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규 륀느 전체글ll조회 2045l 2
# 06 

 

"이렇게?" 

"아, 씨, 김명수!" 

 

시끄러운 낯선 소리에 저절로 눈이 뜨였다. 상체를 일으키자 허리에서 동통이 느껴졌다. 중력이 강해진 듯, 온 몸이 무겁고 뻐근했다. 하긴, 섹스를 2번 연달아 했으니 당연한 결과이긴 했다. 우현에게 이끌려 나른한 몸을 씻어 찝찝한 느낌은 전혀 없었다. 정말로, 오랜만에 푹 잔것 같았다. 섹스를 격하게 한 탓도 있지만, 우현의 덕이 제일 큰 듯 했다. 문득 옆자리를 보니 우현이 없었다. 잠시 나갔나? 

일단 우현을 찾기 위해 몸을 일으켰다. 브리프만 입고 있었지만, 제 차림새를 따질 정신 따위 되질 않았다. 게다가 아픈 허리때문에 옷을 입을 수 없을 것 같았다. 아까의 낯선 목소리를 기억해내 그냥 하얀 이불을 몸을 둘둘 감싸고 침대 밑으로 발을 디뎠다. 

 

"남우현 아직 멀었대?" 

"거의 다 왔대." 

"나간지가 언젠, 어, 누..구?" 

 

성열의 말에 명수도 고개를 돌려 성규를 보았다. 이불을 감싼 채, 놀랐는지 두 눈을 동그랗게 뜬 모습이 꽤나 귀여웠다. 성열과 명수는 처음 본 얼굴, 게다가 남우현 집에서 막 일어난 것 같은 행색의 성규에 꼼짝없이 벙쪄 있어야만 했다. 그리고 성열의 눈에 띄인 건 성규의 목덜미에 있는, 차마 가려지지 못한 키스마크였다. 나, 남우현 이 새끼 뭐야... 설마 하는 생각과 묘한 정적 속에 입도 못 다물고 있을 때에 도어락이 열리는 소리가 났다. 

 

"어, 일어났어?" 

 

우현의 질문에 성규가 느릿하게 고개를 끄덕였다. 우현이 그런 성규를 흐뭇하게 웃으며 보다가 성규의 행색에 급히 미간을 찌푸렸다. 지금 성열과 명수, 즉 외간 남자들도 있는데 어디서 그런.. 우현은 빠른 걸음으로 아직도 멍해 있는 성열과 명수를 지나쳐 식탁 위에 금방 전에 사온 케이크를 올려 두었다. 그리고 다시 하얀 이불에 묻힌 성규에게 다가와 뒷목과 무릎 뒤에 손을 넣어 그대로 올려 들었다.  

 

"아, 아저씨!"  

 

성규의 다급한 외침을 뒤로하고, 우현은 성규를 안은 채로 유유히 제 방을 향했다. 그리고 우악스러웠던 손길과 달리 침대에 조심스레 성규를 앉혀 놓았다. 

 

"누가 이렇게 입고 있으래." 

"아, 안 되요?" 

"다른 남자들도 있는데 당연히 안 되지. 자, 여기, 팔 만세." 

 

성규는 우현의 말에 팔을 위로 향해 들어 올리자 금새 옷을 가져온 우현은 살살 윗옷을 입혀 주었다, 이내 츄리닝 바지도 똑같이 입혀주었다. 처음이었다. 다른 사람에게 몸을 보여 주지 말라는 말을 들은 것은. 더 보여줘도 돼, 얼른 보여줘, 니 몸을. 벗어봐, 빨리. 매음굴에서 매일같이 들어 왔던 말과는 차원이 다르게 따뜻한 말이었다. 사소한 말 한마디에 마저도 서려있는 온기가 대단하게 컸다. 몸뿐만이 아니라, 마음까지 따뜻한 기분에 점점 익숙해져가는 것 같았다.  

 

"허리는 괜찮아? 어제 너무 격해서 많이 아플텐데." 

 

걱정이 가득한 말임에도 우현의 말은 성규의 얼굴이 확 달아 오르게.하는 데에는 충분했다. 아직도 어제의 기억이 부끄러울 정도로 선명했기 때문이리라. 소름이 끼칠 정도로 짜릿했던 우현의 애무와 우현과의 섹스, 그리고 마지막에 제가 위에 올라타 이성을 잃고 허리를 흔들었던 것까지, 뭐 하나 빠지는 기억이 없었다. 그런 기억들을 떠올리면서 더더욱 빨개진 성규를 본 우현의 입꼬리가 피식 올라갔다. 부끄러워 하는 성규가 귀여운 것이 첫째이고, 어제 제 밑에서 허덕이던 성규가 떠오른 것이 둘째 이유였다. 하여튼, 평소엔 귀여우면서 섹스할 땐 미치도록 섹시하단 말이지. 

 

"근데.. 밖에 누구에요?" 

"아, 놀랐지? 내 친구들인데, 일단 가서 얘기하자." 

 

우현의 말에 고개를 짧게 끄덕이고 몸을 일으켜 먼저 나간 우현을 쫓아갔고, 따라간 부엌에는 아까의 남자들이 티격태격 싸우며 요리를 하고 있었다. 식탁 위엔 이미 만들어 놓은 것으로 보이는 잡채, 미역국과 다른 몇가지 반찬들이 보였다. 야, 우현의 간단한 부름에 둘 모두 동시에 하던 요리를 멈추고 제 쪽을 바라보았다. 

 

 

"그니까, 둘이 사귄다, 이거지?" 

"어." 

 

우현의 짧고 굵은 대답에 식탁 위에 이상한 정적이 흘렀다. 딱히 조용해질 이유는 없는 것 같은데, 자리 잡은 정적에 성규가 갸우뚱했다. 우현과 초등학교 때부터 친구라던 성열과 명수는 각각 변호사와 심리 치료사였다. 음, 그리고 지금까지 파악한건 성열은 말이 정말 많았고, 명수는 좀 잡혀있는 것 같으면서도 묘하게 수다스러웠다. 그리고, 저와 우현의 관계에 대해서는 처음 접한 듯 싶었다, 이렇게까지 놀라는 걸 보면. 정작 얘기를 꺼낸 당사자인 우현은 계속 묵묵히 밥만 먹을 뿐이었고, 성열과 명수는 계속해서 뜨억한 표정을 지우지 못하고 있었다. 천하의 남우현이 연애, 그리고 동거까지 하니... 그것도 18살 남고딩이랑.. 아, 학교는 안 다닌다 했으니, 고딩은 아니지만 여튼, 

 

"도둑놈." 

"뭐?" 

"너랑 꼬맹이랑 9살 차이 나!" 

"그게 뭐." 

"허, 진짜." 

 

성열과 명수는 되돌아오는 우현의 대답에 다시금 아까와 같이 벙찐 표정을 지었다. 원래 뻔뻔해도 이 정도까지는 아니였는데. 어찌 되었든, 지금까지 성열과 명수에 비친 성규는 너무도 귀여웠다. 우현이 이런 애를 어디서 찾았나 싶을 정도로, 순수하고 예뻤다. 뭐, 남우현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고. 너무 조용한 게 흠이라면 흠이랄까나.  

 

"남우현, 내가 볼땐 너 꼬맹이 놓치면 너는 끝이다." 

"뭐?"  

"니가 언제 또 이런 애를 만나겠냐. 연애의 연자도 모르던 게 갑자기 연애를 한다니." 

"그니까, 잘해야 겠다, 너. 꼬맹아, 우현이가 부족해도 봐줘." 

"뭐라는 거야." 

  

성열과 명수의 말에 우현이 말로는 툴툴대면서 받아쳐도, 표정은 영 아니었다. 거짓말을 하고 들킨 아이처럼 당황함이 서려 있으면서도, 최대한 내색하지 않우려고 애쓰는 모습이, 딱 그 짝이었다. 저한테는 늘 다정하고 믿음직스러웠던 모습만을 보여주었으면서, 처음 보는 색다른 표정을 보여주는 바람에 저도 모르게 입가에 미소가 지어졌다. 예상도 못했지만, 처음 보는 그의 친구들을 만나는 자리가 너무 좋고 편했다. 마치 저에게도 좋은 사람들이 생긴 것 같아서, 마음이 채워진 것 같았다. 

  

"저.. 성열이형." 

"응, 왜?" 

"오늘 무슨 날이에요?" 

 

성규가 제 앞에 차려져 있는 미역국을 빤히 쳐다보며 물었다. 그리고 어디선가 무언가로 내리치는 가벼운 소리가 들렸다. 깜짝 놀래 앞을 보니, 숟가락을 힘주어 잡고 있는 성열이 보였고, 옆을 보니, 머리를 손으로 싸맨 우현이 보였다. 세상에 마상에, 설마 먹던 걸로 내리친 건 아니겠지? 

 

"너 말 안했냐?" 

"아, 그게, 어제 시간이 없어서, 말 한다는 게, 그만." 

"웃기고 있네. 그리고 뜨거운 밤을 보낼 시간은 있었나 보지? 꼬맹이 목에 있는 자국 좀 봐라. 얼마나 물고 빨고 했길래," 

"아, 시끄러!" 

 

거침없는 성열의 말에 우현의 얼굴뿐만 아니라 성규의 얼굴고 덩달아 달아올랐다. 다른 이에게 들킨다는 게 이렇게나 쪽팔리는 일이였다니. 우현도 역시 당황했는지 그만 큰 소리를 질러버렸고, 그런 반응이 웃긴지 성열과 명수는 끅끅 웃어댔다. 한참을 웃더니 명수가 고개를 차마 들지 못하고 있는 성규를 향해 입을 열었다. 

 

"오늘 우현이 생일이야." 

"네?" 

"오늘 우현이 생일이라고. 그래서 아까 자기 케잌도 사온 거고." 

 

이번에 뜨억한 표정을 짓는 건 성규 쪽이였다. 생각치도 못한, 생각해 본 적도 없는 우현의 생일이였다. 미역국, 잡채 그리고 아까 우현이 사온 케잌까지, 누가봐도 생일상이였다. 근데, 그 주인공이 다름아닌 아저씨일 줄이야. 멍충이, 그거 하나 눈치 못채고. 애인인게 생일도 모른다는 게 말이 되냐. 갑자기 저 자신이 부끄럽고 민망해졌다. 진작에 알려줬었거라면 선물은 둘째 치고, 제일 먼저 축하라도 해줄 수 있었을 텐데. 

망연자실한 듯한 성규의 얼굴을 물끄러미 관찰하던 우현이 곤란한 표정을 지었다. 이럴 것 같아서, 말 안하려고 했던건데. 우현이 성규의 머리를 살살 쓰다듬었고, 성규가 숙이고 있던 고개를 들어 위로 우현을 쳐다 보았다. 

 

"괜찮아. 사실 좀 이따 말하려 했는데," 

"그래도.. 아저씨 생일인데." 

"쓰읍, 괜찮대도." 

 

어린애를 달래는 듯한 다정한 우현의 말에 성열과 명수의 표정이 썩어갔다. 졸라 토 나올 것 같애. 밥 먹다 뭐하는 짓이야. 중얼거리던 성열의 말에 우현이 성열을 향해 눈을 흘겼고, 모른 척 시선을 무시한 성열이 제 쪽으로 몸을 숙이고 입을 열었다. 모두를 당황케한 질문이었다.  

 

"근데 꼬맹아, 나 뭐 하나 물어봐도 돼?" 

"뭔데요?" 

"얘 섹스 잘해? 내가 얘 연애사를 들어본 적이 있어야지." 

"에..?" 

"야, 이성열, 너 미쳤어?" 

  

평소라면 듣지 못할 언성 높은 목소리와 함께 깜짝 놀랄 정도로 숟가락으로 식탁을 내리치며 일어난 그는 성열의 말에 발끈했다. 하지만 정작 질문한 본인과 명수는 뭐가 문제냐는 듯 표정을 짓고 있어서 우현을 더 황당케 했다. 결국 저의 존재를 잊었는지, 이것이 본모습인지는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저가 몰랐던 모습을 꺼내버렸다, 매우 단시간에. 

  

 "내가 이래서 니들 오지 말라고 했잖아. 애한테 뭐라고 하는 거야!" 

"워메. 김명수 쟤 좀봐. 생일인데 외로울 까봐 기껏 와서 미역국 끓여줬더만." 

"그니까, 너 성열이한테 왜 그러냐." 

"니네가 오겠다고 떼 썼으면서." 

"니 지금 부끄러워 하는거냐. 물어보면 어때." 

"아씨, 그게 아니라. 니가 이상한 소리 해대닪닪잖아." 

"내가 니한테 물어봤냐." 

"그러니까. 지 혼자 찔리기는." 

  

명수의 말에 그제야 이성이 돌아왔는지 그는 천천히 식탁.의자에 앉았다. 그의 빨간 목이 속으로 분을 삼킨다는 것을 여실히 드러내주고 있었다. 그에게는 매우 곤란한 상황이긴 하지만 처음 보는 그의 모습 때문에 괜시리 웃음이 나왔다.  

 

 

우현이 사온, 강제로 성열한테 떠밀려 사온 케잌은 달달한 초코 케잌이었다. 성열이 말하길, 우현이 자기 생일인데 자기가 사야 하냐며 엄청 궁시렁 거렸다고 했다. 그 말이 사실인지, 북적북적한 아침을 억고, 케잌 포장을 풀었을 때에도, 우현은 케잌은 원래 밤에 먹는 거라며 중얼거렸다. 친구들이 있어서 그런지 꽁꽁 감추었던 모습들을 공개하는 꼴이 퍽 귀여웠다. 한바탕 집을 뒤집어 놓은 성열과 명수는 좋은 생일 보내라는 짧고 굵은 한마디를 끝으로 사라졌다. 뎍덕분에 집이 갑자기 조용해져 버렸다. 우현은 피곤한지 조용히 설거지를 하는 중이었고, 성규는 식탁에 앉아 그런 우현의 뒷모습을 빤히 쳐다보고 있었다. 

 

"아저씨, 오늘 회사 안 가요?" 

"응. 이호원이 생일이니까 나오지 말래." 

"호원이형도 친구에요?" 

"응, 걔는 고등학교 때 알아서, 근데 잠깐. 너 왜 이호원, 이성열, 김명수는 다 형이라고 불러?" 

"엑?" 

"왜 나만 아저씨야." 

"그, 그건.., 아, 아저씨! 생일 선물 뭐 갖고 싶어요?" 

 

쩔쩔 매며 급하게 말 돌리는 성규에 우현이 힘빠진 웃음을 냈다. 사실 저도 우현을 형이라고 친근하게 부르고 싶다만, 생각만큼이나 쉽지 않았다. 오히려, 성열, 명수, 호원이 형이라는 말이 쉬웠다. 처음부터 우햔현을 아저씨라고 불러서 거기에 익숙해진 것 같았다. 으.. 정말 형이라고 불러줘야 하나.  

 

"생일 선물?" 

"네, 네! 제가 해줄 수 있는 거면," 

"어제 받았는데." 

"어제요..? 언제.." 

"어젯밤에 김성규 받았는데." 

 

볓몇 초 뒤 우현의 말을 이해했는지 성규의 얼굴이 다시 화르륵 타올랐다. 그래서, 어제 그렇게 일찍 온 거였어.. 그런 거였어.. 오글거리면서도 한편으로 민망한 말에 성규가 고개를 절래 절래 저었다. 그런 성규를 보던 우현은 빨간 고무 장갑을 벗고 성규에게 다가와 성규의 머리를 약하게 헝클었다. 성열의 말대로 제가 자연스레 낯간지런 말을 하고, 뻔뻔하게 구는 건 다, 아마 성규 때문일 것이다. 제 성격마저 단숨에 변화시켰다는 건. 

 

"이때까지 받은 선물 중 니가 최고야, 성규야." 

 

우현의 말에 성규도 우현도 얼굴에 수줍은 미소가 환하게 번졌다. 지금과 같이 앞으로도, 우리 둘이 영원히 함껳께하는 기분 좋은 날들만 가득했으면. 

 

 

 

후아. 아무도 모르게 밤에 업뎃ㅋㅋㅋㅋ  

이번껀 딱히 스토리 라인두 없어서 끝이 이상한 감이 없지 않아 잇지만 ㅠㅠㅠ 퓨 ㅠㅠ 

그대들ㅠ 초기에 비해 늦은 업뎃 미안해여 ㅠㅠ 연말이라서 바쁭빠서 글 쓸 시간 조차 없어져서; 

 

글구 암호닉 계속 받아여~  

 

다들 해피 뉴이어♡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밥퉁입니당 아무도 모르게라뇨 규륀느님은 절 벗어나실 수 없으십니다>< 이야 성규도 몰랐던 우현이의 생일 ㅠㅠ 우현이의 배려가 보이는 에피소드인것같아요 솔직히 애인한테 선물이 뭐가 필요있겠어요 ㅎㅎ 성규한테 점점 우현이가 큰 존재가 되는 것 같아서 뿌듯하네요 명불허전 남다정은 김성규 한정..☆ 아쉽지만 성규에게 양보(?)하도록 하고! 전 현성 행쇼섹쇼가 참 좋으니까요 껄껄 명수랑 성열이도 드디어 등장했네요 둘 성격을 잘 반영하셔서 되게 보는데 상상이 가욬ㅋㅋㅋㅋㅋ묘하게 수다스러운 명수에서 터졌어욬ㅋㅋㅋ아 그리고 인상 깊었던건 습관으로 자리 잡았던 매움굴에서의 모든게 우현이 덕분에 다시 제자리를 드디어 찾는 거? 어느것보다 좋네요 성규가 올바르게 사랑 받을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구..그 상대가 우현이라 더 더 다행이고 ㅎㅎ 성규가 18년 살면서 하지않아도될 고생했으니까 앞으로는 우현이 품 속에서 따뜻하기만 했으면 좋겠네요 아닌 밤 중에 현성이라고 설레서 저 이제 잠 못잠 ㅎ
9년 전
규 륀느
와 ㅋㅋㅋㅌ 진짜 언제나 긴 댯댓글 달아쥬셔서 감사해요 ㅋㅋㅋㅋㅋㅋ ♡제 사랑 받아여 ㅋㅋㅋ 근데 전 평생 섹쇼글만 써야 하나봐요 ㅋㅋㅋㅋ 달달은죰 어렵.. ㅋㅋㅋ 여틍틍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댱댜~
9년 전
독자2
오호호호호 재밋게복ㅎ잇렁ㅅㅇㅋㅋㅋㅋ 설레어.....
9년 전
규 륀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해여~
9년 전
독자3
밀키에요! 자다가 일어 나보니 신알신이 왔네요 신알신이 오면 왠지 선물 받는것 같이서 좋아요 ㅋㅋ 여튼 우현이를 형이라고 못 불르는 성규가 귀엽네욬ㅋ
9년 전
규 륀느
선물 ㅋㅌㅋㅋㅋ 좋다 ㅋㅋㅋ 형이라고 봇 부르는게 사실 아고물의 묘미죠 ㅋㅋㅋ
9년 전
독자4
순두부에요ㅠㅠ 이놈들ㅠㅠㅠㅠㅠㅠ 달달한게 니들이 최고다ㅠㅠㅠ 성열이랑 명수 덕분에 우현이 좀더 귀여운것도 봤고 옳은 말해섴ㅋㅋㅋ 우현이 당황시키고ㅠㅠ 좋다핳 내년에 만나요♡
9년 전
규 륀느
벌써 내년이라니 ㅠㅠㅠ 성열이랑 명수는.. 사실 등장 시킬까 말까 고민하다 뒷얘기를 위해서 소금처럼 넣어놧놨죠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
민트예여!!으으ㅠㅠㅠ이달달한것들.......아침부터녹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규가최고선물이라고말해주는현이나형이라고못부르는규나둘다ㄱ여워서...ㅠㅠㅠ작가님남은14년잘보내시구요!내년에뵈염
9년 전
규 륀느
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딴에는 달달하게 쓸라고 노력했는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여~ 2015년도에봐요~
9년 전
독자6
오즈에여 힣히히히히히힣ㅎ 오늘도 현성이들 참 보기가 아주 젛아영ㅇ 요즘은 딜레마 앨범이랑 잘자라 우리아가 기다리는 재미로 살아요 연말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옵소서
9년 전
규 륀느
ㅋㅋㅋㅋ 엌ㅋㅋ 제가 오즈님의 재미의 한 뷰분이라니ㅋㅋㅋㅋ 좋당ㅋㅋ 저도 딜레마 참 좋아하는 데요 ㅎ 진짜 고건 사랑입죠 ㅇㅇㅋㅋ 여튼 2015년도에 봐여~
9년 전
비회원183.191
빵떡입니다ㅠㅠ 세상에나 무게감있는 아저씨인줄말 알았더니 은근히 귀여운 면도있네요ㅠㅠ 뭔가 색다른 느낌이들어서 보는내내 즐거웠습니다
9년 전
규 륀느
사실 처음엔 이렇게 쓸 생각이 전혀 없었는데 쓰다보니ㅋㅋㅋㄱㄱㄱ 그래도 아마 계속 현은 성규앞에선 무게잡을 꺼같은데 ㅋㅋㅋㅋㅋㅋㄱ
9년 전
독자7
솜사탕이에요ㅠㅠㅠ으허허허 여태까지 약간 무거운느낌이었던 우현이가 조금은 가깝게 다가온것같아서 설레네요ㅠㅠㅠㅠ분량도 좋고 스토리도 좋고 다 좋습니다❤ 잘읽고가요!!ㅎㅎ
9년 전
규 륀느
앜ㅋㅋㄱ 좋은칭찬 감사드려융ㅋㅋㅋㅋㄱ 이번이 유일하 가벼운 현이 되지 않을까여..?
9년 전
독자17
가볍지않아도 다정하기만 하다면 뭔들 가리겠습니까ㅠㅠㅠㅠㅠ으어어작가님사랑해요ㅠㅠㅠㅠㅠ
9년 전
규 륀느
ㅋㅋ저도 독자님 사랑합니다ㅋㄱ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
MiNiMiNi입니다~ 우현이가 친구들 앞에서 본모습을 해제했네욬ㅋㅋㅋㅋ 너무 귀엽다ㅠㅠㅠ 진짜 김성규한정 남다정님!! 너무 좋네요ㅠㅠㅠㅠ
9년 전
규 륀느
ㅋㅋㅋㅋㅋㄱ 이런 남자가 실제로 잇다믄 얼마나 행복할까어 ㅠㅠㅠ
9년 전
독자9
끄핳...아 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 우현이 성격 너무 좋다ㅠㅠㅠㅠ성규도 너무귀엽고 성열이랑 명수도 너무좋아ㅠㅠㅠ그냥 다좋아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규 륀느
ㅋㅋㅋㅋㅋㅋㅋ 왕흐뭇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3
항상 잘 보고 있어여! 감사합니다!ㅎㅎㅎㅎ
9년 전
규 륀느
넹~ 저도요♥
9년 전
독자10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현성영원히행쇼하십쇼ㅜㅠㅠ
9년 전
규 륀느
독자님도 행쇼 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
앜ㅋㅋ작가님이랑?ㅋㅋㅋㅋㅋㅋ
9년 전
규 륀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든지 환영합니댜ㅋㅋㅋㅋㅋㅋㄱ
9년 전
독자12
도라지에요!! 우현이 성격 은근 귀여운거같은 그런ㅠㅠㅠㅠ 우현이가 쭉 무뚝뚝한 그런쪽일줄알았는데 수다스러운 성열이랑 명수가 친구라니 우현이가 더 귀여워지는거같아요ㅠㅠㅠ
9년 전
규 륀느
ㅋㅋㅋㅋㅋㅋ사실 무거운분위기는 맞는데 걍 열이랑 명수랑 같이 잇을때만 고런거라고 생각해옄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
웬디에요! 역시 남우현의 다정은 언제나 옳아요.. 김성규 한정 남다정.. 아.. 개발려.. 거기에 귀여워.. 성규가 현이 만난건 개이득이네요 개이득.. 난 언제쯤 개이득.. 오늘도 잘 보고 가요 작가님♡
9년 전
규 륀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개이득 습득하시길 바래요♥ 2015년 도이고 하니까ㅋㅋㄱ 독자님은 이쁘니까♥
9년 전
독자15
찡찡이가 찡찡거리려왓어여ㅠㅠㅠㅠㅠ먼데설레져ㅠㅠㅠㅠㅠㅠ저도저런선물받고ㅅ....(철컹철컹)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근데 대체 김명수랑 이성열은 무슨사이져 쟤네한테 이상한냄시나여; 연애하나봐 ㅇㅅaㅇ?
진짴ㅋㅋㅋㅋ설맠ㅋㅋㅋㅋㅋㅋ아니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ㅅ염장만으로도족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
+) 이번편은 꽤 오타가 많으시네요 ^.^ ㅋㅋㅋㅋㅋ너무귀여우셔
9년 전
규 륀느
아 징짜 오타 ㅠㅠㅠ 핸드폰자판이 말을 안 먹네여 ㅠㅠㅇ일단 나중에 수정할게여 ㅋㅋㅋㅋㅋ음.. 명수랑 성엶은 아직 연인이 아닌걸롴ㅋㅋㅋㄱ제가 수열보다 엘성 을 더 좋아하기 때문입죠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
오홓ㅋㅋㅋㅋ그럼 다른컾도나온다는거군옄ㅋㅋㅋㅋㅋ기대할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규 륀느
다른 컾이요..? 생각해본적은 없지만꾸겨넣을수 있다면ㄴ넣어볼게ㅇㅕㄲㄱ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
규 륀느에게
ㅋㅋㅋ기대할게옄ㅋㅋㅋㅋㅋㅋ

9년 전
규 륀느
24에게
현성 말고 어떤 컾 좋아하세여? 찡찡이님이 원하는 컾 넣어보도록 할게여ㅋㄱㅋ 구상하는 스토리에 차질이 없다면야 가능하지ㅇ않을까요?

9년 전
독자25
규 륀느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엨ㅋㅋㅋㅋ영광입니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쎼옄ㅋㅋㅋㅋ일딴 이성열김명수는등장만으로도배틀호게모이냄시풀풀풍겼으닠ㅋㅋㅋㅋ엘성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좋으신대로쓰셔야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호야도은근기대되는데말인뎁셔 ㅋㅂㅋ 공커위주파구리버스도파구......죤쟐님들한테 영업당할때마다늘어가여...그리고어느순간 전 잡식러.....(해탈)

9년 전
규 륀느
25에게
ㅋㅋㅋㅋㄱㅋㄲㄱㄲㅋㅋㅋㅋㄱㄱㄱㅂㄱㄱㅋㄱ저도 최애는 현성인데 그 다음은 엘성, 규쫑, 호쫑, 성우 등 다양해서 갈피 잡기가 어려워요ㅋㄱㄱㄲㅋㅋㄱㅋㄲㅋㄱㅋ ㄲㄱㅋㅋ 전 괜찮으니까 찡찡이님이원하는 거 암거나!!! ㅋㅋㅋ 아이 니드 확 to the 답ㅎ


9년 전
독자26
규 륀느에게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그럼 성ㅇ....그냥 김성규남우현이 주연조연감독작가스텝보조막내 다시켜주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쟤네만행쇼한다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쟤네둘이붙어먹는게젛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너무 무리 ㅇㅇ 아이노우..암쏴리...ㅎㅎㅎ
아니면 복선 해주세여.... 엘규도 조쿠....엘규라던가 엘규라던가 엘규라던가 엘규라던가 엘규라던가 현성엘이라던가 현성엘이라던가 결론은 김성규는 사랑만 받는걸로 ^.^

9년 전
규 륀느
26에게
현성엘 좋긴 한데ㅋㄱㅋㅋㅋ 가능할려나 몰긋다ㅋㅋㅋㅋㅋ일단 알겟어여~^

9년 전
독자28
규 륀느에게
네넹~ 기대할게영~.~ 자까님을 믿어횬 =_=

9년 전
독자18
뿡뿡이에요!! 이렇게 막 조용히 다녀가시면 앙돼요ㅠㅠㅠㅠ 제가 얼마나 기다렸는데ㅠㅠㅠㅠㅠ 오늘도 현성은 제 옆구리를 시리게 만드네요... 아니다..대리만족인가요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내년에 뵈용~~ㅎㅎ
9년 전
규 륀느
조,조용히 다녀간건가요?ㅋㅋㅋㅋ여튼.. 하.. 원래 픽은 자급자족대리만족이니까ㄱ ㄱㅋㄱㅋㅋㅋ뿡뿡이님두 새해복 많이 받아여~^
9년 전
독자19
너무 재밌어요!!! 신알신 하고 갑니다ㅎㅎㅎ
9년 전
규 륀느
앜ㅋㅋ 네 ㅋㅋㅋ 감사해여~
9년 전
독자20
작가님! 새해가 밝았어요ㅎㅎ새해복많이받으세요!! 만난지 얼마안된 성규는 우현이의 생일을 모르는게 당연한데 못챙겨줘서 성규 많이 당황했을것같네요ㅎㅎ명수랑 성열이랑 투닥투닥하는 모습도 귀여울것 같아요! 성규가 깨어나자마자 외간남자를 보는 것이 우현이는 무척이나 싫어하는 것 같아요ㅋㅋㅋ귀여워요ㅋㅋㅋㅋ
그리구 우현이...하...설레네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
아참! 저 그린티라떼에요ㅎㅎ 제가 쪽지를 지금봐서 너무 늦게알았어요ㅠㅠ
9년 전
규 륀느
ㅋㅋㅋㅋㄱㅋ갱찬아여ㅋㅋㄱ 글 쓰는 입장이긴 하지만진짜 우현같은 남자는 워더하고 싶어여ㅠ흙
9년 전
독자23
나무남나무입니다 ㅜㅜㅜㅜㅜㅜㅡ어휴 ㅜㅜㅜ당정한 효니라니ㅜㅜㅜㅜㅜ이번편은 부끄규가 진짜 매력적이예요 작가님 ㅜㅜㅡㅜㅜㅠ사랑해여ㅜㅡㅜ 매력만땅ㅜㅜㅜ작가님ㅜㅜㅡ 많이 써주세요ㅜㅜ
9년 전
규 륀느
ㅋㅋㅋㅋㅋㄱㄲㅋㅋㅋ 아 덧글 좋다ㅋㅋㅈㄱㄱ읽어주셔서 감사하구여~ 해피 유희열~^
9년 전
비회원71.135
람입니다!! 새해 첫날 밤부터 작가님 글을 보니 새해선물을 받은 것 같네요ㅎㅎㅎ 우현이는 성규를 생일선물로 받고!! 그리고 성규 부끄러워하는모습이랑 우현이 친구들 앞이라고 삐지는거 너무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 흑ㅠㅠㅠ 이 커플을 어쩌면 좋아ㅠㅠㅠ 그럼 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뜻깊은 한해 되세요♥
9년 전
규 륀느
기ㄷㅏ렸어여ㅆㅎ 먼가 람님이댓글 달아줄 타이밍인데 왜 안오나 싶엇죠ㅎㅎㅎ 1월 1일은 지났지만 그래두 해피유희열하시구 좋은 일만 가득하세여~^
9년 전
독자27
양갱 왔습니당 너무늦게보네요ㅠㅠ 진짜 성규랑우현 케미..하..내남자들 사랑합니다
9년 전
규 륀느
ㅋㄱㅋㅋㅋㄱ갱찬습니다ㅋㅋㅋㅋㅋㄱㄱ오히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29
하니규에요! 오 역시 호원이도 친구였네요ㅋㅋ 우현이도 친구들 앞에서는 달라지네요ㅋㅋ 오히려 너무 귀여웠어요 성열이한테 숟가락으로 맞지를 않나ㅋㅋㅋ 명수랑 성열이와서 집이 시끌벅적해시고 우현이 못봤던 모습도보고 좋네요ㅋㅋ
9년 전
규 륀느
이번편은 좀 색다른 모습을 넣고싶엇능데 통!한거 같아 다행이네여ㅋㅋㅋㅋㅋ 꺄륵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시작의 끝1 뫄뫄 07.19 22:25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letter of nightmare 02 케이 07.19 19:5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Dream Love 0214 동우야내가 07.19 01:2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다각] Doom 038 연백 07.17 22:5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Dream Love 0118 동우야내가 07.17 15:06
인피니트 [현성] 그의 누나의 유언.042 W.히비 07.16 20:03
인피니트 [현성] 그의 누나의 유언.05~063 W.히비 07.16 20:0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다각] Doom 024 연백 07.15 07:20
인피니트 [현성엘] 알파, 오메가, 그리고 베타의 이야기 067 Unsaid 07.14 22:51
인피니트 이곳에서의 마지막 글40 성규공하쟈 07.14 13:4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다각] Doom 018 연백 07.14 12:55
인피니트 [인피니트/성우] 일기장과 라디오. - 04 라디오의일기장 Unlimited 07.13 00:06
인피니트 [현성] 그의 누나의 유언.032 W.히비 07.12 19:5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Dream World 01 성규우유 07.12 19:48
인피니트 [인피니트/이성열X김명수] 되게 꼴뚜기 닮았다 03 열수개짱 07.12 18:09
인피니트 [인피니트/이성열X김명수] 되게 꼴뚜기 닮았다 03 열수개짱 07.12 18:08
인피니트 [엘성] Nightmare 01 레몬사장 07.12 16:33
인피니트 [엘규] 다시 한 번 '60초' _21 60초 07.11 14:34
인피니트 [엘규] 다시 한 번 '60초' _20 60초 07.11 02:11
인피니트 [현성엘] 알파, 오메가, 그리고 베타의 이야기 058 Unsaid 07.10 15:1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일기장과 라디오. - 04 라디오의일기장4 Unlimited 07.09 23:44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letter of nightmare 01-23 케이 07.09 18:47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letter of nightmare 01-13 케이 07.09 18:46
인피니트 [현성엘] 알파, 오메가, 그리고 베타의 이야기 049 Unsaid 07.09 02:18
인피니트 [인피니트/규수/규엘/성규명수] 아저씨 대딩 조각 ㅁㅅㅁ 07.09 01:0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일기장과 라디오. - 03 라디오의일기장8 Unlimited 07.08 23:47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letter of nightmare 003 케이 07.08 21:13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5 18:00 ~ 5/5 18: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