀짧네요ㅠㅠㅜㅠㅠ 아닌가ㅋㅋㅋㅋ하지만절대실망시키지는않는로션님ㅠㅠㅠㅠ재밌어요ㅠㅠ
11년 전
독자121
들켯니ㅠㅜㅜㅜㅜㅜ어떳해
11년 전
독자122
으앙 안돼 경수의 흑역사를 종이니한테 들켜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23
헐짱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디너므너므귀여워요ㅠㅠ
11년 전
독자124
요플레예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가 인강하면 하루만에 완강할텐데....귀여운 경수는 이제 어떻게되나요??ㅠ뿌쨩해ㅋㅋㅋ
11년 전
독자1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진짜 이거 진짜 대박이에욬ㅋㅋ
11년 전
독자126
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선생님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혼자 개그코드가 남다른건가요? 변백현 선생님과 함께하는 한국사 마스터하기~ 아 빵 터져
11년 전
독자12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28
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29
변백현인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0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들켯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1
도경수왜케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훈그만오해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2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답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러졌겠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겨요ㅠㅠㅠㅠ오늘도잘읽구가요
11년 전
독자133
들켯구나.....
!

10년 전
독자134
헉 결국 지식인을 들킨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5
드디어 김종인이 보는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너무 귀여웤ㅋㅋㅋ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 정인 05.13 23:37
엑소 [오백] 우리 회사 팀장 개싫어;;;;;(고민글)222220 똥베이컨 05.13 23:28
샤이니 [샤이니/밍키] general9 모히토 05.13 23:17
엑소 아이클레이19 05.13 23:06
기타 [홍정호] 375, 9000, 5400004 ㅎㄱ 05.13 23:0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3 조각만 05.13 23:04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 요긴오디 05.13 22:40
기타 농구부형아랑 행쇼 (동성주의)29 버저비터 05.13 22:37
기타 54 지나가던게이 05.13 22:32
엑소 [EXO/백도] 거짓말 세계 14 밥줘 05.13 22:31
엑소 [exo/오백] 우리 회사 팀장 개싫어;;;;;;;;;(고민글)37 똥베이컨 05.13 22:31
엑소 [EXO/찬종] 일기278 배고픈것같애 05.13 22:27
기타 뭔뎈ㅋㅋㅋㅋ67 작작좀박아 05.13 21:33
기타 마이 송 (동성)3 05.13 20:54
기타 지게55 지나가던게이 05.13 20:3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7 05.13 19:49
샤이니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6 저는 음마가 아.. 05.13 18:55
기타 Power 오컬드 후기 -5-2 05.13 18:49
엑소 [EXO/카세] 꿈을 찍는 사진관12 잇츄 05.13 18:15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다각] 마지막 콘서트 :: 019 사슴열 05.13 18:11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다각] 마지막콘서트 :: CAST 05.13 18:10
엑소 [EXO/세준] 매일 사랑해6 밤사자 05.13 14:27
기타 [리바엘런] Bad ending _15 05.13 12:49
엑소 [EXO/찬디] 흔한 농촌물 (병맛주의)10 쿸쿸하세요 05.13 03:21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 Nal 05.13 00:3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1 쯉쯉 05.13 00:2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 섹피 05.13 00:08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6/22 4:32 ~ 6/22 4: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